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Hero Nutritional Products, Yummi Bears, 완전한 종합, 천연 딸기, 오렌지와 파인애플 맛, 200 젤리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Hero Nutritional Products, Yummi Bears, 완전한 종합, 천연 딸기, 오렌지와 파인애플 맛, 200 젤리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Hero Nutritional Products, Yummi Bears, 완전한 종합, 천연 딸기, 오렌지와 파인애플 맛, 200 젤리


제품 가격:₩30,42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오리지널 구미 비타민
  •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한 16 가지 필수 영양소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유제품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제품 사용법

하루에 젤리 3 개를 아이에게 주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포도당 시럽, 천연 사탕수수 설탕, 젤라틴, 젖산, 구연산, 천연 향료(오렌지, 딸기, 파인애플), 유기농 색소(당근, 호박, 사과, 블랙커런트 주스 농축), 코코넛 오일 및 카나우바 왁스(달라붙음 방지).

미함유 성분 : 글루텐, 효모, 밀, 유제품, 계란, 대두, 소금, 땅콩, 조개 및 갑각류, 생선, 인공 향료, 인공 색소 및 인공 보존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오늘 받았는데 상했네요 황당
오늘 배송을 받았는데 겉에서 보기에도 색깔이 탁한 검은색에 끈적거리는게 보여서 뚜껑을 여니 흰색은박지 부분이 부풀어 올라와 있었어요 그리고 은박지를 떼어내니 가스새어나온 소리가 나네요 냄새도 시큼하고 상한거 같은데 젤리도 상하나요 황당 이때까지 이런적 없는데

2번째 후기
아 ㅈㅓㅇㅁㅏㄹ
이거 절대 사지 마세요 벌써 두번째 완전 상한걸 보냈네요!!!! 이딴걸 확인도 안하고 보내는 인간들 머리속엔 뭐가 들었나 이해불가...한번도 아니고 두번씩이나 이딴 다 상하고 뭉그러진걸 외관상으로도 확 표가 나는데 이딴걸 애 먹으라고 보내나???정말 화나 미치겠네 아예 팔지를 말아라 !

3번째 후기
상한제품이왔는데, 환불도 안된대요. 사진첨부했는데, 환불사유가 아니래요.
상한제품 온다는 리뷰보고 설마했는데, 역시나 부패한 게 왔어요. 주문하지마세요. 다 뭉그러지고 색깔은 거무튀튀한데, 사진 첨부하고 환불요청했더니 환불사유가 안된다네요. 2만원 넘게 주고 샀는데, 돈 날리게 생겼어요. 아이허브 자주 구매했지만, 이런 적은 처음 이네요. 아기 먹일거라 더 화가나네요...

4번째 후기★★★★★
90개짜리 다먹고서 재구매할땐 200매로 구매했어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겸 영양제에요. 그래도 하루 3개씩 수량 맞춰서 주고있어요. 제가 하나 먹어봤는데,,과일맛나면서 인공적인 맛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요거 먹었더니 건강해지고 밥도 잘먹어요. 근데 남편이 자꾸 훔쳐먹어서 짜증나요. 90개짜리 한달만에 금방먹어서 2달은 먹이려고 큰용량으로 산건데 한달만에 다 없어졌어요.

5번째 후기
상한것 같은 상태로 왔어요
상한것 같은 상태로 왔어요 색깔부터 여러가지 색 구별이 어려울 정도로 다 비슷비슷하게 거무튀튀하게 되어있었고(이 제품을 여러 번 구매해서 색깔이 알록달록 확실하게 구분되는 제품이라는걸 알고 있어요) 향도 변질된거 같은 예전 멀쩡한 제품과는 냄새가 완전 달랐어요 육안으로 봐도 상태가 색깔부터 정상이 아니란게 보일텐데 그대로 보낸 것에 대해 깊은 실망감을 느꼈구요 아이가 먹는걸 거부해서 다른 제품으로 갈아탔습니다 이제 재구매는 안할 생각입니다

