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Pure Essence, Labs, Candex, 40 Vegi-Caps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Pure Essence, Labs, Candex, 40 Vegi-Caps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Pure Essence, Labs, Candex, 40 Vegi-Caps


제품 가격:₩28,34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Supports Healthy Intestinal Balance
  • Digestive Fungal Cell Walls
  • Yeast Management
  • Enzyme Supplement
  • Kosher

The human digestive tract enjoys ideal health when the many microorganisms that live within it exist in reasonable balance. Maintaining this balance has long been a major goal of natural health practitioners. The high activity enzymes in Candex help to break down both processed and natural carbohydrate fractions while also breaking down otherwise indigestible fiber (like those that compromise the cell walls of yeast) and supporting the balance desired in the gastrointestinal tract. It has been the first choice for discriminating consumers, health stores, and natural health practitioners for nearly 20 years.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2 Capsules
Servings per container: 20
  Amount Per Serving: % DV
Cellulase (vegetarian) 64,000 CU *
Hemicellulase (vegetarian) 40,000 HCU *
Amylase (vegetarian) 4000 SKB *
Invertase (vegetarian) 1000 SU *
Glucoamylase (vegetarian) 200 AG *
*Daily Value (DV)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Day one, one capsule. Day two, one capsule, twice daily. Day three and after, two capsules, twice daily. Always use between meals with at least 8 oz of water. For maintenance, one capsule at bedtime.

Children: One-half capsule, twice daily per 40 lbs of body weight.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Microcrystalline cellulose, l-leucine, HPMC (vegetable capsule).

Candex does not contain artificial colorings or flavorings, sugar, soy, yeast, dairy, gluten, wheat, peanuts, tree nuts, or shellfish and is suitable for vegetarians and vegans.

.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질염에 좋다해서
냄새가 조금 나는듯하여 구매했어요 확실히 냄새는 줄었어요 근데 약이 너무 조금 들었네요...

