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Quantum Health, 테라 아연 스프레이 에키나세아 및 엘더베리, 페퍼민트 클러브 맛 함유, 4 액량 온스(120 ml)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Quantum Health, 테라 아연 스프레이 에키나세아 및 엘더베리, 페퍼민트 클러브 맛 함유, 4 액량 온스(120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Quantum Health, 테라 아연 스프레이 에키나세아 및 엘더베리, 페퍼민트 클러브 맛 함유, 4 액량 온스(120 ml)


제품 가격:₩11,64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아연 글루코사민으로 제조되었습니다
  • 딱총 나무, 정향, 느릅 나무 & 기관지를 진정시키는 에크나시아를 함유했습니다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 없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분량 : 8 회 분무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82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아연 (글루 콘산 아연) 7.4 mg 49 %

제품 사용법

부드럽게 흔들어 주세요 목 뒤에 뿌려주세요.

하루 최대 허용량: 성인에게 매 2시간 마다 8회 뿌려 주시되 하루에 48회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12-17세 청소년에게는 2시간 마다 4회씩 뿌려주시되 하루에 24회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12세 이하이 아이들은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건강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7일 후, 이 제품을 계속 사용해야 할지 담당 건강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독점 혼합 물 : 정제수, 폴리 소르 베이트 -20, 식물성 글리세린, 스테비아 추출물, 정향 꽃 봉오리 오일, 페퍼민트 오일, 멘톨, 미끄러운 느릅 나무 추출물, 에키나시아 추출물, 엘더베리 추출물, 야생 체리 나무 껍질 추출물.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면역 시스템 부스트
- 나는 공항과 같은 공공 장소를 통과 할 때 몇 가지 스프레이를 제공한다. 포커 게임 전후에도 좋습니다. 나는 그것이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된다고 믿습니다.

2번째 후기 :
- 개인적으로 맛이 무리였습니다.

3번째 후기 : 이것을 시도해야합니다!
- 나는 절대적으로이 제품 없이는있을 수 없다. 수년간 건강하게 지켜 왔습니다! 나는 감기 / 독감의 가장 작은 암시에서 그것을 사용 하 고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작동하는 것 같다.

4번째 후기 : 위대한 작품과 맛도 좋다
- 아침마다 매번 사용하기 때문에 기침이나 목의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5번째 후기 : 효과가 발음되지 않음
- 마른 기침에 좋습니다. 얼마 동안은 고통을 덜어줍니다. 항아리는 오랫동안 충분합니다. 약국 제품의 대안. 그러나 거의 10 달러를 버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까? 확실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strepsils 비용은 2.5이며 모두 동일합니다.

6번째 후기 : 아무것도. 그러나 부작용은 놀랐다.
- 맛이 날카 롭다, 멘톨. sambuca sambuca와는 달리, 전혀 도움이되지 않았다. 목구멍의 자극을 증가시킨 것처럼 보이더라도, 그것은 더 강한 pershit이되었다. pobochki에서 - 공복에 튀기 위하여 - toshnit (국지적으로 적용하더라도), 감미 롭다 - 감미로운 뒷맛, 소금기가있는 - 짠 것 및 거의 시큼하지 않게된다. 나는 추천하지 않는다.

7번째 후기 : 사용하기 쉽다.
- 목구멍이 목구멍을 돌려, 스프레이 咗 기분이 좋다

8번째 후기 : 도움이됩니다.
- 인후염에 잘 부딪 히지 만 다른 약제와 병용합니다. 분무기 용 튜브가 없으므로 아래쪽에있는 병에 부어 넣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아이들에게도 뿌린다. 하루에 세 번 스프레이 - 점점 튀어 나와 (내 페이지에 팁이 있음) 캔디를 녹입니다 (팁은 내 페이지에 있습니다). 코에는 두 종류의 스프레이가 있으며, 내 페이지를 볼 수도 있습니다. 개미 나무의 껍질과 혀 밑에있는 아이들의 물방울 안에. 내 페이지를 보아라. 일반적으로이 모든 질병과 질병은 3 일 동안 온도없이 어린이와 성인에게 전달됩니다! 내 의견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 너와 네 아이들의 건강!

