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Hyperbiotics, PRO-15, 완벽한 프로바이오틱, 50억 CFU, 60 특허, 지속적으로 방출되는 태블릿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Hyperbiotics, PRO-15, 완벽한 프로바이오틱, 50억 CFU, 60 특허, 지속적으로 방출되는 태블릿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Hyperbiotics, PRO-15, 완벽한 프로바이오틱, 50억 CFU, 60 특허, 지속적으로 방출되는 태블릿


제품 가격:₩29,42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50억 마리의 CFU
  • 15종 균주
  • 15배 높은 생존 가능성!
  • 채식주의자를 위한 제품
  • 유제품 없음
  • 글루텐 없음
  •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 보충제

PRO-15는 특허 받은 전달 방법을 통해 표준 캡슐보다 생존율이 15배 더 뛰어나며 장의 깊숙한 곳까지 도달합니다.^

†제조 시점의 측정치. 유효 기간동안 최소 15억 CFU

^균형 잡힌 식이 요법과 건강한 생활 방식의 일부분으로 정기적으로 섭취 시.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개의 진주 태블릿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DV
총 탄수화물 0 g <1 % §
총 당류 0 g *
첨가 된 당류 0 g 포함 <1 %
독점적 인 Probiotic Blend *
L. plantarum, L. fermentum, L. acidophilus, B. infantis, L. casei, B. longum, L. rhamnosus, B. lactis, L. reuteri, L. salivarius, L. paracasei, L. gasseri, B. bifidum, B. breve, S. thermophilus
5 억 CFU *
Prebiotic Fructooligosaccharides (FOS) * 25 mg *
§ 일 평균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반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제조시. 만료시 최소 150 억 CFU.
* 무시할 수있는 양의 설탕을 첨가합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유지: 하루에 한 번 1개의 펄 정제를 복용하십시오.

강력 지원: 1일 최대 3 펄 정제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히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 펙틴 *, 스테아린산, 탄산나트륨, 구아 검, 심황.

이 제형은 유제품입니다.

채식; 비 GMO; 효모가 없다; 유제품, 콩, 글루텐, 밀, 견과류, 방부제, 설탕, 인공 색소, 향료가 없습니다.

* 무시할 수있는 양의 설탕을 첨가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효과 있어요!
- 남친이 변비가 생겨 고생중이라 이것저것 시켜서 먹어보고 있는데 이 제품을 하루 2-3알 먹으면서 변비가 해결됐어요. 체질에 따라 당연히 효과나 부작용, 차이가 심하겠지만 이 제품 먹기 전에 4-5일에 겨우 한번 화장실 갔었는데 지금은 하루 1번 이상 간다고 하네요.

2번째 후기 : 비싸지만ㅎ
- 효과 좋다 하셔서 주문했습니다.

3번째 후기 : 필수 유산균
- 유산균이 필수라 해서 구매했습니다 아마존 베스트 셀러인데 한국에서 구매하기 쉽지 않더라구요 찾다보니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4번째 후기 : 가성비가 좋습니다.
- 가성비가 높은 것 같고, 국제배송비가 무료이므로, 추천합니다.

5번째 후기 : 효과 좋네요
- 150억도 좋았는데 이것도 좋네요. 이 제품으로 정했습니다:)

6번째 후기 : 섭취가 편리합니다.
- 일단 캡슐이 아니고, 크기가 작은 타블렛이라서 먹기가 편리합니다. 제가 다른 제품들하고의 차이점을 알만큼 예민하진 않지만, ㅎㅎㅎ 효과는 다른 프로바이오틱 만큼은 좋은 것 같네요.

