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Solgar, 구연산 칼슘, 비타민 D3 함유, 240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구연산 칼슘, 비타민 D3 함유, 24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구연산 칼슘, 비타민 D3 함유, 240 정


제품 가격:₩24,08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 년 설립
  • 뼈 건강 증진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없음
  • 할랄
  • 글루텐 없음 인증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칼슘은 적절한 건강을 위해 매일 필요한 필수 미네랄입니다. 몸 속 칼슘의 99%는 뼈와 치아에 있습니다. 이 미네랄은 뼈와 치아를 강하고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구성 성분을 제공합니다. 또한, 칼슘은 근골격계와 신경조직을 포함한 신체의 다른 조직들의 건강을 지원합니다. 이 제품은 칼슘 흡수를 증진하는 비타민 D3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신체적 운동과 함께 건강한 식이요법으로 칼슙과 비타민 D를 사용하는 것은 노년의 골다공증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4 정
용기당 제공 횟수 : 6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D3(콜레칼시페롤로서) 600 IU 150 %
칼슘(구연산 칼슘으로서) 1000 mg(1 g) 100 %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 매일 4 정을 가급적 식사와 같이 섭취합니다. 하루 종일 나누어 섭취하거나, 건강 전문가의 지시대로 섭취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실리카,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이산화 티탄(색상), 식물성 글리세린.

미함유 성분 : 글루텐, 밀, 유제품, 대두,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및 보존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조ㅇㅏㅇㅕ
- 만족합니다 잘먹을게요

2번째 후기 : 그런것.
- 내 몸안에서 유익하게 작용하고 있겠지만, 자각은 못하는 영양제.

3번째 후기 : 좋았어요
- 불안증이 있어서 Psychiatrist 주언대로 calcium citrate 그리고 magnesium citrate 같이 구매하고 복용했어요~ Citrate type는 흡수 잘 된다고 했어요. 제대로 매일 매일 복용 못 했지만 몸 긴장이 풀리고 잠 질도 좋아졌어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빈혈이 있으신 분들에게 solgar gentle iron25 추전합니다. 너무 좋아요. 전 매일 아침 공배에 먹고 있어요. 머리가락 안 빠지고 뜬뜬해지고 있는 듯.

4번째 후기 : 적극추천합니다~
-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5번째 후기 : 비타민d3
- 비타민 D와 칼슘 제품을 같이 복용하면 좋다고해서 구입하네요.

6번째 후기 : 지인추천으로
- 지인추천으로 구매합니다 많이파세요

7번째 후기 : 친척선물용
- 평소 관절이 안 좋으신 친척분께 선물해 드렸어요

8번째 후기 : 크기가 커요
- 알약의 크기가 커서 1알씩 차례대로 먹어야해요. 2알 한번에 먹으면 목 막혀서 꽥꽥 거려요.

9번째 후기 : 좋은것 같아 두번째 구매입니다.
- 이번엔 선물용으로 샀습니다.

10번째 후기 : 관리시작
- 30대 중반으로 가는 중에 뼈건강 위해서 챙겨 먹기로 했어요

11번째 후기 : 어머님 선물로 드렸어요
- 알이 좀 크고 자주 먹어야 하는 불편함빼고는 괜찮은 거같아요

12번째 후기 : 모유수유 중인 수유부에요.
- 멀티비타민을 복용할까 하다가 마땅한 제품을 찾지못해서 선택했어요. 여름이어도 아이가 이제 태어난 터라 햇볕을 통한 D3 흡수가 불가능해서 약으로 복용하는게 좋겠다싶었습니다. 뼈건강을 위한 칼슘도 챙기고요. 알약은 좀 커서 목넘김 또한 불편하지만 그래도 견딜만하고요 4알씩 먹고있습니다.

