아이허브 유산균 Culturelle, 헬스 & 웰니스 프로바이오틱, 30 식물성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Culturelle, 헬스 & 웰니스 프로바이오틱, 30 식물성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ulturelle, 헬스 & 웰니스 프로바이오틱, 3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24,73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젖산균 GG를 함유한 매일 먹는 프로바이오틱스
  • 가장 많은 임상 연구가 이루어진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 균형 잡힌 소화 및 면역 체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우리 몸에 자연스럽게 작용
  • 자연적인 면역 방어 지원
  • 소화기 계통의 원활한 작동에 도움을 줌
  • 150 억 마리의 살아있는 활성 배양균
  • 하루 1 식물성 캡슐
  • 건강 보조 식품
  • 100% 채식주의 제품
  • 불포함 성분: 글루텐 - 유제품^ & 설탕
  • 순도 및 효능 보증
  • 저희는 당사의 제품이 최상의 순도 및 효능 기준을 충족한다고 보증합니다***

Culturelle 헬스& 웰니스

여러분의 건강과 안녕은 우리 몸의 핵심인 - 소화관에서 시작됩니다. 하지만 식사, 일상 스트레스, 여행 및 일부 약물 등은 종종 유익균의 균형을 깨뜨려 우리 몸이 다양한 문제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일 여러분의 핵심 건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Culturelle 헬스 & 웰니스는 가장 많은 임상 연구가 이루어진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인 살아있는 활성 젖산균 GG 150 억 마리를 함유한 유일한 제품입니다.††

제품은 다음과 같이 자연스럽게 신체에 작용합니다:

  • 면역 체계의 70%가 존재하는 소화관에서 유익균의 자연적인 균형을 안전하게 되찾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우리 몸의 자연적인 면역 방어를 지원하고 전반적인 건강 및 안녕을 지원합니다.
  • 소화 체계의 균형을 유지하여, 실제로 더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Culturelle. 좋은 건강의 핵심.

매일 챙기는 건강의 핵심, 이제 Culturelle과 함께 건강한 삶을 누리십시오. 오늘 건강한 선택을 하고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면, 미래에 전반적으로 좋은 건강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오직 Culturelle에서만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젖산균 GG를 함유한 최고 브랜드.§§
  •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가 이루어졌으며 1000 건 이상의 과학 연구가 이루어진 젖산균 GG ††
  • 제조 시점 기준이 아닌 유통 기한까지 효능 보장.***
  • 약사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 유제품 없음^. 글루텐 없음. 무설탕.

§§근거: 2016 년 12 월 24 일에 마감된 52 주 동안의 Nielsen xAOC 자료.

††2016 년 5 월 기준 젖산균 GG 연구 수에 근거.

***지시대로 보관 시 상자에 표기된 날짜까지 효능 보증.

†††2016 년 Pharmacy Times OTC 설문조사에 근거.

^본 제품은 유제품 원료를 함유하지는 않지만, 유제품 원료를 함께 취급하는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FDA의 글루텐 불포함 지침을 만족합니다.

‡식사량으로는 극소량인 자당 함유. 이 제품은 열량을 낮춘 식품이 아닙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0
총 탄수화물 0 g 0 % **
총 당류 0 g
0 g 첨가 당류 0 % **
젖산균 GG 150 억 CFU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12 세 이상 사용법: 매일 섭취할 경우, 하루 1 캡슐을 섭취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매일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하이드록시프로필 메틸셀룰로오스, 자당‡ , 말토덱스트린, 아스코르브산염 나트륨,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이산화 티탄(색상) 및 이산화 규소.

미함유 성분 : 인공 염료, 보존제, 유제품 ^, 유당, 우유, 효모, 밀, 글루텐 또는 대두

• 미량의 설탕을 함유하는 자당을 함유합니다. 열량을 낮춘 식품이 아닙니다.

^ 본 제품은 유제품 원료를 함유하지는 않지만, 유제품 원료를 함께 취급하는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 FDA의 글루텐 불포함 지침을 만족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단독으로먹지않아서 이것만의 효과인지는 모르겟어요
책에보니 Lactobacilli+ Bifidobacteria + soil bacteria(Bacillus subtilis) 이렇게 조합되야 효과가 좋다니 다른프로바이오틱스 함께먹고있습니디ㅏ

2번째 후기★★★★★
좋은듯!
배가 부글거리고 가스차던 것이 많이 좋아졌어요.

