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영양제 MRM, 조인트 시너지 +, 12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MRM, 조인트 시너지 +, 12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MRM, 조인트 시너지 +, 120 캡슐


제품 가격:₩20,43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최적의 관절 건강 지원
  • #1 가장 흡수성이 우수한 커큐민인 테라큐민 함유
  • 건강 보조 식품
  • GMP - 우수제조시설 - GMP 시설에서 제조되었습니다

관절 수술 + 관절 치료와 회복의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이 포괄적인 포뮬러에는 테라규민 (커큐민이 # 1 으로 흡수 된 형태), 보스웰리아 세라타와 고려 인삼 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근육, 관절 및 주변 결합 조직에 도움을 줍니다. 보스웰린산, 커큐미노이드와 인삼사포닌은 근육, 관절 및 주변 결합 조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종합적인 관절 치료 & 회복 포뮬라.
  • 뛰어난 편안함을 제공하는 우수한 허브 컴플렉스.
  • 증명된 효능을 지닌 자연의 재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륨 (글루코사민 술 페이트 2KCl로부터) 50 mg 2 %
염화물 (글루코사민 술 페이트 2KCl 유래) 45 mg 2 %
나트륨 (콘드로이친 황산 나트륨에서) 10 mg 0 %
망간 (망간 구연산염에서) 4 mg 200 %
글루코사민 술 페이트 (2KCl) 400 mg
MSM (메틸 - 설 포닐 - 메탄) 250 mg
콘드로이친 황산 나트륨 120 mg
콜라겐 단백질 복합체 120 mg
Boswellia Serrata (70 % Boswellic Acids) 100 mg
Panax 인삼 추출물 (80 % Ginsenosides) 50 mg
해삼 (20 % 무코 폴리 사카 라이드) 50 mg
세틸 - 미리 스톨 레이트 복합체 50 mg
브로 메라 인 (2400 GDU / g) 50 mg
화이트 버드 나무 껍질 (15 % Salicin) 40 mg
Theracurmin 심황 뿌리 추출물 2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식단을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2 캡슐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시거나 의료인의 지시에 따라 사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가루와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캡슐은 젤라틴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추가 된 우유, 계란, 땅콩, 나무 열매, 생선, 콩, 밀, 글루텐 또는 효모 성분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조개가 들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랑스런 작업 단지.
그들의 관절을 돌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을위한 매우 흥미롭고 풍부한 시설. 그는 절대적으로 놀라운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아직 너무 부자를 보지 못했습니다. 콘드로이친, 글루코사민, MSM, 커큐민, 콜라겐 단백질 복합체, 보스 웰리아, 인삼 추출물, 흰 버드 나무 껍질과 동시에 호로 투리아 (해삼)를 포함합니다. 즉,이 은행에서는 보통 모든 관절을 따로 구입하는 모든 것이 수집됩니다. 또 다른 플러스는 젤라틴 캡슐입니다.이 캡슐은 "식물"보다 신체에 훨씬 잘 견딥니다. 하루에 2 캡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은행은 2 개월 코스 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제조업체의 정보 : "Joint Synergy +는 관절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각 캡슐은 건강 증진 성분으로 알려진 가장 중요한 성분을 몸에 전달하며 Boswellia 톱니, 심황 및 인삼 덕분에 항염증제 효과도 있습니다. curcuminoids 및 ginsenosides는 근육, 관절 및 주변 결합 조직의 염증을 촉진합니다. " 슬픈 일에 대해서. 이 사치품의 양은 적습니다. 예방과 하루 두 캡슐의 사소한 문제로, 그럴 수 있고, 충분할 수도 있지만, 심각한 복용량으로는 그러한 복용량으로는 정확하게 관리하지 못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은행과 모퉁이에 돈을 숨기지 마라.
