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Nature's Way, 아연 사탕, 산딸기 맛, 60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Way, 아연 사탕, 산딸기 맛, 6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아연 사탕, 산딸기 맛, 60 정


제품 가격:₩4,33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프리미엄 품질
  • 에키네이셔 & 비타민 C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

자연적 치유 능력을 통한 건강, 그것이 Trust the Leaf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아연 사탕는 면역 기능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당사의 제품은 신중하게 테스트되고 우수한 품질 기준으로 생산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1 정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총 탄수화물 1 g <1%†
설탕 1 g **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 100 mg 167%
아연(구연산염으로서, 글루콘산염) 23 mg 153%
에키네이셔(줄기, 잎, 꽃) 20 mg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권장 사용법: 1 정씩 두 시간마다, 하루 최대 6 정을 섭취하십시오. 7 일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르비톨, 과당, 만니톨, 천연 향료, 중탄산 나트륨,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바닐라 향료, 스테비아 잎 추출물.

소금, 효모, 밀, 대두, 유제품 또는 방부제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맛있어요
- 라즈베리맛 캔디랄까 효과는 모르겠는데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영양제 잘 안챙겨드시는 엄마가 하나씩 드셔서 기분이 좋네요

2번째 후기 : 아연 은근 좋아요 우울하거나 뭔가 기력 떨어졌을 때 먹어주면 플라시보 효과인지...
- 사무실에 하나 두고 보일 때 마다 먹어요ㅎㅎ

3번째 후기 : 잘 모르겠어요
- 뭐에 좋은건지 잘 모르겠어요

4번째 후기 : 아가들
- 면역력 증가로 좋습니다.

5번째 후기 : 제품은 좋은것같으나 아이들은 먹기 정말 싫어해요
- 제품은 좋은것같으나 아이들은 먹기 정말 싫어해요 그래서 저만 먹어야할것같아요

6번째 후기 : 몇가지 어린이용 아연을 구매했었는데 이게 젤 나으네요.
- 피부재생등에 아연이 좋다고 해서 어린이용 아연제품을 3-4가지 구매해 봤는데... 다른건 안먹는데 이건 잘먹어요. 아연 영양제가 먹다보면 약간 느끼하고 씁쓸하기도 하고 그런것들이 있는데 이건 괜챦아요.

7번째 후기 : 효과는 몸으로 바로 느끼기 어렵지만 맛은 좋아요
- 그냥 건강해진다...생각하면서 맛있게 복용하고 있습니다.^^

8번째 후기 : 신기해요
- 피곤한날 이거 먹고 잠들면 다음날 개운해요 기분상 그런건가 싶었지만 먹을때마다 느껴요 장기 섭취 안좋다해서 피곤할때만 복용해요

9번째 후기 : 맛잇어요
- 아연 부족한거같아서 삿어요 비타민처럼 빨아먹는건디 맛잇네옹

10번째 후기 : 깨어 먹을수있어좋아요
- 아들이 깨어먹을수있어서인지 좋아하네요 이것만 챙겨먹을려고해요

11번째 후기 : 1알도 용량 많은 편이에요.
- 아이가 병을 자주 앓아 검사했는데 체내 아연이 심각하게 부족해서 서울대병원을 다녔을 때 44mg아연 처방받아 먹었어요. 장기간 44mg 먹으면 아연중독이 온다고 했어요. 저희 아이는 2달에 한번씩 피검사 해가며 6개월정도 먹었는데 본디 아연은 3달 먹고 1달 쉬는 거라 들었습니다. 요게 한 알에 23mg인 거 같던데 감기가 심했을 때 하루 3알씩 3일정도 먹으면 좀 빨리 낫는 거 같아요. 고용량을 너무 긴 기간 자주 먹으면 안 좋을 것 같아요. 습기제거제가 있지만 오래 두면 색이 변하네요. 전 그래서 냉장보관 합니다. 환절기 상비약으로 구비해두면 좋은 거 같아요.^^

12번째 후기 : 먹기가 좋습니다
- 연보라색 타블렛에 상큼한 베리맛이 나는 츄어블 정제입니다. 아이에게 주면 잘 씹어먹고, 어른이 먹기에도 좋습니다. 비타민 C도 들어있어요. 용법을 읽어보면 2시간 간격으로 6알을 섭취하게 되어있는데 아연 요법으로 섭취할 때 그렇고, 그냥 매일 한두 번씩 먹고 있습니다. 피로감이 덜하고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낍니다.