6번째 후기
비싸요
쿠팡직구보다 비싸요

7번째 후기★★★★★
워낙에 유명하죠.... 맛있구요...
워낙에 유명한 제품이죠... 아이허브 직구 모르때도 이 제품은 11번가 같은 사이트에서 구매했네요.. 아마도 그때 통관번호가 필요했었던듯 싶네요... 그때 통관번호 만들어보니 아이허브 구매하면서 편했지만요.... 가격이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특히나 아이허브는 더욱이 이제품은 많이 비싸네요... 다른 사이트들과 비교해서 가격도 조정도 해주시면 훨씬더 좋을텐데요... 5살 울 아들이 엄청 잘먹네요... 뭐... 챙겨주지 않아도 알아서 챙겨달라 합니다... 그래서 냉장고 맨윗칸에 두네요... 물론 꺼내도 열수는 없겠지만요... 하루 적당량만 주려고 노력해도... 자꾸 더 달라해서 문제요... 내가 먹어도 울 신랑이 먹어도...맛있다고 하네요.. 어른 아이 입맛에 모두 맛있죠... 설탕도 묻어있지 않아서 아이주기 편한거 같네요... 가격이 부담이 되지만.. 아이가 잘먹으니... 계속 구매할수 밖에 없네요...

8번째 후기
색상이 이상해요
예전에 시켰을 때는 색색별로 온 거 같은데 이번에 온 제품은 마치 변색된 느낌이에요. 색이 다 칙칙한 붉은 색 계열로 이상해요. 천연제품 특성상 색상은 변할 수 있다고 설명되어 있지만 배송 온 새제품 색상이 이러니 좀 당황스럽네요ㅠ 제품 유통기한은 넉넉하던데 예전에 주문한 제품의 색과 너무 달라서 의아합니다.

9번째 후기★★★
재구매 의사는 없음
곰 색색마다 조금씩 다른맛, 덜달아 좋긴 한데 자주 손이 가진 않고 그러다 손이 한번 가면 계속 먹게되는 단점이 있음 정말 약먹기 싫은 사람들이 재미로 먹기 좋은 제품인듯 세일때 주문하셍

10번째 후기★★★★★
잘먹어요
13개월 아기 주려고 사서 먹여봤는데 오물오물 잘먹네요 근데 35살 큰아들이 거의 다 먹음...... -_-;;;;;;;;;;;;;;여보... 아기주려고 산거 다 먹으면 어떡해...

11번째 후기★★★★★
제가 먹어도 맛있어요..^^
아기가 아직 13개월이라 씹지는 못하지만, 3등분해서 먹이니 잘 먹고..좋아하더라구요..

12번째 후기★★★
아이들이 잘 먹어요
영양 성분을 보니 이것 말고 추가로 보충해야겠어요 너무 약하네요

13번째 후기★★★★★
4살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입맛이 까다로워서, 전에 에니***** 종합비타민은 안먹어서 다른사람 줬는데, 요건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하루에 세개씩 지켜서 줬는데 한달만에 금방 먹어치워서 재구매할땐 200개 짜리 구매했네요. 시중 사탕이나 카라멜 주는대신 영양제이면서 맛도좋고 아이도 좋아해서 잘산거 같아요. 요거 먹어서 그런지 밥도 잘먹고 건강해진거같아요

14번째 후기★★★
가격이,..
항상 안빼고 시켜먹었는데 조금씩오르다 또 올랐네요 ... 계속올라가니 이젠 부담이 됩니다

15번째 후기
좋은 효과를 기대하기엔......
다른 분들 평처럼 색깔도 완전히 변했고, 떡처럼 하나로 뭉쳐져서 왔네요. 전에 구입해서 먹었던 것이 몇 방울 남아서 비교해보면, 정말 이걸 아이들에게 먹일 수는 없을 것 같네요.

16번째 후기★★★★★
ㅋㅋ맛있어요! 자꾸 먹게되네요!
얼라이브에서 나온 젤리타입을 먹다가 이걸로 바꿨는데 전 요게 더 맛나요! 식감이 이건 쫀득한데 얼라이브껀 양갱느낌? 이거든요 세개만 먹어야 하는데 자꾸만 손이 가는게 함정...ㅜㅜ

17번째 후기★★★★★
좋아요!
21개월 아기에게 하루 세개씩 먹이는제 무척 좋아합니다. 애기가 감기에 자주 골려서 면역력 보강위한 아연 영양제 알아보다가 이 구미가 필요량의 94퍼센트인가를 충족시킬수 있어서 샀어요. 사실 아연영양제는 한국에 통관이 안되더라구요. 처음엔 클싸봐 목 잘라서 줬는데 이제는 한개도 잘먹어요. 가끔(사실은 자주) 더달라고 찡찡 대서 달래는게 힘들다는게 함정. 우연의 일치일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이거먹은이후로 감기는 안걸렸어요^^

18번째 후기★★★★★
아이들이 잘먹네요
때마다 알아서 꼬박꼬박 챙겨 먹습니다.. 영양제는 잘 안먹을려고 하는데 영양제 같지 않고 아이에겐 그냥 맛있는 곰젤리 입니다.. 성분도 착해서 안심하고 먹일수 있어서 좋네요..

