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Nature's Way, Primadophilus 루테리, 우수한 프로바이오틱, 90 식물성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Way, Primadophilus 루테리, 우수한 프로바이오틱, 9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Primadophilus 루테리, 우수한 프로바이오틱, 9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26,84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하루 한 번 복용
  • scFOS를 함유한 다양한 균주
  • 소화
  • 면역력
  • 50억 CFU의 진정한 효능
  • 지연성 방출
  • 건강 보조 식품
  • NutraFlora로 강화

소화와 면역력

왜 Primadophilus 루테리를 복용해야 하나요?

Primadophilus 루테리는 다중 균주 프로바이오틱 포뮬라입니다. L.루테리(UALre-16), L. 애시도필러스 그리고 L. 람노서스는 다음을 지원합니다.

  • 건강한 면역 기능 지원
  • 건강한 소화 지원

루테리가 무엇인가요?

젖산균 루테리는 장내에서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소화기계 균형 유지와 면역 건강을 지원하는 독특한 프로바이오틱 균주입니다.

우수한 프로바이오틱

Primadophilus 루테리는 활성 젖산균과 함께 장관을 강화해 줍니다.

  • 1 회 제공량당 50억 CFU
  • L. 루테리(UALre-16), L. 애시도필러스과 L. 람노서스를 함유한 다중-균주 포뮬러
  • 지연성 방출 캡슐은 위산에 저항하여 프로바이오틱스를 장까지 전달합니다.
  • NutraFlora scFOS(단쇄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한 프리바이오틱 지원으로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진정한 효능 보장

Primadophilus 루테리는 상자에 표기된 유통기한까지 적어도 50억 CFU를 함유합니다. 대부분의 프로바이오틱 회사들은 제조일을 기준으로 제품의 효능을 이야기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Capsule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NutraFlora scFOS(short- chain fructooligosaccharides) 100 mg **
Proprietary Probiotic Blend
providing 5 billion CFU
(Lactobacillus reuteri(UALre-16);
Lactobacillus acidophilus(DDS-1);
Lactobacillus rhamnosus(HN001))
48 mg **
**Daily Value(DV)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권장 사용법: 매일 1 캡슐을 음식과 함께 또는 단독으로 복용하십시오. 임신 또는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에는 사용하기 전에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최고 효능을 유지하려면 냉장 보관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 말토덱스트린, 식물 성분 캡슐(하이프로멜로오스, 젤란 고무질),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실리카 .

글루텐 없음. 설탕, 소금, 밀, 대두, 유제품, 인공 색소, 향료 또는 보존제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Pretty Good
- 특별하지는 않지만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2번째 후기 : 좋와요.
- 항상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좋습니다..

3번째 후기 : Reuteri 프로바이오틱스 효과
- 정말 효과가 좋습니다.. 소화불량은 물론 가스 차는 현상도 없어지고 배변도 매우 원활하여 졌습니다..

4번째 후기 : 오래전에 구입
- 냉장고에 보관해서 먹었는데 효과는 그럭저럭 ㅎㅎ

5번째 후기 : 말이 필요없는 제품이네요
- 저희가족 뿐만아니라 이번 추석에는 부모님께도 드렸는데 정말 좋아하시네요 냉장보관으로 유지하느라 힘들었네요

6번째 후기 : 파우더 먹기 싫어하는 신랑을 위해 샀어요
- 처음에는 변비도 생기고 바로 효과 없었데요 일주일 정도 먹으니까 점점 좋아졌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7번째 후기 : 3병 먹어봤는데 효과는 미비
- 3병 먹어봤는데 효과는 미비

8번째 후기 : 좋으려니... 자로우 베스트셀링보단 좋네요
- 여러 종류 유산균 번갈아 먹고 있습니다. 다양하게 먹으려고요

9번째 후기 : 좋습니다
- 남편에게는 이게맞다네요

10번째 후기 : 무난하게 잘 먹고있습니다.
- 이번에 재구매하네요 잘먹고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꾸준히 먹고 있어요.
- 크기가 크지 않아서 먹기도 편하고, 꾸준히 먹고 있어요.

