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오메가3 피쉬오일 T-RQ, Omega-3, DHA + EPA, Lemon, Orange, Strawberry, 60 Gummies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T-RQ, Omega-3, DHA + EPA, Lemon, Orange, Strawberry, 60 Gummies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RQ, Omega-3, DHA + EPA, Lemon, Orange, Strawberry, 60 Gummies


제품 가격:₩9,92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성인용 젤리형 구미
  • 건강 보조 식품
  • 피시 오일
  • 천연 향 및 색소
  • 뛰어난 맛
  • 글루텐 무첨가

글루 3– “두뇌 건강 증진제”로 알려진 오메가 3와 DHA, 그리고 EPA는 건강한 두뇌 기능을 보조하는 제품입니다. 6가지 건강하고 맛 좋은 양으로 맛 좋은 본 제품은 성인으로 하여금 매일 필요량을 보충하도록 도와 줍니다. 건강한 정신과 정신의 건강성 확인

  • 천연 향 및 색소- 저희 모든 제품은 천연 향과 색소를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 뛰어난 맛- 세 가지 맛있는 과일맛으로 출시됩니다
  • 펙틴 기반- 펙틴은 구미 제조에 사용되는 건강한 식물 기반 원료입니다.
  • Allergen Free- Our Products are free of wheat (gluten), milk, eggs, soy, tree nuts, peanuts, artificial flavors, and preservatives.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개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5 명
총 탄수화물 4 g 1%
설탕 3g **
생선 기름 (참치) 227 mg **
DHA (도코 사 헥사 엔 산) 50 mg **
EPA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10 mg **
총 오메가 -3 지방산 70 mg **
나트륨 8 mg <1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서, 하루에 구미 2개를 씹어서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포도당 시럽, 자당, 물, 펙틴, 푸마르산, 시트르산, 천연 향료 (레몬, 오렌지 및 딸기), 색상 추가 (블랙 당근 주스 농축 및 심황).

무료 : 밀 (글루텐), 우유, 계란, 콩, 나무 견과류, 땅콩, 인공 향료 및 방부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맛있습니다
평소 오메가 3 영양제는 먹고느몬 메스꺼운 경우가 많아서 피했는데, 이건 오히려 맛있어서 먹게돼요. 효과는 아직 모르겠으나 만족합니다

2번째 후기★★★★★
Very Good
너무 맛있어서 문제에요 ㅋㅋ 계속 먹고 싶음 ㅋㅋ

3번째 후기★★★★★
새콤달콤한맛
영양제 먹기 귀찮은데 오메가3 젤리치고 맛있어요. 새콤달콤합니다.

4번째 후기★★★★
새콤하고 물컹거리는 젤리여요
약간 우유냄새가 나고 설탕이 잔뜩 뿌려져있고요. 맛은 새콤합니다. 식감은 쫀득하지 않은 그냥 물컹해요. 오메가3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네요

5번째 후기★★★★★
먹기편한영양제강추
캡슐로된영양제먹다 비린내때문에 못먹었는데 먹기편하고 영양분을 얻을수있어 너무좋아요

6번째 후기★★★★
맛있어요
워낙 먹는 알약이 많아서 오메가는 비린내 올라오는것도 싫길래 구미형 먹어요 함량은 적은데 맛있어서 먹습니다 ㅋㅋ이건그냥 젤리같은맛이라 간식개념이예요 ㅋㅋ근데 설탕이 너무많아서 털어내고 먹어요..ㅠㅠ

