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Now Foods, 최상의 소화 시스템, 90 야채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최상의 소화 시스템, 90 야채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최상의 소화 시스템, 90 야채 캡슐


제품 가격:₩12,22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풀 스펙트럼 효소
  • 최대의 음식 활용
  • 콩과 양배추 소화를 도움
  • BioCore Optimum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 프로바이오틱스/효소/소화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GMP 품질 보증

NOW Optimal Digestive System 은 콩류와 십자화과 야채들을 포함한 대부분의 음식 소화를 돕는 효소 블랜드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에 함유된 채식주의 효소들은 소화기계의 전체 pH 범위를 아우르는 그들의 활동성을 보여 주기 위해 과학적인 연구 실행을 위한 네덜란드 기관의 소화 모델을 사용하는 통제된 실험실 연구에서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5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BioCore Optimum 200 mg *
아밀라아제 (Aspergillus oryzae 유래) 7,000 DU *
프로테아제 (Aspergillus oryzae 유래) 42,000 HUT *
프로테아제 (Aspergillus oryzae 유래) 8,000 PC *
프로테아제 (Aspergillus oryzae 유래) 4 AP *
프로테아제 (Aspergillus niger) 100 SAPU *
글루코 아밀라아제 (Aspergillus niger) 10 AGU *
Invertase (Saccharomyces cerevisiae 유래) 800 수호 *
Diastase (Aspergillus oryzae 유래) 3,000 DPº *
리파아제 (Candida rugosa, Aspergillus niger 및 Rhizopus oryzae) 1,000 FIP *
알파 - 갈 락토시다 아제 (A. niger로부터) (300 GaIU) 3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 식사와 함께 또는 전에 2 캡슐을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겨, 셀룰로오스 (캡슐), 쌀 말토 덱스트린 및 실리카.

밀, 콩,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되지 않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good!
원래 자주 소화불량을 호소하는 편입니다. 심지어 PMS 증후군으로 소화불량을 겪었을 정도였으니깐요. 하지만 식사 전 이거 2알 먹고 먹음 확실히 소화불량으로인한 불편감을 확 줄었네요. 소화제를 자주 먹는것도 좀 불안하고 해서 사봤는데, 이건 아무래도 건강보조식품이니 자주 복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2번째 후기★★★★
좀 과하게 먹었다 싶을 때,
평소보다 좀 과하게 먹었다 싶을 때, 두 알씩 먹어주면 속이 덜 부대끼는 것 같아요!

3번째 후기★★★★★
.
.

