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 Natural Factors, 프로폴리스 목 스프레이, 1 액량 온스 (30 밀리리터)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al Factors, 프로폴리스 목 스프레이, 1 액량 온스 (30 밀리리터)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프로폴리스 목 스프레이, 1 액량 온스 (30 밀리리터)


제품 가격:₩13,20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Dietary Supplement
  • Naturally Soothing
  • Purity & Potency Guaranteed

Isura:

  • Non-GMO - Documentation
  • Mass Spec - Lab Tested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2 sprays (0.3 fl oz)
Serving Per Container: 100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Bee Propolis Extract 1:4 (Apis mellifera) 75 mg **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Spray 2 times in mouth 3-4 times daily or as directed by a health professional.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Ethanol (75%), vegetable glycerin (palm), black cherry flavor.

Contains no artificial colors, preservatives, or sweeteners: no dairy, starch, sugar, wheat, gluten, yeast, soy, corn, egg, fish, shellfish, salt, tree nuts, or GMOs. Suitable for vegetarians.

Manufactured by Natural Factors to ensure safety and potency to accordance with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GMP) of the FDA and Health Canada.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이상해요..
- 지난번에도 샀는데 파우더로 나와서 다시 샀는데 완전 파우더로 나오고 이물감 심하고 알콜향도 심하고 맛도 이상해요 완전 비추네요

2번째 후기 : 맛이 변했어요 ㅠㅠ
- 예전엔 달달하면서 아기들 쓰기도 좋았는데 너무 독해져서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 바뀔 수가 있나요???;;;;; 어이없어요.

3번째 후기 : 불량제품 배송
- 세개 주문건중 하나 불량으로 쓸수없었습니다. 배송포장 문제발생하지 않도록바랍니다.

4번째 후기 : 오라메디 대신
- 첨에 샀을때 한번 뿌리고 기절하는줄...ㅜㅜ 알코올냄새와 손에 묻으니 코팅되서 비누로도 씻기지 않는 이상한 액체.. 버릴까 하다가.. 넘 아까워서 비염이 심할때 코에 뿌렸다가 ㅋㅋ 코에서 담날까지 검은 가루들 나옴... 마지막으로 구내염으로 시험했는데.. 어허!!! 오라메디보다 더 잘듬... 오라메디는 스테로이드라 아이한테 꺼림칙했는데... 근데 문제는 면봉으로 바르는데... 바를때 엄청 아픔..ㅜㅜ 상처에 소독약 바르는 느낌... 근데 담날 거의다 나아서 신기신기... 버리긴 아까우니 이렇게 써보세요~~

5번째 후기 : 용기에 문제 있음
- 맛이나 효과는 좋습니다. 그러나 몇번 뿌리다보면 사방에서 셉니다. 다른 브랜드 제품에선 못보던 일입니다.

6번째 후기 : 이상해졌다. 변했다
- 분명히 달아서 아이들에게 사용했는데 다른후기들처럼 맛이 너무이상해졌어요 이게뭐죠??????????? 이전꺼는 미국제품인데 새로나온건 캐나다산으로 써있습니다 .아예다른 제품을 만들꺼면 왜 같은포장지로 한거죠? 어른이쓰기에도 아주 힘들고 괴로운 정도입니다.

7번째 후기 : ㅠㅠ힘드네요
- 목아파서 산거니까 뿌리긴 하는데 힘드네요.. 뿌리고 1분정도는 괴롭.. ㅎㅎ 프로폴리스 특유냄새는 원래 알고있었는데 스프레이는 좀 다를줄알았는데 그렇지도 않네용

8번째 후기 : 맛이 변했어요
- 알코올향도 너무 쎄고 독하디 독한 향이 강해서 불량품 받았구나 했는데ㅠ다시 시켜보니 똑같네요. 좋아했던 제품인데 이제 못쓰겠네요 ㅠㅠ 사놓은 건 어찌해야할지 ㅠㅠ

9번째 후기 : 성능이 좋은 만큼 프로폴리스 맛과 향이 좀 강해요
- 사용하기 좋으며 크기도 적당합니다. 단지 맛과 향이 아주 강합니다. 역시 프로폴리스구나~ 할 정도로

10번째 후기 : 다ㄹㄹㅏㅈㅕㅆㅇㅓㅇㅛ
- 쭉 써오던건데 맛이 달라졌어요. 세살 아이도 뿌릴 수 있을 정도의 맛이었는데 프로폴리스 원액 같은 맛이 됐어요. 몇개 실패하고 이걸로 자리잡아서 몇개씩 샀는데 이거 어쩌나요? 희석해서 꿀이라도 타야하나요? ㅠㅠ

11번째 후기 : 맛이 쓰레기로 변했네요
- 예전이랑 당연히 똑같은줄알고 아이한테 뿌려줬는데 울고불고해서 내입에 뿌려보니 쓰레기맛이 나네요 그냥 버려야겠어요 돈 버렸네요

12번째 후기 : 쓰레기로 변했습니다.
- 맛은 소주보다 더 씁니다. 목은 더 아프고요. 왜이렇게 된건지 모르곘네요. 꿀처럼 달달했던 옛날이 훨씬 좋습니다.

