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Now Foods, L-티로신, 500 mg, 120 캡슐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L-티로신, 500 mg, 12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L-티로신, 500 mg, 120 캡슐


제품 가격:₩10,29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신경 전달 물질 지원
  • 제약 등급
  • 건강한 선계 기능
  • 주의력 향상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아미노산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L- 티로신은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으로 피부 색소인 멜라닌뿐만 아니라 신경 전달 물질인 도파민, 아드레날린 및 노아드레날린 생산에 필수적 입니다. 노아드레날린(노에피네프린)과 아드레날린(에피네프린)은 스트레스에 예민한 인체 반응의 주활동 인자로서, 도파민과 함께 긍정적 기분과 주의력 집중을 지원합니다. 또한 L-티로신은 갑상선의 정상 기능에 특히 중요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L- 티로신(자유형) 500 mg *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3 회 1 캡슐씩, 가급적 식간에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캡슐),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및 스테아르산(식물성 원료).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 제품에 사용 된 L-티로신은 제약 등급입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불안감이 심해지네요
- 갑상선기능저하증인 것 같아서 샀는데 먹으면 기분이 고양됨과 동시에 불안감이 심해지네요... 그리고 저녁에 먹으면 잠이 잘 안 와요 트립토판하고 같이 먹으면 괜찮대서 그렇게 해보려구요!

2번째 후기 : 예상보다 배송 빠릅니다.
- 유통기한도 길어요.

3번째 후기 : 잘 모르겠네요 느낌상 좋은거같다 정도
- 카페인보단 약하고... 저같은 경우 카페인이 잘 받는 경우라 몬스터도 하루 2-3개씩 먹은적 있으니 정확히 교감신경자극제에 무뎌졌다고 볼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4번째 후기 : ㅈㅓㅇㅏㅇㅕ
- B복합체랑 함께 섭취하고 있는데 무기력함이 좀 덜어진 느낌? 좋네용

5번째 후기 : 제목
- 한알만 먹어도 하이텐션됨 근데 컨디션까진 올려주진 않아서 뭔가 애매한기분임 다른 리뷰말대로 카페인을 먹으면 효과 잘볼수 있을거 같음 근데 나는 카페인 못먹는체질이라 4점주겠음 ㅅㄱ종결

6번째 후기 : 조아요
- 집중력에 확실히좋습니다. 잡다한 우울한생각이 좀 줄어드는듯.

7번째 후기 : 완전 최고
- 이약품은 종류별로 디켜야겠어요

8번째 후기 :
- 이건 잘 모르겠네요 ㅠㅠ

9번째 후기 : 좋습니다
- 카페인이랑 같이 먹으면 정신에 굉장히 좋은거 같아요.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

10번째 후기 : 개인차가 있겠으나 부작용이 생겨 못 먹겠어서 버렸어요.
- 3일차에 방광이 안좋은 제가 과민성방광에 제대로 걸린 듯한 느낌의 고통으로 병원가야지 하는 생각으로 하루 버티다가 아하 저 약 때문이겠구나 싶어서 안먹었더니 증상이 바로 몇시간안에 없어짐 조심하세요. 구글에 엘티로신 과민성 방광이라 치면 자료가 좀 있습니다. 하지만 추측성일 뿐 제대로된 연구가 없는 듯해요. 실제로 효능에 대해서 구글링하면 별다른 부작용이 없다...라고 나옵니다. 허나 우리는 조심해야합니다. 약초 몸에 안맞는거 계속 먹으면 독 쌓여서 간이 망가지듯이... 모두 개인차가 있는거 아니겠어요.

11번째 후기 : 이거 때문일까?
- 몇달간 매일 아침에 울었습니다. 욱해서 눈물흘리며 참자 참자 잊자 잊자. 이렇게 되새기며 진정하고 아침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을 섭취하기 시작할때 일의 스트레스에서도 벗어날때쯤이었습니다. 어느것 때문인지 몰라도 시기가 겹쳐지긴 합니다. 아침에 매일 울었던것이 요 근래 제법 줄어들었고, 걱정과 우울함이 많이 사라지고 다 잘될거라는 막연한 기대감이 생깁니다. 가볍고 경쾌한 사고를 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거 같습니다.