2번째 후기★★★★
살짝 두통
두통을 살짝 유발하나 물을 많이 마시고 다른거 안먹으면 괜찮은 거 같기도해요. 여자한테만 효과가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여자라 효과는 좀 있어요. 몇일 안먹었는데도 생리때 막 혈이 뭉쳐서 무서웠는데,,,그런게 사라졌어요... 좋은거 같아요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속쓰림 위경련이 발생
너무 심해서 복용중단합니다... 이틀 먹었는데 이것때문이 확실하네요ㅠㅠ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구창에서.
이 효소는 칸디다 균 세포의 벽을 녹인다. 그것은이 균은 이른바 '아구창'의 원인이다. 이 도구는 정말 강력하고 효율적인 확인! (회로) 수행 방법 - 포장에 상세하게 기록, 사이트가이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적어도 2-3 시간 먹지 않는 다음 엄격한 금식을 가지고. 그렇지 않으면 말도 안돼 - 효소는 음식이 아니라 곰팡이 벽을 소화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모든 건강을 기원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번창하기 위해, 효모가 공급되어야합니다!
나는 하드 코어 설탕 중독자 였고, 내가 갈망을 받았을 때, 재미 크기의 사탕, 꿀 빵 2:00 am--는 중요하지 않았다이었다. 내 다이어트는 대부분 가난한 품질의 전분이었다. 내가 Candex을 시도하고 말해 보자하는 작은 병을 가지고,이 물건 작동합니다. 나는 밤에 공복에 시작 ONE CAP했다 나의 용기는 (고통스러운 그냥 시끄러운되지 않음) 모든 밤을 울리 하였다. 나는 다음 오전까지 도착했을 때, 내 배는 평평이었고, 나는 현기증 두통이 있었다. (I 2 ~ 3 일 동안 증상이 죽어받을했기 때문에 내 리뷰에서 별 하나를 제거하고이! 빨려) 나는 다음 3 일 동안 유제품과 명백한 설탕 음식을 생략하고 병이 명시된 바와 같이 Candex했다. 내 설탕 갈망은 이틀 만에 사라졌다. 해도 과언이 없습니다. 집에 어떤 사탕 없습니다. 아무것도. 코코넛 우유와 자일리톨 내 커피를 달게하지만 꽤 많이 내게했다. 아직 삼주없이 갈망이었다. 나는 지난 밤에 초콜릿의 작은 광장이 있고 흥분하지 않았다. 그냥 저녁 식사 후 그것을했다 및 이동 있었다. 아, 그리고 난 그냥 설탕 (등 없음 운동, 식사 변경) 치우는에서 5 파운드를 잃었다. 나는 어떤을 위해 주위가 단지 순서를 변경거야 '설탕 flareups.' 첫 번째 작은 병, 그리고 행운을보십시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급
아마해야하지만, 나는이 필요 모르겠어요. 리셉션이 단지는, 반대로 년 동안 전혀 귀찮게하지 않았다 칸디다 균에 의해 깨어졌다. 여기에 효모에 대한 역반응이다. 예방은 작동하지 않았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다시
나는 위의 리뷰를 게시하고 난 그냥 업데이 트를 떠나고 싶어 ... 나는 6 개월 Candex을했고 나는 anymore.Yay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약 2 개월 이상 꺼둔하고 난 어떤 감염이나 이후 flar create가 업이 없었어요. 그리고 박사의는 칸디다와 질염이, 하 석을 incurables 것을 말한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계란
우수 복잡한. 개선은 분명하다. 최고 중 하나는 내가 노력하고 문제 칸디다 단지에 효과적했습니다. 나는 카 프릴 산으로 보았다. 나는 예 및 재 구입이 필요 말해.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순수 에센스, Candex, 효모 관리 작동 마지막으로 제품!
나는 제품의 약장 전체가이 실제로는 어떻게해야 무엇 않습니다 그 첫 번째 제품이다. 그리고 가장 좋은 부분은 당신이 죽어 고통이 제품을 복용 후 끔찍한 생각하지 않습니다이다. 난 단지 사흘 동안 하루에 하나를 가져다가 내가 치료 느꼈다. 기적입니다! 지금은 그냥 유지 보수를 위해 하나에게 일의 각 한 쌍을. 아깝지. 나는이 제품을 계속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난 그냥이 사랑
이건 그냥 환상적이다. 없음 증후군을 죽게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내가 가지고 효모 전투기를 회전합니다. 다른 효모 전투기 중이 최고입니다 내 효모가 살해되고 난 아직도 내 작업을 완료 피크 에너지가 수 있기 때문에!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몸 깨끗이
보름달에서 아침 저녁 2 정 씩. 원래 밀 사랑 인간 이었지만 마시를하고 나서는 달콤한 것을 갖고 않습니다. 몸이 깔끔한 같은 상쾌한 기분이되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EST SLEEP EVER
나는 끔찍한 불면증을 가지고 있고 나는 칸디다 치료로이 구입하지만, 나는이와 절대 BEST SLEEP 있습니다. 처음에 나는 그것이 일회성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난 한 달 동안 지금이에 봤는데 나는 모든 수면 약을 중지! 내가 추가하는 유일한 방법은 스프레이 당 멜라토닌의 1.5 ㎎의 하위 언어 스프레이입니다. 나는 일어나, 내가 조금 스프레이를 취할. 내 바이오 틱스, 멜라토닌 스프레이와 함께 (1 시간 식사 후) 공복에 밤에 2를 가지고 나는 평화로운 잠에 떨어져 해요!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배 통증