19번째 후기★★
이번꺼는 좀 이상하네요
늘 항상 사는 제품인데 저번에 계속 품절이라 못사다가 겨우 샀는데 그 전까지만해도 곰들이 색도 다양하고 맛도 다양했는데 이번꺼는 색도 거의 비슷하게 칙칙하고 모양도 다 일그러져있네요. 달라도 넘 달라져서 주문을 잘못했는지 가짜 제품이 온건 아닌지 의심스러울 정도였네요. 하필 제꺼만 그런건지.. 다른 분들도 그런걸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넘 실망했네요. 그동안의 정이 있어 한번만 더 믿고 주문하긴 하는데.. 이번에 또 이상한 제품이 오면 더이상 미련없이 빠빠이 하렵니다.

20번째 후기★★★★★
맛있어요.
딸아이는 계속 먹고 있었구요. 초등학생 조카를 위해 애니멀퍼레이드멀티비타민을 주문했는데 그건 별로 안 좋아하고 오히려 딸아이구미베어를 자꾸 탐냅니다. 조카를 위해 하나더 주문해야 겠습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약 3 신화. 무엇 금액은 WHO의 권장 사항에 따라, 안전
많은 사람들이 내가 Ayherbe에 대한 리뷰 읽기 궁금해! 그리고 모스크바에서 그 아마씨는 거의 (사실, 어떤 약국에서 동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얻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음식으로 사용되는 코코넛 오일은 매우 유용하지만, 손바닥 (손바닥보다 정확히 2 배에 코코넛 오일에서 실제로 "나쁜"포화 지방) 화재로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메가 3-6-9가 있음 - 아미노산이다 (- 단백질 건축 자재 사실, 오메가 3-6-9 지방산은 아미노산과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그러나 가장 일반적인 신화는 - 물론, 신화 합성 비타민에 대해입니다. 여기에 단지 3 중입니다. 신화 №1. "비타민은 거의 모든 질병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특정 질병 또는 조건 하에서 만 의사의 처방에주의해야한다 동일한 약물의 - 사실, 기존의 약은 합성 비타민한다고 주장한다. 어떤 질병 합성 비타민은 방지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국가에서 20 개 이상의 연구는 인플루엔자 및 감기 쓸모 예방 비타민 C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신화 №2. "의사들은 사람들이 아픈, 의료 및 작업없이 왼쪽되지 않을 수 있도록, 비타민의 장점에 대해 우리가 진리에 대한 판단력을 잃게." 사실, 아픈보다 건강한 국민 국가가 경제적으로 더 많은 수익을 가지고있다. №1 요인이 위암의 개발에 - 예를 들어, 일본에서, 그것은 국가가 H. pylori의 치료를 위해 지불 할 것을 결정했다. 16 명의 년 동안 이러한 움직임은 일본의 10 배 사이에서 질병의 유병률을 감소시켰다. H. pylori 감염의 치료 그냥 비용은 위암의 치료 비용과 비교 될 수 없습니다. 염증과 다른이 비타민 같은, 그런 싼 수단을 사용하여 제거 할 수 있다면 - 우리는 그들이 이미 먹고 마신 거라고. 한줌. 인터넷)) 신화 №3의 생활에서 파문의 위협을 받고. "좋은"형태 -. "나쁜"좋은입니다 - 나쁜 "사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예를 들어, 아스 코르 빈산 등 비타민 C가 더 소화 등을 가지고 간주됩니다 모두 쉽게 접근 형태 소화하기 어려운 일 수있다. 에스터 C보다 부작용 레티놀 아세테이트, 비타민 A -. 악화 글루 콘산 OXID, 탄산 레티 닐 팔미 테이트 같은 형태의 미량보다 덜 킬레이트, 시트르산, 말산보다 바람직한 그러나 이들 및 다른 형태이다 .. 