12번째 후기 : 음...
- 기분 우울할 때 먹습니다만 어느 정도 괜찮아지면 안 먹습니다. 괜찮아진 후에도 먹으면 더 우울해지는 느낌....

13번째 후기 : 가격대비 좋아요 꾸준히 이용하려구요
- 가격대비 좋아요 꾸준히 이용하려구요

14번째 후기 : 하지불안증후군에 좋아요
- 제가 어느순간부터 자려고하면 다리가 저리고 너무 아픈거예요. 피가 안통하는 느낌? 그래서 검색해봤는데 하지불안증후군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여기에 좋은 영양제를 검색해봤는데 처음엔 철분이 부족하면 하지불안증후군이 올수있다고 해서 솔가철분제를 사서 먹어봤어요. 근데도 계속 다리가 아파서 다시 검색해봤는데 도파민어쩌고. . 이에 엘타이로신이란걸 복용하면 좋다는 글 보고 이 영양제 사서 먹어봤어요. 일주일정도 먹으니 다리저림이 완전히 사라졌어요. 지금 이 약 다 먹어서 한동안 안먹었더니 또 다리저림이 오더군요. 이 약은 왠지 평생먹어야 할듯해요. 하지불안증후군있는분은 이약먹으면될듯해요.

15번째 후기 :
- 글쎄요

16번째 후기 : 좋습니다
- 타이로신 꾸준히 섭취한 이후로 스트레스가 많이 줄었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갑상선 및 부신
- 내분비 학자에게서 인터넷에 L 티로신에 관하여 들렸다) 나는 hypothyroidism와 Ait가있다, 그래서 나는이 아미노산에 아주 흥미 있었다! Eutiroks를 제외하고 나의 endocrinologist는 마실 것이다 무엇이든을, 그리고 한번에 다량 복용량, 이렇게 과량 일으키는 원인이 된 규정하지 않았다! 긴 시간 동안이 TTG가 뛰어 난 후에 뛰어 올랐다! 많은 호르몬이 날아 갔고 심지어 공황 발작이 나타났습니다! 그것이 내가 몸을 도울 수있는 이유입니다.) 인터넷에서 게시물을 만드는 내분비 학자 덕분에 그것이 L-tyrosine, Selenium, Vitamin D 및 기타 비타민과 Bad에 대해 알게 된 덕분에 갑상선 및 전체 호르몬 배경의 개선에 기여합니다. ! (나는 자기 치료에 종사하지 않았고, 이미 다른 의사와 모든 약을 논의했었다.) 그것은 정말로 도움이되고, 우리의 유선을 만들고, 나는 2 일에 한 번 L-Tyrosine을 마시 며, 드물게 잊어 버린다. 그렇지만 TSH 분석은 정상으로 돌아 왔고 나의 부신은 진정되었다. 공황의 감정을 일으키지 마라) 물론, eutiroks, 나도 마시지 만, 작은 복용량! 나는 철분을 마신다. 나는 음식, 글루텐, 우유, 간단한 탄수화물을 고쳤다. 나는 거의 죄를 짓지 않는다.) 모든 의사들이 그런 보조 약에 대해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즉시 eutiroks에 넣어 (결국, 얼마나 많은 내가 데이는 모든 것을 준비 할 수 건강 보조 식품과 음식을 사용!