13번째 후기 : 솔가라서 믿습니다.,
- 일단..알은 커요!! 하루에 4알 먹어야 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성분을 믿을 수 있는거같아서 믿고 먹습니다. 속쓰림같은거 전혀 없구요

14번째 후기 : 심한 변비 생겨서 남은 거 버림
- 이거 전에 솔가 비타민D3+칼슘+마그네슘 제품을 잘 먹고, 그걸 재구매하려다가 비슷한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그런데 이거만 먹었다 하면 평소에 없던 변비가 생겨서 긴가 민가 하고 먹다 말다 했는데 한번은 20일 정도 꾸준히 먹다가 심한 변비 생겨서 개고생했네요. 남은 거 다 버렸어요. 변비 있는 분들이 얼마나 고생하는지 처음 알게 됐어요. 먹던 거 끊고 나서 변비는 사라졌지만, 아, 다시 생각해도 열받네요. 실내에서 일하는 바람에 비타민D를 꾸준히 먹어야 하는데, 이거 먹고 고생한 바람에 새로 어떤 제재를 사기가 불안해요.

15번째 후기 : 괜찮아요
- 칼슘이 속이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 조금 덜 불편해요 전혀 안그런건 아니구요 비교적 안그런편입니다

16번째 후기 : 엄마사드림
- 불평불만없으신 것으로 봐서는 먹기는 괜찮은 듯.

17번째 후기 : 좋아요
- 국내솔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샀네요 ㅎ 근데 국내 솔가는 함량은 더 적은데 하루 2알 섭취하라고 되어있는데 이건 하루 4알 복용이라 되어 있는데 저는 체격도 작고 하니 하루에 한알씩 먹는답니다 두알은 먹어야할지 살짝 고민이긴한데 한알로도 충분하겠죠?? 알이 커서 넘길때 신경써서 넘겨야하네요 ㅎ

18번째 후기 : 진짜 칼슘같아보입니다.
- 포장에서부터 신뢰가 가는듯해서 구입했습니다. 알약이 너무커요 목넘김이 장난 아닙니다.ㅎ 깨지지 않게 뽁뽁이로 잘 싸여서 왔습니다.고맙습니다.

19번째 후기 : 일석이조라 편해요.
- 칼슘과 비타민 D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니 좋네요.