3번째 후기★★★★
자세한후기
일단 한달치기때문에 가격이 싸진않아요 효과는 괜찮았어요 그런데 자기전에 먹는건 비추에요 약간 밤새 가스차서 잠을설치더라고요 차라리낮에 활동할때먹으면 자연스럽게 화장실가게 되고요 변비탈출이에요ㅋㅋ 이전엔 스피루리나로 변비를 해결했었는데 확실히 그런것보다 가스도 덜차고 그래요 변비에 좋다고뭐 먹으면 방구쟁이되서 고생하고 그러잖아요 근데 그런게 상대적으로 덜한것같았어요 또 면역력에도 계속안아픈거보니 괜찮은것같고 특히 여성분들한테 좋을것같아요 스트레스받으면 어김없이 질염오고하는데 많이좋아졌네요 추천입니다 아 글구 포장까실때 알약까듯까지말고 손톱으로 호일에 흠집내서 뜯으세요 그냥 뒤로눌렀다간 다터져요ㅋ

4번째 후기★★★★★
너무너무 좋아요...
예전에 지인에게 샘플을 받아서 먹어봤는데 정말 좋은 효과를 봤던 기억이 있어요! 미국에서도 가장 유명한 브랜드라고 하는데 가격때문에 망설여져서 못 사고 있었거든요. 그러다 장 건강이 너무 안 좋은 것 같아서 큰맘먹고 구매를 했는데 역시나.. 너무 좋네요! 한달 용량인데 건강 생각해서 충분히 투자할 수 있어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사람마다 맞는게 다르다고 하니 하나만 구매해서 시도해보세요~

5번째 후기★★★★★
최고
먹어 본 중에 제일 좋아요!

6번째 후기★★★★★
3번째 구매입니다.
꾸준히 복용 중입니다. 효과는 기분 탓인지 좋아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찬물과 함께 먹으면 바로 화장실 쾌변!! ㅎㅎ

7번째 후기★★★★★
아토피 아이들 위해 항상 구비, 그러나 구하기가 어려운...
아토피 중증 아이들 때문에 항상 집에 구비해야 하는 제품인데, 자주 품절이 되네요. ㅜㅜ 가끔 품절이라 못 먹는 경우, 아이들이 변이 좀 안 좋아진다고 합니다. (초등) 이 제품 알게 된지 오래 되었네요. 벌써 몇 년째인지 모르겠습니다. 유산균은 부작용(?)이 없는 줄 알았는데, 제가 얼마전 아이허프에서 구매한 어떤 제품으로 두드러기처럼 온 몸에 올라와서 가려움으로 고생을 했어요. (저는 알레르기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 후기를 남깁니다. 저희 아이들에겐 좋고, 몇 년째 사용중입니다. 두 아이가 증상이 조금 다른데, 이 제품에 대한 부작용은 아직 없었습니다.

8번째 후기★★★★★
좋다고해서 꾸준히 먹고있어요~ 좋아요~
지인 추천으로 먹게 됐는데 좋아요 3통째 먹고 있어요~ 포장도 잘되어있고~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9번째 후기★★★★★
음 생각보다 괜찮은듯
후기평이 좋아서 구입.평소 가스가 많이 차서 배가 불편했는데,이 제품 복용 후 배에 가스가 차는게 많이 줄어듬.4-5일 정도 후에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음.재구매 의사 있음

10번째 후기★★★★★
장 민감한 사람 먹어주면 좋다
처음엔 뭐 효과있겠나 하고 먹기 시작했는데 꾸준히 먹다보니 장이 진짜 한결 편하다. 가격이 쪼-금 있긴하지만 추천. 강추!

11번째 후기
나한텐 효과없는듯!
FOS를 따로 먹기 귀찮아서 이 제품을 선택했는데..가스가 더 차고..먹을때마다 장이 꼬이네~ㅜㅜ 변비약 먹고난 후에 느낌!그렇다고 시원한것도 없고!이럴바엔 변비약이나 푸룬주스를 먹고 말지..