13번째 후기 : 맛이 달라졌어요.
- 맛도 부드럽고 효과도 좋아서 몇년째 아이들과 함께 먹어온 제품인데 이번에 맛이 확 달라졌어요. 너무 강해져서 어른도 먹기 힘들 정도입니다. 문의해보니 제품 자체의 변화나 이상은 없다고 하는데 더는 구입하지 않을것 같아요. 좋은 제품 놓치게 돼서 아쉬워요.

14번째 후기 : 맛이 변했어요
- 너무 써요 어른도 힘들정도입니다. 맛이 왜 변했나요?

15번째 후기 :
- 이번것은 너무 독합니다. 목이 아플 정도입니다.

16번째 후기 : 이거 맛이 변함 ㅠ
- 맛있어서 애들도 잘먹었는데 갑자기 엄청써짐ㅠ

17번째 후기 : 타 브랜드 많이 사용해 봤는데 저는 이 제품이 제일 나은거 같아요. 좋습니다.
- 기관지염이 있어 기침을 달고 사는데 목 안쪽 천정에 스프레이하면 잠시 찡하지만 좀 지나면 코팅된듯한 느낌이 들며 건조한 목느낌을 보안해 줍니다. 타 제품보다 단 맛이 덜하고 쎈 편인데 저는 이 제품이 좋네요.

18번째 후기 : 좋네요
- 좋아요

19번째 후기 : 아이 목관리때문에
- 아이가 이번에 합창단에 들어가게되서 목관리를 해줘야할것같아서 주문했어요~ 겨울이 면연력도 키워주고 목감기 걸리면 안되서 ㅋ 먹어봤는데 첫 맛은 달고 뒷맛이 약간 씁씁해요~아이들이 못 견딜만한 맛은 아니예요~ 이런 제품들을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이 제품 충분히 아이들이 먹을수 있어요~

20번째 후기 : 좋아요
- 감기 예방 치료 ...미세 먼지 많은날 ..입안에 스프레이....시내 외출시 등 등 ..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이상해요..
- 지난번에도 샀는데 파우더로 나와서 다시 샀는데 완전 파우더로 나오고 이물감 심하고 알콜향도 심하고 맛도 이상해요 완전 비추네요

2번째 후기 : 맛이 변했어요 ㅠㅠ
- 예전엔 달달하면서 아기들 쓰기도 좋았는데 너무 독해져서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 바뀔 수가 있나요???;;;;; 어이없어요.

3번째 후기 : 불량제품 배송
- 세개 주문건중 하나 불량으로 쓸수없었습니다. 배송포장 문제발생하지 않도록바랍니다.

4번째 후기 : 좋은 치료법
- 즐겁고 자연스러운 프로 폴리스가 느껴집니다. 그러나, 나는 알코올을위한 별을 아주 조심스럽게 사용합니다.주의해서 사용하십시오. 점액을 점화 할 수 있고, 혀를 쑤셔 넣을 수 있고, 입안에 작곡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목구멍에 직접 꽂아서는 안됩니다.

5번째 후기 : 오라메디 대신
- 첨에 샀을때 한번 뿌리고 기절하는줄...ㅜㅜ 알코올냄새와 손에 묻으니 코팅되서 비누로도 씻기지 않는 이상한 액체.. 버릴까 하다가.. 넘 아까워서 비염이 심할때 코에 뿌렸다가 ㅋㅋ 코에서 담날까지 검은 가루들 나옴... 마지막으로 구내염으로 시험했는데.. 어허!!! 오라메디보다 더 잘듬... 오라메디는 스테로이드라 아이한테 꺼림칙했는데... 근데 문제는 면봉으로 바르는데... 바를때 엄청 아픔..ㅜㅜ 상처에 소독약 바르는 느낌... 근데 담날 거의다 나아서 신기신기... 버리긴 아까우니 이렇게 써보세요~~

6번째 후기 : 용기에 문제 있음
- 맛이나 효과는 좋습니다. 그러나 몇번 뿌리다보면 사방에서 셉니다. 다른 브랜드 제품에선 못보던 일입니다.

7번째 후기 : 3 번째 구매.
- 마음에 구입하고 있습니다 만, 이번에 왜 중간 마개가 느슨해 진 채 수축 포장되어 있던 것 같고, 누출하여 병이 진정한 갈색으로되어 도착했습니다. 기압의 관계에서 중간 마개까지 이완 일까?

