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오메가3 피쉬오일 Now Foods, 오메가-3, 180 소프트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오메가-3, 180 소프트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오메가-3, 180 소프트젤


제품 가격:₩14,67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분자 증류 공정으로 제조
  • 냄새 억제 - 장용 코팅
  • 심혈관 질환 예방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180 EPA / 120 DHA
  • 심장 건강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 오메가-3/피쉬 오일
  • 1968 년부터 가족 소유
  • GMP 품질 보증

이 천연 피시 오일 농축은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이 제품은 PCB's, 다이옥신, 수은 그리고 다른 중금속의 잠재적인 유해한 수준을 함유하지 않기 위한 시험을 완료 했습니다. 이 소프트젤은 장용 코팅과 냄새 억제 처리가 되어 있어, 다른 피쉬 오일 제품 사용 때 메스꺼움, 역류성 식도염을 겪은 사람도 섭취가 용이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0
총 지방 1 g 1%*
포화 지방 <0.5 g 2 % *
고도 불포화 지방 0.5g
자연 생선 기름 농축액 1 g (1,000 mg)
오메가 -3 지방산 :
Eicosapentaenoic Acid (EPA) 180 mg
Docosahexaenoic Acid (DHA) 12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이와 함께 하루 3번 1알씩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Softgel 캡슐 (소의 젤라틴, 장용 코팅, 글리세린, 물)과 천연 d-alpha 토코페롤.

물고기 (정어리, 멸치, 고등어)가 들어 있습니다.

콩에서 천연 d 알파 토코페롤.

효모, 밀, 글루텐, 옥수수, 우유, 계란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오메가 하루에 2개씩 먹어요~
은근 약이 커요~ㅎㅎㅎ

2번째 후기★★★★★
조아요
늘 재구매해요

3번째 후기★★★★
몸을위해선택했어요ㅎㅎ
잘먹어볼께요ㅎㅎ

4번째 후기★★★★★
선물^^
남친 선물로 줬는데 괜찮다고 하네요^^

5번째 후기★★
기름내음이 많이 나요
제가 알기로 좋은 오메가3는 아무런 냄새가 없다고 알고있는데 뚜껑을 여니 별로 좋지 않은 기름내가 올라오네요..

6번째 후기★★★★
정어리 멸치 고등어정도면 낫배드 아닌가요
크릴까진 아니지만. 암튼 먹이사슬 하단일 수록 중금속 오염으로부터 더 나으니깐용. 알약 큽니다