4번째 후기★★★★★
good! good! 꾸준히 먹는 제품
good! good! 소화 안될때 회식할때 1~3 캡슐 먹어두면 편함

5번째 후기★★
그닥..
전혀 효과 못봤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프로테아제 ( "액체 칼"), 자궁 내막 폴립, 유착, 자궁 근종, 자궁 내막증에서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 년 과정 당 2 시간 거리에 나쁜 다음 음료 자궁 내막염과 용종의 치료에 적용 : 인돌 -3- 카비 놀, 달맞이꽃 오일, 야생 참마 (2 사이클 단계 중), 비타민 E, 녹차와 곰팡이 : 영지와 동충하초, 식사 사이에 단백질 분해 효소 (이 식사 후에는 소화 효소로 작동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당신은 스파이크, 폴립, 자궁 근종, 낭종의 모든 종류를 "메스"및 기타 교육으로 작동하는 식사 후 2-3 시간이 걸릴 경우). 내 리뷰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것은 자기에 전화하는 것이 아니라 예방에 참여하고 자신의 건강에 필수를 지원하지 않을 경우, 내 개인적인 결과입니다! 모든 건강과 좋은 분위기!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예"의 하단을 클릭하십시오. 여전히 유용한 정보와 흥미로운 제품을 많이 - 내 페이지에! 그냥 vitaminka 철수 캡에 내 이름을 클릭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
그들은 잘 작동 식물성 단백질에 더 적합하며, 하나의 캡슐을. 다시 정상화 중량을 선호 신진 대사를 개선, 췌장의 부하를 줄이고, 면역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산 - 알칼리 균형 regudiruyut 항 염증 효과. , 만성 질환을 예방 젊은 우리를 유지하고, 좋아 보인다 에너지와 체력을 증가, 신체의 호르몬 불균형을 방지하기 위해, 파괴하고 몸에서 지방의 다양한 제거. 같은 콩 또는 원시 야채, 견과류 등 좋은 소화에 도움 섬유. 뱃속에 가스 팽만감, 변비과 무거움을 제거합니다. 그 protioliticheskie 효소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관절의 문제에 도움이 될 수있는 경우 배치 부비동과 관련된 작은 조직의 염증과 부종의 경우 보조로, 손상, 심혈관 질환, 바이러스 성 질환, 류마티스 관절염 붓기, 멍을 줄이기 위해 초과 중량, 기침 항 염증 작용과 도시 효소 제제 등의 외상, 기관지염, 인후염, 호흡 곤란, 골절, 타박상, 부비동염, 중이염, 세기, 염좌, 치질, 편도선염, 후두염의 염증, 기타 염증 조건 : 외상 및 수술. 대량으로 자극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효소는 화학 성분에 몸에받은 음식을 무너 뜨리는 도움이됩니다. 이 영양소 흡수의 의도 된 목적에 사용되는 혈액으로 흡수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을 채택하는 데, 몸은 성장, 수리, 발전하거나 저장을위한 다양한 조직으로 보냅니다. 효소는 염증을 일으킬 분자의 생산을 감소시킨다. 효소는 외상 후 발생 양을 제한 vospaleneny 때문에 복구 혈중 아미노산의 수를 증가시킴으로써 회복 bystree.Takzhe 프로테아제 속도를 취하는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이상 가스!
그것은 작은 작은 캡슐이 소화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어렵다하지만 않습니다. 내가 시도 다른 소화 원조보다 더 나은 작동하고, 나는 그들을 많이 노력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크게 소화를 돕는다
캡슐에서 효소를 가져 가라. 장내에서 태블릿 형태의 연구를 수행 효소에 따르면 및 입력, 각각 음식의 최신 부분과의 작업을 시작합니다. 이 도구의 효과는 매우 낮습니다. 이는 유문 유미 즙을 같은 입자에 1.4 mm 이하로 분쇄하고, 전달하는 사실에 미치는 오직 태블릿 장의 알칼리 매질에 용해 위에서 용해되지 않으며 최종 zheledochnogo 소화 될 때까지 남아있다. 고려한 최적 zheludochnorastvorimye 효소는 위장 환경 또는 장용성 코팅으로 코팅 된 미세 캡슐에 내성 미세화. 위의 약물에 적용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품질 소화 효소
약사 및 자연 의학의 프로세서, 나는 모든 인간을 필요로이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소화 효소로 인해 연령 등 다양한 요인에 우리는 불행하게도 자연이 효소를 분비하는 신체의 능력에 의해 영향을받는 것이 가장 혜택을 ... 얻기 위해 먹는 음식의 소화에 중요한 역할을, 일부 약물, 오염, Alstrs은, 스트레스 .. 그래서 더 많은 효소가 외부 음식 보충을 통해 음식을 소화에 도착하는 것을 선호 ... 완전하게 같은 소화 불량, 가스, 산성 및 역류, 일부 알레르기 문제 등 많은 문제에 음식을 리드 다이제스트 나는이를 발견하는 경우 때문에 먹는 유적의 .... 몸에서 소화 당신에게 유용한 평가하려면 다음 "예"를 클릭하고, 나머지는 .. 평가를 읽고, 당신은 당신이 사이트에서 매번 구입시 특별 할인을 얻기 위해 페이지에 내 코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감사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내가 시도했다