12번째 후기 : 괜찮아요
- 지금은 가루로 된거 먹는데 이런 캡슐형도 깔끔하니 괜찮은 것 같아요

13번째 후기 : 가격대비 우수한 것 같아요
- 가격 대비 품질이 좋아요 지금 1년 넘게 온가족이 먹고 있습니다

14번째 후기 : 먹기 편해요.
- 분말형태보다 비싸긴 하지만, 먹기편한 상품이 좋을 것 같아서 샀습니다. 예민한 편이 아니라서 효과에 대해서 좋다 나쁘다는 잘 모르겠지만, 하루에 한 알, 한 번만 먹게 되어있어서 좋습니다.

15번째 후기 : 추천평이 좋아서
- 구매했어요. 꾸준히 먹고있어요

16번째 후기 : 처음에 적응현상이 좀 있는듯해요
- 임산부 영양제로 인한 변비 해소 목적으로 구매했어요 처음 복용하고 복통 심하고 변비, 설사 반복했는데 꾸준히 먹다 보니 하루 한번 화장실 잘 가고 있네요~

17번째 후기 : 난 효과없어
- ....냉동보관도 안되어 오기때문에.. 오다 유산균 다 죽은거 아닌지 모르겠... 먹는데 효과없음

18번째 후기 : 불편감없이 잘 맞아요
- 어른들이 먹기에는 가루보다 캡슐이 좋을것 같아 이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2주정도 먹었는데 불편감이나 특이증상 없이 잘 맞네요

19번째 후기 : 아직은 좋은지 모르겠네요 / KAI
- 이걸 먹어서 화장실을 가는건지 과일과 야채 어마어마하게 먹어서 가는지 아직 구분이 안되네요

20번째 후기 : 장의 균형을 잡아주네요.
- 장이 약해서 탈이 자주 나서 사 봤어요. 효과 있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좋은
- 이 지역의 모든 probiotics 중에서이 복합체는 지금까지 가장 좋아했습니다. 또한 하루에 1 캡슐 만 마셔야하기 때문에 기쁩니다. 나는 점심 식사 후 2 시간을 마신다. 소화가 개선되었습니다.

2번째 후기 : 의심스러운 효과
- 겨울에 여러 가지 검사를 통과 한 결과, 제가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지는 않았지만, 이상 반응이있었습니다. 음, 예, 때때로 아침에 위가 아프지 만, 모든 것이 화장실에 갔다가 내 솔직함을 용서해주었습니다. e 전날과 싸이클의 처음에는 악화, 복통, 뒤틀림, 설사가있었습니다. 더 이상 없습니다! 그러나 또한, 나는 또한 다른 많은 보충제를 복용 : 비타민 E, 오메가 3, 다시마 (요오드), 엽산, 그래서 여기에 더 많은 일했습니다. 중요한 날은 거의 주목받지 못하는 passing을 지나가고있다. 나는 정기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를 복용함으로써 너무 많은 불편한 감각을 제거 할 수 있었다. 나는 약국 Ekobiol에서 시작했다. 또한 50 억 cfu. 그리고 이제 한 달 동안 나는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고 건강한 소화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L. reuteri, L. acidophilus 및 L. rhamnosus와 같은 여러 균주를 가진"Primadophilus Reuteri "를 섭취했습니다. Reuteri는 무엇입니까? 류 테리 락토 바실러스 (Reuteri Lactobacillus)는 소화관을 식민지화하여 균형 잡힌 소화를 유지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는 독창적 인 프로 바이오 틱 균주입니다. ▫ 𝗣𝗿𝗶𝗺𝗮𝗱𝗼𝗽𝗵𝗶𝗹𝘂𝘀 lact는 유산균의 활성 문화를 통해 위장관을 강화합니다. ▫ 혜택 : 봉사 당 50 억 CFU. ✔️ 여러 가지 변형; 지연 방출 캡슐은 위액의 영향을받지 않기 때문에 장내에서 프로바이오틱스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 prob 프로 바이오 틱 박테리아의 성장을 돕는 뉴트라 플로라 (NutraFlora)와 함께 프리 바이오 틱 (Prebiotic)이 들어 있습니다. ❗️ 마이너스 : 당신은 엄격히 냉장고에 보관해야합니다. 그러나 소포가 갔을 때 (2 주),이 뉘앙스가 관찰 되었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나는 프로 비 틱스가 "살아있는"상태에 도달했는지 확신 할 수 없다. 의자가 정말 좋아졌지만 부드러워졌습니다. 우유 한 잔을 확인하고 캡슐의 내용물을 따르고 우유가 요구르트로 바뀔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있습니다. 따뜻한 물 한 잔으로 아침에 빈 뱃속에 1 캡슐을 마셔야합니다. 영양에서 저는 다이어트 5 번 (단, 지방, 흰 빵, 롤, 알코올, 더 많은 액체, 야채 및 과일의 거부)을 지킵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할 것이면 기뻐할 것입니다.