12번째 후기★★★★★
유산균 챙겨먹어야해요
장뿐만아니라 우리몸으 면역력을 높혀준대요 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한알씩먹음

13번째 후기★★★★★
장트라볼타에서 벗어나게 해준 평생템
어렸을 때 부터 항상 복통 설사 구토 등을 달고 살았는데 Culturelle 접하고 나서는 상당히 좋아진 상태예요~! 복통 설사 구토 같은 것에 대한 상태도 좋아졌지만 아무래도 유산균으로 인해 흡수율이 달라져서인지 체력적인 부분도 달라짐이 느껴지더라구요 매일 아침 한 알씩 먹은지 2년이 다 되어갑니다. 다만 한 가지 가격이 조금 사악하죠... 먹게 된 후로 많은 유산균을 뒤적거려봤지만 culturelle이 가지고 있는 균주를 다른 곳에서 찾을 수가 없었어요... ㅜ_ㅜ 지금과 같이 재고가 없을 때는 참... 대략 난감입니다. 혹시 잦은 장트러블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추천드려요~ 하지만 유산균은 균주에 따라 맞는 사람도 있고 맞지 않는 사람도 있다는 점~! 저도 아이허브에서 유명한 재로우 외 몇개 다른걸 먹어봤는데 그런 유산균들은 전혀 효과가 없더라구요~ 참조하세용~ ^^

14번째 후기★★★★★
최고 !
제로우랑 pb8보다 좋아요 ! 가스형과 설사형이 번갈아가면서 몇년째 앓던 과민성대장증후군 이거먹고 괜찮아졌어요. 가격이 좀 나가지만 평생먹을 생각입니다 ㅠㅠㅠㅠ

15번째 후기★★★★★
저와 잘 맞아요
이 전에도 유산균약 다른종류 먹어봤는데 효과가 없었거든요 이건 잘맞는지 변비가 없어져서 좋아요 계속 먹으려구요

16번째 후기★★★★
변비에 즉빵
다른 브랜드보다 더 효과 조아서 먹던거 얼른 먹고 다시 이걸로 갈아탈예정 가격은 좀 더 있지만 효과가 좋슙니다

17번째 후기★★★★
꽤 맘에 들어요.
인터넷 검색에서 본 블로거들의 극적인 효과를 본건 아니지만. 내 몸이 만족하는 효과를 보는 중이어서. 배에 가득 차던 가스라던가 변비와 장염을 오가던 상황에서 벗어나서 묵직한 뱃속이 가벼워지는게 좋네요.

18번째 후기★★★★★
건강에 좋다길래~ 가끔 먹어주려구요~
건강에 좋다길래~ 가끔 먹어주려구요~

19번째 후기★★★★★
꾸준히먹고있어요
예민한장에도 좋다길래 약한달간 꾸준히 먹고있는데 조금 나아진거 같기도하고^^;;확실한 효과를위해 6개월 계속먹으려구여ㅋ

