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 Natural Factors, 비 프로폴리스, 250 mg, 90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al Factors, 비 프로폴리스, 250 mg, 9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비 프로폴리스, 250 mg, 90 캡슐


제품 가격:₩16,51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Dietary Supplement
  • Enriching Bee Factors
  • Purity & Potency Guaranteed
  • Isura
  • Non-GMO
  • Mass Spec
  • Documentation - Lab Tested

Propolis is a gummy substance made by bees. They combine it with beeswax to fortify and sterilize their hives. Propolis has been traditionally used for centuries as support for the immune system.

Manufactured by Natural Factors to ensure safety and potency in accordance with Good Manufacturing Practice (GMP) of the FDA and Health Canada.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벌 프로 폴리스, 2 : 1 추출물
500mg의 벌 프로 폴리스에 해당
25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1-2회 1 캡슐, 혹은 건강 전문가의 지시대로 이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젤라틴 캡슐 (젤라틴, ​​정제수), 실리카,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등급).

인공 방부제, 색소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옥수수, 유제품, 글루텐, 전분, 밀 또는 효모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원료는 중국산이었네요.
- 제조회사에 직접 문의 했습니다. (또는 직접 문의 해보세요) 캐나다산인줄 알았는데... 중국산 양봉꿀벌이 만든 성분으로 제조 되었고 그 원료를 수입해서 가공하는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GMP인증을 받았다는것으로 별 세개 드리고 갑니다만... 저는 중국 원료의 효능을 믿지 못하겠습니다. 이미 구매는 해버렸고 ㅜㅜ 다음엔 제조사 답변부터 기다렸다가 구매 해야겠네요.

2번째 후기 : 선물용은 아닌 듯.
- 실물을 보니 포장이 좀 별로네요. 흰색 플라스틱 통에 인쇄된 스티커만 달랑 붙어있어서 허접해 보여요. 선물용으로는 아닌 것 같아요.

3번째 후기 : 엄마를 사드렸다.
- 그리고 엄마는 알게되셨다... 본인이 벌알러지가 있음을... 엄마는 굉장한 특이 체질로 어마어마한 가짓수의 알러지를 보유하고 계신다. 그래서 사촌동생에게 토스했다. 사시사철 비염을 달고 사는 십대남자아이인데.... 좋다고 다시 구매했다.

4번째 후기 : 프로폴리스
- 캐나다사시는 고모님이 적극추천해주셔서 구입했는데 오늘받았습니다건강을워해열심히먹어야겠네요

5번째 후기 : 프로폴리스
- 프로폴리스 특유의향이 덜햬요 향이 덜한것 빼고는 똑같아요

6번째 후기 : 나쁘지 않았어요
- 혹시 프로폴리스가 어떤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시면 살만해요 양이 작아서 금방먹거든요 근데 프로폴리스는 어른분들에게 진짜 필수같아요 저희 아빠는 많은양이 필요해서 이거 드시고 몸에 맞길래 다른제품 양 많은걸로 바꿨어요!

7번째 후기 : 잘 모르겠어요..
- 전에 여기서 사먹던 브랜드 프로폴리스가 정말 좋았는데 ㅠ 왜인지 모르겠지만 국내 반입 불가 리스트에 올라서 대용으로 이거 구입해서 먹었는데요 이상하게 얘는 먹고 나면 좀 속이 부글부글 한다고 해야하나 소화 잘 안되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밥 먹을 때 중간에 먹어봤는데도 살짝 그런 감이 있어요 이유는 모르곘지만... 아쉽네요..프로폴리스 효능 자체는 뭐 너무 좋으니깐.. 근데 매일은 못챙겨먹어요 속이 부대껴서 전 다른 제품으로 갈아탈듯

8번째 후기 : 이제품은 비염때문에 샀는데 만족합니다.
- 비염으로 밤에 잠을 잘 못자서 구입해봤는데요 아침저녁 한알씩 먹고 있습니다. 먹은 날부터 효과를 봤습니다. 잘때 코가 막혀서 숨쉬기 힘들었었는데 많이 완화되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완치라든가 그런건 없습니다 ㅎㅎ 그래도 두통도 거의 없어졌고 많이 효과보고 있습니다. 재구매 하도록 하겠습니다.

9번째 후기 : 좋아요
- 비염때문에 고생했는데 이거 먹고 많이 좋아진것 같아요. 코가 간지럽지 않아요~~

10번째 후기 : 잘 먹고 있어요
- 안 먹으면 드러나는 면역력 신호... 도움됩니다

11번째 후기 : 잦은기침은 확실히 진정되는 것 같습니다
- 직접 먹은 것이 아니라 선물한 것인데 지인의 말에 따르면 그렇다고 합니다. 알약 크기도 작고 목넘기는 느낌도 편해서 잘 챙겨먹게 된다네요.

12번째 후기 : 매우 좋아요!
- 약에서 약간 특유에 냄세가 나지만 벌써 면역효과가 조금은 있는듯 해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Drugs have an unusual smell, but I felt satisfied because I got a drug effect.

13번째 후기 : 프로폴이스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 좋습니다.
- 꾸준히 복용하고 싶네요..