여전히 즉, 합성 유지 - 자신의 안전에 대해 그 유효한 모든 경고 공식적인 의학에 대한 다음과 같은 명백한 권장 사항을 제공, 세계 보건기구 (WHO)가 부족 비타민을 결론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연구의 범위를 할 필요가있다, 그러나 기회가 명확합니다. 반 ... 더 나은 나누기 귀여운 테디 베어와 -. 상황 비타민의 추가 섭취는 영웅 영양 제품으로이 준비에 비타민과 미네랄의 대부분을 얼마나 일상적인 요구 사항의 많은 요구에 자신을 위해 참조 매일 재료의 15 %를 초과해서는 안된다! 더 많은 유용한 정보 - 더 - 최고의의 개인 페이지 내 검토한다. 바라건대, 그들은 단지 Ayherbe에 최선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YES를 누르면 I 감사하겠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비타민 베어스 - 어
이전에 나는 잘 알려진 제약 업체의 아이들을 위해 미국 종합 비타민에서 가능한 한 많이 가지고 친구가 물었다. 이 얼마나 많은 비타민, 매우 즐거운 맛과 매우 흥미있는 가격에 비타민 곰과 유사하다. 신선한 과일과 맛의 Vitaminki 냄새는 himozy을 느꼈다되지 않습니다. 기쁨과 함께 아이가 한줌에서 그들을 삼킬 어떤 알림없이 곰, 유일한 것은하지 않도록 조심합니다. 두 곰, 대형 은행의 이익))) - 때때로 하나의 은행에서 교활한 자체를 드래그. 매일 3 곰에 대해 수행해야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하는 경우 - 평점.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린이 츄어블 비타민
즐거운 맛 젤리 곰. 어린이의 일일 투여 량 : 3 곰. 잘 선택된 조성물은, 모든 필수 비타민을 포함하지만, 비타민 A (이 비타민의 최선 버전으로 간주 - 카로틴의 형태) 팔미 테이트의 형태이다. 이 부분과 mikroelemenity이지만, 필요한 경우, (영웅 영양 칼슘과 유사한 곰이에서) 추가를 취할 필요로 적지의 일환으로 칼슘을 확인합니다. 또한, 조성물에, 비타민과 같은 물질이다 콜린 이노시톨이 B 복합체 비타민에 속하며, 많은 유용한 특성을 갖는다.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
오늘 받았는데 상했네요 황당
오늘 배송을 받았는데 겉에서 보기에도 색깔이 탁한 검은색에 끈적거리는게 보여서 뚜껑을 여니 흰색은박지 부분이 부풀어 올라와 있었어요 그리고 은박지를 떼어내니 가스새어나온 소리가 나네요 냄새도 시큼하고 상한거 같은데 젤리도 상하나요 황당 이때까지 이런적 없는데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어린이 Vitaminka!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 칼슘이 있음을 특히 만족, 심지어 즉, 자신의 양식 (구연산), 최고의에서 : 다른 색상의 젤리 곰) 우아한 조성물의 형태 우수 어린이 Vitaminka. neobhodimosti.V 은행 90 곰, 당신은 3을 씹는 즐길 t.e.banki mesyats.Detkam 충분한 조각, 특히 매일 먹을 필요가 날, 오늘 먹고 곰의 색상을 선택하지 :) 내 검토 경우 혼자 칼슘을 구입 당신을 위해 유용한 것으로 밝혀졌다 sebya..Zhelayu 유용 뭔가를 찾을 수 내 의견 모두 다수의 바닥 YES.Nadeyus을 클릭 해주세요 당신의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 기억 : 당신이 건강을 살 수는 없지만, 우리가 그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언가를 살 수있다 저장!