20번째 후기★★★
괜찮아요
괜찮아요 유산균 먹으면 좋다고해서 시킴 근데 변비에 효과는 잘모르겠어유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왜이 프로 바이오 틱이 당신 돈을 그 돈으로 쓸 가치가있는 것일까 요?
LGG는 건강한 성인의 분변 샘플에서 지난 세기 80 년대에 분리 된 잘 알려진 프로 바이오 틱 균주입니다. 그 이후로, 그것은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다양한 프로 바이오 틱 제품에 사용되는 가장 널리 연구 된 프로 바이오 틱 균주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이 균주의 유익한 효과와 안전성은 인간 임상 연구에서 철저히 연구되었습니다. LGG는 세계 40여 개국에서 소비되고 있으며 핀란드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예 : 2000 년 1 인당 소비량은 6 리터입니다). _ 다음과 같은 특성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 ___ 산성 및 담즙에 대한 좋은 저항성. ❷ 소장 내성이 좋은 콜로니 형성의 경향. 인간 연구에서, LGG는 밀접하게 관련된 균주와 비교하여 더 길고 더 높은 농도로 지속되었다. LGG는 성인에서 투여 한 지 적어도 일주일 후에 대변으로부터 회수 할 수 있습니다. 치료 후 편도선, 질 및 구강에서도 추출 할 수 있지만, 다른 부위의 Lactobacillus 균주에 비해 효과적인 것은 아닙니다. ❸_ 관련 균주와 비교하여 장 상피층과의 높은 접착력. ❹ 살모넬라, 클로스 트리 디움 디피 실, 이젤라, 슈도모나스, 포도상 구균 및 스트렙토 코커스와 같은 병원균에 대한 높은 항균 활성 .1 월에 구입했기 때문에 운송 중에 박테리아의 생존력이 어떻게 유지 될지 매우 흥미가있었습니다. 따라서 표준 기술을 사용하여 요구르트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두꺼운 것으로 밝혀졌고, 요구르트 시동기와 비슷했습니다 (사진 참조). 나는 활력 테스트가 통과된다고 믿는다.)) _ _ 보통 나는 LGG를 다음과 같은 용도로 사용한다 : 항생제, 화학 요법과 관련된 중등도의 설사 치료. П 여행자의 설사를 방지; dysbacteriosis의 Лечения_the 치료; 장내 미생물을 조절하고 전 염증 분자를 억제하여 결장암의 위험을 줄인다; 구강 칸디다증, 요로 및 위장관의 복합 치료. _____ 의견 및 사진에 투표하십시오. 미리 감사드립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력한 내성 BEST 프로 바이오 틱! 임상 연구에서! 감기로부터 가족을 보호!
내가 시도 할 것이다, Kulturell에 대해 가장 중요한 것은 말할 간단히 항상))) 그것은 IMMUNOBIOTIKOM에게 전화를 요구르트에 사용되는 LGG 알려진 특허 프로 바이오 틱 균주이다! 그러나 TV에서 광고를 본 적있어? 만 여기 효과적인, 작업 용량입니다! 이 박테리아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감기 바이러스 (SARS)에 도움, 설사 rotarovirusnoy의 심각도를 줄이고 어린이와 성인에서 호흡기 질환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가족의 프로 바이오 틱은 면역 체계를 강화! 감기의 첫 징후에 걸릴하기 시작하고, 가을과 겨울의 예방을위한거야. 딸과 거의 예전 방식에 비해 상처를 중지 - 전체 시즌 아이를 포기! 하루 복용량 1 태블릿. 균주는 위산에 저항성 및 활성 형태 내성이 형성된 부위로 직접 떨어지는! 게다가, 구조는 박테리아가 더 나은 장벽에 "스틱"하는 데 도움이하는 프리 바이오 틱 이눌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이나 아이가 자주 아픈 감기 인 경우에, 나는, 당신이 시도 조언 실제로 나에게 여러 번 테스트! 그러나 아이들은 잘 씹어 먹는 정제 할)) 모든 리뷰 당신이 내 블로그에 읽고, 비타민에 대한 투여 요법의 보조제 및 희귀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실제 사진! simply4joy - 활성 프로필에 블로그에 링크 ... 또는 Yandex 주차에 내 별명 전화를 겁니다. 친구, 나는 마이너스를 걸었습니다, 당신은 내 사람의 관심을 끌기))의 객관적 넣어 말도 말도 어떤 종류의 평가하자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프로 바이오 틱
자체가 감소 좋은 의자를 정상화하는 데 도움 작업, 위장, 코가 더 나은 호흡을하기 시작했다 보인다 밝기의 즐거운 느낌이 있었다. 현대적인 다이어트, 금연, 항생제는 건강에 해로운 사업을 할. 그래서 당신은 직감과 몸의 프로 바이오 틱 "을 채우는"해야 - 유익한 박테리아는 소화와 음식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특정 비타민을 생산하고 다른 많은 유용한 일을 할 창자에 있습니다. 생균제 유용 균수 및 병원성 미생물의 혐기 개체군의 감소를 증가시킴으로써 장내 미생물에 영향을 준다. 생균제는 잠재적 인 병원균에 길항 / 경쟁을 통해 점막 면역 메커니즘과 면역성이 메커니즘을 자극하여 위장 생태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이 현상은 설사의 빈도의 감소 및 심각성을 포함한 양극 효과를 발생시키고 프로바이오틱스의 가장 인식 작용 중 하나라고 가정한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아마도 특정 세균 procarcinogens 효소를 증가시킬 수 있지만, 사람의 활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동물 모델에서 대장 암의 위험을 감소, 이러한 사실은 입증되지 않았다. 서로 다른 성격의 설사에 대한 프로바이오틱스를 복용에서 긍정적 인 효과를 잘 알고 있습니다. 특정 생균제 균주들은 면역 반응을 향상시키기 위해 유효하다. 프로 바이오 틱의 일부 균주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 팽만감과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장균 Nessle의 프로 바이오 틱 균주는 궤양 성 대장염의 관해를 유지하는데 유용 할 수있다. 우리는 각각 다른 신체를 가지므로, 서로 다른 투여를 필요로한다. 따라서, 프로 바이오 틱을 촬영할 때하는 것은 올바른 복용량 중요하다. 프로 바이오 틱의 가슴 또는 부족은 치료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하지만 모두 맞는 것 더 이상 프로 바이오 틱이 없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당, 말토 덱스트린 및 이산화 티탄
나는 문화 균주가 독성 이산화 티탄뿐만 아니라 효모에 자극을주는 말토 덱스트린과 자당을 프로바이오틱스와 이산화 티타늄에 첨가하기 시작했으며 그 동기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는 사실에 매우 실망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나는 호기심이 제품을 시도하고 훌륭했다! 난 항상 때문에 스트레스 관련 문제의 배변을 갖는 힘든 시간이 있었다. 나는 이뇨제, 변비약, 섬유 풍부한 음식, 과일, 채소를 복용 시도했다 그러나 만이 트릭을 수행합니다! 심각하게는 훌륭했다. 그것은 나를 너무 깨끗한 내부 느끼게 나의 배변이 크게 증가했다. 내 배는 너무 아첨했다. 너무 부드러운이기 때문에 확실히 특히 추천.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뛰어난 제품!