14번째 후기 : 프로폴리스가....
- 원하던 형태가 아니어서리... 일단은 열심 먹고있어요

15번째 후기 : 배송은 보통, 제품은 괜찮아요
- 건강식품이라 바로 효과를 알 순 없지만, 적어도 문제가 있는 제품은 아닌 거 같습니다. 현재 받은 거 다 먹으면 또 살꺼 같아요

16번째 후기 : 자녀를 위해~
- 추천해 주셔서 먹고는 있는데~솔직히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늘립니다
- 목구멍에 위화감이 몸이 나른하다,라고 생각했을 때 마셔 보니 목도 기밀성도 좋아졌습니다. 감기 끌어 시작에 마시면 악화 없다고 생각합니다.

2번째 후기 : 蜂胶
- 这款蜂胶在国内就买了很多,在I家买更方便了,家中必备

3번째 후기 : 프로 폴리스 캡슐
- 여러 병을 구입하고 약간의 시간이 아직 발견에 대한 거의 영향을 먹는 주장이 만성 인두염과 비염을 완화

4번째 후기 : 비염에 효과
- 추운 날씨가 항상 지금은 프로 폴리스의 역할을해서는 안된다 더 쉽게 먹고 아침에 몇 주 동안 재채기와 콧물 일어나 후에 ~

5번째 후기 : 원료는 중국산이었네요.
- 제조회사에 직접 문의 했습니다. (또는 직접 문의 해보세요) 캐나다산인줄 알았는데... 중국산 양봉꿀벌이 만든 성분으로 제조 되었고 그 원료를 수입해서 가공하는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GMP인증을 받았다는것으로 별 세개 드리고 갑니다만... 저는 중국 원료의 효능을 믿지 못하겠습니다. 이미 구매는 해버렸고 ㅜㅜ 다음엔 제조사 답변부터 기다렸다가 구매 해야겠네요.

6번째 후기 : 선물용은 아닌 듯.
- 실물을 보니 포장이 좀 별로네요. 흰색 플라스틱 통에 인쇄된 스티커만 달랑 붙어있어서 허접해 보여요. 선물용으로는 아닌 것 같아요.

7번째 후기 : 좋은!
- 독감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두 병을 가져갔습니다.

8번째 후기 : 엄마를 사드렸다.
- 그리고 엄마는 알게되셨다... 본인이 벌알러지가 있음을... 엄마는 굉장한 특이 체질로 어마어마한 가짓수의 알러지를 보유하고 계신다. 그래서 사촌동생에게 토스했다. 사시사철 비염을 달고 사는 십대남자아이인데.... 좋다고 다시 구매했다.

9번째 후기 : 프로폴리스
- 캐나다사시는 고모님이 적극추천해주셔서 구입했는데 오늘받았습니다건강을워해열심히먹어야겠네요

10번째 후기 : 강화 된
- 수신 중 활력과 에너지를 첨부.

11번째 후기 : 그냥 먹기 시작, 효과를 알 수
- 맛이 너무 큽니다

12번째 후기 : 그녀를 위해 물건을 구입, 나는 좋은 그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내 어머니의 건강을 바란다

13번째 후기 : 프로폴리스
- 프로폴리스 특유의향이 덜햬요 향이 덜한것 빼고는 똑같아요

14번째 후기 : 나쁘지 않았어요
- 혹시 프로폴리스가 어떤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시면 살만해요 양이 작아서 금방먹거든요 근데 프로폴리스는 어른분들에게 진짜 필수같아요 저희 아빠는 많은양이 필요해서 이거 드시고 몸에 맞길래 다른제품 양 많은걸로 바꿨어요!

15번째 후기 : 잘 모르겠어요..
- 전에 여기서 사먹던 브랜드 프로폴리스가 정말 좋았는데 ㅠ 왜인지 모르겠지만 국내 반입 불가 리스트에 올라서 대용으로 이거 구입해서 먹었는데요 이상하게 얘는 먹고 나면 좀 속이 부글부글 한다고 해야하나 소화 잘 안되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밥 먹을 때 중간에 먹어봤는데도 살짝 그런 감이 있어요 이유는 모르곘지만... 아쉽네요..프로폴리스 효능 자체는 뭐 너무 좋으니깐.. 근데 매일은 못챙겨먹어요 속이 부대껴서 전 다른 제품으로 갈아탈듯

16번째 후기 : 이제품은 비염때문에 샀는데 만족합니다.
- 비염으로 밤에 잠을 잘 못자서 구입해봤는데요 아침저녁 한알씩 먹고 있습니다. 먹은 날부터 효과를 봤습니다. 잘때 코가 막혀서 숨쉬기 힘들었었는데 많이 완화되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완치라든가 그런건 없습니다 ㅎㅎ 그래도 두통도 거의 없어졌고 많이 효과보고 있습니다. 재구매 하도록 하겠습니다.

17번째 후기 : 위장관에 문제가있는 모든 사람
- 나는 위궤양 있습니다. 간경화 - 10. 그 모든 약국의 의사로 적립 년은 내가 읽은 그 중 하나가 부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약간의 사냥을 마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큰 기쁨이 프로 폴리스를 마실 수 있습니다. 위 모두 OK! 어떤 고통도없고, 불편. 프로 폴리스는 트림이 될 수 있습니다.

18번째 후기 : 좋아요
- 비염때문에 고생했는데 이거 먹고 많이 좋아진것 같아요. 코가 간지럽지 않아요~~

19번째 후기 : 비염의 치료
- 나는 효과 기대, 식사를 한

20번째 후기 : 잘 먹고 있어요
- 안 먹으면 드러나는 면역력 신호... 도움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면역력 #프로폴리스추천 #프로폴리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