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 Honey Gardens,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1 fl oz(30 ml)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Honey Gardens,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1 fl oz(30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Honey Gardens,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1 fl oz(30 ml)


제품 가격:₩9,19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벌침요법 생 꿀, 감초 뿌리 및 소나무 겨우살이 함유
  • 허브 보조제

최대 효과를 위해 생 꿀, 프로폴리스, 감초 뿌리 및 소나무 겨우살이 혼합물을 스프레이에 담았습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벌집 내부를 코팅하고 소독된 환경으로 유지하기 위해 소나무와 포퓰러 나무에서 모은 수지입니다.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플라보노이드인 프로폴리스는 건강한 면역계를 위한 영양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분량 : 3 회 분무
용기당 제공 횟수 : 5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독점적인 혼합
(미국 A 등급 생 꿀, 프로폴리스, 감초 뿌리 및 소나무 겨우살이)
0.6 ml *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반드시 지시대로 사용하십시오. 1 회 제공량을 하루에 최대 3 번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순수 곡물 알코올 및 물.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값격 올릾깞봐 별 핪나만 줍닚다
- 냄새는 좀 힘들어요 허브냄새 처럼 프로폴리스 향이... 완전 구린건 아닌데, 짙은 아로마향이라 차멀미 나는 느낌으로 메스껍지만.... 그래도 새거나 찍- 물총분사 되거나 하지 않아서 뿌리기는 좋았어요. 스프레이 방식이라 목에 직접 분사 가능해서 좋았고, 기침이 완화됩니다. 요즘 미세먼지에 변덕 부리는 날씨 때문에 목이 잘 붓는데, 기관지염도 잘 걸리구요. 간질간질 할때 뿌려주면 금새 가라앉네요. 아이허브가 별점이 좋으면 가격을 올려버리는게 습관인 것 같아서, 별은 1개만 주지만 상품은 만족 합니다. 도움 되셨으면 Yes 눌러주세요~

2번째 후기 : 좋아요 스포이드보다
- 스포이드보다 스프레이가좋아요 먹기편합니다

3번째 후기 : 예방에확실
- 목이간질간질 할때뿌려주면 미리 감기예방에탁월한듯

4번째 후기 : 감기에 효과있어요.
- 감기기운이 있어서 큰 기대없이 뿌려봤는데 뿌린 후 몇시간동안 감기증상이 줄어드네요. 여러번 반복해봤는데 효과 있습니다.

5번째 후기 : 첫사용후기
- 인삼주에 꿀탄맛! 저는 맛있던데 ㅋㅋ

6번째 후기 : 늘쓰는 제품입니다.
- 정말 인기많아지면 가격올릴까요?ㅠㅠ 가격대비 진하고 좋아서 쓰고있는데 문득 가격올라갈까봐 두려워지네요. 요즘같이 미세먼지,감기심할때 늘상 아이 뿌리고 있습니다

7번째 후기 : 사용이 편해요
- 목이 칼칼할때 쓰는데 사용이 간편해서 스포이드 보다 좋네요

8번째 후기 : 다 새서 왔네요
- 다 새서 젖어서옴. 물로 씻어도 끈적함이 남아서 뿌릴때마다 손이 찝찝. 알콜이 너무강해서 못먹겠어요

9번째 후기 : 스프레이형 프로폴리스
- 스프레이형 처음 사봤는데 좋은데 싫다는 사람이 좀 있군요. 괜찮아요.. 진하지도 않고 냄새도 역겹지도 않고.. 구매염 때문에 구매했어요.. 제발 나았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면서..

10번째 후기 : 어른용인것같아요
- 아이들이 쓰기에는 쌉싸름한게 남아있네요!

11번째 후기 : ㅠㅠ
- 프로폴리스를 맛으로 먹는 건 아니지만 다른 프로폴리스도 먹어봤는데 맛이 진짜 이상하네요............아래부분이 꽉 안 닫혀 있는 채로 좀 새서 와서 그런 걸까요 다른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에 비해 알콜 맛이 너무 강해서 못 먹겠네요

12번째 후기 : 세상에 너무 따가워서 파스인줄!!!
- 세상에 너무 따가워서 파스인줄!!! 목에 뿌리친다는 분들 너무 대단!!

13번째 후기 : 인후염에 도움됩니다
- 2주 넘게 인후염으로 고생했는데 이것 사용하고 좋아졌어요. 밤에 자기전 한번 뿌리고 잡니다.

14번째 후기 : 좋습니다
- 저렴하게 잘 샀어요

15번째 후기 : 재구ㅁㅐ
- 재구매 여러번 하고 있구요.. 감기기운 있을때 자기 전에 양치+가글하고 세번 뿌려주고 자면 목 부은게 금세 없어집니다. 주변에 선물도 여러번 하네요.

16번째 후기 : 목이 아파서 하루 한번 하고 있어요
- 목이 아파서 하루 한번 하고 있어요 괜찮은것 같아요

17번째 후기 : 처음은 화해요.
- 편도 수술후 미먼만 조금 심해지면 목아파 구매 합니다. 기관지도 별로 좋지 않거든요. 처음 뿌렸을때는 이게 뭔가하는 화함이 있어요. 향은 역하진 않지만 특이취 있어요. 적응하기에는 개인차가 있겠으나. 가글제품인 리스×린 처음 했을때 보단 덜 충격적이고 작응 할만 합니다. 입에 그프레이후 구강과 입을열고 하악하악 숨을 크게 3~5번 쉬면 금새 없어 집니다.

