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어린이용, 어린이들을 위한 씹어먹는 전체 식품 복합비타민, 체리 베리, 30 개의 츄어블 베어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어린이용, 어린이들을 위한 씹어먹는 전체 식품 복합비타민, 체리 베리, 30 개의 츄어블 베어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어린이용, 어린이들을 위한 씹어먹는 전체 식품 복합비타민, 체리 베리, 30 개의 츄어블 베어


제품 가격:₩14,30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비타민과 미네랄 그 이상
  • 맛있어요! 체리 베리
  • 새롭고 향상된
  • 비타민 코드 비타민과 미네랄로 만들었어요
  • 24가지 유기농 재배 과일 및 채소들
  • 비 GMO 프로젝트 검증된
  • 글루텐 불포함
  • 전체 식품 건강 보조식품
  • 어린이들을 위한 씹어먹는 전체 식품 복합비타민

전체 식품의 차이를 느껴보세요!

깨끗한

부드럽게 혼합되고, 결코 가열되지 않으면서, 유기농 재배 과일과 채소 베이스로 함유된 깨끗한 전체 식품 성분들.

무 인공 맛, 감미료 혹은 첨가제들.

비 GMO 프로젝트 검증된

독립, 제3업체 검증.

맛좋은 전체 식품

아이들이 좋아하는 우수한 맛!

자라는 어린이의 니즈를 지원해 줍니다

  • 면역 지원
  • 눈 건강
  • 소화 건강
  • 정신 및 신체적 에너지
  • 뼈 발달 지원

마지막으로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해 주는 우수한 맛의 전체 식품 멀티! 비타민 코드 키즈는 첫 비GMO 검증 어린이용 복합비타민입니다 - 사상 첫!

항산화제, 비타민 그리고 공동인자들을 위한 24가지 유기농 재배 과일 및 채소들.

당신의 활동적이고 자라나는 아이를 지원해 주는 전체 식품 비타민과 미네랄.

  • 생 프로바이오틱스
  • 채식주의
  • 유제품 불포함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씹을 수있는 곰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5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15 명
총 탄수화물 4 g 1 % ¹
식이 섬유 <1 g 3 % ¹
설탕 1 g +
비타민 A * (베타 - 카로틴) 5,000 IU 100 %
비타민 C* 60 mg 100 %
비타민 D * (D3와 같은) 400IU 100 %
비타민 E * 16 IU 50 %
비타민 K * 50 mcg 60 %
티아민 * (비타민 B1) 2 mg 130 %
리보플라빈 * (비타민 B2) 2 mg 120 %
니아신 * (니아신 아미드) 20 mg 100 %
비타민 B6 * 6 mg 300 %
엽산 * 200 mcg 50 %
비타민 B12 * 6 mcg 100 %
비오틴 * 200 mcg 70 %
판토텐산* 5 mg 50 %
칼슘* 20 mg 2 %
요오드* 100mcg 67 %
마그네슘* 10 mg 2 %
아연* 1 mg 6 %
셀렌* 30 mcg 43 %
유기농 과일 및 채소 쥬스 블렌드
유기 사과 (과일), 유기농 Amla 베리 (과일), 유기농 비트 (뿌리), 유기 브로콜리 (스토킹 및 꽃), 유기농 당근 (뿌리), 유기 시금치 (잎), 유기농 토마토 (과일), 유기농 딸기 (과일), 유기농 블랙 벨 (과일), 유기 블랙 베리 (과일), 유기농 브뤼셀 새싹 (잎), 유기농 생강 (뿌리), 유기농 마늘 (전구), 유기농 그린 양파 구근), 유기농 블루 베리 과일), 유기농 파슬리 (잎), 유기농, 콜리 플라워 (꽃과 줄기), 유기농 라스베리 (과일), 유기농 붉은 양배추 (잎), 유기 케일 (잎), 유기농 오이 (조롱박), 유기 셀러리 유기농 아스파 라 거스 (꽃과 줄기)
170 mg +
프로 바이오 믹스 블렌드
Lactobacillus bulgaricus, Lactobacillus plantarum, Saccharomyces cerevisiae
10 억 CFU² +
¹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가든 오브 라이프에서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식품으로 만든 영양소 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www.gardenoflife.com을 방문하십시오.
²CFU는 제조시 계산됩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어른이 관찰하며서 4세 이상 어린이에게 2개의 베어를 씹어 먹도록 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청정 정제 기술 혼합 : 유기 tapicoa dextrose, 유기농 아라비아 고무, 유기 sucanat 지팡이 설탕, 유기 에리스리톨, 천연 향료, 유기 stevia (잎), 구연산, 유기 코팅.