나는 몇 가지 다른 소화 효소 알약을 시도했다,이 사람은 나를 위해 최선을 작동하는 것 같다. 나는 다른 종류를 먹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나는 브로 멜라 인을 포함하지 않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지금, 더 가볍고 더 건강을 생각합니다. 나는 더 이상 소화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내가 약을 복용 시작하기 전에, 나는 야채와 고기의 부하를 먹을 수 있지만 지금은 주저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좋은 제품!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비싼 효소의 좋은
나는 중대하다 "최고의 소화 효소"를 사용 하였다. 그러나 덜 비싼 뭔가를 찾고 있었다. 그냥 좋은 가격 반 작품과 나는 두 캡슐 대신 하나의 캡슐을 복용. 나는 "이제 슈퍼 효소"보다 심지어 더 좋아.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제 식품, 최적의 소화 시스템
나는이 태블릿을 가지고 sooo를 안심이다! 나는이 두 찍을 때 식사 후 (완료 개의 유제품 다이제스트 (결합을 나는 유제품이 있다면,)) 나는 더 이상 부풀게 없습니다! 심지어 콩은 쉽게 나를 통과! 나는 양파 여전히 약간의 문제가 발생할 말할 필요하지만 대부분의 시간 flatulance 갖지 않는 사랑 해요! 이스탄불의 음식 poisening 후, 그 년 동안 매일 일이되었다! 이 제품에 대한 지금 음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랄 만한
나는이 소화 enzyes (각 식사와 함께 2 캡슐)을 복용 시작할 때까지 나는 결코 정말 제대로 내 음식을 소화하는의 수 있습니다. 나는 어떤 가스, 경련 또는 위 문제 효소를 복용 없다. 소화 놀라운 제품입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은 정말 도움이!
큰 가족 음식 이벤트에서, 나는 (: 간 국방 히말라야 USA : 두 행성 식물성의 각각 간 관리) 지금 브랜드 최적의 소화 캡슐을 그리고 digestively 불편한 느낌에서 저를 유지합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강력한 재료!
이 보충 확실히 작동합니다. 나 심지어 감소 된 용량으로 매일 사용하기 위해 실제로 너무 강하다. 지금은 정말 '가스가 가득 찬'음식을 함께 사용하며 놀라운 않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일
소화의 노력 여러 브랜드를이 너트가 쉽게이 분해되기 때문에 그 definitly, 나를 위해 작동 그들이 stomack 산 생존해야하는 유일한 사람 효소 데, 그들은 다른 formulas.I에 의해 훼손되지 않은 하였다 알려진 소화 문제가 없다하지만 난 점점 오전 느낌 이것도 내 시스템에 음식을 밖으로 nutriants은 메인 식사 10 명 중 10 2capsules을.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분이 나아지 다
내가 먹은 후이 제품의 작품, 위산 역류에 문제가되었고,이 내가 시도하는만큼 잘 작동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추천!
나는 결과적으로 글루텐 불내증 (복강)와 소화 문제가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 acidolphilus 섬유 루틴이 추가 대부분은 확실히 차이가났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소화
내가 구입했던 HCL 베타보다 더 도움이 소화 효소를 찾는거야. 좋은 저녁 식사 후 화장실에 두 번째 여행을 차렸다. 나는 나의 두 번째 병을 주문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나는 무서운 위장을 가지고이 제품은 매우 도움이되고있다. 남편과 저는 70 세 이상 좋은 소화를위한이 제품에 의존하고있다. 그것은 우리의 일상적인 사용에 주력 할 것입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말 보인다
적어도 내 경우 -이 제품은 음식의 소화에 도움을 보인다. 나는 많은 다른 제품과 일반적으로 많은 행운을, 없었어요.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들없이 살 수 없다
내가 나이가 점점 오전 때문입니다 나도 몰라,하지만 난 자연의 방법 Reuteri과 결합이 효소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이제 이런 식으로 넣어 보자 없다 ... 나는 더 이상 유제품 알러지입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대부분의보다 더 나은
나는 많은 소화 효소 제품을 시도했다,이 하나 더 비싼 브랜드의 많은 비교입니다. 소화를 돕는 괜찮은 일을한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