13번째 후기 : 아연 결핍인 애들에게는 괜찮아요.
- 감기를 자주 앓아서 양약을 먹는 애들은 아연 결핍이 많다고 해요. 아연이 부족하면 감기에도 더 많이 노출되고 면역력도 약해진다고 해요. 저희 애 이거 한 통 다 먹였는데 글쎄요. 그닥이에요. 저도 먹어봤는데 사탕처럼 달달하니 맛나긴 해요. 드라마틱한 효과도 없었고 이거 먹는다고 뭔가 더 좋아진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아연 계속 먹으면 안 되요. 아이들도 휴지기를 가져야 하고 결핍인 아이들은 먹기 좋아서 이 제품도 괜찮을 거 같긴 해요.

14번째 후기 : 감기 기운 있을때 3~4일 복용합니다.
- 이걸 먹어서 인지 아니면 복합비타민 먹으면서 좋아진건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감기에 효과가 있어요. 2시간씩 먹이긴 좀 과한듯해서 5세 어린이 하루에 2,3번 3~4일 먹이면 굉장히 약하고 자연스럽게 감기가 지나가네요. 다만 습기제거제를 넣어둬도 금방 눅눅해지며 색상이 변하더라고요. 다음번 구매할땐 냉장보관 할 생각입니다.

15번째 후기 : 면역력강화에 아연이 좋다기에 구매했어요..
- 달콤해서 좋아하네요.. 향긋한 베리향이 나서 좋아요~~

16번째 후기 : 잘 모르겠음
- 2시간 마다 먹으라는데 이건 정말 못하겠고 보니까 7일 이상 복용하지 말라는데 뭥미;;;

17번째 후기 : 아연이 좋다기에
- 환절기에 비염이 심해져서, 아연이 면역력 강화에 좋다기에 먹어 봤어요. 2시간마다 먹으라고 하는데, 시간 맞춰 먹기 힘들었어요. 6일 연속이 아니어서 그런지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달콤한 향이 나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인간에게 중요한 미네랄 중 하나.
- 달콤한 맛과 신맛이 맛있습니다. 좋은 복용량. 또한 면역 증진에 도움이되는 비타민 C와 에키나시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 아연은 인간 건강을위한 중요한 미네랄 중 하나입니다. 이 미네랄은 신체의 엄청난 기능을 담당합니다. Z 아연은 탄수화물, 단백질 및 지방의 분해와 합성에 관여합니다. 세포 재생과 단백질 합성에 적극적으로 도움이됩니다. 아연 덕분에 이러한 프로세스가 더 활발 해졌습니다. Z 아연은 콜라겐 생성에 관여하며 알레르기 반응의 출현을 감소시키고 건조한 피부를 제거합니다. 건강한 피부, 머리카락, 손톱에 유용합니다. 머리카락 구조가 개선되었습니다. 호르몬, 항체, 백혈구의 구성에 포함되어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신체의 재생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몸에서 이산화탄소의 해독을 수행합니다. 남성 성 호르몬의 형성에 영향을 미치고 전립선의 건강을 돕습니다. 이 요소가 부족하면 발기 부전이 나타날 수 있으며 전립선 암의 위험이 증가하여 불임과 심각한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__________ 갑상선, 부신 땀샘, 난소 및 뇌하수체의 신진 대사 과정에 참여하십시오. 그것은 췌장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며 인슐린 분비를 위해 필요합니다. _____________ 비타민 E의 흡수를 촉진하고 비타민 A의 신진 대사를 촉진합니다. 치과 건강에 유익한 효과 : 아연은 효소와 뼈 조직 세포에서 발견됩니다. 리보솜, 리보 핵산 및 디옥시리보 핵산 (RNA 및 DNA)의 구조의 정상화에 기여하는 것은 세포 분열에 관여합니다. 아연은 신경계와 뇌의 정상적인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아연은 뇌를 자극하고, 강한 기억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감각 자극의 자극제이며, 지적 능력을 높이고, 졸음과 냉담을 완화시킵니다. 아연 대사가 방해되면 알츠하이머 병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____________ 간 기능 정상화. 그것은 후각과 맛 수용체, 시력의 장기에 유익한 효과를지지합니다. 안구 질환 예방에 사용되는 시력에 좋습니다. 생화학 적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비타민 A를 흡수하며 백내장 및 안염과 같은 질병을 예방합니다. ___________ 심장 근육을 보호하고 심장을 손상시키는 산화 스트레스를 예방합니다. 아연은 또한 심장 박동을 조절하는데 도움을줍니다. 또한 결핍은 고혈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아연은 호르몬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운동 능력과 힘 훈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소화관 (위장관)에 염산 생성에 참여하고 산 - 염기 균형을 지원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더 정직한 리뷰는 내 페이지뿐만 아니라 어떤 보충제를 구입하는 것이 더 좋고, 왜 당신을 기다리고, 거기에 나를 쓸 수 있는지 함께 이야기 하자고 이야기하는 나의 블로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번째 후기 : 예방!
- 목이 아픈 첫 번째 징후를 돕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망설이지 않아야합니다. 밤에는 목구멍에 통증이 생겼다. 비어있는 위장에, 나는 권고하지 않는다, 그것은 식사 후 더 좋다. 미각은 발음되지 않지만 이것이 플러스라고 생각합니다. 열심히하지 않으면 YES