7번째 후기★★★★★
오메가
직접적인 효과는 잘 모르겠으나 건강챙기려 먹고 있습니다. 두알먹으니 속이 좀 더 부룩한 느낌이 있어서 한번에 한알씩 먹고 있습니다. 트름 시 생선 비린내 같은건 아직 경험해보지못함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결혼
만료 된 캡슐 여부, 또는 같은 부정 행위에 대한 자신의 은행에서 계정을 선택 obrazom- 잘못 저장 그들은 모두 서로 붙어. 나는, 일반 고객으로, 상품에 대한 돈을 반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별 동맥 경화증
나는 약 15 년간이 약을 처방하고 복용한다. 종종 부모님을 위해 주문합니다. 결과는 도플러 초음파에서 탁월한 혈관이며 우수한 생화학 적 혈구 수입니다. 약 10 년 전 스위스에서 정신 병원의 주요 기관 중 한 곳의 우편물을 받았는데 Omega3의 진정 효과에 대해 썼습니다. 신경계를 정상화 시키면 오메가는 내분비, 특히 갑상선 질환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냅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실질적인 혜택!
세 번째 달 동안 수락, 피부는 부드럽고 부드러운 미세 주름이 부드럽게. 나는 계속 취할 것입니다! I 조언)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캡슐 당 최고 강점 중 하나
항상 라벨에 많은 제품은 오메가 3 1000mg의로 표시 할 수있다 보이지만, 확인하고 캡슐 당 2 캡슐 당 1,000 mg을인지 볼! 이 제품은 좋은, 아니 맛이 후, 많은 지금 제품 경험으로 훌륭한 품질 관리.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불량품
무딘 코팅, 불쾌한 냄새, 쓴 맛이있는 모든 캡슐. 나는 이전에 캡슐이 투명했고 아무것도 냄새를 맡지 않았다. 노골적인 결혼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시는 것은 위험합니다! 끔찍한 쓰라린!
나는 지금 OMEGA-3 캡슐을 마시는 것이 두려웠습니다. 캡슐의 껍질은 쓴맛이납니다! 이 제품은 안에 무서워합니다. 지원 서비스는 캡슐 껍질의 괴로움이이 회사에 정상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음, 이것은 표준이기 때문에 더 이상이 회사를 주문하지 않으며 사람들을 독살하지 않는 더 가치있는 옵션이 있음) 자신의 비용으로 돌려 보낼 것을 제안했지만 이것은 나를 위해 비싼 옵션입니다. 리뷰에 따르면,이 캡슐은 씁쓸하지 않습니다. 나는 시험을 위해 그들을 통과시키고 iHerb에서 구입 한 물건의 종류를 알아낼 계획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쁘지는 않지만 최선의 선택은 아닙니다.
오메가는 나쁘지 않지만이 문제를 더 잘 이해하면 EPA와 DHA가 많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미 동일한 제조업체의 Ultra Omega를 선택했습니다. 캡슐은 물론 거친 물질이지만 항상 그렇습니다. 나는 그 후에 물고기 덩어리가 없었다. 유쾌하게 기쁘게 혈액 지표를받은 몇 달 후에 혈액 학자의 약속을 보았다. 그 수치를 취할 필요가있다 EPA와 DHA는 총 750 명 이상이어야한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물건
나는 우울증과 내 혈압을 낮추는 모두 생선 기름을. 이 제품은 매우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내 혈압 내가 과체중 해요에도 불구하고, 80분의 125에 머물고있다. 당신은 생선 기름을 사용하려고하는 경우,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나는 결코 어떤 물고기 찌르지도 가지지 않고 있었다. 좋은 오메가! 놀라움을위한 나의 페이지에 오십시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3 우수
오메가 -3 우수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함
가격 - 품질을 만족 시키십시오. 나는 술을 마셨고 잊어 버렸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결혼
리뷰에 동의합니다. 나는 또한 결함이있는 항아리, 무광택 캡슐 및 쓴 캡슐을 가지고있다. 그 전에, 그녀는 반 년 전에 칼을 찔렀다. 그리고 이것들은 단지 돈 낭비 일뿐입니다. 나는 그들을 마시든지 버릴 지조차 모른다. ((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나는 뇌와 농축 신경계, 그를 위해 엄청난 캡슐의 스프링 율 7 세 아이를했다, 그래서 입학 (아침과 저녁) 안정 후 고체 kapsulu.Sostoyanie 달을 razzhzhevyvaet.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먹는 좋은 냄새가 나는 그 혜택을 즐길하고 기록 시간에 많은 혜택을 복용 한 발생하지 않습니다이 제품이 우수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딱딱한 딱딱한 캡슐.
나는 캡슐이 품질이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들을 마시는 것이 두렵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오메가. 나는 어떤 결점도 발견하지 못했다.
이전에는 동일한 브랜드의 오메가 3,6,9을 사용했습니다. 분명한 개선점을 판단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냥 정상적인 오메가 6과 9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오메가 3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지금 마실 것이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돈을 위해 좋은 가치
나는 몇 달 마셔. 캡슐이 크고, 껍질이 쓴맛이 없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좋은 점. 나는 두 캡슐을 6 개월 동안 하루에 걸릴. 가격은 삼키기 편리 캡슐은 매우 크지 허용한다. 나는 기쁘게 생각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혈중 지질을 정상적으로 유지, 코스 파 좋은 도구!
DL-C와 TG를 감소시키고 HDL-C를 적정한 수준으로 유지할 수 대비 성능 좋은 보조 식품 군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의 높은 지질 · 고 칼로리 · 고 빈도 식사를 섭취하면서 혈액 검사의 가치를 양호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생선 냄새가 나지만 오메가인데 임신 중에 술을 마셨다. 지금 마시고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콜레스테롤 아이허브 고지혈증 아이허브 노르딕 오메가3 아이허브 피쉬오일 아이허브 오메가3 추천 오메가3 직구 좋은 오메가3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