6번째 후기
아 ㅈㅓㅇㅁㅏㄹ
이거 절대 사지 마세요 벌써 두번째 완전 상한걸 보냈네요!!!! 이딴걸 확인도 안하고 보내는 인간들 머리속엔 뭐가 들었나 이해불가...한번도 아니고 두번씩이나 이딴 다 상하고 뭉그러진걸 외관상으로도 확 표가 나는데 이딴걸 애 먹으라고 보내나???정말 화나 미치겠네 아예 팔지를 말아라 !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린이 종합 비타민과 미네랄.
이러한 멀티 비타민은 어린이의 성장과 발전에 중요한 비타민 C, 아연, 엽산을 포함하여 필요한 영양소를 포함 16 필수적인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있습니다. 내 아들이 자신에 처음 vitamininu zatestit 곰 세 살입니다 (아들의 요청에 따라 발행 할 때 이제 그는 고집이 ... 사탕과 요구가 필요로 필요로한다고 생각 잠꼬대). 아들 정말 아이들이 곰을 형성에 대한 모든 흥미의 첫 번째, 좋아하는 색깔 곰 (노랑, 빨강, 오렌지), 색상 및 맛은 모든 자연, 좋은, 과일 (포도당 시럽, 천연 주스 지팡이, 젤라틴, 구연산, 젖산 냄새, 자연입니다 맛 (딸기, 오렌지, 파인애플, 포도), 자연 색상 (검정 당근 주스 농축액, 아나 토, 심황, 보라색 주스 집중 열매). 부착을 방지하기 위해 분별 코코넛 오일과 카나 우바 왁스의 흔적을 포함 할 수 씹어 아주 좋은. 특히 좋은 병약 한 아이들을 위해, 잘 공복에 허용. 면역 체계를 강화 (아이의 정원이 공급되지 않는 전에 아침에,하지만 vitamininu 베어 잼 제공),이 시점 곰 은행이 거의 마무리에서 어린이 알레르기,하지만 알레르기 반응이 아닌 이들 비타민., (몇 달이 비타민의 새로운 과정을 시작합니다 휴식 후) 다음과 같은 순서로 나는 단지 그들이 더 걸릴 것입니다 확신하지만 90, 및 200shtuk. 나는 좋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비타민 중 하나!
나는 강한 알레르기 어린이 (4 세 년)이있다. 그리고 구매는 정말 그가 그들에게 알레르기가 있는지 여부를 걱정하지! 그러나 NO! 또한, 그녀의 딸, 나이 2,4goda에 노력하는 콤 (이 곰 물건의 다스를) 제공. 그것은 그들이 역시 알레르기가있는, 지금 아기를위한 또 다른 병을 집어입니다! 나에게는 그 의미가 - 그는 즉시 적합 여부를 그 증상을 이동하기 때문에, 내 아이에 먹는 그! 그리고 우리는 다른 비타민을 많이 시도하고 그에서만 정지! 더 많은 리뷰는 내 페이지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검토가 선택에 당신을도 왔습니다 경우, 게으른 한 다음 예를 클릭하지 마십시오 :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새로운 당은 단지 byaka 곰!
년 11 월 2016 년 나는 은행에서 이러한 놀라운 비타민 냄새의 두 캔은 단순히 기절 곰 그냥 맛있는했다이었다 샀다. 약 2 개월은 판매하지 않았다. 판매는 즉시 다시 두 은행을 구입하자마자, 은행은 오늘 냄새가 역겨운 화학 golimaya 어린이 byakoy 즉시 입을 씻어 원 byaka 그들에게 자신을 시도하는 것을 거부했다 열었습니다. 새로운 정당의 맛과 냄새는 기존의 파티에서 매우 다르다.

10번째 후기
상한제품이왔는데, 환불도 안된대요. 사진첨부했는데, 환불사유가 아니래요.
상한제품 온다는 리뷰보고 설마했는데, 역시나 부패한 게 왔어요. 주문하지마세요. 다 뭉그러지고 색깔은 거무튀튀한데, 사진 첨부하고 환불요청했더니 환불사유가 안된다네요. 2만원 넘게 주고 샀는데, 돈 날리게 생겼어요. 아이허브 자주 구매했지만, 이런 적은 처음 이네요. 아기 먹일거라 더 화가나네요...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4raznymi 맛 불투명 곰의 형태로 맛있는 비타민 : 딸기, 오렌지, 파인애플, greypfrukt.Ochen myagkie.Dovolno sladkie.No이 제품은 allergiya.Po-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살리실산 염, 알레르기하는 경향이 어린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의로 해석 될 수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이들은 그들을 사랑 :)
주의, 특히 아이들과 함께 vytaminy 선택. 조성물이 좋다. 어떤 알레르기가 없었다. 곰은 아이들과 함께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매일기도하자. 내가 구입 한 두 번째 큰 항아리))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나는 이전에 같은, 만 90 조각을했다. 아주 맛 어 - 곰. 아들과 기쁨을 함께 먹는 딸. 노랑, 오렌지와 레드 - 은행은 3 색 곰. 과일의 냄새, 달콤한. 어딘가에 나는이 회사 비타민 청소의 품질에 톱 5에 포함 된 유해 불순물을 포함하지 않는 것을 읽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녹아 설탕의 큰 조각을 받았습니다 ....
사탕의 모든 안에서 발견 영수증이 큰에 녹아시 ... 언급 판매 응용 프로그램 ... 제거되지 않은, 그리고 얼마나 오래 모르는이 ...

