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오메가3 피쉬오일 Zahler, 오메가 3 플래티눔, 고급의 오메가 3 피쉬 오일, 3000 mg, 90 소프트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Zahler, 오메가 3 플래티눔, 고급의 오메가 3 피쉬 오일, 3000 mg, 90 소프트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Zahler, 오메가 3 플래티눔, 고급의 오메가 3 피쉬 오일, 3000 mg, 90 소프트젤


제품 가격:₩32,40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Zahler의 고급 영양
  • 고급 오메가 3 피시 오일
  • 프리미엄급 오메가 3
  • 1 회 섭취 당 3000 mg
  • 고급 건강
  • 건강 보조 식품
  • 매일 기분 좋은 건강
  • 코셔 파르브 인증
  •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
  • 글루텐 불포함

고급 영양 건강 보조제의 장점:

  • 해조 오일 & 알라스카 대구로 제조
  • 분자 증류 공정으로 제조
  • 제 3 기관 테스트 완료
  • 비린 뒷맛 없음
  • 중금속에 대한 캘리포니아 법안 65 표준을 준수

오메가 3는 필수 지방산인데, 그 이유는 신체에 꼭 필요지만 신체에서 생산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MadOmega 3의 이점은 주로 DHA와 EPA에 있습니다.

Zahler Omega 3 Platinum은 인증된 지속가능한 관리를 받는 미국의 어장에서 얻은 아라스카의 대구와 함께 해조 오일에서 독점적으로 유도한 오메가 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오메가 3 플래티넘(Omega 3 Platinum)은 미국에서 정제, 정화, 캡슐화 된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Softgels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30
총 지방 3g 5 % *
물고기 / 조류 오일 혼합 3000 mg **
중성 지방으로 EPA (Eicosapentaenoic Acid) 675 mg **
트리글리 세라이드로서 DHA (Docosahexaenoic Acid) 600 mg **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1일 3 소프트젤을 음식과 함께 섭취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생선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바닐라 향.

내용 : 물고기 (틸라피아 (물고기 젤라틴), 알래스카 폴락 (생선 기름 - 고도로 정제 된)), 콩 (고도로 정제 된 어유).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탁월한 선택
함량이 높아 지금까지 경험 했던 제품중 가장 좋아 보입니다

2번째 후기
최악 ~최악 열받았습니다
한통 시켜먹고 두번째 시켰어요 역한 냄새가 심하더라구요 구매자들 보면 환불처리도 까다롭고(일부러 환불처리 안해줄려고 수쓰는거 같습니다)해서 통째로 버렸습니다 유기농,코셔,채식주의자니 이딴걸로 현혹하지마세요 차라리 눈에 당장 보이는 국내산 제품이 최고겠어요 제가 사먹은 오메가3 저렴이도 아니고 너무너무 불쾌하기 짝이 없네요 국내에 고객상담 전화센터는 있기는 합니까 진짜 열받았어요 여성유산균이 필요한지라 어쩔수 없이 오늘 이용하긴 했지만 제대로 된 제품 파세요 월급도 얼마 안되는데 히롱당한 기분이에요 그리구 저 암때문에 먹는거거든요 정말 속상하고 기분 상하고 더럽고불쾌합니다

3번째 후기★★★★★
좋아요.
아이들 먹이려고 구입했어요.오메가는 아이들에겐 필수..

4번째 후기★★★★★
신선하고 좋은 오메가인거같아요
함량보고구매했는데 신선하구 좋은거같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지는 않지만 좋은 오메가
3000mg을 얻으려면 3 캡슐을 마셔야합니다. 즉. 1 캡슐에 1000mg이 들어 있습니다. 적은 돈으로 똑같은 좋은 오메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버릇없는 물건들이왔다.
나는 생선 기름 2 병을 주문했다. 하나는 가벼운 캡슐과 함께 제공되며 만료일은 패키지 하단에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기름진 만기일과 짙은 색의 캡슐을 넣고 맛이 싫어서 술에 취한 캡슐을 먹은 후 건강 상태가 악화되었습니다 !!!!!

