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큐텐(coq10, 코엔자임q10) Solgar, Megasorb CoQ-10, 60mg, 120 Softgels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olgar, Megasorb CoQ-10, 60mg, 120 Softgels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Megasorb CoQ-10, 60mg, 120 Softgels


제품 가격:₩27,21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년 설립
  • 삼키기 쉬움
  • 흡수력 강화♦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카나카Q10

CoQ-10은 용해성 지방 항산화제와 세포 에너지 지원 제품입니다. 이 성분은 심장처럼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 기관과 조직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본 제품은 인체 흡수와 분해를 최적화하기 위하여 오일 성분의 소프트 젤 형태로 CoQ-10를 공급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Megasorb 코엔자임 Q-10 (KanekaQ10) (유비 퀴논) 6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성인 식이 보조제로 하루에 최대 2 번까지 가능하면 식사 때 소프트젤 1 개씩을 드십시오. 또는 의사 약사 지시에 따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겨 기름, 젤라틴, 식물성 글리세린, 대두 레시틴, 파프리카, 이산화 티탄 색상.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및 방부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Good ~~~~
좋은 제품을 만나 잘 먹고 있습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매할 때 필요합니다.
Solgar의 야생 알래스카 연어의 오메가 전체 스펙트럼과 함께 한달에 2 번 음료를 마시거나 오히려 나는이 두 가지 보충제를 동시에 마 십니다. 코엔자임은 지방이 있으면 더 잘 흡수됩니다. 나는 나 자신이 30mg의 복용량으로이 백금 시리즈를 주문한다. 효과는 탁월합니다. 더 많은 에너지, 적은 피로. 다시, 코엔자임 Q10은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또한 노인이 심혈관 계통을 지원하는 것이 특히 필요하기 때문에 엄마에게 주문합니다. 또한 코엔자임 Q10은 거의 혈압을 정상화시키고 금기 사항이없는 유일한 약물입니다. 그리고 어떤 약의 어머니도 반드시 부작용이있을 것입니다. 여기 비행은 정상이며 어머니는 행복합니다. 왜냐하면 나는이 코엔자임을 선택합니다 : 1. 품질 솔가. 2. 캡슐 형태는 용액 또는 정제 형태보다 바람직합니다. 캡슐은 용액보다 섭취하기가 편리하고 정제보다 잘 흡수됩니다. 3. 용량 - 60 mg (최소 일일 섭취량 - 30 mg). 나를 위해, 이것은 플러스입니다. 따라서 집중적으로 훈련을하면 추가적인 지원이 필요합니다. 노인의 경우 - 50 ~ 100mg의 1 일 복용량으로도 적합합니다. 물론, 나는 추천한다. 이것은 건강과 아름다움을위한 필수품입니다! 리뷰가 유용한 경우 "예"입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코엔자임
엄마에 대한 이러한 비타민을 구입, 그녀는 매우 행복했다없는 : 그녀는 코엔자임 러시아어 제조업체를 구입하기 전에 구역질이 그녀가 그것에 대해 나쁜 생각하기 때문에 (우리는 더 이상 어느 기억). 이 내약성. Solgar는 :) 좋은 제품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나의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바랍니다. 그렇다면,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예, 나를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 사전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Kuэnzim + 비타민 E
그녀의 남편과 Kuenzi에 동의합니다. 약 2 개월 전 수신하기 전에 - 만성 피로, 무기력있다. 아주 왕성한, 직장에서 동료들 저녁은 내가 너무 명랑 무엇인지 묻기 시작 통지를받은 후 반죽을 통해. 나는 수신 에너지의 큰 버스트가 된 후에는 비타민 E하지만 내 남편과 함께 일주일에 모든 Kuenzi을 있다고 생각하지만, 우리가 다시 교착 상태로 다음 심지어 그에게 도움이되지 않는 나에게 말하지. 더 피로, 두뇌가 잘 작동 - 수신 후 1.5 개월 후 나는 저녁 식사를 아주 잘 다음 Kuenzi + E를, 필요하지 않으며, 하루의 끝에 아주 편안한 느낌 경우 말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찬성 믿습니다!
