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Nature's Way, 아연 킬레이트, 30 mg, 100 캡슐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Way, 아연 킬레이트, 30 mg, 10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아연 킬레이트, 30 mg, 100 캡슐


제품 가격:₩5,79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프리미엄 품질
  • 30 mg 효능
  • 높은 흡수율
  • 인증된 효능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 없음

자연적 치유 능력을 통한 건강, 그것이 Trust the Leaf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아연은 세포 재생산에 필수적이며 신체의 모든 조직, 기관 및 분비물에 존재합니다. 최적의 흡수를 위해 고급 킬레이트 복합체로 제공됩니다. 당사의 아연은 신중하게 테스트되고 우수한 품질 기준으로 생산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1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아연(Zinc biglycinate chelate) 30 mg 200%
하루 영양소 기준치(DV)

제품 사용법

권장 사용법: 가급적 음식과 같이 하루 1 캡슐을 섭취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루로오스, 젤라틴(캡슐)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설당, 소금, 효모, 밀, 옥수수, 대두, 유제품, 인공 색소, 향료, 방부제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너무 많이 나옴 여친이 좋아함
- 너무 많이 나온다...흑(한 줄 평)

2번째 후기 : nah
- 별느낌없음

3번째 후기 :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 너무좋아용 감사합니당~

4번째 후기 : 별로에요
- 저는 복용하면 오심이 있어요 참고 먹었는데 못먹겠어요 ㅠㅠ 한 다섯알?? 먹은것 같아요

5번째 후기 : 흐밍
- 좋아요 비타민이랑 같이 먹으면 아연 함량이 높아지면 변비 일으킨다 그래서 친구들 나눠줬어여? ㅋㅋ

6번째 후기 : 한알 복용이라 좋네요
- 한알이라 복용하기 편하고 좋네요

7번째 후기 : 지루성 때문에 먹기 시작했어요
- 지루성은 장벽이 무너져서 속은 건조한데 겉으로 유분이 많이 나오기때문에 염증이 올라오는 거거든요 화장품은 순한거 맞는 제품 한두개로 건조하지 않을만큼 바르고 기름기를 줄이기 위해서 징크+비타민a를 먹기 시작했어요 저는 기름기때문에 수포같은 짤수도 없는 좁쌀이 온 얼굴에 올라왔거든요 낮잠을 자거나, 늦잠을 자거나, 세수시간을 놓치면 정말 많이 올라왔죠 감당이 안되더라구요 두 제품을 함께 먹기 시작하고 한통을 비울때까지는 효과를 모르겠었어요 근데 딱 두통을 먹기 시작하면서부터 기름기가 줄어든게 확연히 느껴졌어요 지금 두통 다 먹기도 전인데 정말 요 제품들 먹기 전보다 훨씬 좋아졌고 덕분에 잠도 오래자고 낮잠도 자고 세수도 12시간 지나서 해도 될 만큼 좋아졌어요 역시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프로폴리스와 함께 꾸준히 먹어야 할 제품이에요 겉에 유분기 쩌는 지루성분들, 지성분들 꼭 아연+비타민a드셔보세요 조금 먹다 효과없네~하며 그만두시지 마시고 꾸준히 드셔보세요 삶의 질이 올라갔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8번째 후기 : vitamin a
- vitamin a와 잘 챙겨먹고 있습니다

9번째 후기 : 믿고 구매합니다
- 믿고 구매합니다

10번째 후기 : 무난합니다
- 착한 가격에 무난하게 먹어요..

11번째 후기 : 아직은
- 먹고 속이 울렁거려서 밥먹고 바로 먹어요 ㅎㅎ 효과는 아직은 ㅎㅎ

12번째 후기 : 만족합니다
- 만족합니다

13번째 후기 :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좋아요ㆍ
- 싸고 좋은 품질, 그리고 사후관리까지, 매우 훌륭합니다ㆍ 계속 거래하고싶어요ㆍ

14번째 후기 : 효과좋은아연
- 메스껍지 않고 용량도 30mg로 적당합니다. 아연은 매일 보충해줘야 하는 미네랄입니다. 청소년은 체중을 감안하여 용량을 줄여주세요. 저희 온 가족의 건강지키미입니다. 아연은 구리, 망간, 철분 등과 길항작용을 하므로 복용시간을 다르게 하면 좋습니다.