인공 색소, 향료, 감미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곰 색깔은 제비에서 제비까지 바뀔지도 모른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약통안에 솜이....
처음 구입해봐서 그러는데... 원래 약래 약통 안에 크고 긴 솜이 들어있나요?

2번째 후기★★★★
괜찮네요
27개월 아기 잘 먹어요. 그런데 비타민성분은 천연이 아닌거 깉네요. 함량도 좋고 다 좋은데 이 점이 좀 그렇네요.

3번째 후기★★★★
잘먹어요
아이들이 일단은 잘먹고...씹어 먹는거라 먹고 누웠을때 목에 걸릴까 염려 되는것도 없구요... 제가 먹어보니 좀 많이 달더라구요. 2살 4살 아이 하루에 한알씩 먹여 보고 있어요.

4번째 후기★★★★★
늘 쟁여놓고 아이들에게 먹입니다
성분도 착하고 맛도 있고 여러 과일과 채소도 섭취할 수 있어 좋은 것같아 늘 쟁여두고있습니다 1년 정도 먹은 것같아요 아이들 잔병치레가 준것같은 느낌이예요 블로그 공유해요 https://m.blog.naver.com/shagape/221129685560

5번째 후기★★★
천연이라 맛이 좀 없나봐요..ㅠ
첨엔 크기가 큰편이라 좀 놀랬어요ㅋ 애들이 한통 잘 먹긴 했지만 담엔 사지말라네여 맛이 별로라고..사실 영양제는 맛보단 품질인데..애들이다보니 제맘같진 않네여..메가푸드먹이다가 이걸로 갈아탔는데 이젠 또 어떤걸로 갈아타야할지 막막하네요..천연이라 가격도 좀 세긴 하구요ㅜ

6번째 후기★★
제입에는 괜찮은데
아이들은 시다보다 쓰다며 안먹으려고 해요. 겨우 달래서 한알씩 먹여요 생각보다 곰탱이 사이즈가 커요

7번째 후기★★★★
넘 커요..
성분이 좋아서 두번째 구매하긴했는데 크기가 좀커요..아이가 안먹으려해서 갈아서 먹이고 있어요..

8번째 후기★★★
애가 먹다가 안 먹네요
후기 때문에 양이 적은 걸 샀어요. 맛은.. 그렇게 포악한 맛은 아니었는데.. 애가 처음에는 과자 같으니 달려들다가 어느 순간 안 먹겠다고 선을 긋네요 또 까먹으면 먹겠죠..

9번째 후기★★★★★
어린이 천연 유기농 멀티비타민제로는 딱인것 같네요
7세 4세 멀티비타민 여러종류 회사꺼 다 먹여봤지만 전부 합성비타민이라 아직 어린아이들에게 합성은 안좋아 천연성분으로 알아보던 중 가격이 다소 비싸나 성분이 비유전자변형에 유기농성분이라 그나마 안심하고 먹일 수 있을거 같아 4통째 계속 먹이고 있음. 한알 크기가 큰편이긴 하나 잘 깨물어 먹고 다만 60알이라 둘이서 한달분량이라 금방 동남. 비타민 특유의 향이 나는데 거부감 없이 잘 먹고 있음. 효과는 이것만 먹이지 않고 오메가와 유산균을 같이 먹이고 있어 시너지인지 모르겠으나 반년이상 크게 입원하거나 병원을 안가서 아직까지는 만족함.

10번째 후기★★★
음 가격대비 별로인걸로
맛은 없으면서 그러면서 또 달긴 달아요 크기가 생각보다 크네요 재구매할 생각은 없습니다

11번째 후기★★★★★
애가 잘먹어요.
한번도 비타민 안먹어 본 아이라 걱정했는데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비타민 먹고 뭐가 좋아졌는지 확실히 모르지만 애가 규칙적으로 먹으려고 해서 우선 좋습니다.

12번째 후기
맛없다고 안먹어요
아이가 맛없다며 안먹어서 제가 먹네요 ㅠ.ㅠ

13번째 후기★★★★★
항상 만족스럽게 이용합니다.
항상 만족스럽게 이용합니다.