20번째 후기 : 다좋음 근데 약이알이 좀 큰듯
- 약알이 반만한거 2알로 있었으면 좋았을듯. 냄새가 없어서 먹기는 좋음 부작용도 없는듯. 3개 재구매해서 선물드림 추천함.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나는 모든 칼슘을 비교했다. 비타민 D가 함유 된 좋은 구연산 칼슘이며 비타민 - 미네랄 복합체와 잘 어울립니다.
- 나는이 칼슘을 비타민 D와 함께 친구에게 가져 갔고, 그녀는이 두 가지 성분만을 함유 한 약물이 필요했습니다. 그녀는 이미 대부분의 복합체와 마찬가지로 칼슘과 비타민 D가 거의 들어 있지 않은 비타민 - 무기 복합체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 ⠀⠀⠀⠀⠀⠀⠀⠀⠀⠀⠀⠀⠀⠀⠀⠀⠀⠀⠀⠀⠀⠀⠀⠀⠀⠀⠀⠀ 우리는 이미이 제조업체의 보조 식품을 마시고 있었기 때문에이 옵션을 중단했으며 결과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것이 가장 수익성있는 브랜드는 아니지만, 알려져 있고 입증되었으며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 복합체의 일부인 구연산 칼슘은 몸에 잘 흡수되는 칼슘의 바람직한 형태 중 하나입니다. 구연산 칼슘은 뼈의 건강을 지탱할뿐 아니라 요로 결석을 예방하고 알칼리화하며 방광 감염 및 염증에서 비뇨 생식계에 유익한 효과를줍니다. 그러한 칼슘의 흡수는 위장관의 산도에 거의 의존하지 않으므로 산성도를 낮추지 않고 흡수가 잘됩니다. ⠀⠀⠀⠀⠀⠀⠀⠀⠀⠀⠀⠀⠀⠀⠀⠀⠀⠀⠀⠀⠀⠀⠀⠀⠀⠀⠀⠀⠀⠀⠀⠀⠀⠀⠀⠀⠀⠀⠀⠀⠀⠀⠀⠀⠀⠀⠀⠀⠀⠀ ⠀⠀⠀⠀⠀⠀⠀⠀⠀⠀⠀⠀⠀⠀⠀⠀⠀⠀⠀⠀⠀⠀⠀⠀⠀⠀⠀⠀⠀⠀⠀⠀⠀⠀⠀⠀⠀⠀⠀⠀⠀⠀⠀⠀⠀⠀⠀⠀⠀⠀ complex 복합체의 비타민 D는 콜레 칼시 페롤 (D3) 형태입니다. 이것은 천연 비타민 D로 라놀린 (양털 지방)에 UV 치료를하여 얻은 것입니다. 많은 연구가 비타민 D2와 관련하여이 비타민의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 ⠀⠀⠀⠀⠀⠀⠀⠀⠀⠀⠀⠀⠀⠀⠀⠀⠀⠀⠀⠀⠀⠀⠀⠀⠀⠀⠀⠀⠀⠀⠀⠀⠀⠀⠀⠀⠀⠀⠀⠀⠀⠀⠀⠀⠀⠀⠀⠀⠀⠀ 칼슘은 충분한 양의 비타민 D 섭취로 흡수되기 때문에 함께 섭취됩니다. two 2 개월 동안 입원 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이 칼슘의 일일 섭취량은 칼슘 100 %와 비타민 D3 150 % 인 4 정입니다. 칼슘이 소량으로 잘 흡수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매일 2-3 회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번째 후기 : 여자를 삼키는 것을 배우십시오))) 나는 너를 가르 칠 것이다!))
- 제 딸은 아직 10 개월 된 상태입니다. 모든 비타민은 나에게서 마시고, 일반적으로 엄마는 쓰러졌다. 심지어 바람이 이빨을 느끼고, 머리카락이 빠지고, 관절 통증이 일어나고, 밤에 무감각해진다. 특히 나는 먹이를 먹을 때 특히 그렇다.) 이해하지 못하고, 싼 21 세기 제로 주문했다. 독서 후에, 나는 칼슘의 가장 소화 가능한 모양이 구연산염다는 것을 알아 냈다. 나는이 "항아리"를 주문했다. 양심에 싸여서 운송 중에 유리가 깨지지 않습니다. 나는 1 주일을 받아 들인다. 치아는 제 자리에 있고, 머리카락도 관절은 우울하지 않습니다. 물론 별들은 함께 왔을 지 모르지만 나는 비타민을 믿는다))) 그들은 1 개의 빼기를 가지고있다. 그것은 삼키기 어렵다. 심지어 아프다. 그리고 한 번에 5 개의 정제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나는 나의 기술을 개발했다 - 나의 혀에 먹는 피임약을 넣고 큰 물 한 모금을 삼키고, 어떤 물은 아무 문제없이 있어야하는 곳에 피임약을 가져 간다! 내 리뷰가 유용하다면 예, 기뻐할 것입니다;) 그리고 할인을 위해 adi82.22를 주문할 때 다이얼하십시오;) 좋은 쇼핑!

3번째 후기 : 적합하지 않음
- 어쩌면 누군가가 그에 맞게 뿌리를 줄 수도 있습니다.

4번째 후기 : 확인
- 가격은 약국보다 저렴하며 품질은 좋습니다. 나는 추천한다! 와 함께와 d와 함께, 그리고 공백없이 코드 잡기 MAG 3 0 6 0

5번째 후기 : 오, 큰 병.
- 의심 할 여지없이 정품은 이미 먹었습니다. iherb에서의 구매는 좋은 거래이며, 물류는 빠르며 안심할 수 있습니다. 다양성은 매우 완전하며, 환매됩니다

6번째 후기 : 원인 부종
- 나는 저녁에 그것을 가져 갔고, 나는 아침에 얼굴과 다리가 부어서 일어났습니다. 붓기가지나 가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 약을 먹는 것을 중단했는데, 다음날 그 붓기가 사라졌습니다.

