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종합영양제 Super Nutrition, Men's Blend, 안티옥시단트가 풍부한 멀티비타민, 무철분, 180 타블릿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uper Nutrition, Men's Blend, 안티옥시단트가 풍부한 멀티비타민, 무철분, 180 타블릿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uper Nutrition, Men's Blend, 안티옥시단트가 풍부한 멀티비타민, 무철분, 180 타블릿


제품 가격:₩36,54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새로운 모습, 개선된 포뮬러!
  • 1977년부터
  • 과학적으로 입증된 효능
  • 하루 종일의 에너지, 차분함, 날카로운 집중력 & 건강한 콜레스테롤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180 mcg K2 포함
  • 한 주 동안 활력 충전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 없음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저 자극성
  • MenaQ7 - 천연 비타민 K2
  • ADK2 - 미국 특허 출원 중

비타민 A, D & K2 (MK-7) 심장 건강 지원

‡이미 콜레스테롤이 정상 범위에 있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6 정
컨테이너 당 봉사 : 30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A (레티놀 팔미 테이트) 5000IU 10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1250 mg 2083 %
비타민 D (비타민 D3) 3000IU 750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succinate) 400IU 1333 %
비타민 K (비타민 K2로서 (메나 퀴논 -7로서) †) 180 mcg 225 %
티아민 (비타민 B1) 75 mg 5000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70 mg 4118 %
니아신 (니아신 **, 니아신 아마이드) 165 mg 825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100 mg 5000 %
엽산 1000 mcg 250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으로서) 250 mcg 4167 %
Biotin (d-Biotin으로) 660 mcg 220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염) 180 mg 1800 %
칼슘 (탄산 칼슘, 구연산 칼슘) 600 mg 60 %
요오드 (켈프로부터) 275 mcg 183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글리신 산 마그네슘) 600 mg 150 %
아연 (아연 산화물, 아연 시트르산) 40 mg 267 %
셀레늄 (셀레늄 나트륨) 250 mcg 357 %
구리 (구리 글리시 네이트) 2.5 mg 125 %

망간 (망간 황산염, 구연산 망간)

10 mg 500 %
크롬 (폴리 니코 티 네이트) 250 mcg 208 %
몰리브덴 (몰리브덴 삼 산화물) 150 mcg 200 %
칼륨 (염화칼륨, 숙신산 칼륨) 99 mg 삼%
베타 인 (베타 인 HCl로서) 132 mg *
Bioflavonoids (레몬 과일에서) 5 mg *
붕소 3 mg *
콜린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로서) 157 mg *
GLA (감마 리놀레산, Borage) 2 mg *
글루탐산 (글루탐산 HCl로서) 30 mg *
헤스페리딘 (Citrus) 5 mg *
이노시톨 75 mg *
PABA 아미노 벤조산 36 mg *
루틴 5 mg *
비타민 E 혼합 토코페롤 (감마)
(알파, 베타, 델타)
7 mg
4 mg
*
*
Men's 힘 허브 & 유기 전체 음식 혼합 :
알팔파 †, 로즈힙스 †, 클로렐라 허브 †, 마카 뿌리 †, 에피 메디 엄 잎, 트리 뷸 러스 테레 스트리스 허브, 로디 올라 로자 뿌리, 뮤이 푸아 마근, 사사 파릴라 뿌리, 아쉬 와간다 뿌리
150 mg *
* 일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음
† Certified Organic
** 니아신은 2 단계, 저지대입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3 번 매 끼니 후 2 타블릿을 섭취합니다. 빠른 분해를 위하여 자연식품을 기반으로 하였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식물성 원료),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원료), 규산 칼슘, 천연 바닐라.

GMO's, 설탕, 젤라틴, 견과류, 밀, 효모, 꽃가루, 메밀, 유제품, 옥수수 또는 대두 잔류 물, 숨겨진 첨가제 또는 인공 착색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통관 안됨 > 수정함
차후에 아이허브에 배상은 받았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잊어버리고 한번 더 주문했었는데 다시 잘 받았습니다. 금지 물품에서 다시 빠졌단 소리도 있는데 정확치는 않습니다. --------- 통관금지물품 포함으로 폐기되었습니다,. 구매할때 내용공지도 없었는데 아이허브에 콤플레인했더니 제 잘못아니 너거롭게 이해해달 라고하네요. 그러곤 아직도 공지없이 그냥 팔고있네요. , 오플닷컴에서 살걸. . ,