14번째 후기★★★★
조카 사줬어요
다른 비타민은 안먹는데 이건 먹네요

15번째 후기★★★★
좋은 것 같아요
좋은 것 같아요

16번째 후기★★★★
천연재료 비타민이라 믿고 아이에게 먹여요.
6살때는 잘 먹더니 7살이 되니 맛이 없다고 다른곳에서 먹어본 단성분의 합성 비타민을 찾지만 저는 8~9살까지는 쭉 먹이려고요... 아이에게 믿고 먹일수 있는 천연재료 비타민이 많지 않아서 당분간은 계속 먹일것 같아요.

17번째 후기
천연이긴한데
천연비타민 찾다가 구입했는데 너무 달아서 상품 성분보니 설탕이 첨가되어 있다고 되있네요 함량이 생각보다 높아 다른제품으로 갈아타야할듯

18번째 후기★★★★★
천연이라서 믿고 먹어요
큰아이는 잘먹는데 작은아이는 싫어하네요 어린아이들은 씁쓸해서 안 좋아합니다.

19번째 후기★★★★
천연비타민의 맛
천연비타민이 다 그렇지만 맛이 좀 없어서 아이가 좋아하지는 않지만 먹으면 건강해진다는 말에 먹기는 먹습니다. 하루에 한알 먹는 거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20번째 후기★★★★★
잘먹어요
첨에 씹어먹는 캔디라고 하니깐 캔디인줄 알고 먹긴 하는데 먹어보니 녹여 먹으면 맛없어요;;; 씹어먹어야 그나마 먹을만함.. 그래도 젤리에 비해 괜찮은거 같아 앞으로 애용할 예정입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양이 음식. 그러나 아름다운 고양이 먹이.
씹어 먹는 정제 (아무 설탕 인어)의 형태로 우수한 RAW 종합 비타민. 정말 마른 고양이 먹이처럼 보인다. 또한 - 수에서 냄새도 6 년 된 딸에 따르면) 상기 제품과 매우 유사하고, (이 조용히 먹는 매우 맛이 아니다!). 달콤한 사 우 어의 혼합물의 분류. 그러나. 우수한 조성물. 뛰어난 소화. 원시. 그것은으로, 언제 (하지 식사 중)에 부여 할 수 이것은 본질적으로 음식이다. 친애하는 부모가 당신이 오류가 정말 높은 품질의 일이 "필요"와 같은 개념에 자녀를 가르치려고하는 것입니다 찾을 전에 조언을 좋아한다 "싶지 않다"듣고되지 않고 "나는하지 않습니다"모든 것에 많은 양의 설탕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매우 유용 - 정말 맛있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알고있다. 그들이 알고 자녀 보자. 그냥 설명합니다. 이야기. 공통의 언어를 찾아보십시오. 이 간단한 남성 블레셋 검토 도움 경우 - YES 버튼을 클릭합니다. 자녀의 건강. 좋은 하루 되세요.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까지 너무 좋아. 검토 반드시 겨울, 봄 이후에 보완 될 수있다.
평소와 같이, 나는 오랫동안 여기가 처음)) 충분히 넓은, 선택에 직면 한 의심 할 여지없이 그 동물하기 Parad,하지만 합성 비타민 화합물을 구체적으로 연구, 결론에 도달 점점 아이들이, 미안, 소변의 얼룩 등을위한 아이의 몸에 반신 반의 이익을 위해서는 조금 비싼 온다. 합성 비타민은 다양한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절반 밖에 흡수 (이 비타민의 좋은 브랜드), 평균. 20 ~ 30 % -있는 우리의 약국의 선반, 심지어 악화를 가득. 따라서, 분비 시스템을 통해 모든 그것의, 그렇지 않으면 몸, 또는 잎. 나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보충을주고 싶다. 발견 그는 구성을 연구합니다. 천연 비타민의 최고의 프로듀서로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네, 사랑. 그러나이 아이들은 그들의 건강입니다. 미국의 저자의 글에서 비타민의 다른 브랜드의 소화율에 대한 정보를 발견했다. 그래서 비타민과 전문가 80-90%을 할당 다른 유기농 제품과 같은 비타민을 따라. 동의,이 좋은 결과이다. 내 아이들은 한 달 마셨다. 이 용어는 최종 결론을 내릴 매우 작다. 따라서, 나는 확실히 돌아올과 비타민 치료의 2 ~ 3 과정 후이 평가에 추가됩니다. 나는 그들의 아이들이 일반적으로 마시는 말할 수 있지만. 씹 물로 씻어 내리게. 네, 어떤 사탕 말을하지,하지만 난 "유용"와 "필요"가 뭔지 알아. 당신이 좋아하는 내 댓글을 클릭하면, 제발, "YES". 건강과 유용한 정보를 많이 읽어 여전히 내 페이지를보고 수)) 모든 최고의)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은 좋은,하지만 심각한 부작용이있다
내가 발견 한 비타민의 효과는 물론 후 아이의 면역 시스템이 향상되었습니다. 비타민이 전혀 병이 아니었다 사개월 후 (그것은 우리를 위해 많은입니다). 하지만 부작용을 발견했다. 비타민은 크게 에나멜을 파괴한다. 내가하지 한 번에 그것을 알고 있었다. 첫 해 이후가 충치했다 (그러나 나는 다른 비타민을 연결조차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6 개월 후 그들은 치과 문제가 다시 두 번째 코스와 아이를 시작했다. 이러한 우연의 일치에, 나는 그것을 믿지 않는다. 그래서 조심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