2번째 후기 : 타이로 신은 HAPPINESS와 FAT BURNER의 주인입니다.
- L 티로신은 닭, 생선, 콩, 땅콩, 아몬드, 유제품과 같은 고단백 식품에서 체내에서 얻을 수있는 아미노산입니다. 그것은 다른 아미노산 인 페닐알라닌으로부터 인체에 의해 합성 될 수 있습니다. 페닐알라닌의 공급이 고갈되면 티로신은 적정량이 아닙니다. 결과적으로, 스트레스에 저항하는 것이 더 어려워지고, 기분 변화 및 우울증이 시작됩니다. 무관심, 졸음, 무관심, 피로와 우울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우수한 정신 자극제로 작용하고 스트레스 상황에서 더 잘 생각하는 데 도움이되는 자연 요법 - L- 티로신으로부터 혜택을 얻을 것입니다. 다른 형태의 우울증 - 신경계, 동요 - L- 트립토판이 더 적합합니다. 두 가지 증상이있는 사람들에게는 의사의 권고에 따라 티로신과 트립토판 보충제로 구성된 복잡한 치료법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아미노산의 공통성은 과잉 행동, 기억 및 주의력 향상, 갑상선 기능 저하증 (갑상선 호르몬의 불충분 한 생산), 파킨슨 병, vitiligo (구리와 병용), 알코올 또는 코카인 중독에서의 철수를 비롯한 다른 질병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생물학적 활성 보충제 L- 티로신은 운동 선수가 자주 사용합니다. 피로감과 과도한 운동을 완화시켜 활력과 지구력을 증가시킵니다. 이 영양 보충 교재는 회춘과 체중 감소를 위해, 신진 대사를 가속화하고, "신경질적인"식욕을 억제하고, 당신이 뚱뚱한 예금을 태우고, 몸의 모양을 개량하고, 근육을 아름답고 돋을 새김하게하기 때문에, 자체 입증했다. 복용량 섭취는 의사와 합의되어야하며, 기분 향상으로 티로신에 의존하는 경우 빈속에 복용해야하며 비타민 C와 비타민 B6를 1 개월 이상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고용량 치료를 금하는 것은 정신 분열증, 고혈압, 빈번한 맥박, 임신, 모유 수유, MAO 억제제, 편두통, 흑색 종, 다형성 교 모세포종, 티로신 혈증, 개인적 편협성으로 인한 치료입니다.

3번째 후기 : 6 주 후에 나는 82를 켜십시오. 나이가 기쁨 없다는 것을 말한다. 그러나이의 때문에, 나는 티로신의 기쁨을 느꼈다 !!!!
- 6 주 후에 나는 82를 켜십시오. 나이가 기쁨 없다는 것을 말한다. 그러나이의 때문에, 나는 티로신의 기쁨을 느꼈다 !!!! 의사는 노동 초점, 요오드, 셀레늄, 아연과 저를 처방. 부대는 그냥 비행했다, 회복. 밤에 주간 졸음 및 불면증이 점차 사라집니다. 지금은 잘 수있다. 또한 삶의 기쁨이 있었다. 이 가게에 가방을 휴대하기 쉽게되었다. 내 나이에도 불구하고 있지만, 나는 아직도 중력이 어떻게 출동 할 수 있습니다. 에도 지난 주에 다시 자전거에왔다. 조금,하지만 탔다. 당신에게 정말 좋은 제품 제조업체 감사합니다!

4번째 후기 : 인생은 지금 무지개 색깔입니다!
- 털이 매우 강해 졌을 때 나는 그 원인을 찾기 시작했고, 나는 무증상의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걸렸다는 사실이 밝혀졌지만 TSH는 높아졌지만 의사가 처방 한 약은 전혀 맞지 않았다. 인터넷상의 일부 기사에서 나는 TSH가 10 단위보다 높지 않다면 호르몬을 마시 러 갈 수 없다는 정보를 읽었습니다. 갑상선이 항상 그런 이유가 아니기 때문에 당신의 활동을 증가시키고 신진 대사를 촉진 시키며 리듬을 추가하는 다른 방법을 시도하기 때문입니다 인생 그리고 리뷰를 읽은 후에, 나는 티로신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순간부터 나는 멋진 삶을 살았던 것 같습니다! 이 아미노산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여기에 많이 적 으실 수 있습니다 만, 인터넷에서이 모든 것을 직접 읽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아침에 비어있는 위장에 1 캡슐을 가져 가고 따뜻한 물과 레몬 주스 1 티스푼을 식사 30 분 전에 씻어 낸다. 하루 종일 당신은 힘의 파동을 느끼고, 저녁 식사 후에 잠들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머리는 분명합니다. 모든 것이 재미 있습니다. 스포츠와 요가조차도 제 삶에 들어 왔고, 그 전에는 당신이 거짓말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 당신이 이런 식으로 쉬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수면 모드가 개선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더 먹을 것이다, 나는 점심 시간에 두 번째 캡슐을 더할 수있다. 저녁에 데려다, 나는 잠을 못 잔다. 내가 어디서나 발견하지 못한 유일한 정보는 길이에 따라 티로신을 얼마나 오래 취할 수 있는지, 의견을 쓰는지, 알고 있다면 새로운 리뷰를 읽는 것이 항상 유용하다는 것입니다. 내 리뷰에 관심이 있다면 YES를 입력하고 내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모든 건강과 복지!