3번째 후기★★★★★
탁월한 선택
함량이 높아 지금까지 경험 했던 제품중 가장 좋아 보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 콩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처음으로 주문했는데,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했다. 그러나 왜 내가 작곡을 바꾸 었는가, 나는 콩으로 주문하지 않을 것이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상품이 망가져있다.
이전 제품과 비교했을 때 저품질 제품이 나온 것은 위조 상표와 매우 흡사합니다. 엠블럼과 태블릿이 완전히 다른 색상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에 관해서 그리고 상점과 제조사의 지원으로 썼다 - 위조가 될 수 없다는 것을 확신했다. 나는이 패키지에서 오메가를 가져 가지 않았다. 이야기가 반복된다면 더 많은 것을 주문하려고합니다. 공급자를 바꿀 것입니다.

6번째 후기
최악 ~최악 열받았습니다
한통 시켜먹고 두번째 시켰어요 역한 냄새가 심하더라구요 구매자들 보면 환불처리도 까다롭고(일부러 환불처리 안해줄려고 수쓰는거 같습니다)해서 통째로 버렸습니다 유기농,코셔,채식주의자니 이딴걸로 현혹하지마세요 차라리 눈에 당장 보이는 국내산 제품이 최고겠어요 제가 사먹은 오메가3 저렴이도 아니고 너무너무 불쾌하기 짝이 없네요 국내에 고객상담 전화센터는 있기는 합니까 진짜 열받았어요 여성유산균이 필요한지라 어쩔수 없이 오늘 이용하긴 했지만 제대로 된 제품 파세요 월급도 얼마 안되는데 히롱당한 기분이에요 그리구 저 암때문에 먹는거거든요 정말 속상하고 기분 상하고 더럽고불쾌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경고없이 구성 변경됨!
불행히도이 제품에는 현재 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나는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구성
좋은 순수한 생선 기름, 나는이 제조 업체를 신뢰합니다. 그러나 비싸고, 불편한 당신은 하루에 3 캡슐을 먹을 필요가 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콜레스테롤이 눈에 띄게 감소 함
엄마는 매우 짧은 시간 동안 그들을 보았지만 콜레스테롤 수치는 몇 포지션에 떨어졌으며 다른 것을 복용하지 않았습니다! 품질은 Kati Chi의 추천에 따라 우수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버릇없는
매우 구성과 맛이 바뀌 었습니다. EPA와 DHA의 함량은 감소하였고, 제제의 비율이 변화되었다. 그리고 반대로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버릇없는
마지막 두 번 짙은 노랑색의 캡슐이 나왔다. 얼어서 확인한 후 희미 해져 버핑 물고기가 나타났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약
최고의 Omegas 중 하나! 캡슐은 크기는 크지 만 정상적으로 삼킬 수 있습니다. 몇 번, 나는 위장에 불편 함을 느꼈지만 며칠 후에 사라졌다. 피부 상태의 현저한 변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색상 기타
내가 주문한 처음은 밝은 노란색 캡슐이었고, 지금은 밝은 오렌지색이되었습니다 ...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우수한 오메가!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일하는 수식
잘 작동합니다. 지방산의 최적 비율과 좋은 복용량.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 후에
나는 어떤 종류의 약을 복용하는 큰 팬이 아니지만 나의 마지막 아기 후에 나는 건강한면에서 더 많은 것을 사기 위해 노력해야 할 때라고 생각했다. 이 환약에는 맛 후에 무엇이든이 없으면 나는 물의 음료를 얻기 위하여 약간 초를 가지고가는 경우에 나가 연약한 젤 그래서 아무 잔류 물든지 안에 넣어 둬서 행복하다. 아주 행복한 나는 이것을 얻고 매일에 가지고 간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격과 품질이 일치합니다!
기쁨으로!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나는이 제품을 마친다. 외부 나 내부의 변화는 보이지 않습니다. 원칙적으로 그렇게해서는 안됩니다. 존경받는 자연 요법의 권고에이 오메가를 사용했기 때문에 이익이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다음 오메가가 다른 제조업체를 시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3 플래티넘
나는이 오메가를 처음으로 구입하지 않았고, 나는 품질에 매우 만족했지만, 이번에는 색깔, 냄새, 재료가 다르다. 충격 받았고, 지금은 모른다. 마시기에 안전한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3 비타민을 마셨던 모든 것 중 최고였습니다. 청소 해. 나는 추천한다.
우수한 비타민 모든 것의 베스트. 나는 추천한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콜레스테롤 아이허브 고지혈증 아이허브 노르딕 오메가3 아이허브 피쉬오일 아이허브 오메가3 추천 오메가3 직구 좋은 오메가3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