여기에 약국에서 비타민의 공부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 사람들은이 제품의 구성을 보았는가? 내 아기가 그들을 침을해도, 나는 하루에 1 곰을주고 내 아기)))) 그것으로 2.2 년을 밀어하는 다른 방법을 찾았을 것이다, 그는 정말 좋아한다. 사마 사탕, 그래서 이렇게하지했습니다. 이 모든 (가족 음료 등) 회사의 비타민 고양이 먹이를 생각 나게 화학 아니다. )))) ovsyanka- 짜증 말을로이 같은 일이,이 Vitaminka 나쁜 쓰기 당신이 필요 kolbasa- 훈제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나는 생명의 동산을 존중하며,이 비타민은 단지 슈퍼입니다. 그 아이는 문제없이 씹는다. 때로는 두 명뿐만 아니라 아침에 한 명, 낮에 한 명을줍니다. 알레르기와 다른 포보 셰크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4 번째로. 언론, 제발! 모든 좋은!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천연 비타민! 그것은 GMO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가을의 시작과 함께 자식 비타민을 검색하기 시작했다. 우리 약국 합성 비타민에 제공하는 것은 만족하지 않고, 나는 Iherb에 그의 관심을 끌었다. 삶과 Megafood의 정원 : 여기에 두 개의 브랜드를 선택했다 제안 된 naturaleost 조성과 비타민에 대한 정보를 많이 공부 한. 만 비타민이 제조업체는 해당 마크 무엇 GMO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자체적으로, 비타민이 다소 크다. 나는 그것이 부드러운 젤리 곰 아니라는 사실에주의를 그립니다. 비타민은 자신의 씹는을위한 노력을 할 필요가 어렵다. 맛은 거짓 신 체리 뒷맛이 달콤한입니다. 나는 아이가 기쁨을 먹는 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나는 아이에 "밀어"4 개 조각과 트릭의 모든 종류에 Vitaminki를 절단해야합니다. 하지만,이 구성을 위해 나는 트릭에 갈 준비가되어있다. 동일한 조성의 비타민 및 미네랄 외에도 이와 관련하여, 비타민 냉장 보관 생균제 구성된다. 다음 번에 Megafood에서 비타민을 시도합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YES"버튼을 클릭! 건배!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쉘 비타민 말토 덱스트린과 팜 오일을 presentedin.
이러한 비타민을 구입, 나는 완전히 안전 배합 기대했다. 설명 및 상자의 사진에 명시된 아무 의심이 설명을 읽을 흐릿 불가능 이루어지지 않는다 - 당신이 구입하기 전에 모든 검색합니다. 그들이 왔을 때 - 불쾌한 놀라움 유기 코팅을 보여준다 "다른 성분"(타피오카 말토 덱스트린, 팜 오일 ...)에서왔다. 말토 덱스트린 - 간 (특히 어린이) 너무 무거운이며, 팜 오일은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다당류. 이 정보는 내가 사실보다 더 큰 우려의 원인이 설명에 지정되지 않은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는 이들 성분의 존재가.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를 위해 가정으로 완전히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구매할 때 매우 실망 신중한 침묵처럼 보인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이외에!
사람들이 정말 좋은 비타민입니다! 나는 자신을 구입하고 아이들을 잘 알고 의사를 들면, 그들은 매우 이러한 비타민을 칭찬. 3 세부터 시작, 2000 만대로 + VIT의 D3 휴식 꼬마에게 하루에 2 곰, 2 개월 과정 3 개월을 부여, 그것은 소아과 의사, 면역과 내분비의 조언에 모든입니다. 아이들은 거의 상처를 중지! 그 시간은 항생제가 없다는 것을! 그러나 효과는 2 과정에서 어디 한 번에 발생하지 않습니다. D3는 방법으로 일정한 속도를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코스에만 복합 비타민.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구성과 정말로 작용하는 비타민!
이미 4 번째 은행을 주문했습니다. 처음부터, 나는 내 딸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절망하지는 않았지만 몇 주 후에 샘플을 보내고 다시 한 번 즐겼습니다. 비타민을 조심스럽게 선택하십시오. SUGAR없이 완전 유기농의 필수 조건으로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반 년 동안 그들을 마시고 있으며 나는 그들이 실제로 일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친구들에게 그들에게 조언하며 그들은 또한 기뻐합니다. 머리카락이 빠르게 자라기 시작했고, 식욕이 좋아지고 면역력이 강화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의 달콤한 아이들을위한 오랜 시간 동안 검증 된 우아한 비타민)))))