7번째 후기★★★★★
괜찮아요
쫄깃거리는 식감은 아니고 말캉 거리는 식감이에요 저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아이들이 먹고싶어 해서 엄마 몰래 먹고 그래서 다같이 먹네요 ㅋㅋ 4명이서 하루에 두개씩 먹으니 순식간에 없어졌어요 그래서 아이들것 따로 주문했네요 맛나요 제것도 주문해야 겠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음식!
나는 18 세 소녀를 보았다, 번영의 영향에서 부작용이별로 차이가 발견되지 않았다. 더 살 것이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재미있는 물고기
맛있는, 맛있는, 맛있는. 아들은 거부했습니다 - 뒷맛이 이상하고 물고기 같음). 그의 아들을 위해 사 줬는데, 사실 그는 그 아이들을 먹지 않는다. tk는 맛이 없다. 그러나 시도는 좋다 - 재미있는 다채로운 물고기, 불쾌한 냄새와 맛이 없다, 나는 비타민이 사탕이 집에서 끝날 때 먹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3번째 후기★★★★★
맛있습니다
평소 오메가 3 영양제는 먹고느몬 메스꺼운 경우가 많아서 피했는데, 이건 오히려 맛있어서 먹게돼요. 효과는 아직 모르겠으나 만족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3 비타민
풍부한 오메가는 피부와 머리카락과 몸 모두에 많은 이점을줍니다. 인간의 경우 조직과 피부 세포를 재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피부 감염뿐만 아니라 건선뿐만 아니라 습진에 효과적인 치료법이며 피부 감염을 완화시키는 작용을합니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합니다.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려면 필요한 소스가 풍부한 음식을 관리해야하며 오메가 3는 가장 효과적인 모발의 하나이며 과학적 연구 결과 오메가가 신체에 많은 이점을 나타 냈습니다. DHA가 뇌 구조에 들어가면 어린 시절의 초기 생활은 안구 건강을 증진 시키며, 오메가 -3는 뇌와 망막 구조에 들어가기 때문에 뇌졸중과 뇌졸중의 위험을 줄이고 일부 암의 위험을 줄이며 뼈와 관절을 강화하고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입니다. 염증 관절. 어린이와 성인의 월경통을 줄이고 수면을 개선하며 지속 기간을 늘리면 멜라토닌의 분비를 담당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풍부한 Amica의 장점입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Kislenskie 마멀레이드
꽤 좋은 작은 마멀레이드. 개인적으로, 나는 어떤 비린내 같은 맛도 느끼지 않았다. 나는 2 개를 받아 들인다. 매일 신체의 전반적인 강화를 위해. 누군가 특히 효과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정말로 이익을 얻고 있다고 믿고 싶다.))) 내 프로필을 내 Loreley 프로필 (리뷰 시작 부분에 녹색 이름)에 저장하고 각 주문을 저장하고 싶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것 이상
옛날 옛적에 정직의 맛은 한 달 동안 사용되었지만 같은 회사의 음악과 함께, 일단 긴 머리에 내 머리를 뿌리고 나에게 아기를 쳐다 보았다. 그러나 그것은 나에게 일반적으로 나쁜 먹이를 주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그것은 설탕 조식 증가에 MAVER은 단맛의 맛을 맛볼 수 있음을 솔직히 사실 ... 같은 Akhbay Alrihh ... 강력한 조식 모 Alrihh 많이 ...과 붉은 색 풍수의 3 색 빠르게 이동 ...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이 너무 좋다.
나는 바다 음식을 전혀 먹지 않는다. 그래서 이것은 나에게 너무 좋았다. 나는 그것을 3 번 주문했다. 딸기가 아닌 레몬 하나가 좋아.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비타민
맛은 매우 기분이 좋으며 항아리에는 3 가지 종류의 물고기가 있으며 맛은 매우 중립적이며 쾌적하며 물고기를주지 않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함
진실한, 그들 중 몇몇은 맛을 본다, 그러나 그것은 먹기에 충분하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당신이 이들의 gummies 같은 것입니다 내기 : D를
난 정말 아무 리뷰 사촌 나를 만족하게됩니다 다음의 gummies에 기대하지 않았다. 내가 언급 제목 위와 같이, 그것은했다! 나는 야이의 gummies의 팬이 될거야 확실히 같아요 : D를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구매
맛은 괜찮아. 나쁘지 않아.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같은 곡물 곳 조언으로 살이 포동 포동하게 찐 경우 아주 맛있는 혜택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의 소설
기억, 손톱, 피부 및 머리카락에 우수합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하고 단맛을 치료하기 위해 자신을 분리했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우리는 좋아했다!
좋은 구성. 꽤 맛있는. 그녀는 아이를 데리고 항아리를 가져 왔습니다. 그것은 비타민을 먹을 시간이라고 상기시켜줍니다. 또한 ASD 어린이에게 매우 중요한 글루텐과 우유가 포함되지 않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상당히 많은 설탕이 있기 때문에, 나는 또 다른 옵션을 찾을 것입니다. 이 옵션은 자녀가 오메가에서 코를 돌리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나는 어떤 뒷맛이 있었는지 모르겠다. 나는 당신이 카핑이라고 생각한다.) 제 생각에, 이것은 모든 씹는 준비 중에서 가장 맛이없는 물고기입니다. 물고기는 달콤하고, 설탕과 3 가지 색상과 3 가지 맛이 각각 뿌려져 있습니다. 맛은 오렌지, 레몬, 딸기로 꽤 발음됩니다. 나는 그것을 스스로 시도했다, 나는 딸기를 가장 좋아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할라와
그것을 맛보십시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쾌적한 비타민
쾌적한 씹는 비타민. 작은 물고기 뒷맛이 있지만, 심지어 아이들을 위해, 꽤 참을 수 있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하지만 ...
... 저를 위해 단순히 참기 힘든 약간의 불쾌한 뒷맛이 있습니다. 설탕 가루와 함께 물고기의 형태로 마멀레이드. 다른 색깔에는 다른 맛이있는 것처럼 보였다, 나를 위해 빨간 물고기는 가장 불쾌한 뒷맛을 가지고 있었다.

19번째 후기★★★★★
Very Good
너무 맛있어서 문제에요 ㅋㅋ 계속 먹고 싶음 ㅋㅋ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오메가
맛있는 오메가! 나는 물고기 맛을 느끼지 않는다! 진실은 매우 달콤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콜레스테롤 아이허브 고지혈증 아이허브 노르딕 오메가3 아이허브 피쉬오일 아이허브 오메가3 추천 오메가3 직구 좋은 오메가3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