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유산균 Natrol,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15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rol,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15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rol,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150 캡슐


제품 가격:₩6,93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소화 건강
  • 건강한 소화관 유지에 도움
  • 신체의 자연 면역 기능을 강화합니다
  • 캡슐 하나에 살아 있는 배양균 10억 마리
  • 밸류 사이즈
  • 건강 보조 식품

Natrol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 소화기 계통에 존재하는 유익균의 건강한 균형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 신체의 자연적인 면역력을 강화합니다.
  • 빈번한 위장 불편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 살아 있는 배양균 10억 마리 보증.

‡제조 시점 기준.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50
서빙 당 금액 % DV
Lactobacillus acidophilus (제조시 10 억 라이브 문화) 10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Take 1 capsule, three times daily, preferably 30 minutes before a meal.

Keep refrigerated after opening.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세 결정질 셀룰로오스, 유청 분말, 젤라틴,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이산화 규소.

내용 : 밀크.

아니오 :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콩, 효모, 인공 색소 또는 향료, 설탕 또는 방부제 첨가.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뿡~
장에 딱히 큰 문제는 없으나, 몇 가지 성가신 증상이 있는 분(?)께 드렸더니.. 효과를 보셨다 합니다. 장의 좋지 않은 균을 청소해주는 듯한 느낌..ㅎㅎㅎㅎ