15번째 후기 : 우울증 및 스트레스 조절을 위해 구입했고 피부가 좋아짐
- 구입한지 15일 쯤 되었습니다. 제목 그대로 우울증 및 스트레스 조절을 위해 구입 했는데 복용 1주일 동안 느껴진건 피부가 정말정말 정말 정~~말 좋아졌어요. 아직 타인이 알아차리는 정도까진 아니지만 스스로 보기에도 여드름 붉은 반점이 점점 작아지고 크기도 점점 작아집니다. 스트레스에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전보다는 조금 나아진 느낌이긴 하지만 좀 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16번째 후기 : 효과봤어요
- 다른 종류의 영양제도 먹고 있어서 이것만의 효과는 아닐지 모르지만 확실히 나아지고 있습니다 짱

17번째 후기 : 아연킬레이트.
- 형부에게 늘 선물하는거라 안드리면 섭섭함. 좋아요. 가성비갑. 기분탓인가 좋다하시네요.

18번째 후기 : 좀 더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 이제 3일차라 아직은 모르겠네요

19번째 후기 : 메스꺼움
- 공복에 ㅓㄱ었더니 메스꺼움이 난리가 나네요

20번째 후기 : 다ㅇㄴㅛ
- 인슐린 저항성이 큰 당뇨가 있어요. 그래서 식사 후에 숨을 잘 못쉬면서 졸음이 쏟아지곤했어요. 인슐린 저항성이 큰 당뇨인 걸 몰랐을 때 엘카르니틴이랑 오메가3로 졸음을 막았었는데. 인슐린저항이 큰 당뇨인 걸 알고난 뒤에 아연으로 대신 복용하니까 한 알로 당뇨에 효과를 보고있습니다. 그런데 일반 성인22mg정도 넘지말라하던데요. 당뇨가 있으면 그 이상 섭취해도 됩니까? 비타민c와 아연이랑 같이 먹으면 아연효과가 극대화가 된다하던데. 식사 후 아연을 비타민c와 같이 먹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머리도 많이 아픕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활발한 성장기에있는 나이에 당뇨병에 필요합니다.
- 나는 피드백이 누군가를 도울 것입니다, 약 4 년 의사의 부정맥, 압력, 신장 문제, 여성, 건강한 치아, 손과 발의 곤충, 가려운 머리, 때로는 하얀 탁도와 같은 매운 냄새가 나는 소변이 정기적으로 소변의 뿌리를 부패시키기 시작했을 때가 있습니다. 나는 침대에서 빠져 나올 수 없었지만 모든 검사는 정상이었고, 정신과 의사에게 가라고 권고하고, 걷기를 멈추고, 설탕이 솟아 오르고 나에게는 좋은 장치가 있었고 나에게 와서 어떤 장소에서 비슷한 증상이 없다면 합병증이 진단 전에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기록이 나왔습니다. 음료를 마시다 크롬 500, 칼슘 1200, 킬레이트 화 마그네슘 400, 셀레늄 200, 바나듐, 아연 25, 비타민 D3 100, 비타민 E 300 mg, B 그룹, 켈프, 스피 룰 리나 1000, 짐 네마, 리포 익 산, 이눌린, 베베린, 생선 기름, 밀크 엉겅퀴, D3 비타민 1000, 코엔자임 Q10 100, 마그네슘 및 셀레늄은 부정맥을 완벽하게 치료합니다. E는 비타민 E와 앵초 기름 , 200에서 크롬 500에서 전달 된 손과 발에있는 곤충의 감각은 통과하지 않았다, 나는 아침에이 키트를 함께 셀레늄 , 다시마, 스피 룰 리나, E 비타민, 코엔자임 Q10 100, 생선 기름, 계피가있는 커피 및 일정한 간격의 나머지 그리고 당분에 설탕이 점프를 멈추고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 오기 시작한 탄수화물이없는 식단.