나는 제품과 회사의 신뢰의 혜택을 믿습니다. 사개월 동의, 나는 어떤 특수 효과를 발견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이 제품이 미래를 위해 작동하고 내 마음이 나에게 감사에게 있다고 생각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악취의 끔찍한 악취 "
부적절한 품질의 첨가제가 등장했습니다. 썩은 고기 냄새가납니다! 직접 강하게 강하게! 유통 기한은 정상이지만 취할 수는 없습니다 ... 물론 (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음주
이 준비는 모든 시간을 마실 필요하지만 저렴하기 때문에 두 번째 시간, 다른 제조업체에 주문했다. 나는 특별히 한정되지 않고,이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많은)를 주문하는 모든입니다. 가장 잘 알려진 제조 업체의 일부 톱 제품 : Solgar, 이제 음식, 응급 최고에, 21 세기. 담낭에 나쁜 입, 고통과 췌장 : 결과로 간이나 췌장에 문제가 있었다. 모든 취소했다. 이 통과 할 수있을 때, 내가 나쁜 것에서 볼 하나 개의 제품을 다할 것입니다. 나는 더 이상 정렬되지 않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새로운 습관을 시작했습니다.
나는이 약을 반년 동안 마셨다. 특별한 변화는 없지만 마시기를 계속한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점!
좋은 점! 저는 5 년간 Q10을받습니다. 나는 산사 나무 팅크 (나는 그것을한다 : 열매의 4 큰술 + 물 1 리터, 끓을 때까지 약 1/3의 삶음, 하루에 3 번 마실 때까지 3 번 마시고, 냉장고에 누워서 3 개월 연속 마신다. 월간 휴식 등)을 부정맥으로 인한 것. 이 효과는 2 주간 투여 한 후에 발생하며 상태가 유의하게 향상됩니다. 당신은 휴식없이 아주 오랫동안 마실 수 있습니다. 부작용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에게 젤 캡슐에서 효과가 일반 것보다 낫다. 많은 양을 여러번 나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00mg의 복용량에서, 상태는 나 빠졌다. 그녀는 어머니를줬고, 받아 들일 수도 없었다. 그래서 그들은 서 있습니다.))). 내 페이지를 방문하고 코드를 사용하여 추가 할인을 받으십시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Полезный и важный
Принимаем всей семьей совместно с Оmega 3 вот уже в течение полугода. Результат - отличное настроение, бодрость, активность. Очень полезный и важный продукт для сохранения здоровья, молодости и красоты! Будем принимать постоянно.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강력히 추천한다. 고맙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Qdesnik!
나는 건강 상태에 긍정적 인 변화가 함께 오메가 369.와 활성 약물을 받아들입니다. 즉, 스트레스 저항, 지구력 스포츠, 남성의 구성 요소를 증가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 효과를 느껴 보지 못했습니다.
이 Q10 병을 샀는데 Solgar의 오메가 -3와 함께 마시면 건강에 어떤 영향이 있을지 모르지만 나는 느끼지 않았습니다. 주문시 공란없이 А Т С 7 5 9 4 할인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고마워.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좋은 코엔자임 알려진 제조 업체, 수에 따라 유리한 가격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의사의 권고에 따라 결과는 뛰어납니다!
그녀는 엄마 (62 세)를 데려갔습니다. 수십 년 동안 심장 마비가 끊임없이 건강 해져서 호흡 곤란이 조금 줄어 들었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복용량 및 품질 및 가격 측면에서 우수!

16번째 후기★★★★
Good ~~~~
좋은 제품을 만나 잘 먹고 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제품
아주 좋은 제품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작동합니다.
좋은 볼륨, 좋은 가격!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베스트
최고의 제품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랄 만한
놀랄 만한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코큐텐 코엔자임q10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coq10 아이허브 코큐텐 코큐텐효능 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