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MRM, BCAA+G 6000, 150 캡슐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MRM, BCAA+G 6000, 15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MRM, BCAA+G 6000, 150 캡슐


제품 가격:₩23,78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발효 제품
  • L-글루타민이 강화된 궁극의 근육 회복 포뮬러
  • 질소 유지 강화
  • 건강 보조 식품
  • GMP - 우수제조관리기준 - 인증 시설에서 제조

BCAA+G는 근육의 크기와 강도 축적에 꼭 필요한 발효 중쇄 지방산(BCAAs)과 L-글루타민을 정확한 비율로 함유한 제품입니다. BCAA+G는 단백질 합성과 질소 함량을 증진하고 무엇보다도 강도 높은 훈련과 극심한 운동에 따르는 스트레스로 부터 근육을 보호합니다. BCAA+G에 존재하는 아미노산은 강도 높은 트레이닝 후 신체의 빠른 회복과 순수 근육량 획득을 촉진하면서, 바람직하지 않은 체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이 임상 연구를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첨가된 비타민 B 6는 근육 조직으로 직접 들어가서 아미노산 이용률을 높입니다.

강도 높은 훈련이나 다이어트 중에는 근육 조직에 있는 자유 아미노산이 감소하며 신체의 근육 축적 능력이 심각하게 감소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BCAAs와 L-글루타민을 보충제로 섭취할 경우, 이러한 근육 조직에 자유 아미노산이 보충되고, 단백질 합성이 증가하여 신체의 근육량이 늘어납니다. 신체는 스스로 BCAAs를 합성할 수 없어 식단을 통해 이를 섭취하여 근육 성장과 회복을 최대로 돕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BCAA+G는 영양적으로 강력한 궁극적인 근육 회복 포뮬라로 오늘날의 진지한 운동인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6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25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2 mg 100 %
L- 류신 2,500 mg
L- 발린 1,500 mg
L- 이소류신 1,000 mg
L- 글루타민 1,00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6캡슐을 2회 섭취하세요. 1회분은 운동 전에, 1회분은 운동 직후에 드세요. 격렬한 운동 기간에 회복을 증대시키기 위해 추가적으로 섭취 하시는 것은 하루 종일 가능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캡슐은 젤라틴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계란, 땅콩, 나무 열매, 생선, 패류, 콩, 밀, 글루텐 또는 효모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효과가있는거같아요
- 운동을 조금하든 많이하든 꾸준히 먹고있어요 확실히 근육통은 덜한것같고 느낌인지 몰라도 몸이좋아지는것같아요 느낌은 드는것같아요

2번째 후기 : 아직 제대로 안먹어봐서...
- 사고나서 장마에 더워져서 라이딩을 할 일이 없어 효과를 모르겠어요 좋겠죠 뭐..... 한가지 단점은 타블렛이 너무 커요 목구멍 찢어질 듯 아미노 바이탈이랑 유사한 기능이 있다니 기대해봅니다

3번째 후기 : 섭취가 편한듯 불편하지만 효능은 좋음
- 알약이라 먹기는 편하지만 1회에 6개나 먹어야 되어서 편한듯 불편하네요. 효능은 제가 운동은 꽤 강하게 했던터인데 근육통이 오는 것을 완화 시켜주는것에는 좋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근육통에 뻗어야 되는데 살짝 느껴지는 정도로 근육통이 오다가 하루 쉬면 좋아지더군요. 300캡슐이 들어가는 대용량으로도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소비되는 속도가 엄청 빠릅니다.