3번째 후기 : 죽은자가왔다 (
- 물론 실망 스럽지만 우유는 발효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약국 Bifiform은 효과가 있었지만 그렇게하지는 않았습니다. (리뷰에 따르면 죽은 사람이 커질 위험이 있다고 판단하고 대안을 찾겠습니다.

4번째 후기 : 효과 없음
- 긍정적 인 효과를 느끼지 못함

5번째 후기 : 캡슐의 효과적이고 편리한 수, 충분히 오랜 시간 동안 !!! 권장 사항!
- 큰 탱크 약! 가격은 포장에 포함 된 많은 수의 정제가 약국의 어떤 약국보다 저렴하고 저렴하다는 점을 감안하여 스스로 정당화합니다. 효과적인, 당신은 냉장고에 보관해야합니다. 하루에 1 번 복용하십시오. 나는 이미 3 개월 동안 술을 마셨다. 결과는 뛰어나다.

6번째 후기 : 놀랍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감사한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내 기쁨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나는 1 달 동안 장의 dysbiosis를 치료했다 (나는 취침 시간에 2 캡슐을 챙겼다), 보너스로 나는 소위 활동적인 삶의 위치 인 나 자신에 대한 확신을 얻었다. 하루 동안 힘이 더 많이되었습니다. 압력 점프는 첫 주 이후 문자 그대로 사라졌습니다. 우유 skvashivaet (즉, probiotics 작동),하지만이 더 많은 예산 옵션이 있습니다. 모든 건강과 쾌활한!

7번째 후기 : 사다
- 위장에 좋다.

8번째 후기 : 제거하지 마십시오.
- 이 프로 바이오 틱은이 사이트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나는 친구의 요청으로 그것을 주문했다. 이 제품을 2.5 개월 동안 사용해 본 후에 그녀는 아무런 효과가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제품은 변성 된 셀룰로오스, 알긴산 나트륨, 스테아르 산 및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으며 값 싸고 위험한 필러입니다. 개질 된 셀룰로오스는 화학적으로 처리됩니다. 알긴산 나트륨은 잠재적으로 고혈압, 칼슘 결핍 및 심장 질환으로 이어질 수있는 증점제 및 풍미 증진제입니다. 스테아린산은 동물에서 유래했을 가능성이 가장 높았으며 (식물에서 얻은 것으로 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신경 독성 및 발암 성일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는 생산 중에 캡슐이 서로 달라 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윤활제로 신체에 생물막을 생성하고 필수 영양소를 흡수하지 못하도록 차단합니다. 내 다른 리뷰와 많은 흥미로운 제품 - 내 페이지에! 피드백 헤더에서 내 페이지 "SPAN LIFE"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내 리뷰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예"를 클릭하십시오. 아름다움과 젊음이 당신에게!