5번째 후기 : 개 머리 숱에.
- 원래 갑상선 기능이 낮은 애견이 노화로 면역력이 떨어져 심한 머리 숱에. 여기와 비타민 B 복합체를 투여하고 2 개월 깨끗이되었습니다.

6번째 후기 : 최고입니다!
- 울로 10 년 은둔 형 외톨이 생활을하고있었습니다. 마음은 사회 복귀하고 싶은데 몸이 움직이지 불안과 두려움, 초조함 등으로 매일 고생을하고있었습니다. 다양한 투약을 받고 있었고 입원 치료도 받았지만 전혀 좋아지지 않고. 짚에도 매달리는 생각으로이 보조 식품을 시도했습니다. 섭취하고 일주일 안 내 직업을보고 파트 면접을 받고 채용되고 사회 복귀했습니다. 가족에 매우 놀라게했지만 가장 놀란 것은 자신입니다. 티로신을 마시기 시작해 현재 두 년째이지만 정규직 풀 타임으로 문제없이 일할 수 있습니다. 우울했던 것이 거짓말처럼 밝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플라시보 효과일지도 모르지만, 사회 복귀 할 수 있었던 것은 사실이며, 그 계기를 만들어 준 것은 확실히 티로신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7번째 후기 : 유용한 정보; 모든 제품에 대시가없는 KER-3-4-7-2; 바구니에 들어가기
- 작은 양 (하루 동안 1000-1500 mg)으로 티로신을 사용하면 긍정적 인 효과가 있습니다. - 대사 과정의 강도가 증가합니다. 자극 된 육체 및 정신 - 성과, 에너지; - 생체 리듬이 정상화됩니다 (저녁과 조기 각성에서 빠르게 잠들기). - 예리한 기억, 집중력의 집중 증가; - 혈압 수준은 저혈압의 경우 안정화됩니다. 주의력 결핍 과다 장애가있는 어린이의 불안 증대; - 기분과 활력을 개선하고, 스트레스 요인의 영향에 저항합니다. - 뚱뚱한 연소 효과가 나타나고, 초과 체중이 감소하면 굶주림의 느낌이 감소합니다. - 갑상선의 기능적 활동이 증가합니다 (기능 저하로 인해 중요합니다). 축복해!

8번째 후기 : 내 인생을 더 흥미롭고, 동기 부여하고, 살고 일하기를 바란다.
- 티로신은 체내에 도파민 호르몬을 생성하기 때문에 신체에 매우 유용한 아미노산입니다. 신체의 도파민이 많을수록 행동 동기와 살기 욕구가 더 커집니다. 당신이 무언가를해야 할 때 취하는 것이 특히 유용하며, 당신은 전혀 욕망을 갖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일을하거나 집 청소를해야 할 경우. 티로신 게으름을 먹은 후 우울한 상태는 즉시 사라집니다. 2018 년 8 월에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8 개월 만에 끝났습니다. 나는 오늘 나 자신을 주문했다. 나는 그것이 내가 생산성을 발휘하고 목표를 달성하는데있어서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내가 그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내가 먼저 일찍 주문하지 않았던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나는 2 캡슐에 아침 식사를하는 동안 아침에 받아 들인다. 티로신은 나를 기분 좋게 해주고, 내 삶은 더 재미 있습니다. 심지어 일하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어졌습니다. 저는 여기에 많은 제품을 주문했는데, 이것은 분명히 모든 사람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 중 하나입니다. 특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신체의 도파민 수치가 떨어지기 시작하고 어린이들에게는 자연적으로 가장 높습니다. 나는 또한 L- 페닐알라닌과 Dopa Mucuna를 주문했다. 그들은 또한 신체의 도파민 수치를 증가 시키지만, L- 티로신을 조금 더 좋아한다. 페닐알라닌보다 더 밝은 (그러나 덜 내구성있는) 효과가있다. 일반적으로 나는 모두에게 좋습니다!

