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Solgar, Calcium Magnesium Boron, 250 Tablets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Calcium Magnesium Boron, 250 Tablets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Calcium Magnesium Boron, 250 Tablets


제품 가격:₩18,27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년 설립
  • 골격 건강 증진
  • 신경 및 근육 기능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밀 & 유제품 불포함
  • 비건에게 적합한 제품
  • 글루텐 불포함 인증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칼슘은 뼈와 치아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기본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심장과 근골격 체계, 신경 체계 건강을 돕습니다. 마그네슘은 칼슘 운반을 조절하고 칼슘이 뼈로 유입되는 것을 돕는 호르몬인 칼시토닌의 분비를 촉진합니다. 마그네슘은 ATP가 대부분의 신체 반응에 필요한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도록 돕기도 합니다. 마그네슘은 단백질 형성과 건강한 근육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제품에는 칼슘 대사를 촉진시키는 미량 미네랄이며 뼈를 건강하게 하는 붕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균형 잡힌 식사의 일환으로 적절한 칼슘 섭취는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 : 83
서빙 당 금액 % DV
칼슘 (탄산 칼슘, 글루 콘산 칼슘, 구연산 칼슘) 1000 mg 77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글루 콘산 마그네슘 등) 400 mg 95 %
나트륨† 10 mg <1 %
붕소 (구연산 붕소) 3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자연 스레 발생하는; 따라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을 위한 건강보조식품으로서, 매일 3정을 되도록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구연산,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글리세린, 이산화 티타늄 색소, 식물성 스테아린산.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및 방부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알이 넘커서 공포스러움
- 알이 왤케커요? 3알이나 먹어야하는데 커서 2알/1알로 나눠먹는데 넘커서 목에걸릴거같아요 먹을때마다 공포스러워요 절대 재구매안합니다

2번째 후기 : 칼슘결핍추천
- 어머니가 전방전위증이 있어서 고생을 하고있습니다. 미리 칼슘과 마그네슘을 섭취했었더라면 수월했을텐데..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이 제품을 계속 먹으려고합니다.

3번째 후기 : 나트륨이 있어요.
- 아연이 포함된 솔가 칼슘제 복용하다가 붕소든거 주문해봤어요. 근데 받아보니 제품설명에 없던 나트륨이 포함되어 있네요...

4번째 후기 : 뼈 건강을 위해서.
- 손발이 많이 저려서 먹기 시작했어요. 꾸준히 복용하면 좀 좋아지는듯하기도 하고....

5번째 후기 : 눈떨림에는 효과가 좀 부족해요
- 솔가의 마그네슘이랑 비타민 B6이 콤비된 건 정말 약효과가 몸으로 느껴졌어요. 하루 1~2회 섭취하니까 1주일 정도 지나 눈떨림 증상이 사라졌었거든요. 회사에 두고 먹다가 주말에 집에서도 챙겨 먹고 칼슘도 함량되어 있어 이걸로 주문해봤는데, 마그네슘 함량이 같은 400mg인데도, 칼슘이 흡수를 방해하는건지, 함유된 칼슘 흡수를 돕느라 그런 건지... 눈떨림 증상에는 도움이 별로 안되더군요. 또 한가지 단점은 알약이 너무 커요. 물론 칼슘이 1000mg에다 마그네슘이 400mg이나 되니, 안 클수 없겠지만, 삼킬때마다 식도로 약이 긁으면서 내려가는 느낌이 들어 안좋더군요.

6번째 후기 : boron은 번역하면 붕소에요~~
- 붕소라는 성분은 식품중에선 푸룬을 통해 섭취할 수 있다눈데 보통 한국사람들에게 푸룬은 변비때문에 여성들이 사먹는경우 아니면 먹을일이 없으므로.. 그냥 솔가 칼슘 살까하다가 가격이 똑같길래 붕소 포함된걸로 사게됬어요. 붕소는 칼슘흡수에 도움되는 성분이라고 하네요. 만족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골절 해 버린 어깨 주위에 듣지 싶어서
- 원래 몸 약하고 골다공증도있다 나. 빈 버스를 내릴 때 범 골절. 전용 아침 칼슘 약 이외에 빨리 제대로 치료 싶어서 구입. 아파 아파 너무 점심 만 먹으면 속효성을 느꼈습니다. 계속해서 마시는 것 같습니다만, 입자가 길게 반으로 어머니를 칼로 잘라달라고 마시고있었습니다. 열심히 마시는거야라는 생각이 아니면 좀처럼 마시기 힘듭니다.

2번째 후기 : 리야드
- 매우 우수함

3번째 후기 : 내 무릎에 좋다.
- 1 개월 후 나는 무릎 통증이 사라지고 훨씬 더 기분이 좋음을 알게됩니다.

4번째 후기 : 우유 제품이 없어서 칼슘 마그네슘 붕소를 선택했습니다!
- 우유를 마시지 않기로 선택한 사람들은 위대한 천연물입니다.