2번째 후기★★
포장만 바뀐게 아니고 성분까지 바뀌었네요
베타카로틴 구형 12000IU에서 150IU로 거의 99% 감소;;; 이건 IU단위가 바뀐건가요? 어떻게 이런 역변이... 또 플라보노이드도 구형 100mg에서 5mg으로 95% 줄어들고 허브첨가량도 확 줄었구요... 비타민 D는 기존 1000IU 250% 에서 3000IU 750%. 지용성비타민치고 너무 많은량이 아닌가 싶고... 구입전에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3번째 후기★★★★★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입니다.
다 좋은데 유일한 단점은 역시나 동양인이 먹기엔 조금 삼키기 힘든거 정도

4번째 후기★★★★★
남성에게 강추!
남성에게 좋다고 알려진 항산화제와 허브, 정력증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추가 항산화제와 허브, 각종 약초 추출물들이 이 제품의 핵심이라고 한다. 주로 성기능, 스테미너 강화에 중점을 두어 항산화성분 중 징코빌로바를 집어 넣어 혈액순환을 촉진(음경 해면체에 혈액순환이 촉진되어 발기에 도움) 시켰다고 한다. 남성 전립선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과 허브들이 20여종도 넘게 포함, 전립선 영양제 따로 먹을 필요 없다. 6알모두 복용시 비타민C 1,250mg, 비타민D3 1,000mg, 칼슘 600mg 복용하는 셈이다. 하지만, 하루에 6알 모두 복용하는 것은 무리라 하루에 4알 복용을 한다. 그래도 충분하다 싶을 정도로 빠방한 스펙을 자랑한다고 볼수 있다.

5번째 후기★★★★★
이건 진짜 최고
함량 진짜 미친듯이 좋고 이거 너무 좋은듯 무조건 챙겨먹고 있어요~ ㅋㅋ

6번째 후기★★★★
느껴지는 맛이..별로에요
타블렛이라 그런지..ㅠㅠ약맛 시르다..하지만 늦은시간에 먹어도 잠안오고 그런것도 없고 하루 두번 세알씩 먹는데 먹기 편한것같아요! 효과도 나쁘지 않은것 같구요!

7번째 후기★★★★
40대 남성에게 최고의 영양제인듯....
2달정도 먹으면 서서히 몸이 틀려지는 것을 느낍니다. 여러 종합비타민을 먹었지만 변화를 잘 모르겠는데 이제품은 2달정도 되니 아침이 틀려지네요. 그리고 이제품 성분중 남성 스테미너에 관련 된 성분이 있는데 효과 있습니다. ^^ 남성분들 꼭 드세요~~~

8번째 후기★★★★★
만족합니다.
성분 보고 가격 보고 가장 적당한 제품으로 골랐어요.

9번째 후기★★★
구입해서 복용한지 아직 한달은 안됐는데..
아직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별 효과는 아직 없는 듯 하네요...^^ 글구 하루에 6알씩 복용하는거라던데... 아침 저녁으로 3알씩 두번 복용 하구 있어요.. 근데 그것도 버거워 하는 듯..ㅋㅋ 다른 분들처럼 좋은 효과 있음 좋겠네요^^

10번째 후기★★★★★
괜찮아요 !
활력이생기네요

11번째 후기★★★★★
좋다이거
비싸지만 좋아 굿

12번째 후기★★★★★
복용한지 거의 두달
타사에 비해 비타민 성분비율이 너무 뛰어나 구입하게 되었는데 두달이 채 안되서 효과검증에는 아직 미흡한면이 있으나 확실한건 피곤할때 입술이나 압안이 허는 증상이 완전히 사라짐. 밥먹을때 동시에 비타민과 오메가3를 먹고있고 조만간 다시 구매예정임. 가격대비 대단히 만족함.

13번째 후기★★★★★
임신준비중이라 좋은것으로 ^^
남자에겐 정말 좋은 스펙이라고 해서 남편 주문해줬네요~ 아직은 먹던거 먹고 있어서 다 먹으면 먹을거에요~

14번째 후기★★★★★
훌륭함
함량에서 만족, 효과도 만족. 힘이 납니다. 무슨 힘인지는 비밀ㅋㅋ

15번째 후기★★★★★
괜츈~
남편이 먹고 있는데요... 괜찮은거 같아요..