4번째 후기 : 아직 복용하지는 않았습니다.
- 제품 포장이나 내부상태는 괜찮았습니다 운동시작하며 복용할 예정인데 좋은효과 기대합니다

5번째 후기 : 아니 배송이 왜이리빨라요?ㅋㅋㅋ
- 8월21일 월요일 오후 6시쯤 주문하고 22일 아침에 주문접수되더니 바로 출고되고 25일 지금 오후2시에 왔네요 예상일은 8월 28일~30일이었는데 더 일찍와서 좋구요 알약형식이라 더좋구요 인공감미료 없어서 아주좋네요

6번째 후기 : 가성비 갑
- 이가격에 이정도면 짱이져 ㅎㅎ

7번째 후기 : 와 먹고 1시간뒤 바로 근육이 펌핑이 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먹고 1시간뒤 바로 근육이 펌핑이 ㅋㅋㅋㅋㅋㅋㅋㅋ

8번째 후기 : 라이딩 보조제
- 라이딩전에 3알 라이딩후에 3알 먹었습니다. 알약의 사이즈가 커서 목넘김이 좋지 않습니다. 효과는 괜찮은거 같으나 복용후 속쓰림이 있는거 같습니다.

9번째 후기 : 회복력 향상!
- 장거리 싸이클링 후 정량 섭취 했는데 다음날 생각보다 몸에 부침이 적은 느낌이라 보충제의 효과라 생각되네요!

10번째 후기 : 좋네요.
- 먹고나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캡슐로 된게 드물어서 더욱 좋습니다.

11번째 후기 : 추천 합니다^^
- 운동 후 먹어보니 효과가 좋은거 같습니다.^^ 특히 장거리 라이딩 하면서 먹어본결과 괜찮은 효과 보았습니다.^^ 자전거나 마라톤 같은 장거리 운동에 적극 추천 합니다~^^

12번째 후기 : 싸고 좋습니다.
-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이 좋습니자.

13번째 후기 : 간편하고 인공감미료 없어 좋음
- 다른 BCAA 가루들은 이상하게 먹으면 바로 간지러움 올라오는것도 있었습니다. 알고보니 인공감미료 덩어리라 그렇더라고요. 알약이 무지하게 커서 힘들긴 하지만 감미료 걱정없이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아요. 근육통이 줄었습니다.

14번째 후기 : 알약이 먹기 좋네요.
- MRM 레몬맛 가루로 먹을때는 진짜 구역질 나는걸 참으면서 먹었는데 알약으로 먹으니 너무 좋네요. 운동전 2알 운동후 2알 먹는데 확실히 효과가 드러나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이것은 마시는 것이 매우
- 마시는 것이 힘들고 규정의 양 마시 못하고 효과를 검증 할 수 없습니다. 결국 타사 제품 가루 물에서 빌더 마시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2번째 후기 : husband에
-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 이런 것은 계속 네요 웃음

3번째 후기 : 효과가있는거같아요
- 운동을 조금하든 많이하든 꾸준히 먹고있어요 확실히 근육통은 덜한것같고 느낌인지 몰라도 몸이좋아지는것같아요 느낌은 드는것같아요

4번째 후기 : 그것의 일하는
- 아주 좋아요 ... 근육은 단단히 남아 있지만, 약은 크고, 삼키기 쉽지 않습니다. 6.

5번째 후기 : 사우디 아라비아
- 우수한 제품

6번째 후기 : 빠른 쾌유
- 지쳤을 때에는 이것을 마시면 스캇으로 회복이 빠른 느낌이 듭니다

7번째 후기 : よよい
- 피로가 취할 수 있습니다

8번째 후기 : 편리
- 효과는 모르겠지만. 정제이므로 편리합니다. 단지. 크고 마시 어렵 기 때문에 물에 배 부르게 것입니다. 계속하고 싶기 때문에 편리 가장

9번째 후기 : 정말 좋은 결과 - 즉시!
- 첫 복용량으로 인해 실제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두 번째 병을 막 시작하려고합니다. 나는 재료에 정말 만족하며,이 제품은 비용 효과적인 선택입니다.

10번째 후기 : 좋은!
- 취침 전에 6 캡슐 섭취하고 있습니다. 전날의 피로를 남기지 않고 寝覚め이 좋다!