5번째 후기 : 빨리 믿을 수있는
- 환상적인 n 패스트

6번째 후기 : 우리의 정기 구매
- 아내와 저는 정기적으로 끊임없이 코스를 마 십니다. 2 개월간 마시고 2 시간을 쉬십시오. 큰 알약 - 러시아 연방에서 판매되는 칼슘과 같이 씹지는 마시지 만, 흡수성이 좋으며, Complivite 복용시 치아가 부서져 버립니다. Solgarovsky를 샀다 - 나머지는 온전하게 남아 있었다. 물론 유리 항아리는 매우 견고합니다. 나는 추천한다!

7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나의 의사가 추천 한 나의 필요를 돌보고, 남을 치료할 때 반드시 다른 사람을 사주겠다.

8번째 후기 : 나는 추천한다.
- 아침 콘드로이틴과 글루코사민 외에 저녁에는 남편과 함께 2 정을 마 셨습니다. 정제는 크지 만, 리셉션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충분한 양의 물로 씻어 내리는 것입니다. 관절은 10 년 전 깨진 신전의 시작 (관절증) 통증을 남겨 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꿈은 더 좋아졌고, 아침에 나는 쉬었다. 우리는 코스를 마실 것입니다.

9번째 후기 : 알맞은 제품
- 좋은 조합

10번째 후기 : 알이 넘커서 공포스러움
- 알이 왤케커요? 3알이나 먹어야하는데 커서 2알/1알로 나눠먹는데 넘커서 목에걸릴거같아요 먹을때마다 공포스러워요 절대 재구매안합니다

11번째 후기 : 주의!
- 섭취 한 지 1 개월 후에 혈액에서 상승 된 크레아틴이 발견되었습니다. 의사가이 약을 취소했습니다. 의사를 볼 때 조심하세요!

12번째 후기 : 중요
- 나에게는 칼을 몇 개 먹었으므로 칼을 먹어야한다. 나는 그것을 계속 먹을 것이다. 나는 대답하기 힘든 효과를 느낀다. 나는 기분이 좋아 칼슘 값이 좋다. 나는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고 싶다. 살바.

13번째 후기 : 아주 좋은 직원!
- 손톱의 변화를 아주 빨리 알아 차 렸습니다. 거칠고 고르지 않으며 부서지기 쉽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바뀌었고, 친숙한 그림을 보았습니다. 모든 것이 순조 롭습니다. 이 복합체에는 작용 메커니즘에 두 개의 길항 요소가 있으며, 하나는 신체의 각 세포를 줄이는 역할을하고, 다른 하나는 휴식을위한 마그네슘입니다. 그러나 스트레스가 많은 삶의 환경에서 이러한 미량 원소는 매우 빨리 소모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긴장감, 수면 장애, 그리고 아직 분명하게 보이지는 않지만 결국 스스로 느낄 수있는 많은 과정을 느끼지만 이것은 이미 만성 질환 일 것입니다. 항상 경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이 복합체에는 뼈 조직을 강화하고 칼슘을 동화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매우 희귀 한 붕소 성분이 있습니다. 손톱의 변화에 ​​대해서, 나는 이미 말했다. 그리고 즉시 수면 상태가 좋아지고, 깊어졌고, 아침에 나는 쉬었습니다. 따라서 뼈 조직, 손톱 및 머리카락을 안전하게 강화할 수 있습니다.

14번째 후기 : 최고!
- 우리는 남편과 2 개월 째이 복합 단지를 받아들입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무릎이 아플 때 칼슘 덕분에 상처를 입지 않았다. 칼슘 덕분에 내 신경이 강해졌고, 남편도 균형이 잡혔고, 마그네슘은 몸에 축적되지 않았기 때문에 항상 걸려야한다. 붕소는 뼈 질환뿐만 아니라 뇌, 많은 내장 기관 및 혈액을 예방하는 데 필요합니다. 나는 특히 BEST 프로듀서에서이 약을 추천합니다!

15번째 후기 : 칼슘결핍추천
- 어머니가 전방전위증이 있어서 고생을 하고있습니다. 미리 칼슘과 마그네슘을 섭취했었더라면 수월했을텐데..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이 제품을 계속 먹으려고합니다.

16번째 후기 : 우수한 제품
- 오랫동안 사용 해왔다. 우수한!

17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합니다!
- 무릎이 아프고, 나는 두 번째 항아리를 마시 며, 물론 이것들을 제외하고는 다른 것들을 많이 마 십니다.

18번째 후기 : 마그네슘 + 스타틴.
- 나는 스타틴을 마셔. 그리고 약사의 조언에 따라 나는 나중에 마그네시아를 마 십니다.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말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믿음에 더 많은 것을 받아들입니다.

19번째 후기 : 좋은
- 너무 나쁜 하루 태블릿이 아닙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20번째 후기 : 칼슘, 마그네슘
- 마약은 행복하다, 아버지는 당뇨병을 앓고 있고, 다리에 꺽쇠가 있고, 하루에 2 캡슐을 마시고 나면 다리의 경련이 가라 앉고, 수면이 나아졌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