2번째 후기 : 킬레이트 형태의 동화
- 칼슘, 마그네슘, 아연은 매일 사람이 필요로하는 세 가지 주요 미네랄입니다. 셀레늄과 구리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아연, 오메가 산, 철분,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에 대해 아무도 들어 본 적이 거의 없습니다.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져 가면 아침 점심과 저녁 식사를 할 수있을 것입니다. 식탁에 엄청나게 많은식이 보조제가 있고 모든 친척들이 성전에서 손가락을 비틀어 버릴 것입니다. 누군가의 말을 듣지 말고,이 한 줌과 아연에 더하여, 여성의 아름다움의 기초이며, 비타민 C와 함께 면역의 주된 도우미입니다. 만약 당신이 가정의 견해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킬레이트 형태의 미네랄이있는 건강한 유기물 (Healthy Organics)의 캡슐 하나에 모든 미네랄이 잘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값이 비싸고 소량의 칼슘과 마그네슘이 있으며, 나머지는 모두 거기에 있습니다. 여기서 아연의 형태는 최대 생체 이용률과 우수한 용량을 갖는 킬레이트입니다. 그리고 지금 나는 할인을위한 선전용 코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수동으로 영어 편지 asb Trinatas zero 5를 입력하십시오. 그것을 적어두고 매번 사용하십시오. 첨가제에 대해 뭐라 말할 수 있겠지만, 러시아 약국에서는 그러한 아연을 거의 찾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3 가지 가격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겨울철 특히 모든 것을 구입할 것을 권장합니다.

3번째 후기 : 깨끗한 피부, 여성 / 남성 건강, 두꺼운 머리, 싸우는 바이러스 및 감기 ...
- 킬레이트 형태의 미네랄이 가장 생체 이용이 가능하며 몸에 더 잘 흡수되고 흡수됩니다. • 냉증, 여드름, 여드름, 남성 성기 및 생식 기능, 여성의 건강, 임신, 두뇌 건강, 우울증, ADHD, 당뇨병, 치매 및 알츠하이머 병 ... 아연이 할 수없는 전선 : • 일반적으로 아연은 매우 귀중합니다 전투기 피부 문제가있는 청소년 - 아연 (어린 아이에서 반복적으로 테스트 됨). 탈모 - 아연. 남성의 힘과 번식을위한 중년 남성, 그리고 전립선 - 아연의 문제없는 작업을위한 노약자. 빛나는 피부와 건강한 여성을위한 여성, 폐경기의 노인 - 아연. 추운 동안, 그리고 그것의 예방을 위해 - 아연. • 필수 첨가제. 가을 - 아연 장벽을 차게 할 때입니다.