10번째 후기★★
약통안에 솜이....
처음 구입해봐서 그러는데... 원래 약래 약통 안에 크고 긴 솜이 들어있나요?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지 않았다
아이의 입학의 두번째 날에 붉은 발진을 ​​뿌렸다. 첫째, 비타민과 연관되지 않은, 아이가 꽃을 피웠다. 일주일 후 며칠이 지난, 취소, 알레르기 ....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통 기한
마른 손가락으로 은행의 유통 기한을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용어가 선적시에 입력된다는 느낌. 아이들에게 무서운.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지금까지
아직 캡슐이나 정제를 마실 수없는 6 세 어린이 용으로 구입했습니다. 씹기 편한 정제 비타민 K가 제대로 들어가있는 것은 아는 한이 상품과 Nature 's Plus 사의 Animal Parade GOLD, POWER TEEN 밖에 iHerb에서 취급이 없습니다. 아무도 좋은 상품이지만, 1 효소의 합성과 아미노산의 합성 및 대사 중금속의 배설에 필수적인 비타민 B6의 배합량이 잘되어 있는지, 2. 배합 비타민 E가 α 토코페롤뿐만 아니라 α , β, γ, δ 토코트리에놀을 포함한 전체 스펙트럼 유형인지, 그리고 물론 3 홀 푸드이기 때문에 여기에 이깁니다했습니다. 이것은 약간 아연을 더해 식후에 섭취 위산을 중화하는 칼슘과 마그네슘은 NOW 사의 것을 식간에 섭취하고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Nature 's Plus처럼 무설탕가 아님 ... 하루 설탕 섭취량은 5g까지 좋은 것 같다 있는데, 여기와 카루마구로 절반 이상 섭취 버린 슬픈 상황입니다. 맛은 성인에서하면 조금 진하게 자일리톨의 차가운 느낌이 있습니다 만, 우리 아이는 "과일과 야채 같은 알맹이가 좋다"고 말했다 기꺼이 먹고 있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구성, 우수한 Vitaminka 작품!
단순히 우수한 직원과 어린이에 의한, 부당하게 무시 관심 비타민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 리뷰를 작성하는 첫 번째 것 같다. 4 년 동안 아들하지만 그는 절대적으로 마멀레이드 Vitaminka - 저작을 먹지 않고 삼키는 알약은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빨거나 씹을 수있는 사람은 액체 형태, 또는 씹을 수 tabletochki하지만 인어 남아 있지만. 나는 취향의 차이에 대해 잘 모르지만, 자신의 아이를시키기 전에, 그들은 아빠를 침묵을 시도, 그가 꼬마 쓰레기의 경우 전체 단지를 먹고 pleased'll 것을 깨달았다. Kislinochka 쉽고, 즐거운 과일 맛, 오른쪽의 크기 - 태블릿 큰 Mishutka의 형태로,하지만하지 지나치게 그래서, 그것은 간단하고 아이를 가지고하는 것이 편리하다. 우리 반 아이들의 비타민과 보충제 ayherba 우리는 어쩌면, 그는 단호하게 거부 (모든 리뷰, 단지 맛있고 좋은 구성을 선택 신중하고) 맛을 좋아하지 부모 출발에도 불구하고, 기품 먹었다. 그들은 모든 병을 마시고, 하루에 한 (대신에 2 개씩) 제공, 수신은 크리스마스 트리의 기간에 일어났다, 우리는 한번도 아프지 않았다, 그러나 우리는 희소성이있다. 어떤 알레르기 또는 발진 따라서, 재 구입이 필요되지 않습니다되지 않았다. 나는 그들에게주의를 기울를 취하거나 리뷰가 심각한 의심했다가하지, 아마, 결국 비타민 5+ 넣어 대단히 의심한다. (과도하지 않은) 좋은 모양과 맛을 학습 벌금 복용량이 원료 비타민, 그들은 아주 좋은,하지만 그것은 과도한 화학하지 않고, 내가 여기가 peretaskat 것이 분명 딸기 등의 자연 곧, 아주 맛있는 연인에 대한 경우 지겨운. 우리를 위해, 그들은 아들이 변덕과 충동없이 모든 즐거움을 먹었다 몇 중이었다. 포장은 곰 내부의 모든 것이 전부였다, 좋은 무너졌다 없습니다.