그래서, 이것은 대부분 좋은 제품이 될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이 내가 처음 투여와 아주 나쁜 복통을 한 것으로 언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나는 온라인으로 확인하고 Candex이 반응이 다른 사람이있다. 그래서 단지의 경우 천천히 시작!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적 !!!!! 나는 이미 예방약을 주문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사냥은 3 번이나 뱉어 내고 부식성 질 분비물은 사라졌습니다. 모노 로린 2 캔을 사용하기 전에 생물막은 점차적으로 감소했지만 끝까지 가지 않았습니다. 나도 37.1의 온도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느끼지 않는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안티 필름
나쁜 박테리아와의 싸움에서 내 딸을 사 줬어. 입장의 초기 단계에서, 단지 시작될 수있는 모든 것의 악화, 매일 새로운 simtom은 어제로 대체되었습니다. 재채기 한 첫날, 두 번째 콧물, 세 번째 기침 및 발진. 나는 mycostop으로 복잡한 것을 제공합니다. 응접 후에, 30 분 후에 우리는 gse를 끝낸다. 일반적으로 얼굴에 미치는 영향. 그리고 이것은 코스의 시작일뿐입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시스템에 쉽게
여성 자전거로, 나는 가까운 피팅, 비 통기성 옷을 입고의 필요성에 의한 재발 성 효모 감염에 문제가 있었다. 이 더 큰 문제의 지표가 될 수 있다는 생각, 나는 멀티 프로 바이오 틱과 함께 Candex을 시도했다. 프로 바이오 틱과 과거의 경험은 즐거운되지 않았습니다 만, 뚜렷한 소화 전복은 없었다. 지금까지 나는 질염에 어떤 문제가 없었어요. 잘 길에서 여름 온도와 더불어, 나는 몇 달 동안 그 효과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14번째 후기★★★
질염에 좋다해서
냄새가 조금 나는듯하여 구매했어요 확실히 냄새는 줄었어요 근데 약이 너무 조금 들었네요...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흠 .. 효모에 대한 좋은, 칸디다
나는 성공적으로이 물건 칸디다 균을 제거했다. 정말 작품!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소화 효소
좋은 작품. 불편의 원인이 나던. 이는 시간이 지남에 장내에 축적 된 폐기물을 소화하는 것도 같다. 나는 빈속에 물 2 잔 시간이 걸릴.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모 싸움하는 데 도움이!
이 효모 감염을 극복하고 일반적으로 건강에 기여하는 데 좋은 제품입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화되지 않은 섬유를 줄인다.
캔덱스의 주요 효소는 셀룰라아제와 헤미 셀룰라아제입니다. 이 소화제 인 셀룰로오스와 헤미셀룰로오스는 인간이 소화 할 수없는 식물 섬유입니다. 또한 전분과 일부 당을 분해하는 효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창자의 dysbiosis와 소화 장애 때문에 내 직감에 정체되지 않은 소화 불량 식품의 양을 줄이기 위해 Candex를 먹는다. 이것은 캔디다가 소화되지 않은 식품을 발효시킴으로써 유발되는 팽창의 양을 감소시킵니다. 나는 그 셀룰라아제와 헤미 셀룰라아제가 효모 세포벽을 소화한다는 것을 읽었지만 더 많은 연구를 한 결과, 효모 세포벽에는 셀룰로오스 또는 헤미 셀룰로오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음을 발견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나는 약 2 개월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있다. 나는 지난 1 년간 만성 효모 감염이 있고 전통 의학이 제공하는 아무 것도 전혀 작동하지 않았다 모든 것을 시도했다 !!!! 그러나, 나는 터널의 끝에서 빛의 명멸하는 빛을 볼! 이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주파수는 크게 감소하고있다! 완전히 아직 사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강도와 빈도는 그것이 무엇에 비교할 수없는 방법입니다! 나는 효모 증식의 완전 무료입니다 때까지이 제품을 사용할 계획!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실망시키는
이 제품의 읽기 좋은 일을하는 데, 나는 달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나 이외의 지갑을 가볍게 것은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찾을 실망했다. 이 이론은 큰 소리 - 효소는 효모 세포벽을 용해 -하지만 구입 이후는 셀룰라아제 / 헤미 정말 곰팡이 세포벽을 용해 할 수 있는지 여부에 의문을 제기 리뷰를 본 적이 공정하게 있지만 (어떤 칸디다 균 세포 벽이 실제로 만들어에 대한 보고서를 충돌 것 같다 의). 나는 회사가 이러한 주장을 해결보고 싶네. 나는 (시험에 의해 확인) 비 알비 칸스 종 장 칸디다 전면에 자라 난이 너무 Candex이 회사가 내가 본 그 어떤 언급도하지 않습니다 경우입니다하지만 경우, 비 알비 칸스 종 덜 효과적이라고이 가능합니다. 리뷰를 통해이 제품을 판단하는 것은 일부 구제를 준다 그러나 특히 나는 그것이 그것으로 더 성공이없는 사람들은 자신의 의견도 듣고 만드는 것이 공평 느낌의 * 매우 * 높은 가격 주어진.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