15번째 후기★★★★★
90개짜리 다먹고서 재구매할땐 200매로 구매했어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겸 영양제에요. 그래도 하루 3개씩 수량 맞춰서 주고있어요. 제가 하나 먹어봤는데,,과일맛나면서 인공적인 맛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요거 먹었더니 건강해지고 밥도 잘먹어요. 근데 남편이 자꾸 훔쳐먹어서 짜증나요. 90개짜리 한달만에 금방먹어서 2달은 먹이려고 큰용량으로 산건데 한달만에 다 없어졌어요.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호한
불행하게도이 곰에 대한 인터넷에서 호평을 읽은 후, 조성물을 보지 않고 주문했다. 소포가 도착했다 판독 만하면 팔미 형태의 비타민 A의 일부이다. 그러나 간에 유해한입니다. 베타 카로틴 - Zakazavyla 다른 비타민, 그들은 안전한 양식을했다. 사미는 매우 맛이 곰 아이는 계속 그들을 직접 요청합니다. 하지만 제한, 단 하루를 제공하려고합니다. 일반적으로, 더 이상 내가 주문하지 않습니다. 천연 주스 및 좋은 맛 - 아이디어는 여전히 매우 성공적으로, 심지어 염료이기 때문에 3, 평가를 넣어.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반적으로
내 딸은 잘 먹고 비타민과 감마 만 액체의 모든하지만, 테디에 대해, 그녀는 회상 잊어 부담

18번째 후기
상한것 같은 상태로 왔어요
상한것 같은 상태로 왔어요 색깔부터 여러가지 색 구별이 어려울 정도로 다 비슷비슷하게 거무튀튀하게 되어있었고(이 제품을 여러 번 구매해서 색깔이 알록달록 확실하게 구분되는 제품이라는걸 알고 있어요) 향도 변질된거 같은 예전 멀쩡한 제품과는 냄새가 완전 달랐어요 육안으로 봐도 상태가 색깔부터 정상이 아니란게 보일텐데 그대로 보낸 것에 대해 깊은 실망감을 느꼈구요 아이가 먹는걸 거부해서 다른 제품으로 갈아탔습니다 이제 재구매는 안할 생각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재미 비타민
아니나 다를까, 그 개시 이후부터 이러한 비타민 새끼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들에서 그는 자식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포장이 아무것도하지 말한다에 : 3 일 곰에 부모는 아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은행 (200)는 우리에게 어린이 2 2,5 및 4 년을 맺는 자신이 비타민에 자식 액세스 (이 모든 비타민 이후 및 과다 복용의 위험이 취소되지 않은) 떠나지한다, 또는 유혹 먹고, 4 및 5 한 달에 충분. 그것은 2 세 자녀에게 제공 할 수있다 (아기가 씹어 자신에 삼킬 수있는 모든 연령 그룹에 대한 안전 - 제조업체 말한다). 비타민 D.으로 무리하지 않도록 우리는 여름 시간의 일부를 선택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런 귀찮은는 ................................................된다
정렬 된 자신의 아이를 맺는다. 아이는, zhelatinki 좋아하는 나는, 맛있고 건강 곰 구입하기로 결정! 소포를 위해 2 개월 이상 대기 후 나는 그보기 위해 오늘 컨디션이 같은있어 !!!!!! 때 나의 실망 스러웠습니다 뭐, 그주는 작은 (2.5 년) 자식이 아니다. 은행의 질량이 모두 함께 하나의 큰 덩어리, 회색 - 갈색 - 오렌지 붙어 있었다 .... 아이는 매우 화가 나서, 나는 너무 않습니다. 소포는 9 월 1 일에 저를 주문 따라 며칠 후 전송하고, 열이 사라졌다 있습니다. 그러면 왜 강이 녹아 정도로 이들 곰?, 고체 덩어리, 제조업체는 표시하지 않고 특정 온도에서 저장 또는 운반 할 수있는 제품 설명에 같은 순간을 규정하지 않는 이유는 t.e.dazhe 균일 한 색상 ... . 매우 실망! 그리고 돈 죄송합니다, 그들은 단지 바람에 던져. 나는 대답을 기다리고, 가게에 편지 쓰기 ......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어린이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성장기어린이영양제 아이허브 어린이종합영양제 어린이면역력영양제 어린이눈에좋은영양제 어린이종합영양제추천 어린이미네랄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