15번째 후기★★★★
괜찮네요
27개월 아기 잘 먹어요. 그런데 비타민성분은 천연이 아닌거 깉네요. 함량도 좋고 다 좋은데 이 점이 좀 그렇네요.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비타민은 전체 식품, 즉 제품 자체가 추가됩니다. 이 때문에 소화율이 매우 높아서 확신이 들었습니다. 특히 그들은 아들에게 행동했습니다. 그는 6 개월의 휴식과 함께 총 두 개의 항아리를 마셨다. 그는 기뻐했다. 리셉션의 결과로 그는 6 개월 이상 감기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아주 많이 자랐다. 식욕과 변덕 스러움없이 그는 먹는다. 조카의 결과는 그렇게 분명하지 않지만 그녀는 비타민도 좋아했습니다. 그녀는 한 코스 만 마셨다. 나는 그들 자신을 시험해 보았다. 맛은 유쾌하고, 과일 같고, 시큼하다. 아이를 데리고 나면 아이가 물을 마시거나 입을 헹구어 내면 섬세한 치아를 망칠 수 없습니다. 플라스틱 상자 안에는 골판지 상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뚜껑이 쉽게 열리지 않습니다.이 경우 플러스입니다. 아이들이 다시 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 나는 당신에게 유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유용하다고 생각하시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리뷰에 더 많은 리뷰와 할인 코드가 있습니다. 그냥 내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미리 감사드립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비타민은 충분히 크지 만, 제 아이 (3 세)는 기쁨으로 그들을 씹습니다. 왜냐하면 그 아이는 매일 그들이 기다리는 과자와 같습니다. 그들이 맛이 좋지 않고 누군가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대해 쓰는 리뷰를 보지 말고 맛에 매우 즐겁습니다. 여기 자연의 주성분은 물론 맛이 아닙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어린이 비타민,하지만 내 아이를 먹고 거부했다. 불쾌한을하고 침을 뱉고, 다른 하나는 말했다 - - 하나는 말했다 달콤한, 또한 때렸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넣어 "예"- 우리가 받아 들여 그래서 여기)) 3 살짜리 아이가 쾌락과 함께 먹는 Vitaminki, 나도 chemoznye 시도하지, 자연의 맛을 느낀다 적당히 신맛. 그는 호흡기 바이러스 성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9 월 초 음주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유치원을 방문하기 시작했다. 9 월 말에, 대부분의 아이들이 이미 회복했으며, 우리는 철저히 지키고있다. 나는 비타민 섭취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아이는 알레르기를 일으키기 쉽지 만 반응이 없습니다. 우리는 더 많이 살 것이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성이 훌륭해, BUT가 하나 있습니다.
비타민의 성분이 뛰어나 하루 2 마리의 곰을 먹을 수 있습니다! 4 세부터! 나이가 들지 않은 아이들에게 1 마리의 곰 인형을 선물합니다! 비타민 A 기준치는 450-600 mcg이며 여기서는 750 mcg입니다. 비타민 A 과다 복용은 만성 중독으로 이어지고 간과 단백질 합성에 충격을 주며 혈액 응고 시스템이 방해를받을 수 있습니다 B6 및 B12의 복용량 요로 결석으로 이어질 수있는 따라서 4 세부터의 아이들을 위해서만, 정확히는 아닙니다! 나는 누군가 경고를하기를 희망합니다!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어린이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성장기어린이영양제 아이허브 어린이종합영양제 어린이면역력영양제 어린이눈에좋은영양제 어린이종합영양제추천 어린이미네랄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