18번째 후기 : 괜찮아요.
- 콤*타 제품 쓰다가 면세점 품절이라 급한대로 사서 쓰긴 했는데, 확실히 쉽지 않은 맛이네요.. 몸에 좋은 약이 쓰다고 믿고 쓰는 중입니다.

19번째 후기 : 구내염 치료용으로 샀어요
- 피곤할때 구내염땜에 고생이라 프로폴리스를 구매했습니다. 스프레이타입이라 사용하기 편합니다. 늘 휴대하기도 편하구요!

20번째 후기 : 목아플 때 굿
- 강하지 않은 화~한 느낌이 괜찮습니다. 목아플 때 간편히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값격 올릾깞봐 별 핪나만 줍닚다
- 냄새는 좀 힘들어요 허브냄새 처럼 프로폴리스 향이... 완전 구린건 아닌데, 짙은 아로마향이라 차멀미 나는 느낌으로 메스껍지만.... 그래도 새거나 찍- 물총분사 되거나 하지 않아서 뿌리기는 좋았어요. 스프레이 방식이라 목에 직접 분사 가능해서 좋았고, 기침이 완화됩니다. 요즘 미세먼지에 변덕 부리는 날씨 때문에 목이 잘 붓는데, 기관지염도 잘 걸리구요. 간질간질 할때 뿌려주면 금새 가라앉네요. 아이허브가 별점이 좋으면 가격을 올려버리는게 습관인 것 같아서, 별은 1개만 주지만 상품은 만족 합니다. 도움 되셨으면 Yes 눌러주세요~

2번째 후기 : 매우 약함
- 목구멍을 치료하려면 프로 폴리스의 농도가 더 높아야합니다. 약한 행동

3번째 후기 : 좋아요 스포이드보다
- 스포이드보다 스프레이가좋아요 먹기편합니다

4번째 후기 : 예방에확실
- 목이간질간질 할때뿌려주면 미리 감기예방에탁월한듯

5번째 후기 : 쓴맛이 강한
- 가글과는 달리 화장실에 가지 않아도 간편하게 목 스프레이 있기 때문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 쓴맛이 강한 데요. 위 카메라 때 목 스프레이되는 마취와 같은 맛입니다.

6번째 후기 : 감기에 효과있어요.
- 감기기운이 있어서 큰 기대없이 뿌려봤는데 뿌린 후 몇시간동안 감기증상이 줄어드네요. 여러번 반복해봤는데 효과 있습니다.

7번째 후기 : 첫사용후기
- 인삼주에 꿀탄맛! 저는 맛있던데 ㅋㅋ

8번째 후기 : 늘쓰는 제품입니다.
- 정말 인기많아지면 가격올릴까요?ㅠㅠ 가격대비 진하고 좋아서 쓰고있는데 문득 가격올라갈까봐 두려워지네요. 요즘같이 미세먼지,감기심할때 늘상 아이 뿌리고 있습니다

9번째 후기 :
- 좋은

10번째 후기 : 고생 째
- 깔끔한하지 않지만, 몸에 상냥한. 상당히 쓴맛이 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사용이 편해요
- 목이 칼칼할때 쓰는데 사용이 간편해서 스포이드 보다 좋네요

12번째 후기 : 그것을 사용하면 편안하다.
- 최고

13번째 후기 :
- 왠지 할아버지 같은 맛이납니다.

14번째 후기 : 다 새서 왔네요
- 다 새서 젖어서옴. 물로 씻어도 끈적함이 남아서 뿌릴때마다 손이 찝찝. 알콜이 너무강해서 못먹겠어요

15번째 후기 : 스프레이형 프로폴리스
- 스프레이형 처음 사봤는데 좋은데 싫다는 사람이 좀 있군요. 괜찮아요.. 진하지도 않고 냄새도 역겹지도 않고.. 구매염 때문에 구매했어요.. 제발 나았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면서..

16번째 후기 : 바람의 유행시기에
- 목소리를 사용하는 일이므로 감기는 절대 끌 수 없습니다. 일본은 좁은 공간에서 바람 사람의 기침을받는 것이 많아 혼잡에 가기 전에 슈 감기 사람 근처에 가면 슈, 기침을 받았다면 슈와 마스크의 병용으로 꽤 우선 거의 걸리지 않습니다 했다. 핸드북입니다.

17번째 후기 : 프로 폴리스
- 프로 폴리스 입력 APP 1 3 5 3보다 유리한 (공백 제거)

18번째 후기 : 어른용인것같아요
- 아이들이 쓰기에는 쌉싸름한게 남아있네요!

19번째 후기 : ㅠㅠ
- 프로폴리스를 맛으로 먹는 건 아니지만 다른 프로폴리스도 먹어봤는데 맛이 진짜 이상하네요............아래부분이 꽉 안 닫혀 있는 채로 좀 새서 와서 그런 걸까요 다른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에 비해 알콜 맛이 너무 강해서 못 먹겠네요

20번째 후기 : 목구멍 문제에 아주 좋습니다.
- 나는 선생님이고 매일 많이 이야기합니다. 목구멍이 딱딱하거나 조금 아플 때마다 나는 프로 폴리스를 입안에 뿌렸다. 그것은 항상 잘 작동했습니다. 추천!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면역력 #프로폴리스추천 #프로폴리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