9번째 후기 : 좋은
- 장내 환경이 갖추어지고 변비 무지하게 피부도 깨끗 ににり まし했다

10번째 후기 : 마지막으로 ..... 구호
- 저는 20 년 이상 IBS로 고통 받았고 10 년 동안 산성 퇴조를했습니다. 나는이 모든 시간 동안 부드러운 복부를 가졌다. 처음으로 안도감을 느끼기 시작한 것은 몇 주 동안 로이터를 복용 한 후 한 달이 지나도 산 과일과 채소를 아무런 문제없이 다시 먹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내 복부도 더 이상 부드럽지 않습니다. 나는이 프로 바이오 틱을 2 년 넘게 복용 해 왔으며 위대하다고 느낍니다.

11번째 후기 : 팽창을 일으켰습니다!
- 적합하지 않았고 가스를 발생 시켰습니다. 아마 성분 자체는 좋지만 쌀 말토 덱스트린이나 마그네슘 시작의 형태로 보충제가 적당하지 않은 경우 복용하지 마십시오.

12번째 후기 : 큰 할인 혜택을 누리면 자신을 부려 먹을 수 있습니다.
- 솔직히 나는 큰 할인이 아니면,이 약을 복용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 일반적으로, 그들은 약의 효과에 만족합니다. 10 일간 투여 한 후 남편도 남편도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위장관은 "시계처럼"작동합니다. 우리는 겨울철 바이러스 성 기간을 정상적으로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probiotics의 사용이 우리가 위장관과 면제를 도울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라고 언급했다. 유지 보수 단지의 일부로서,이 도구는 완벽하게 수행되었습니다!

13번째 후기 : 그래서 기쁘게
- 내 배가 수십 년 동안 정말로 불안했고 내 손톱은 항상 부서졌다. 나는 약 6 개월 전에이 탭을 복용하기 시작했고 더 이상 불안정하지도 않고 손톱도 길고 유연 해졌습니다. 그렇게 기쁘게!

14번째 후기 : 좋은
- 대장의 상태가 훨씬 좋아졌습니다! 계속보고 싶습니다 ♬

15번째 후기 : 아름다운 프로 바이오 틱
- 멋진 probiotic, 내 아들과 함께 항생제를 마신 후 마 셨습니다. 배가 질서 정연하다. 나는 모두에게 조언한다.

16번째 후기 : 두드 프로 바이오 틱
- 호주의 구매자는이 제품을 해외에서 선적해야하므로 냉장 보관하지 않고 먼 거리를 여행하고 x 선 스캐너를 통과해야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굿 헬스의 변화 나 개선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대부분 생물학적으로 활동적이지 않습니다. IHerb는이 면책 조항을해야합니다!

17번째 후기 : 제품에 매우 만족함
- Priimadophilus Reutere Probiotic은 매우 좋으며 다시 주문할 예정입니다 .- 도착하기까지 2 개월이 걸린 이유는 NZ 세관에서 열었 기 때문입니다.

18번째 후기 : 로이 테리 균이 최고
- 치과 의사보다 치주 질환의 경향 같네요. 것으로 알려져 예방에 효과 보조 식품 및 리뷰를보고 구입. 최근 진찰을 받았지만 잇몸의 상태가 좋아지고있다. 라는 것. 기쁘다. 매일 자기 전에 캡슐에서 내고 직접 가루를 입에 넣어 혀로 익숙해 지도록하고 앞으로도 계속할 예정. 또한 변비도 해소하고 일석이조!

19번째 후기 : 잘 모르겠다
- 효과는별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20번째 후기 : 나는 아이들에게주는 효과가 최고!
- 아이들의 대변에 빈번한 문제, 변비에 경향, 모든 문제를 강타로 해결해, 의자는 시계 같이되었다! 그 결과는 매우 빨리 나타났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아이허브유산균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직구 #유산균추천 #아이허브유산균 #FOS #유산균먹이 #유산균올리고당 #유산균효능 #유산균변비 #아이허브임산부유산균 #아이허브장건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