3번째 후기 : 나는이 제품을 좋아했다.
- 나는이 사탕들을 처음으로 주문하지 않는다. 맛은 유쾌하고 달콤하며 신맛이납니다. 그녀는 감기에 아이를 낳았습니다. 엘라. 면역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병 중에 그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일에 대처했습니다. 5 점을 넣으십시오. 리뷰가 유용했다면, 넣으십시오. 모든 건강

4번째 후기 : 액션 알약
- 태블릿은 인후통을 돕고, 검사를 시작하자마자 하루에 2 번 1 정씩 복용하고 모든 것이 통과됩니다.

5번째 후기 : 맛에 즐겁다.
- 빈 병에 걸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병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슈퍼!
- 매우 효과적입니다! 정말 일해!

7번째 후기 : 맛있는 여분의 보충 교재
- 맛은 아주 좋고, 나는 저항력을 높이고 추위를 줄이기 위해 아이들에게 1 년 반을 줄 것이다!

8번째 후기 : 슈퍼
- 추위의 첫 징후에 도움이됩니다! 지시에 따라 마시십시오.

9번째 후기 : Pastilles 아연 + Echinacea.
- 이 사탕은 질병이있는 경우 사전에 주문했습니다. 종종 나는 자신과 내 딸에게 인후통을 겪습니다. 거의 항상 인후통은 고통스러운 마른 기침으로 변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탕 덕분에 인후통이 나에게서 4 일을 흘 렸습니다. 딸애는 이틀 만에 나옵니다. 나는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2 주 후에 나는 다시 아팠고 목구멍이 다시 아팠습니다. 이번에 아연 사탕이 나를 다시 도왔습니다. 그들과 함께 나는 더 많은 모노 로린과 프로 폴리스를 액체 형태로 마셨다. 그리고 기침에 들어 가지 않고 항생제없이 5 일이 지나면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iherb와 만날 때가 잦아 들었습니다. 사탕 맛은 즐거웠습니다.

10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나는이 장과를 사랑한다. 나는 내 사무실에 한 병을 갖고 집에 한 병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그날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느낀다.

11번째 후기 : 이이! 아주 좋은!
- 아연은 사탕 모양의이 효과가 있다고 들었 기 때문에 시도하고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구토 등이 강해지는 것,주의가 필요하지만, 정말 효과를 느끼고 있습니다.

12번째 후기 : 도움
- 인후는 매우 흔합니다. 2010 년 만성 편도선 염 이래로, 저는이 막대 사탕을 시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목구멍이 아파 자마자 나는 하루에 6 알을 마셨다. 2 일 만에 모든 것이 사라졌다. 응급 처치 키트에 나와 항상 같이있어.

13번째 후기 : 참으로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 나는 매일 아침 유치원 앞에서 아이를 낳는다. 맛은 매우 즐겁고 중요한 것은 그들이 정말로 일한다는 것이다.

14번째 후기 : 아연 부족
- 보조제로 애용하고 있습니다. 먹기 좋은입니다.

15번째 후기 : 조금 효과인지적인
- 집 먼지이지만, 겨울과 초봄 추위와 건조 증상 (콧물과 재채기)가 악화됩니다 (° _ °) 금기 시도했지만, 위약도있을 수 있지만, 다소 좋을까 ,,와 유 인상 ^ ( 'Θ') ^ 그냥 空き腹 핥는 위장의 불편 함이 있었던 것이 수수께끼. .

16번째 후기 : 감기 화분증
- 감기 나 꽃가루 알레르기 대책에 구입했습니다. 매우 도움이되고 있습니다.

17번째 후기 : 기분이 나아지 다
- 나는 모든 것을 나의 가방에 담는 타입이다. 나는 이것을 작업 가방에 가지고 다니며 목이 아픈 것처럼 느껴지 자마자 나는 맛을 좋아하고 초라하지 않습니다. 다시 살 것이다!

18번째 후기 : 작품
- 그녀는 chemozy 취향에 별을 벗었다. 목이 아프면 초기 단계에서 도움이됩니다.

19번째 후기 : 비싸지 않고 결과도있다.
- 목이 아프다면 도움이됩니다.

20번째 후기 : 맛있어요
- 라즈베리맛 캔디랄까 효과는 모르겠는데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영양제 잘 안챙겨드시는 엄마가 하나씩 드셔서 기분이 좋네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zinc #아연 영양제 #아연효능 #아연권장량 #아연이 많은 음식 # #아이허브아연보충제, #아이허브아연 #아연복용량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