이와 L. Reuteri 내가 제일 좋아하는 프로 바이오 틱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해봤 다른 프로 바이오 틱 (균주)보다 훨씬 더 많은 혜택을 줄 것으로 보인다. 나는 라임 병에 대한 장기간의 항생제 치료에있어 나는 프로 바이오 틱 bacterias의 지속적인 보충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작동하고 무슨이 무슨이 알고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문화적인
전신 효모에 대한 시장의 모든 acidophillus, bifodophillus 및 / 또는 유산균 제품을 시도 후, 나는 마침내 작동하는 제품을 발견했다. 나는 나의 전체 가족 및 면역 지원뿐만 아니라 소화 건강을 위해 내 모든 친구에게 Culturelle을 추천했습니다. 저는이 제품을 사랑 해요!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구매
유산균 GG 어디서나 당신이 그것을 얻을 꽤 고가이지만, IHerb 주위에 최고의 가격에 대해 가지고 있으며,이 특정 브랜드의 좋은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GG"를 찾고 있다면, 당신은이 하나 잘못되지 않습니다. "GG"에 대한 가격이 당신을 위해 너무 높은 것 같다 경우, 다음 가장 좋은 건에 도움이 락토 Sporogenes (훨씬 저렴하고 ... Sporogenes도 높은 위의 산도를 살아남을 수 아마 그냥 효과와 함께 갈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창자에 도달 할 때까지는 여전히 활성입니다 있는지 확인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프로 바이오 틱 나의 첫 번째 선택
Culturelle은 락토 바실러스 GG를 제공하는 유일한 프로 바이오 틱, 위산 생존과 하부 창자에 나쁜 박테리아를 제거 식민지보고하는 균주이다. 대부분의 다른 보충제가 그것을 만들 결코 또는 충분히 살아있는 세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관지염은 일년에 세 번째로 나를 때리는 후 나는 항생제의 원형을 앉아 대신 건강한 장을 통해 내 면역 체계를 강화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이 비슷한 효과를 보여 주었다 몇 가지 다른 균주 만하고 나는 ((가) 서로의 효과를 감소시킬 수있다) 함께뿐만 아니라 가져 가라. 내 기관지염은 사라지고 위장 건강 6 주 후에 더 나은 것 같다. 내가 여행 그러나 나는 아직도 냉장고에 보관하면 도움이 - 내가 가지고 어떤 다른 사람과는 달리 - 그것은 냉장 할 필요가 없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HELIC의 bakter 투쟁
그녀는 그들이 잘 HELIC 세균을 견딜 수 있다는 미국에서 읽습니다. 그리고 편안하게 마실 - 나는 노에 매일 던지고 도망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문화
모두 내 남편과 나는 Culturelle을 용납 할 수 없었다. 우리 둘 다 불편 및 장기 장내 가스 및 복부 팽만 고통을 바로 친구가 어떤 사람들은 Culturelle에 포함 된 "이눌린"를 용인 할 수 없다라고 우리에게 이야기 할 때까지 며칠 동안 캡슐, 하루에 한 번 복용 후. 우리는이 제품을 복용 단종 왔지만, 팽만감은 여전히 ​​남아있다. 곧 가라 바랍니다. 경고를 바랍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대부분의 Culturelle - 좋은,하지만 박테리아 균주에 가능한 알레르기 조심
테스트를 통해 검증 - 이것은 완전히 내 남편의 장에서 클로스 트리 디아를 제거 경이적인 프로 바이오 틱 제품입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유산균 박테리아 균주에 심각한 알레르기가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방광과 신장 문제와 그녀의 팔에 심한 발진이 포함 된이 제품을 복용 할 때 어머니는 알레르기 반응을 개발했다. 어디에도 제품에 주목이 가능한 반응이 없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연구를했다 때까지 주 동안 계속되었다. 우리는 인터넷에서 여러 검색을 수행했고,이 발견을 가로 질러왔다. culturelle를 중지 후 48 시간 이내에, 그녀의 증상은 저감. 무서운. 그냥 조심.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문화적인
그것은 새로운 회사가 Culturelle이 100 억에 300 억 효능에서 캡슐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의 생산을 인수, 같은 가격을 책정하는 것은 불행한 일이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Otlichnыy 프로 바이오 틱.
이 프로 바이오 틱의 단일 문화를 포함 - 유산균 GG - 100 억 살아있는 박테리아를. 이 문화는 상당히 잘 이해 등 크론 병, 설사, 항생제와 병렬 응용 프로그램의 치료에서의 사용에 많은 과학 출판물이있다 위에서 충돌 한 후, 캡슐을 수신하면, 박테리아는 점막에 부착해야하며, 양 razrostanie 병원균을 들고 미생물 균형에 영향을 미칠 수있다. 과도하게 사용하는 경우 - 하루 이상 2 ~ 3 캡슐을 - 과용하지 않기 때문에 조심해야 ... 설사로 이어질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파충류를 변위하지만, 균형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로 바이오 틱 좋은, 강한 취할 편리한에서 추위에 보관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여행에 적합합니다. 이 요구르트의 누룩으로 캡슐의 내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저장 (그들 자신이 박테리아를 성장)과 발아의 라이브 박테리아가 뿌리를 내릴와 위장관에 정착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것은 내 LJ에서 세균 razrostaniyami (streptokokovye 및 stafilokokovye)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문화와 수행 된 연구에 대한 자세한 포스트가 있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뭔가 ...
아구창을 처리하는 데 걸린 아니라 버섯 그래서 KR 후 사라 아구창 증상을 수신 한 달 후 ... 장내에 있던 oochen 급성 질염과. 일 - 돌아! 총 이미 3 개 팩 마신 즉 3개월하고, 증상이 여전히있다.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이 이전과 동일. 그래서 반 패키지가 거기에 여전히 ... 나도 몰라 몰라 - 마지막까지 마시고 나서 마침내 볼 수 있었다 "놀라운"결과 : 추가 : 5 개 팩 절단하지 - 5 개월 - 아픈하지 감기를 결코 -이 사실. 나는 매우 빨리 갔다 (온 가족이 상처) 바이러스의 일종을 붙 잡았다. 아구창의 경우, 물론 옵션이 아니다. 건강 - 아마도 좋은)) 현재 달러 환율와 함께 - 더 구입하지 않습니다 비싸다 ...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4 년 동안이 제품을 사용했는데 정말 소화 시스템을 정착 것으로 보인다. 6 MOS 내 - 나는 과일을 먹고 싶을 때 내 얼굴이 팽창 것 - 나는 과일 알레르기를 개발 할 때 내 첫 아기 후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나는 다시 열매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내 직감을 치유했던 유일한 것은 아니었지만, 나는 그것이 큰 역할을했다 생각합니다.

