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RSP Nutrition, BCAA 5000, 5,000 mg, 240 Capsules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RSP Nutrition, BCAA 5000, 5,000 mg, 240 Capsules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RSP Nutrition, BCAA 5000, 5,000 mg, 240 Capsules


제품 가격:₩11,06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5,000 mg Branched Chain Amino Acids
  • Researched Supported 2:1:1 Ratio
  • 5 g BCAA
  • Promotes Training Recovery & Endurance
  • 30 Servings
  • Dietary Supplement

RSP BCAA 5000: The Science

RSP Nutrition BCAA 5000 capsules has been formulated using the research supported 2:1:1 BCAA ratio. BCAAs play a critical role in muscle protein synthesis and act as a fuel during exercise. Not only is there scientific research supporting BCAAs for improving muscle recovery but they have been shown to help preserve existing muscle tissue. Additionally, BCAAs play an important part in the maintenance of immune system function.

  • Helps improve protein synthesis & nitrogen retention.
  • Accelerates muscle recovery and fatigue reduction.
  • Promotes lean muscle growth.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8 Capsules
Servings Per Container: 30
  Amount Per Serving %DV
L-Leucine 2500 mg **
L-Isoleucine 1250 mg **
L-Valine 1250 mg **
**Daily Value (DV)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As a dietary supplement, take 1 serving of BCAA 5000 Capsules between meals, 30-45 minutes before workouts, and/or immediately after workouts. Consume 1 serving 1-3 times daily.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Gelatin (capsule), microcrystalline cellulose, magnesium stearate and silicon dioxide.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이들의 큰 팬
- 복구를 위해 좋습니다! 최근에 무거운 짐을 들어 봤는데 이것들은 매일 같은 양의 에너지와 근력으로 체육관에서 하루를 보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2번째 후기 : 훌륭한 가치!
- 운동 중 BCAA를 마시고 싶지 않지만 다른 캡슐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이 제품은 임상 적으로 투약되고 가치가 있습니다.

3번째 후기 : 좋은 회복
- 날마다 이런 것들을 가져 가면, 특히 무거운 훈련 일 이후에 회복을위한 혈안이되어 줄 수 있습니다.

4번째 후기 : 회복!
- 이 제품은 운동 후 회복에 좋습니다! 회복 음료와 함께 내 쉐이커 병을 가져와야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5번째 후기 : 편리한 BCAA
- 매일 너무 많은 음료를 마셔 때때로 캡슐을 조금 더 뿌리기가 쉽습니다. 나는 열심히 훈련하기 때문에 몸은 스스로 영양분을 필요로한다. 나는 회복을 높이고 아픔을 줄이기 위해 이것을 사용합니다.

6번째 후기 : 좋은
- 처음 사용한 후에는 최고 전환을 경험하십시오.

7번째 후기 : 훌륭한 복구 및 효과
- 나는 매일 내 몸을 회복 모드로 유지하기 위해 이걸 가져 간다. 나는 피로가 덜 느끼고 통증이 느껴졌습니다. 파우더가 더 많은 것을 가져올 수 있지만 캡슐은 쉽게 팝하고 갈 수 있습니다. 단백질과 pre wokout보다 더 많은 supps를 섞을 필요가 없습니다.

8번째 후기 : 피로 감소 도움
- 저는 약 2 주 동안 BCAA 5000을 복용 해왔고, 운동 후 피로를 줄이고 회복 시간을 단축 시키는데 도움이되었습니다.

9번째 후기 : 대단한 것을 !!
- 나는 이것들을 아주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일하는 것이 좋다. 때때로 나는 나와 병 쉐이커를 가질 수없는 상황에 처해 있는데, 이것들을 가져갈 수 있고 그것이 일을합니다! 운동과 운동 후에 피로를 덜어줍니다 !!

10번째 후기 : 내 에너지를 키우다.
- 나는 당뇨병 환자이며 항상 포도당 수치와 고투합니다. 이 BCAA 블렌드는 나를 위해 생명의 은인이었습니다. 그것은 내 수준을 조절하고 내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11번째 후기 : 회복
- 나는 정말로 RSP 제품을 즐기고있다. 내 일상에 BCAA 5000을 추가 한 이후로 나는 회복이 크게 향상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12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이 제품을 복용하기 전과 복용 한 후 내 근육의 피로에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나는 시장에서 최고의 BCAA 제품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13번째 후기 : BCAA가 있어야합니다!
- 때때로 나는 보충 교재를 자전 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항상 BCAA를 사용한다. 그들은 육체 노동을 복구하고 열심히 운동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RSP는 트릭없이 훌륭한 제품을 제공했습니다. 기분이 좋고 이득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

14번째 후기 : 나는 이것들을 좋아한다!
- 이것은 내가 좋아하는 RSP 제품 중 하나입니다 !! 나는 그들을 매일 데려 간다. 근육 회복은 내가 일관되게 복용 한 이후로 확실히 향상되었습니다. 절대 추천

15번째 후기 : 복구 A +
- 이 물건을 좋아한다고 말해야 해. 나는 잠시 동안 BCAA5000을 복용 해 왔으며, 정서적으로 알약 형태로 복용하고 있습니다. 필러가없는 상태로 신속하고 내 인내와 회복에 도움이됩니다.

16번째 후기 : 환상적
- 내가 사용했던 유일한 BCAA는 그것을 사용할 때 직접적인 개선을 보았습니다. 나는 성능 향상, 혈관 신생, 그리고 회복 속도의 속도에 주목했다. 내 친구들에게 추천 할거야!

17번째 후기 : 그것을 사랑해!
- 나는 나의 근육이이 환약을 가지고 가기부터 매우보다 적게 피로하다는 것을주의했다. 나는 무엇을 기대해야할지 몰랐지만, 실제로 운동 후에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앞으로 정기적으로 반복해서 지킬 것입니다. RSP의 또 다른 훌륭한 제품!

18번째 후기 : BEST BCAA
- 밖에서 최고의 BCAA 제품. 전후에 복용하지 않고 훈련을 거부하십시오. 체력 회복에 좋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헬스보충제 #아이허브단백질보충제추천 #단백질보충제직구 #아이허브아미노산 #아이허브BCA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