4번째 후기 : 아연은 건강을위한 주요 광물 중 하나입니다. 킬레이트 형태.
- 킬레이트 형태는 더 나은 흡수를위한 최고의 미네랄 형태 중 하나입니다. 단백질은 미네랄을 몸 전체로 운반해야하므로 미네랄의 킬레이트 형태는 단백질 코팅에 흡수가 잘되는 형태입니다. __________________ 아연은 인간 건강을위한 중요한 미네랄 중 하나입니다. 이 미네랄은 신체의 엄청난 기능을 담당합니다. Z 아연은 탄수화물, 단백질 및 지방의 분해와 합성에 관여합니다. 세포 재생과 단백질 합성에 적극적으로 도움이됩니다. 아연 덕분에 이러한 프로세스가 더 활발 해졌습니다. Z 아연은 콜라겐 생성에 관여하며 알레르기 반응의 출현을 감소시키고 건조한 피부를 제거합니다. 건강한 피부, 머리카락, 손톱에 유용합니다. 머리카락 구조가 개선되었습니다. 호르몬, 항체, 백혈구의 구성에 포함되어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신체의 재생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몸에서 이산화탄소의 해독을 수행합니다. 남성 성 호르몬의 형성에 영향을 미치고 전립선의 건강을 돕습니다. 이 요소가 부족하면 발기 부전이 나타날 수 있으며 전립선 암의 위험이 증가하여 불임과 심각한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__________ 갑상선, 부신 땀샘, 난소 및 뇌하수체의 신진 대사 과정에 참여하십시오. 그것은 췌장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며 인슐린 분비를 위해 필요합니다. _____________ 비타민 E의 흡수를 촉진하고, 비타민 A의 신진 대사를 촉진합니다. 치과 건강에 유익한 효과 : 아연은 효소와 뼈 조직 세포에서 발견됩니다. 리보솜, 리보 핵산 및 디옥시리보 핵산 (RNA 및 DNA)의 구조의 정상화에 기여하는 것은 세포 분열에 관여합니다. 아연은 신경계와 뇌의 정상적인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아연은 뇌를 자극하고, 강한 기억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감각 자극의 자극제이며, 지적 능력을 높이고, 졸음과 냉담을 완화시킵니다. 아연 대사가 방해되면 알츠하이머 병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____________ 간 기능 정상화. 그것은 후각과 맛 수용체, 시력의 장기에 유익한 효과를지지합니다. 안구 질환 예방에 사용되는 시력에 좋습니다. 생화학 적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비타민 A를 흡수하며 백내장 및 안염과 같은 질병을 예방합니다. ___________ 심장 근육을 보호하고 심장을 손상시키는 산화 스트레스를 예방합니다. 아연은 또한 심장 박동을 조절하는데 도움을줍니다. 또한 결핍은 고혈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아연은 호르몬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운동 능력과 힘 훈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소화관 (위장관)에 염산 생성에 참여하고 산 - 염기 균형을 지원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더 정직한 리뷰는 내 페이지뿐만 아니라 어떤 보충제를 구입하는 것이 더 좋고, 왜 당신을 기다리고, 거기에 나를 쓸 수 있는지 함께 이야기 하자고 이야기하는 나의 블로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5번째 후기 : 너무 많이 나옴 여친이 좋아함
- 너무 많이 나온다...흑(한 줄 평)

6번째 후기 : nah
- 별느낌없음

7번째 후기 : 마시기 좋은 킬레이트 아연
- 종합 비타민, 미네랄 제에서 아연을 섭취하고 있었지만, 충분히, 섭취 필요를 느끼고 효과적인 킬레이트 아연했습니다. 이 제품은 꽤 좋다.

8번째 후기 : 추위의 첫 징후에 사용하는 나의 경험
- 비타민 C와 함께 감기의 첫 징후에 걸리기 시작했습니다. 음, 말하자면, 3 일째에는 추위의 흔적이 없었습니다! 섭취 한 지 5 일째에, 나는 위장에 캡슐을 가져 갔고, 그 결과는 구토물이었습니다 ... 훌륭한 약을 먹었습니다. 나는 지금 당장 95 캡슐이 남았 기 때문에 가까운 장래에 복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9번째 후기 : 심한 구역질을 일으켰다.
- 마그네슘으로 식사를 한 후 보았다. 며칠 후, 그녀는 매우 구역질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마그네슘을 마시는 것을 중단했으나 아연을 복용 한 후에도 여전히 메스꺼움을 느꼈다.

10번째 후기 : 높은 CP
- 매번 더 많은 감기를 삼키는 것이 좋습니다. FUF-0796 (삭제 -) 제안을 함께 공유하십시오!

11번째 후기 : Хороший хелат Цинка
- Хорошоусвояемый цинк в форме хелата. Все понравилось, побочек не было.