16번째 후기★★★★
한 번에 먹는 양이 많지만 열심히 먹고 있어요
좋아질 거란 생각으로 열심히 먹고 있어요

17번째 후기★★★★★
아주 좋습니다.
아침에 몸이 좀더 가벼워지고 남성 스테미너도 좋아지는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가격은 좀 비싸네요.

18번째 후기★★★★★
말이 필요없는 최고 성분의 종합비타민
피씨 앞에 장시간 앉아있는데 덜 피로합니다.

19번째 후기★★★★★
만족합니다 ㅎㅎ
4~5년전부터 이 제품을 먹고 있습니다 ㅎㅎ 중간에 성분함량이 좀 바뀌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합니다 ㅎㅎ

20번째 후기★★★★★
놀라운 효과
복용후부터 기분탓인지 컨디션이 무척 좋아졌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통관 안됨 > 수정함
차후에 아이허브에 배상은 받았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잊어버리고 한번 더 주문했었는데 다시 잘 받았습니다. 금지 물품에서 다시 빠졌단 소리도 있는데 정확치는 않습니다. --------- 통관금지물품 포함으로 폐기되었습니다,. 구매할때 내용공지도 없었는데 아이허브에 콤플레인했더니 제 잘못아니 너거롭게 이해해달 라고하네요. 그러곤 아직도 공지없이 그냥 팔고있네요. , 오플닷컴에서 살걸. . ,

2번째 후기★★
포장만 바뀐게 아니고 성분까지 바뀌었네요
베타카로틴 구형 12000IU에서 150IU로 거의 99% 감소;;; 이건 IU단위가 바뀐건가요? 어떻게 이런 역변이... 또 플라보노이드도 구형 100mg에서 5mg으로 95% 줄어들고 허브첨가량도 확 줄었구요... 비타민 D는 기존 1000IU 250% 에서 3000IU 750%. 지용성비타민치고 너무 많은량이 아닌가 싶고... 구입전에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환상적인
나는 내 백혈병은 이제 사라 6 년 동안이 비타민을 복용 한 백혈병 있었다. 나는 환상적인 느낌과 비타민이 함께 할 수있는 뭔가가 말할 것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Earpain!
나는 이런 일이 왜 아무 생각이 없지만, 매번 나는 tinitus와 결합 내가 바로 내 귀에서 오히려 강한 통증을 개발이 종합 비타민을 가져 가라. 내가 전에 다른 멀티를 가져 갔고, 그것이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때문에 비록 처음에는이 사실이 될 수 없음을 더한이 제품에 대한 다른 리뷰 오히려 긍정적이지만입니다. 여전히 같은 결과를 다시 시도하기 전에, 내 모든 다른 보충제를 복용하는 동안 나는 통증이 멀리 가서 그것을 복용 중단 나는 며칠을 기다렸다. 2 시간 나는 earpain 시작 매번 촬영 후. 말했듯이 그리고 그것은 단지 tinitus 심지어 약간의 청력 손실, earpain하지만 아니에요. 항상 오른쪽 귀합니다. 지금은이 3 번 했어요. 그것을 복용하지 않는 사이에 일주일에 때마다. 그리고 매번 고통은 그것을 복용 중단 후 일을 중단하고 복용 후 다시 2시간 시작했다. 내가 가지고 다른 보충제는 지금까지 그들과 함께 문제가없이 오랜 시간이 있기 때문에, 다음과 같습니다 타우린 단백질 파우더 생선 기름은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알고, 다른 보충제 중 하나와 상호 작용이있을 수 있습니다 경우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earpain만큼이 지속으로 강력한 때문에 나는 분명히 다시이 제품을 적용되지 않습니다. 내가 환불을받을 수 없음을 알고, 그래서 검토에두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 나는 태국에서 아니에요. 시스템에 오류가 있어야합니다. 난 그냥 오래 전에 태국에 한 번 명령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새로운 혼합은 좋지 않다
나는 그들이 그냥받은 병에 수식을 변경 실망입니다. 새로운 혼합 재료를 많이 부족하고 정말이 효과적인 남성의 보충을 만들어 다른 사람의 적은 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난 다시 내를 전송하고 다른 제품을 찾고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좋음
나는 15 년 동안 슈퍼 영양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옵티 박을 사용하는 데 사용하지만, 그것을 시도를 제공하기 위해 남성의 조화로 전환. 지금까지 나는 그것을 좋아하고 나는 옵티 박 대신 그것으로 스틱 수 있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편이 더 많은 에너지,도에서, 어 ... 다른 영역을 만든다!
그는 그래서 그는 이러한 비타민을 시작한 모든 시간 scince을 초라한되지 않습니다. 난 그냥 그를 위해 3ED 병을 구입! 병의 외부는 기분이 전원 말한다. 좋은 일 슈퍼 영양! 이것은 또한 다른 개인 영역을 개선했습니다! 그는 좋은 분위기에서 보통이고, 기분이.