9번째 후기 : 나는 실수로 반복 명령을 내렸고, 그들 중 하나를 취소 할 수 있습니까 Pls. 감사
- 감사

10번째 후기 : 이것은 두뇌입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슈퍼 사랑이 아미노산 제품은 두뇌의 기능을 가지고! 두뇌는 일을하는 것이 더 빠르며 생각이 더 민감하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2 년 이상 먹는 것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게다가, 나는 먹고 난 후에 더 많은 것을 먹는다. 그리고 그것은 아주 효과적이다! 코드 할인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 CKW 0934 중간에 빈칸이 없습니다! 동의, 제발 나를 도와주세요 : 예! 감사합니다.

11번째 후기 : 진정 작용의 감각을 제거하고, 수면에 도움이되며, 의식을 되찾고 싶어하는 기분 안정제를 찾는 사람에게 유용하고 미묘하지만 효과적인 도구
- L- 티로신은 합성 신경 자극제에 대한 긍정적이고 건강한 대안으로 내 경험에 비추어 볼 때 그러한 제품의 효과에 비해 부작용은 거의 없습니다. 약간의 배경으로, 내가 왜 그것을 구입했는지 더 설명하기 위해, 나는 양극성 장애 (유형 2 - 우울증보다는 조증에 의지하는 사람, 그 것에 대한 선량에게 감사함 ), 그리고 나는 두 가지 상태를 단계적으로 또는 더 빠르게 / 더 빠른 주기로 번갈아 가며 - 이는 그 요인에 따라 특정 문제에 적응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증에 대한 경조증의 상태에있을 때, 정신은 과잉 행동이 일어나기 쉽고, 종종 좋은 휴식을 취하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경주의 생각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불안정한 상태에서 고통받는 한 사람이 정말로 감히 진정한 회복 적 사고와 수면을 즐길 수있는 보충제를 발견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저의 리뷰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불행히도, 때로는 이러한 과잉 행동을하는 두뇌 시냅스로 인해 내 마음에 가하는 스트레스로 인해 생의 피로감과 휴식의 정신적 피로로 인해 삶의 책임감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나는 섭취하기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끝없는 열차의 기차에서 떼어 내고 깊은 잠을 자지 만 정신을 마비시키고 기어를 꼼짝 못하게하는 약제 진정제. 다음날 아침, 내 마음에 깨우침을주고, 대개 민첩하게하고, 감각을 없애기 위해 뭔가가 필요할 것이다. 이 보충 교재는 그 상황에서 도움이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나는 강하고 단단한 정신 에너지의 느린 양조보다는 서두름의 커피 3 발이 아니라고 강조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이 제품을 홍보하는 아이디어를 뒷받침 해줍니다 순수한 에너지 부스트가 아닌 경계와 집중력을 제공합니다. 내 경험상 확실한 도우미인데, 극단적 인 경우에 잠자코 서서히 자고 난 후, 좀 더 많은 도움을 받아 정신없는 곳에서 돌아올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2번째 후기 : 일하는 보충 교재
- 나는 갑상선에 대한 의사의 지시에 따라 1.5 개월을 마신다. 1 주일 섭취 후 효과가 나타납니다. 대시없이 CK AND D K와 ALO-2-5-1-1을 0으로하려면 바구니에 입력하십시오.