2번째 후기★★★
저렴하고 가성비 좋아서
가성비가 좋아서 매번 구매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 여부를 말하기 어렵습니다.
현재이 프로 바이오 틱스를 하루에 2 개씩 1.5 개월 동안 마 십니다. 캡슐이 크지 않다면 제조사는 30 분 복용을 권장합니다. 먹기 전에. 나는 probiotics를 아주 좋아하고, 나는 다른 회사를 사서, 그들은 나를 위해 잘 작동한다. 하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이 조치에는 특별히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처음 21 세기의 회사에서 150pcs 구입 한 것과 비교합니다. 그것은 나를 완벽하게 적응 시켰습니다. 이것은 내가 어떤 방식 으로든 그의 일을 느끼지 않기 때문에 나는 정말로 감사 할 수 없다. 변비에 대한 경향이 있습니다. 내장 작업에 도움이되는식이 보충제를 복용 할 때, 나는 적어도 처음 입원했을 때이 점에 대한 영향을 느낍니다. 내 편의를 위해 음식과 함께 가져갔습니다. 박테리아의 한 유형의 구성,이 경우가 될 수 있지만 반드시 그렇지는 않습니다. 평가는 모두 개별적으로 과장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더 이상 자신을 주문하지 않을 것입니다. /// 나는 또한 그런 칩을 가지고있다 - 나는 종종 밤에 probiotics를 가져 간다. 과학적으로 설명 할 수는 없지만 몸에 나는 이것이 플러스라고 생각합니다. 창자가 스스로를 "패치"하는 데 더 효과적이며, 밤에는 소화 된 음식의 양이 최소화되거나 결핍됩니다. 읽었을 때 팁이 도움이 되었다면 YES를 누르는 것을 게으르지 마십시오. 내 페이지에서 많은 흥미로운 리뷰, 당신은 내 별명 TalaniaSilver 리콜에서 클릭하여 갈 수 있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프로 바이오 틱
나는 12 년 동안 의자에 문제가있었습니다 (딸이 태어난 후에). 나는 화장실에 직접 갈 수 없다. 완하제 또는 관장 중 하나. 이 준비를 마시는 데 소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과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나는 잠시 후 스스로 화장실에 간다. 나는 추천한다.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리한 구매
Lineks만큼 효과적이지만 때로는 저렴합니다. Acidophilin은 발효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장내 세균은 정상적으로 활성화됩니다. 박테리아를 활성화하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 박테리아가됩니다. 따라서, 밤에는 빈 위를 타고, 좋은 옵션입니다. 여기 캡슐 10 억에. 친 유성 박테리아 => 더 많은 효능이 필요하다면 캡슐을 더 복용해야합니다. 피드백을 원한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창자 정화를위한 우수한 박테리아.
그녀는 무작위로 Acidofilus를 먹었고 몇몇 리뷰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 조성물과 150 캡슐을 매수했다. 나는 그것을 가져 갔고 그것을 후회하지 않았다. 우리 엄마는 아침에 완전하고 쉬운 대변을보기 위해 취침 시간 전에 1 시간에 1 캡슐 씩 복용했습니다. 연령 카테고리의 사람들에게는 가장 많은 것입니다. 나는 대변이 늦어지면 저녁에 1 캡슐, 아침에는 전체 유기체의 밝기도 좋아했습니다. 좋은 박테리아, 러시아 연방의 아날로그는 몇 배나 더 비싸지 만, 여기는 품질 + 가격 = 건강한 장입니다. !!!! 나는 추천한다 !!!!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박테리아는 어디 있습니까?
따뜻한 우유에서 누룩을 확인해도 우유가 나오지 않았고 심지어 케 피어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3을 넣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용한 행동
자만심을 줄이고 매일 소변을 비우는 것을 촉진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실제 살아있는 유산균
나는 때때로 이것이 요구르트의 새로운 배치를 시작하기 위해 캡슐을 비우고 이것이 매번 작동하기 때문에 이것이 진짜, 유산균 우유 살균제라는 것을 압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딸을위한 프로 바이오 틱스 10 년
그들은 딸과 함께 두 명을 데리고 의자를 매일 같이 조정했고, 학교에서 거의 모든 것을 먹기 시작했으며, 완두콩과 콩을 붓기 전에는 거의 변함이 없었습니다. 솔직히, 즐겁게 놀랐습니다 ... 작품)) 팁이 마음에 들면 유용하다면 참조 보너스를받는 데 똑같이 기뻐할 것입니다.)) 공백없이 내 코드 A KA 06 55)) 유용한 정보와 흥미로운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 내 페이지로! 리뷰 제목으로 NATASHAEKB를 클릭하십시오. 추천 코드와 추천 코드를 5 % 할인율로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마음의 바닥에서 감사드립니다. 건강에 좋은 마음으로 지켜주세요!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프로 바이오 틱. 창자를위한 구원.
많은 사람들이 창자가 우리 몸의 모든 것의 기초라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돌보고 도울 필요가 있습니다. 어쨌든 날마다 붐비는 날이 많아서 샌드위치 등 여러 가지 해로운 것들을 자주 잡아 먹는다. 이 브랜드는 좋은 평판 때문에 주문되었으며 착각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우수한 제품.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프로 바이오 틱스 (Probiotics)는 효과적입니다. 이미 우유로 테스트를 마쳤으므로 이미 몇 분이 걸렸습니다. 내가 더 가져갈 게.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시도한 최고의 probiotic
모두 물론, 개별적으로, 그러나이 프로 바이오 틱은 나에게 다가왔다. 창자는 시계처럼 작동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단지 평균
뱃속에 무겁지는 않아요. 나는 덜 부풀어 있으며, 나는 복용 2 주 후에 식사 피로를 느끼지 못했다. 이것은 좋은 거래입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PROBOTIC은 모든 종류의 생명에 대한 구제책을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언제나 그리고 어디든지 나와 함께)))
우리는 한 달 동안 온 가족을 받아들입니다. 그 결과는 즉시이며, 붓기, 거품과 심각함이 없습니다. 마약을 복용하기 전이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지금은 끊임없이 구매! 나는 추천한다! 그건 그렇고, 남편과 나는 매일 저녁 2시에 아침에 배를 섭니다. 취침 전에! 이 어린이는 아침에 빈 뱃속에서 1 캡슐을 섭취합니다! ♡ 모든 건강과 바른 쇼핑! 내 페이지에 더 많은 비밀과 유용한 리뷰를!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뱃속에 문제가있는 사람들 - 나는 조언한다.
적은 돈으로 좋은 유산균. 중독에서 회복하기 위해 약 일주일에 3 번 마셨다. 이제 나는 위장에 불쾌감을 느끼거나, 과식 할 때 또는식이 요법에 오작동이있을 때 주기적으로 마 십니다. 도움말. 끝나면 더 주문할 것입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저렴한 가격으로 훌륭한 프로 비틱
나는 코스를 마시고 그 결과에 매우 만족하며, 소장은 시계처럼 작동합니다. 변비가 해결되었습니다. 나는 아이에게 1 캡슐을 하루에 준다. 할인을받으며 L M C 549를 공란없이 작성하면 행복 할 것입니다. 팁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하고있다.
하루에 4-6 개를 마시 며 칵테일과 스무디를 더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하는 프로 바이오 틱!
이미 여러 번 제가이 특정 유산균 우유를 사는데, 당신은 probiotics의 이점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추천한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일드 클렌징 555
멋진 좋은 박테리아가 매일 부드럽고 정기적 인 창자 클렌징을 제공해주었습니다. 나는 특별한 희망이 없었지만 나는이 효과에 유쾌하게 놀랐다. 이전에는 문제가 있었지만 지금은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계속 더 받아 들일 것이다. 그런데 내 피부가 깨끗해졌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합니다!
나는 2pcs를 위해 잠자리에 들기 전에 가져 간다. 일반 의자가 설치되었습니다. 나는 추천한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약
창자를 오랫동안 방해했다. 그리고 지금은 모든 것이 정상이며 2 개의 패키지가 주문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잘 시도하지 않았다) 나는 조언한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변비 아이허브 유산균 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제재 유산균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