7번째 후기 : 한통 다 비운 후기
- 매일매일 한알 씩 먹었어요 원래 변비는 없었지만 더 잘나오는 느낌....ㅎㅎㅎ 한통 다 비우고 재주문 하려구요! 알도 작아서 먹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8번째 후기 : 저한테는 효과가 없네요
- 캡슐없는 것으로 찾아서 주문했는데, 저한테는 효과가 없네요. 아까지만 사놓고 안먹고 있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활력의 시험이 통과되었습니다!
- 균형 잡히지 않은 미생물이 거의 모든 만성 질환과 관련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과정을 겪습니다. 이 프로바이오틱스의 복합체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선정되었습니다. ❶_5 억 개의 CFU와 15 개의 다른 균주가 포함되어있어 심각한 문제가없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❷ 존경받는 Consumer_ Lab에 의해 평가 : 유효 CFU의 양은 만기일 후 15 억 -15 억이다. 잠재적으로 병원성 미생물 및 기타 미생물 오염 물질, 카드뮴, 납, 비소; 분해 시험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❸ 냉장고에 보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허받은 제조 공정은 냉각없이 CFU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❹ 보통 프로 바이오 틱스 연구는 위의 산성 환경을 통과 한 후 살아남은 유기체의 10-20 %를 보여줍니다. 이 복합체는 특허 된 보호 코팅재를 사용하여 제조업체에 따라 생존율이 60으로 증가합니다.이 복합체에서 박테리아의 생존력에 대한 자체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당신이 사진에서 볼 수있는 결과 - 요거트 두꺼운 요구르트의 표준 과정에서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그는 요거트 시동기를 제공하는 그런 고밀도의 일관성이 없지만, 그 테스트는 상당히 지나친 것이라고 믿습니다. 미세한 노란색 흠도 나는 단지 분쇄 한 캡슐의 입자입니다. ✸_ 나와 나와 가족들에게이 프로 바이오 틱은 효과적이며 장 기능 향상뿐만 아니라 면역력의 향상을 보여줍니다. 이전에 프로바이오틱스가 소장을 재조직하고 병원성 박테리아를 대체함으로써 장내 식물상의 균형을 회복시키는 것으로 가정했습니다. 그러나 현대 연구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는 병원성 박테리아를 억제하고 영양소와 경쟁하며 자신의 면역 체계를 자극하고 내장에 존재하는 신경계와 상호 작용하는 물질 생산과 같은 다른 수단에 의해 행동하기 쉽습니다. 팁과 사진에 투표하면 기뻐할 것입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microbiome 균형을 잡으십시오!

2번째 후기 :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 나는이 위대한 모든 리뷰에 기초한이 프로 바이오 틱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졌지 만, 이것은 약 1 시간 후에 매번 부풀어 오르게합니다. 복용 20 분. 나는 부풀어 오르는 문제가 없어서 분명히 원인이되는 프로바이오틱스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피임약을 복용하면 나는 나머지 하루 동안 늦는다.

3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6 개월 동안 probiotics를 수락하십시오! 의사가 추천했다. 나는이 프로 바이오 틱을 정말로 좋아했다.

4번째 후기 : 가공 첨가제
- 항생제 치료 후 위장관 문제. Propyl Normobact - 제로 효과.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 삭감 - 제로 효과입니다. 그리고이 3 일을 복용하는 데 일주일이 지난 후에야, 거의 표준이 된 상당한 개선이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하나씩 마시는 것을 계속한다.

5번째 후기 : 3 주 소비
- 박하를 아주 쉽게 먹을 수있는 작은 진주 태블릿을 가지고 오십시오. 복용 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저는 의사가 피부 문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을 먹습니다. 의사는 건강에 해로운 위장과 소화 문제가 원인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내 소화를 돕는 데 정말로 도움이되며 시간이 지남에 피부가 좋아집니다. 잘하면 완전히 치료 될 것입니다.

6번째 후기 : 나는 적합하지 않았다.
- 이 probiotics는 나에게 맞지 않았다. 술을 마자 마자 그들은 턱에 거대한 여드름을 만듭니다. 나는 그만 둔다. 여러 번 실험을했습니다. 여드름이이 probiotic을 먹은 후에 기어 가기 시작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동시에, 프로 바이오 틱 작업. 요구르트가 그와 함께 있었고, 모든 것이 밝혀졌습니다. 영양 학자는 아마도 probiotic을 구성하는 박테리아 중 일부가 내 자신과 충돌한다고 말했습니다. 별 4 개 붙이기. Probiotic worker, 나는 방금 적합하지 않았다.

7번째 후기 : 효과 있어요!
- 남친이 변비가 생겨 고생중이라 이것저것 시켜서 먹어보고 있는데 이 제품을 하루 2-3알 먹으면서 변비가 해결됐어요. 체질에 따라 당연히 효과나 부작용, 차이가 심하겠지만 이 제품 먹기 전에 4-5일에 겨우 한번 화장실 갔었는데 지금은 하루 1번 이상 간다고 하네요.

8번째 후기 : 지원팀의 잘못된 지원
- 지원팀의 잘못된 지원

9번째 후기 : 좋은 멀티 스트레인 probiotic
- probiotics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이 후 강한 프로바이오틱스를 도입했다.