7번째 후기 : 좋은 칼슘
- 나는 온 가족을 위해 240 개의 병을 샀다. 어린이의 경우, 정제는 소량의 물에 용해되며, 정제는 매우 큽니다! 알레르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8번째 후기 : 모두를위한 것은 아닙니다!
- 그는 적합하지 않았고, 3 일 후에는 위가 불편 해지고 메스꺼움을 앓았다. 위염과 위장 문제가있는 사람은이 칼슘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구연산염없이 다른 칼슘을 시도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9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형편없는 서비스
- 제품은 괜찮습니다. 그러나 iHerb는 2 개의 작은 애매한 혐의를 추가하여 신용 카드를 과대 충전했습니다. 아무도 내 불만에 답변하지 못하게합니다.

10번째 후기 : 슈퍼!
- 세련된 비타민! 겨울에는 간단하게 바꾸어 놓을 수 없습니다! 분위기도 올라가고, 연주도.

11번째 후기 : 유효 함
- 주문 후, 골반 뼈가 배달 후 매우 아팠기 때문에, 신속하게 고통을 겪은 후, 행복하게

12번째 후기 : Syuni 십대 들어
- 알다시피, 내 잘 생긴 남자는 키가 189cm 인 16 세입니다 군대 사무실의 초안 보드에서 대령이 물었습니다 : 당신의 어머니는 당신에게 무엇을 먹습니까? 집중적 인 성장기에 숨어 있지 않으면 칼슘 솔 가르를 마셔야합니다.

13번째 후기 : 칼슘 구연산염
- 좋은 칼슘, 동화에 문제 없음, 비타민 D3는 뼈에 좋은 알약의 일부입니다. 저는 칼슘의 추가 공급원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조언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구연산염에 적합하지는 않기 때문에 어쨌든 자신을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회사, 때로는 다른 형태의 칼슘 (예 : 킬레이트)이 있습니다.

14번째 후기 : 좋은 출처
- 나는 그것이 좋은 보충 교재로 추천한다.

15번째 후기 : 조ㅇㅏㅇㅕ
- 만족합니다 잘먹을게요

16번째 후기 : 그것처럼! 6 번 구매하십시오!
- 벌써 6 번째 주문! 밤에는 2 정을 마 십니다. 머리카락에 결과가 나타납니다. 내가 마시면 머리카락이 제자리에 있으며, 일주일 이상 휴식을 취하면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나는 GW에 있고 나는 또한 칼슘을 확실히 마셔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간호 어머니가 1000 mg가 아니라 1800 mg을받을 필요가 있기 때문에! 제품에서 그냥 그 금액을 가져 가지 마! 검은 참깨에만 끊임없이 양귀비 씨를 씹는다면))

17번째 후기 : 100 % 효과
- 한 달에 2 번 잘라냅니다. 결과는 갑자기 머리카락에 나타났습니다. 이전에는 화장실에서 수건을 쓸 때마다 머리카락을 털어 낼 때 많은 양의 머리털이있었습니다. 이제 전혀 느슨한 머리카락이 없습니다! 벗겨진 손톱 이제는 없습니다! 나는 긍정적 인 효과가 구성에 vit가 있다는 사실에 기인한다고 믿습니다. D3. 이전에는 Calcemin이 발전했지만 많은 유제품을 먹는 동안 효과가 없었습니다. 2 개월 전에 나는 낙농 제품에 대한 완고함을 유 전적으로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을 포기해야만했다. 그러나 나는 칼슘을 어디서 얻어야 하는가?! 그래서 나는보아야 만했다. 찾아내는 것에 매우 만족하고, 추천해라!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18번째 후기 : 도움이되는 비타민
- 저는 계속이 복합체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칼슘이 감소하면 이미 나이가 들었습니다. 끊임없이 검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감소가별로 없습니다. 그러나 의사는 또한 비타민 D를 추가로 섭취 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19번째 후기 : Calcium-Citrate-with-Vitamin-D3
- 나는 수년간 그것을 사용 해왔고 칼슘 수치가 매우 낮기 때문에 갑상선 치료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20번째 후기 : 비타민 D3와 함께 구연산 칼슘
- 우리는 6 개월 동안 비타민 D3 1-3 정제를 사용하여 구연산 칼슘을 섭취합니다. 모두 잘됐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