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Thompson, 아연 피콜리네이트, 25 mg, 60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Thompson, 아연 피콜리네이트, 25 mg, 6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hompson, 아연 피콜리네이트, 25 mg, 60 정


제품 가격:₩3,12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32 년 설립
  • 신선함 · 건강
  • 하루 한 번
  • 건강 보조 식품

아연은 정상적인 신진 대사를 위해 필수적이며, 건강한 세포의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연은 또한 혈액에서 비타민 E의 적절한 농도를 유지하기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당사의 연구실 분석은 모든 Thompson 제품의 순도와 신선도를 보장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정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아연(아연 피콜리네이트로서) 25 mg 167 %

제품 사용법

지침대로 만 사용하십시오. 식사 또는 물과 함께 1 정씩 매일 1-2 회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스테아르산 및 실리카.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알약이 크네요
- 약이 넓직하게 커서 삼키기가 오히려 더 힘드네요.

2번째 후기 : 아토피에 효능을 봤습니다.
- 갑각류 알러지 때문에 아연섭취가 음식으로 거의 불가능했지만, 아이허브의 가장 큰 장점은 무슨 영양제이든 diy 로 맞춤구매가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아연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매일 종합영양제를 안먹는 식사시간에 아연 한알씩을 보충적으로 섭취한 결과, 매번 연고를 바르지 않으면 낮지 않던 아토피 병변이 눈에 띄게 좋아져서 행복합니다. 인터넷 검색결과 몸 속 효소를 작용하게 하는 데에는 야연이 큰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아토피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것은 아니지만, 본인에 해당한다고 생각하는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는 방향으로 치료의 가닥을 잡고 아연과 셀레늄은 종합비타민외에 따로 복용중입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그레이트 아연
- 매우 빨리 아연을 발생시킵니다. 종종 아연은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아연을 보충 한 후 신체는 매우 천천히 그것을 보냅니다. 나는 7-9 개월마다 3 주 코스를 치르며 3 코스 (2 년 동안)에 충분한 60 개의 정제가 있습니다. 매우 경제적! 나는 어떤 부작용도 느끼지 않았다. 가장 큰 효율을 위해 동시에 철분을 마시지 마십시오. 나는 그것을 모두에게 추천한다!

2번째 후기 : 좋아요
- 남성의 기능에 좋다고 쓰고있는 사람이 있었기 때문에 물어 샀다 좋다는 얘기입니다 마카 같은 것보다 효과가있는 느낌이라고합니다

3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합니다!
- 좋은 복용량, 며칠 후 효과를 느낄 정도로, 피부가 더 매트되었고, 염증의 수가 최소한으로 감소했다, 그들은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당신은 안심하고 포장 할 수 있습니다.

4번째 후기 : 가격 품질 우수
- 우수한 아연 노동자. 감기에 목이 아프고 어떤 다른 질병의 치료도 괜찮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빈속, 메스꺼움 및 복통을 2 시간 동안 마시면 안됩니다. 더 나은 식사를하는 동안, 효과가 악화되지 않지만 메스꺼움없이 :)

5번째 후기 : 맛도 나쁘지 않지만 손톱도 깨지는하고 머리도 변화 없다
- 코스 파에서 산 NOW 아연을 마시고 있었지만 식후 2 시간 메스 꺼운 기분 나쁘고 효과 실감 없었지만 마시고 잘라. 삐코리네토 것은 어떨까 다만 판매했다 여기에 전환했다. 마시는 잊었 는가 생각만큼 기분 나쁨이 없지만 실감도 없기 때문에 다른 삐코리네토의 리피 예정이다.

6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훌륭한 제품

7번째 후기 : 그것은 나를 도왔다, 나는 기쁘게 생각한다! !!)
- 나는 거의 2 주 동안 술을 마셨다. 그리고 나의 얼굴은 "신"을 보는 것이 매우 좋게되었다. 그리고 고통스러운 pris는 혼돈에 간다, 나는 단지 그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피부색은 좋아졌다, 나는 마실 것을 계속할 것이고, 더 많이 살 것이다! 전후에 사진을 찍지 않은 것은 유감 스럽지만 12 일 만에 효과가 있습니다!

8번째 후기 : 활성 아연
- 그레이트 아연. 나는 피부과 전문의의 치료를 받았고 정확히 25mg의 아연 picolinate를 마시라고했습니다. 한 달 후, 효과가 관찰되고 염증이 얼굴의 피부에 나타나지 않고 머리의 지루성 피부염이 멈 춥니 다. 그러나 복용량과 치료 기간에 대해 피부과 의사와상의해야합니다. 고마워요.