13번째 후기 : 그것은 나를 구했어.
-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2011 년부터 계속 켜고 있습니다. 10 일에서 2 주 정도의 짧은 기간. 그러나 최근에는 반복되는 (거의 영구적 인) 공황 발작으로 매우 심각한 급성 불안의 증상을 겪었습니다. 정신과 의사가 나를 Xanax에 넣으려고했는데, 나는 그것을 거부했다. 심장병 전문의는 베타 차단제를 처방했는데 나는 문제가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거부했다. 그런 다음 나는 L-Tyrosine을 독자적으로 시작했습니다. 몇 일 후 증상이 거의 사라진 시점에서 해방되었습니다. 나는 처음 복용 후 2 시간이 지난 것처럼 느꼈다 : 약간의 떨림과 발열 그리고 나서 - 나는 4 일 만에 처음으로 잠 들었다. 그날 거의 7 시간 잤어. 3 개월 코스는 나의 신경 전달 물질이 다시 궤도에 오를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더 이상 심장 두근 거림이나 더 이상 손 떨림, 땀 냄새, 더 이상 수면 장애가 없습니다. 저의 아주 나쁜 에피소드가 있은 지 일 년이 지났습니다. 저는 몇 달 전에 L-Tyrosine을 떠났습니다. 전에는 100 % 아니지만 거의 도착하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커피와 코카콜라를 마시고 문제없이 8-10 시간 동안 잠을 잘 수 있습니다.

14번째 후기 : 부신 기능이 저하 된 사람을위한
- 부신 기능이 저하되어있는 사람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반대로 항진하고있는 사람에게는 부작용이 나옵니다. 부신 기능이 저하하고, 술도 조금 모자 름 효과가없는 사람은 메티오닌도 추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알레르기 체질 인 사람은 메티오닌이 히스타민을 지워주고, 메틸 레이션이 방향 쉬워집니다. 그 때 VB가 부족한 것합시다.

15번째 후기 : 재미 있고 기발한, 포르노는 아니지만.
- 멋지고 일하는 사람. 공복 상태로 복용 한 후 1 시간이 지나면, 인식 가능한 활력, 정신, 집중력, 동기 부여, 통증 감소 등의 형태로 도파민이 상당히 상승합니다. 불안과 과도한 흥분이 함께 나타나면 5-HTP (진정 효과가 있음)와 혼합하거나 단일 용량을 250mg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16번째 후기 : 페닐 케톤뇨증이있는 어린이의 치료 프로토콜에 포함됩니다.
- 페닐 케톤뇨증이있는 우리 아이는 단백질 전구체 (페닐알라닌 대체제)로 섭취합니다. 우선 : 그의 아들은 기분 변화를 잃었고 신체적, 감정적 인 지구력이 나타났습니다. 둘째로 : 근육 덩어리가있었습니다 (또는 그것은 아주 작은 참새였습니다)

17번째 후기 : 와우 효과 없음
- 그녀는 세션의 스트레스가 많은 기간 동안 항아리를 가져갈 것을 명령하고, 신체가 적응되도록 사전에 받기 시작했지만 1 주일 후가 아니라 1 개월 후에도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18번째 후기 : 아직 명확하지 않다.
- 친구 추천, 마시고 기적을 기다려라! 내 페이지에는 할인 주문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19번째 후기 : 불안감이 심해지네요
- 갑상선기능저하증인 것 같아서 샀는데 먹으면 기분이 고양됨과 동시에 불안감이 심해지네요... 그리고 저녁에 먹으면 잠이 잘 안 와요 트립토판하고 같이 먹으면 괜찮대서 그렇게 해보려구요!

20번째 후기 : 고무 젖꼭지
- 톱 달, 나는 어떤 결과도받지 못했다. 분필을 보았을 때의 느낌. 모든 사람들은 수면이 좋아졌으며 식욕이 감소하고 힘이 나타나고 일하는 능력이 향상되었다고 씁니다. 불행히도, 나는 이것의 아무 것도받지 않았다. 나는 또한 같은 회사에서 멜라토닌 (수면 호르몬)을 구입했다. 다시 0 효과. 지금 음식이 나를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거나, 그들이 나를 정말로 분필로 보내면. 나는이 제조업체의 다른 것을 주문하지 않을 것이며, 나는 그것을 피할 것이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헬스보충제 #아이허브단백질보충제추천 #단백질보충제직구 #아이허브아미노산 #아이허브BCA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