9번째 후기 : 모호한 의견
- 여자 친구에게 충고했다. 그녀는 기뻐했습니다. 나를 위해, 네 도움이 조금 있지만, 매우 구체적인 맛, 심지어 더러운, 카네이션 고체입니다. 그러나 마약의 이익을 위해서, 당신은 ... 할 수 있고 견딜 수 있습니다)

10번째 후기 : 큰 희망을 품고, 리뷰를 읽었습니다.
- 그녀는 긍정적 인 리뷰를 읽은 후 높은 희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치료법이 나에게 다가 왔을 때, 목구멍이 아팠기 때문에 그것을 시도 할 기회가있었습니다. 정향의 맛을 지닌 유쾌한 멘톨 맛, 목에 상처를 입으면 멘톨 때문에 국소 마취 효과가 있으며 10 분 동안 지속됩니다. 이후 모든 것이 돌아오고 치유 결과를 알지 못했지만 아주 적극적으로 사용했지만 모두 동일했습니다. 일반적인 흡입 및 헹굼으로 돌아 왔습니다. 아마도 첫 증상이 나타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미 목이 아프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11번째 후기 : 효과가 아니 었어!
- 종종 목이 아파서, 기적의 치료법을 찾고, 나는이 스프레이를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목구멍에 찔 리기 시작했다. 도움을받지 못했다. 나는 여전히 아프다. 나는 그것이 누군가를 돕는 지 모른다, 나는 전혀 효과를 이해하지 못했다!

12번째 후기 : 그것은 자신의 목에 문제가있는 경우에 도움이됩니다.
- 그것은 스프레이 같다. 감기 아연의 연구 영향을 읽은 후 그것을 선택했다, 3 보충하면 C, 마늘, 아연, 사이 입증 후자는 가장 효과가 있다는 데이터를 제공한다. 목구멍에서 간질을 느낄 번을 사용하여, 그는 약간 떫은 정상적인 맛을 가지고 즐겁게 목을 따뜻하게. 여러 번 나는 목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도움, 그리고 때 여전히 아픈, 구호한다. 나는 2 년 이상을 사용하고, 미래에 구입하는 것입니다.

13번째 후기 : 좋아했다.
- 아주 잘하고 신속하게 내 목을 도움과 목은 종종 고통 스프레이.

14번째 후기 : 맛이없는
- 맛이 없지 놀랐습니다 ... 성분이 좋기 때문에 과분입니다 목구멍에 위화감이있는 경우는 참아 사용합니다

15번째 후기 : 좋은 스프레이.
- 부드러운 정도 아연에 대해,이 느껴지는 민트. 나는 우리 tantumverde보다 더 좋아. 제품의 많은. 그것은 모두 흑자를합니다. 스프레이의 사용이 파산하고, 무엇을해야 후 유일한 마이너스 그대로 다섯 번입니까? 휴지통에서 직선도. 글쎄 그건 좋은 스프레이와 빈 병이었다. 소생에 성공했습니다.

16번째 후기 : 매우 만족
- 멋진 일이! 질병 또는 인후 자극의 첫 번째 증상은 즉시 문제를 제거 할 때. 맛은 불쾌한 없습니다. 겨울에는 항상 손에 계속.

17번째 후기 : 그것은 나를 위해 잘 작동한다.
- 나는 독감 증상이 시작될 때 그것을 사용하고 보통 다음날 기분이 나아집니다. 잘 했어.

18번째 후기 : 좋은 치료 스프레이.
- 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 맛은 가장 쾌적한 스프레이하지 않습니다. 달콤한 아니, 그것은 기침과 목의 통증에 도움, 민트, 약간 떫은을 느낀다. 즉, 항균 작용, 치유 점막, 항 염증 및 immunostimuliryuschee - 아연 글루코 네이트의 일부, 글리세린, 대두 레시틴, 캐스터 오일, 멘톨, 페퍼민트 오일, 정향 오일, 녹슨 느릅 나무, 스테비아, 에키 네시아, 양 딱총 나무의 열매 추출물, 산 벚나무 껍질로. 충분히 긴 시간 - 병은 상당히 크다. 좋은 제품!

19번째 후기 : 목의 통증에 대한 좋은 치료.
- 좋은 스프레이. 우리의 온 가족을위한 효과를 보장. 충분히 즉시 살포 후 날카로운, 처음에는 그 매우 불쾌한 맛이 보였다 (아마 아연 때문에). 그러나 때문에 그는 아주 잘 행동한다는 사실에, 나는 그에게 그 용서. 그리고 나는 내가 그것을 맛을 방해하지 않는 지금 사용하고있어. 달콤한하지 않습니다. 완화 통증은 약간 진통제, 그것은 질병에 대처하기 위해 평소보다 빨리 할 수 ​​있습니다.

20번째 후기 : 나쁘지 않아
- 내가 사용 후 입안에 매우 즐거운 아니었다. 그것은 목구멍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하지만 거기에 강하고 더 효과적인 것을 의미한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zinc #아연 영양제 #아연효능 #아연권장량 #아연이 많은 음식 # #아이허브아연보충제, #아이허브아연 #아연복용량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