8번째 후기★★★★★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입니다.
다 좋은데 유일한 단점은 역시나 동양인이 먹기엔 조금 삼키기 힘든거 정도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비타민
나는 ifferent 소스와 브랜드에서 셀 수없이 많은 비타민을 시도했다. 나는이와 Intramax 액체 비타민 내가 시도 무엇보다 우수한 것을 말할 것입니다. 즉각적인 결과와 하루 동안 큰 에너지 레벨. 나는 또한 사실처럼 그들은 철 무료이며, 망이 좋은 리비도 향상을위한 혼합 포함되어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제까지 최고의 비타민
나는이 남자의 조화를 위해 상기 여자 '조화에 대한 리뷰 ... 동을 썼다. 남편은 그들을 사랑한다. 속성, 당신이 느낄 수있는 에너지, 좋은 가격을 치유. 당신이 부진 느끼는 경우 용량을 1/2 취하거나 풀 수 있습니다. 나는 절대 변하지 않을 것이며, 어느 그가 것입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냥 난을 찾고 있었는지!
내 주문은 예상보다 큰 상태에서 더 빨리 도착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영양 - 남성의 혼합
우수한 제품! 당신에게 에너지를 많이 제공합니다. 약이 제품을 사용하고. 오년.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성의 혼합, 단순히 최고!
지금은 6 개월 남자의 혼합 제품을 사용하고있다. 나는 현재 ... 영국에 살고 온라인을 구입하고 그들을 통해 배송이 예들은이 좋다! 내가 소비하는 내가 매우 의식, 내가 남성의 혼합을 아는 완전히 자신감은 좋은 영양 suppliment이 방법으로 내 몸의 측면에서해야 모든 것을의에게 날을 제공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종합 비타민
나는 로컬 유사한 제품을 받고 시도 아무도 허브와 함께 높은 효능 종합 비타민을 운반하지 않습니다. 생성물은 모든면에서 우수하다.

15번째 후기★★★★★
남성에게 강추!
남성에게 좋다고 알려진 항산화제와 허브, 정력증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추가 항산화제와 허브, 각종 약초 추출물들이 이 제품의 핵심이라고 한다. 주로 성기능, 스테미너 강화에 중점을 두어 항산화성분 중 징코빌로바를 집어 넣어 혈액순환을 촉진(음경 해면체에 혈액순환이 촉진되어 발기에 도움) 시켰다고 한다. 남성 전립선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과 허브들이 20여종도 넘게 포함, 전립선 영양제 따로 먹을 필요 없다. 6알모두 복용시 비타민C 1,250mg, 비타민D3 1,000mg, 칼슘 600mg 복용하는 셈이다. 하지만, 하루에 6알 모두 복용하는 것은 무리라 하루에 4알 복용을 한다. 그래도 충분하다 싶을 정도로 빠방한 스펙을 자랑한다고 볼수 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냥 최고...
이 종합 비타민 / 미네랄을 사용하여 몇 년 후, 나는 말을해야하는 것은 당신이 더 나은 대안, 수량 및 품질 wised이 가격에 모두 기간을 찾을 것입니다 ...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AX 전력으로 최대의 비타민!
그것은 남성에 좋은 항산화 비타민입니다. 내가 더 무엇을 판매 할 수 있습니까?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 차이를 느낄 수 ...
나는 비타민, 에너지 음료, 건강 물건의 모든 종류를 시도했다, 나는 그들의 "에너지 모자"에서 어쩌면 러시를 제외하고 (이 비타민이 나는 내 몸에 긍정적 인 반응을 많이 발견하지 않았습니다하는 I 당신은 모든 하룻밤을 보낼 당기는 경우 높게 추천!)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멀리 독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나는 멀리 독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비타민 D에 대해이 작업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난 항상 아픈 gitting 된 모든 겨울, 때마다 사람이 재채기 또는 sniffled. 이 문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이 겨울 지금까지 감기 / flus을 모두 회피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남편이 년 동안이를 사용하고 그것을 사랑하고있다. 여분 철없이 남자의 비타민을 찾기 어렵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