12번째 후기 : 쉽게 킬레이트 화 된 킬레이트 형태의 우수한 아연! 부작용과 알레르기없이 (약국 "아날로그"와 반대).
- 나는 내가 아연에 대한 편협함이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아연 화학자의 약에 대해 여드름과 두드러기를 마모시켰다. 그러나 그것은 아연이 아닙니다. 그러나 어떤 형태로 그것은 준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제는 킬레이트 형태를 선택합니다.이 준비 과정에서 이것은 큰 영향을줍니다. 나는 저녁 식사 후, 마실 물 1 일 캡슐을 가져 간다. 나는 다른 약으로 계획에 동의하므로 그 행동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아연은 면역력, 모발 및 피부, 갑상선, 생식 기관에 탁월한 도구입니다. 나는 반복합니다 - 부작용은 없지만 약국의 대응 물은 "떨어지고 있습니다", 알레르기가있었습니다. . 일반적으로 나는이 약을 모든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구리 (하루에 2mg)를 섭취하는 것을 잊지 말고, 아연으로 시간을 퍼뜨려야합니다. 왜냐하면이 미네랄 중 하나를 섭취하면 다른 것이 억제되기 때문입니다! 피드백이 도움이된다면 -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페이지로 가면 다른 첨가제에 대한 정보를 보충합니다. 나는 너에게 모든 건강을 기원한다.

13번째 후기 : 신체에 완벽하게 흡수 됨
- 킬레이트 된 아연은 몸에 완벽하게 흡수되고, 감기에 저항하고, 비타민 C와 함께 복용하고, 여드름을 치료하고, 뼈 시스템을 강화시켜 탈모를 예방합니다. 아연은 건강, 미용 및 장수를위한 매우 중요한 광물입니다. 경험을 통해 나는 나 자신을 구하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 몸이 최대한 흡수하는 형태 (이 경우에는 킬레이트)를 취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나는 너에게 건강, 아름다움 및 근속 기간을 바란다!

14번째 후기 : 부작용이없는 좋은 모양
- 나는 킬레이트 형태 때문에이 아연을 선택했다. 우리는 약국에서 이것을 찾지 못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서 나는 메스꺼움을 느낍니다. 나는 셀렌과 결합하지 않기 때문에 취침 전에 마셔야한다. 지금까지, 나는 부작용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3 개월 후, 나는 분석을 받아 들일 것이다.

15번째 후기 : 찾기
- 이것은 우리 가족을위한 발견입니다. 우리가 갑자기 우리가 아플 거라고 느끼고, 노래하고 모든 것이 손처럼 제거되면)) 아연이 면역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연구가 있습니다.

16번째 후기 :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 너무좋아용 감사합니당~

17번째 후기 : 킬레이트 형태의 아연 최고의 소화. 나는 ASD로 아이를 낳는다.
- ASD를 가진 아이의 혈액 검사 결과에 따르면, 신경 학자는 킬레이트 화 아연을 처방했다. 그리고이 약물은 실망시키지 않았고, 아연의 양은 하한선까지 증가했습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공백없이 입력하십시오 : ACN 4 8 8 zero. 나는 감사 할 것입니다.

18번째 후기 : 별로에요
- 저는 복용하면 오심이 있어요 참고 먹었는데 못먹겠어요 ㅠㅠ 한 다섯알?? 먹은것 같아요

19번째 후기 : 머리카락을 위해
- 매일 밤 마시고 있습니다. 아침 머리 장력이 좋은 느낌입니다. 공복에 마시면 가슴처럼 되었으니 뭔가 먹고 나서 쪽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20번째 후기 : 잘 소화 된
- 비오틴과 함께 마셔 보았습니다. 그들은 복합체에서 서로를 강화시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zinc #아연 영양제 #아연효능 #아연권장량 #아연이 많은 음식 # #아이허브아연보충제, #아이허브아연 #아연복용량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