나는이 약을 정말 좋아했다! 나는 특별한 문제 (t-t-t)가 없다. 나는 치료를 위해 그것을 사용하지 않고, 관절을지지하기 때문에 더 이상의 문제는 없을 것이다. 매우 효과적이다! 그것은 일종의 문제가 아니었고, 훨씬 더 잘 느껴졌습니다. 문제가 된 무릎이었습니다. 1 년 전 스포츠에서 부상당했습니다. (의사는 적용되지 않았고 모든 것을 절름 거리기 시작했습니다.) 음, 가끔씩 그녀는 상처를 입은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 때로는 불쾌감을 느낀다. 응접의 시작과 더불어 나는 더 좋은 것을위한 변화를 느꼈다. 평행하게, 그녀는 또한 콜라겐 1과 3 타입을 복용했다. 얘들 아, 내 다리가 무릎을 꿇었다는 사실을 잊어 버렸다. 나는 또한 일반적으로 융통성있게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Cartiflex와 번갈아 가며, 일반적으로 폭탄을 투하하고, 2 달 동안 받았다가 2 시간 휴식한다. ✿ 중간 크기의 캡슐이 부드럽고 쉽게 삼켜지며 부작용이 없습니다. ✿ 나는 특히 예방 목적으로, 특히 나이가 이미 아무것도 아프지 않더라도 건강에 대해 더주의해야한다고 암시하는 경우에 좋습니다. 즉, 당신의 돈을 숨기지 말고, 관절을위한 멋진 약을 사서, 그들은 당신에게 감사의 말을 할 것입니다! ✿ 저의 의견이 도움이된다면 진심으로 기뻐할 것입니다. 건강하고 아름답고, 너와 사랑하는 사람을 돌봐라!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합니다!
나는 5 년 동안 관절염으로 고생하며, 가을과 봄에 가장 많은 고통을 느낍니다. 그 전에, 그녀는 Animal flex로 항상 5 세 이상에서 일했던 기회를 잡았고이 약을 주문했습니다. 그 결과에 만족하고 2 주만 마시고 무릎에 통증을 느끼지 않습니다 !!! 지금 나는 나의 엄마를 주문할 것이고, 나중에 시험해 볼 것이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
나는 최근에 동의한다. 내가 그것을 주문한 이유는 무릎과 자궁 경부 척추에 긁적이는 것이 었습니다. 일주일 후 무릎 관절이 더 잘 구부러져 목이 더 쉬워졌습니다. 성분에주의를 기울일 것을 선택할 때, 말린 나물의 복잡한은 얻어진다. 나는 그 구매에 만족한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적의 수단
놀랍지 만, 3 일 후에 무릎이 아프기 때문에 긴장없이 계단에서 정상적으로 걷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관절통이있는 모든 사람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공동 유연성
그것은 공동 유연성과 이동성에 그 직업을 수행하고 전처럼 전처럼 뻣뻣하지 않은 내 몸을 느낍니다. 일일 유지 보수를 위해 다시 주문하고 싶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추천한다.
하루 2 남편과 함께 마시고, 긴 산책 용품을 준비 할 수 있으며, 코스를 마시 게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단지
이 단지는 교황의 명령을 받았다. (통풍과 관절은 일정하게 유지되어야한다.) 아빠는 관절의 아침 경직에 아주 가까이 왔고, 그들은 더 많은 이동이 가능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캔의 불쾌한 냄새에 대비하십시오. 정확히 무엇이 발생했는지 나는 모른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괜찮다.
어머님 퇴행성 관절 시작되셨는데, 병원치료도 지지부진하고 해서 권해드렸는데, 조금씩 움직임도 편해지시고 효과가 있는 것 같다는 얘기를 하시니 만족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시도할만한 가치
나는 16 세의 딸에게 딱딱한 증후군을 샀다. 그녀는 그들을 시험해 보았고 아침에 점심으로 먹는 것을 잊어 버릴 지 알 수 있다고 말한다. 그래서 나는 남편을 끈질 기게 당했고 계속 고통스러워서 수년간 의사가 처방 한 진통제 중 하나를 떨어 뜨릴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다른 사람을 막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통증을 멈추게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단지 고통 스러울뿐입니다. 법률에 어머니 한테 줘서 도움이되는지 알아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의 훌륭한 조성!
좋은 비타민, 스포츠를 할 때 내 무릎에 문제가 있었는데, 약 한 달이 걸렸습니다. 불편 함 (둔한 통증)이 사라졌고 물론 부작용이 없었습니다.하지만이 비타민은 멋진 구성 외에도 정말로 도움이되었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노동자
좋은 작업 첨가제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요리법
레시피 좋은 내용이 높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일하는 것 같다.
이것은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후에 어깨에 통증이 분명한 차이를 느꼈습니다. 나는 어깨와 목이 좋지 않아 최근 운동을 시작하지 않은 채로 다시 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어깨와 목이 몹시 아팠지만이 제품이 도움이되었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필요한 단계를 홍보하십시오.
나쁘지 않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염
내 무릎이 많이 아팠어. 일어나기조차 힘들었다. 파괴의 2 단계를 설정하십시오. 그대로 수락하십시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무릎관절 아이허브글루코사민추천 글루코사민효능 글루코사민영양제추천 아이허브관절영양제 관절보조제추천 관절글루코사민 인대글루코사민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