11번째 후기 : 바꿔 놓을 수없는
- 조심스럽게 포장 및 구성을 배우십시오. 마케팅은 곧 스포츠 용 애드온에 추가되었습니다. 라벨은 6 캡슐의 복용량에 대해 6000 mg을 과시하여 가치가있는 캡슐 1 그램을 제공합니다 (같은 가격으로 드물다). 그러나 여기에 그것은 6 gr의 계산에서 다른 아미노산을 취합니다 - 글루타민 (조건 적으로 필수적입니다)은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다른 아미노산과 마찬가지로 근육의 회복 / 성장에 유용하지만 BCAA 6g, 출력시 6 캡슐로 5g 밖에 얻을 수 없습니다. 나는 4 캡슐 대신 (55kg의 제 몸무게는 약 4000mg BCAA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는 5 세를받습니다. 비타민 B6의 존재는 명백한 플러스, 근육 성장과 단백질은이 비타민의 직접적인 참여와 합성, 그것은 말을 복용하여 과다 복용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심지어 비타민의 공동 섭취와 함께, 운동 선수에게 B6의 추가 섭취가 아프지 않도록. 개인적인 감각에서, 나는 많은 품질을 얻고 그것을 지킨다 (아프다, BCAA와 다른 아미노산을 가지고 가기, 나는 계속한다). 무거운 훈련 후에 근육통은 물론 존재하지만 존재하지 않는 것보다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작습니다. 위장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신축성이있는 5 명의 별이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나쁜 제품이지만 제품이 더 나 빠지지는 않습니다. 적극적으로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12번째 후기 : 파워 폼에 비하면 훌륭하지만 비쌉니다.
- 품질은 물론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나는 가격이 권력의 형태보다 2 배에서 3 배 더 비쌉니다.

13번째 후기 : 짧은 시간 이상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 짧은 시간 이상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14번째 후기 : 아직 제대로 안먹어봐서...
- 사고나서 장마에 더워져서 라이딩을 할 일이 없어 효과를 모르겠어요 좋겠죠 뭐..... 한가지 단점은 타블렛이 너무 커요 목구멍 찢어질 듯 아미노 바이탈이랑 유사한 기능이 있다니 기대해봅니다

15번째 후기 : 입자의 유형은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네요 ^ ^
- 입자는 아메리칸 크기 때문에 큽니다! 첫째 관절까지있었습니다 웃음 마실 수없는 사람은 마실 수 없을지도 향기도없이 근육 트레이닝 전에 마 셨습니다! 30 분 전부터 한시간 전에 마셔 주면 미친 듯이 땀이 나옵니다! 익 스텐드의 bcaa를 마셔주는 것과 여기를 마시는 것과 비교하면 이쪽이 좋았습니다!

16번째 후기 : BCAA
- 6 개 마셔도 효력을 느끼지 않습니다. 다른 것을 주문합니다.

17번째 후기 : 편리
- 입자가 약간 크지 만 편리합니다.

18번째 후기 : 섭취가 편한듯 불편하지만 효능은 좋음
- 알약이라 먹기는 편하지만 1회에 6개나 먹어야 되어서 편한듯 불편하네요. 효능은 제가 운동은 꽤 강하게 했던터인데 근육통이 오는 것을 완화 시켜주는것에는 좋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근육통에 뻗어야 되는데 살짝 느껴지는 정도로 근육통이 오다가 하루 쉬면 좋아지더군요. 300캡슐이 들어가는 대용량으로도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소비되는 속도가 엄청 빠릅니다.

19번째 후기 : 일꾼, 알았어.
- 잘 작동하는 BSGA. 물론 글루타민과 BSAA를 따로 섭취하는 것이 싸기는하지만 균형 잡힌 선택이 가능한 빠른 것 같습니다. 훈련 전 2 시간, 취침 직후 2 시간, 취침 전 2 시간 동안 잘 작동합니다.

20번째 후기 : 훌륭함
- 이 제품은 근육 회복에 우수하며 가격이 적당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헬스보충제 #아이허브단백질보충제추천 #단백질보충제직구 #아이허브아미노산 #아이허브BCA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