10번째 후기 : 영양 상태의 변화와 프리 바이오 틱스의 추가가 필요합니다.
- 복용하는 동안 만 효과가 있으며 식사 전에 1pc, 밤에 2pcs 섭취하면 효과가 눈에.니다. 한 번 이상 - 창자에 끔찍한 불편 함을 시작, 끔찍한 설사. 제 유익한 미생물의 성장을 자극하지 않은 조성물의 프리 바이오 틱스의 결핍 또는 너무 적은 양과 관련이 있으며, 제 3의 유익한 미생물 군의 유입이 어떻게 끝났는지 - 병원성 질환은 격렬했습니다. 설탕과 빠른 탄수화물을 제외하고 식물성 섬유를 포함한식이 요법을 주문하고 변경할 때이 유익한 미생물의 성장을 고려하여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용기는 우리의 모든 것입니다!

11번째 후기 : 추천
- 그녀는 항생제 내성 부비강염 치료 후 딸에게 가져갔습니다. 위장관 개선, 플러스 얼굴 (여드름) 청소기되고있다. 나는 추천한다. 내 페이지로 가서 할인 받으십시오.

12번째 후기 : 나는 적합하지 않았다.
- 반대 효과가 발생했습니다. 의자는 전혀 표준화되지 않았습니다. 무거움의 느낌이 있었고 화장실에가는 것이 더 어려워졌습니다.

13번째 후기 : 노동자
- 좋은 직장인은 항진균제 치료의 일환으로 또는 밤중에 dysbiosis의 예방과 치료를 위해 1 박 1 회 천공을하였습니다.

14번째 후기 : 싫어 했어.
- 저는 2 주 동안 술을 마셨지 만 그 효과는 제로입니다. 나는 취침 전에 밤에 완두콩 한 개를 가져 간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에게 매우 매여있다. 이전에는 변비가 없었습니다. 너는 의자를 가지고 모든 것을 괜찮다. 확실한 약은 아닙니다. 나는 더 이상 주문하지 않을 것이다.

15번째 후기 : PRO-15는 멋지다!
- 나는 그것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이 약들이 훨씬 더 건강하고 생생하게 채울 수있었습니다! 나는 많은 probiotic 보충 교재를 시도하고 아무도는 이것으로 좋게 작동하지 않았다. 나는 healthyourself.life에서 읽은 일부 정말 좋은 리뷰와 나 자신에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 몸은 꽤 피곤하고 약해서 나는 기분이 좋지 않았다. 그러나이 제품을 2 주 동안 사용하고 나면 몸에 큰 차이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필자는 여러 번 약을 먹는 것을 잊어 버렸음을 인정해야하지만, 복용량을 놓치더라도 몸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나는 계속 구매할 것이고 확실히 추천 할 것입니다.

16번째 후기 : 푸로 바이오 틱스
- 아주 좋아.

17번째 후기 : 좋아함
- 불편 함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18번째 후기 : 숨겨진 명품?
- 원래 변비 편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을 마시고 있던 때와 비교하여 접대 시간과 양이 안정된 같은 생각이 든다. 균수 자체는 다른 사람보다는 적지 만 생존율이 높은 (?) 같기 때문에 효율이 좋을 것 같은 일과 균종도 15 종류와 다른 배 정도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보다 높은 효과를 얻을 수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든다. 아무튼 그만큼 가격도 다른 사람보다는 높지만. 그 차액의 효과는 있나? 라고 말해지면 미묘한 때문에 정상 가격으로 살 생각도하지 않습니다 만, 품질은 사서 좋았다고 생각 품위.

19번째 후기 : 위대한 균형 약물!
- 그 구성은 칭찬을 뛰어 넘습니다! 소화 시스템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많은 과정을 조절하는 박테리아가 들어 있습니다. 첫 번째 누룩은 박테리아가 깨어날 때까지 8 시간을 기다려야하지만 요구르트가 얻어집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그들의 높은 품질 보존과 고온으로부터의 보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비현실적으로 필요한 약물. 내 블로그에는이 박테리아에 관한 최신 과학적 발견을 담은 훌륭한 기사가 있습니다. 읽기, 당신은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20번째 후기 : 프로 15
- 최고의 제품.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아이허브유산균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직구 #유산균추천 #아이허브유산균 #FOS #유산균먹이 #유산균올리고당 #유산균효능 #유산균변비 #아이허브임산부유산균 #아이허브장건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