17번째 후기★★★
단독으로먹지않아서 이것만의 효과인지는 모르겟어요
책에보니 Lactobacilli+ Bifidobacteria + soil bacteria(Bacillus subtilis) 이렇게 조합되야 효과가 좋다니 다른프로바이오틱스 함께먹고있습니디ㅏ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궤양 성 대장염의 증상
나는 궤양 성 대장염의 증상 Asacol이었다. Culturelle 내 불편 함을 완화하는 유일한 제품입니다. 시도 해봐! 당신은 화장실에 많은 여행을 제외하고는 잃을 게 없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내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칸디다 있었다. 내가 시장에 모든 프로 바이오 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100 억 CFU에서 450,000,000,000 CFU (예 450,000,000,000)에. 나는 다른 것보다 하나의 프로 바이오 틱 작업을 더하게 모르겠어요. 그들 모두는 그들이 때문에 특정 이유에 다른 것보다 더 나은 말한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작동합니다. 나는 3 일 복용 시작 후 매 식사와 함께 한,하지만 지금은 하나의 일을해야합니다. 그리고 어느 날 내가 필요한 것은, 놀랍게도이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박사 웨일 추천
닥터 앤드류 웨일으로 최고의 바이오 틱 중 하나를 받음.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변비 아이허브 유산균 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제재 유산균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