9번째 후기 : 좋은 ZINC
- 좋은 아연이야! 부작용없이 수 주 동안 동의합니다. 피부가 훨씬 좋아졌고 색소 침착이 줄어 들었습니다. 추천))

10번째 후기 : 미발 피부 미용 스트레스 대책
- 아연을 마시 게되고 나서, 피부와 머리카락의 윤기가 UP했습니다. 캡슐 타입의 보충을 과음하면간에 부담이 걸릴 것 같아서 녹아 쉬운 것 같은 이곳의 정제 타입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싼 것도 좋은! 아연은 스트레스 대책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전보다 좌절과 침체가 줄어든 것은 이것 덕분인지 ...? 덧붙여서, 쇠고기와 굴을 먹은 날은 "아연 과다하게 될까 ( '▽')? '라고 생각 여기 보조 식품을 쉽니 다.

11번째 후기 : 제품이 보내지지 않았다.
- 물품은 보내지 않았지만 돈은 돌려주었습니다. 왜냐하면이 등급을 크게 상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12번째 후기 : 좋아!
- 나는 약 2 주 동안 약 2 주 정도 먹는다. 부작용은 없습니다. 피부에 발진이 감소하고 손톱이 파손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만족한다.

13번째 후기 : 메스꺼움을 일으키지 않는다.
- 나는 끊임없이 마시기로 결정했다. 왜냐하면 남자들은 하루 25mg을 필요로하는 반면, 아연은 정자를 잃는다. 테스트를 수행하는 것이 소화 된 방법을 평가하기 위해, 나는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아무 말도 할 수없는 것처럼 느낀다. 지금까지 긍정적 인 것으로부터 나는 조성 (picolinate), 가격 및 부작용이 없음을 주목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것은 아연 제제로부터 멀미가 있습니다). 나는 식사 후에 1 잔을 마신다. 나는 2 개월 동안이 아연을 마셨고 겨울철에는 목이 아프지 않았습니다. 어쩌면 우연의 일치 일 수도 있습니다. 아연이 면역에 필요합니다.

14번째 후기 : 안녕히 가세요 별 4 개
- 미량 원소 아연의 부족은 전체 유기체의 작업에 혼란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인체에 아연을 보충하는 어려움은 열처리 중에 그것이 존재하는 제품에서 거의 완전히 파괴된다는 것입니다. 아연은 면역계, 카타르 감염, 만성 전립선 염 및 성 불능을 위반하여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연은 신진 대사를 활성화하고 세포를 재생하며 상처를 치료하고 상처를 줄이며 기억력과 사고 과정을 개선합니다. 성기의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성인용으로 약물을 복용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성인은 신체 활동을 정상화하기 위해 매일 아연 20mg을 섭취해야합니다. 아연은 식사 중 또는 식사 후에 몸에 가장 잘 흡수됩니다. 인체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하고 항생제를 복용 한 후 과거의 병으로 인해 식사를 한 후에 하루에 두 번씩 약을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편을 위해 아연을 샀어. 이것은 매우 소화 가능한 형태의 아연입니다. 단 3 주까지 음료. 나는 명확한 말을 할 수없고, 최근에야 그가 바이러스에 걸렸으며, 이틀 만에 감염을 극복했습니다. 사실, 나는 그에게 또 다른 고양이 발톱을 주었다. 나는 우리가 거의 마시지 않고 당분간은 어떤 구체적인 결과도 보이지 않기 때문에 4 개의 별을 넣었습니다.

15번째 후기 : 알약이 크네요
- 약이 넓직하게 커서 삼키기가 오히려 더 힘드네요.

16번째 후기 : 슈퍼
- 그녀는 피부로 가져가 거의 코스를 마쳤습니다. 배란 일에만 발진이 일어나고, 1-2 일이면 아주 작아집니다. 나머지 시간 동안, 내 피부는 매우 기뻤습니다.

17번째 후기 : 좋은 아연.
- 나는 복용량, 가격, 행정 과정을위한 약의 수를 좋아했다. 다음 순서로, 나는이 특별한 아연을 주문했다.

18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타블렛 형태의 아연 피 콜린 네이트, 필요한 경우 반으로 나누기 쉬우 며 다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잘 작동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19번째 후기 : 오심없이 위대한 아연
- 그 전에 나는 아연을 약간 높은 복용량 (30mg)과 캡슐로 주문했으나 끔찍한 메스꺼움이있었습니다. 나는이 환약을 주문하고 그것을 사랑했다! 메스꺼움, 나는 환약을 끊고 절반을 마실 필요조차 없었다.

20번째 후기 : 월경 중 통증을 예방합니다.
- 나는 마그네슘으로 그 달 초 이전에 7-5 일을 마시기 시작합니다. 고통은 훨씬 적습니다.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zinc #아연 영양제 #아연효능 #아연권장량 #아연이 많은 음식 # #아이허브아연보충제, #아이허브아연 #아연복용량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