8번째 후기 : 이상해졌다. 변했다
- 분명히 달아서 아이들에게 사용했는데 다른후기들처럼 맛이 너무이상해졌어요 이게뭐죠??????????? 이전꺼는 미국제품인데 새로나온건 캐나다산으로 써있습니다 .아예다른 제품을 만들꺼면 왜 같은포장지로 한거죠? 어른이쓰기에도 아주 힘들고 괴로운 정도입니다.

9번째 후기 : 끔찍한 맛의 목구멍 살포
- Ezdenny 마약, 맛에 쾌적하지 않은, 목구멍이 자극하고, 진정하지. 이전에는 프로 폴리스를 씻어서 대체품으로 생각하고 더 잘 작동하기를 바랬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실망과 끔찍한 맛이 있습니다. 그렇게 빨리지나 가지 않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돈을 확실히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돈은 바람에 이릅니다. 나는 조언하지 않는다! 할인 된 가격으로 내 페이지로 오십시오. 다양한 유용한 제품에 대한 진정한 리뷰를 공유하고, 읽으면서 온 가족이 가장 안전한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리뷰가 유용했다면 "예"를, 나는 기뻐할 것입니다.

10번째 후기 : ㅠㅠ힘드네요
- 목아파서 산거니까 뿌리긴 하는데 힘드네요.. 뿌리고 1분정도는 괴롭.. ㅎㅎ 프로폴리스 특유냄새는 원래 알고있었는데 스프레이는 좀 다를줄알았는데 그렇지도 않네용

11번째 후기 : 맛이 변했어요
- 알코올향도 너무 쎄고 독하디 독한 향이 강해서 불량품 받았구나 했는데ㅠ다시 시켜보니 똑같네요. 좋아했던 제품인데 이제 못쓰겠네요 ㅠㅠ 사놓은 건 어찌해야할지 ㅠㅠ

12번째 후기 : 성능이 좋은 만큼 프로폴리스 맛과 향이 좀 강해요
- 사용하기 좋으며 크기도 적당합니다. 단지 맛과 향이 아주 강합니다. 역시 프로폴리스구나~ 할 정도로

13번째 후기 : 다ㄹㄹㅏㅈㅕㅆㅇㅓㅇㅛ
- 쭉 써오던건데 맛이 달라졌어요. 세살 아이도 뿌릴 수 있을 정도의 맛이었는데 프로폴리스 원액 같은 맛이 됐어요. 몇개 실패하고 이걸로 자리잡아서 몇개씩 샀는데 이거 어쩌나요? 희석해서 꿀이라도 타야하나요? ㅠㅠ

14번째 후기 : 맛이 쓰레기로 변했네요
- 예전이랑 당연히 똑같은줄알고 아이한테 뿌려줬는데 울고불고해서 내입에 뿌려보니 쓰레기맛이 나네요 그냥 버려야겠어요 돈 버렸네요

15번째 후기 : 쓰레기로 변했습니다.
- 맛은 소주보다 더 씁니다. 목은 더 아프고요. 왜이렇게 된건지 모르곘네요. 꿀처럼 달달했던 옛날이 훨씬 좋습니다.

16번째 후기 : 맛이 달라졌어요.
- 맛도 부드럽고 효과도 좋아서 몇년째 아이들과 함께 먹어온 제품인데 이번에 맛이 확 달라졌어요. 너무 강해져서 어른도 먹기 힘들 정도입니다. 문의해보니 제품 자체의 변화나 이상은 없다고 하는데 더는 구입하지 않을것 같아요. 좋은 제품 놓치게 돼서 아쉬워요.

17번째 후기 : 별로 좋지 않다.
- 나는 전에 다른 프로 폴리스 스프레이를 가지고 있었고 더 좋아했습니다. 이건 너무 강해서 목구멍이 아파요.

18번째 후기 : 프로 폴리스
- 매우 좋은 프로 폴리스 스프레이, 목에 불편 스프레이, 효과적으로 불편한 증상을 완화 수 있습니다

19번째 후기 : 맛이 변했어요
- 너무 써요 어른도 힘들정도입니다. 맛이 왜 변했나요?

20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을 숭배했다 ... 전에
- I have been using this for couple of years now. It 's the best throat spray and soothes the sore throat really well. The taste was not too bad either. My children 7 and 3 liked it too .... BUT I do not know what happened! I ordered as I always do the same product and sprayed it .... and it was aaaawwwwwful! I was surprised. it 's nothing it used to be. I looked at the package, same as the one I had bought (I still had one at home) ingredients were completely different ??? I do not think I read anything about the ingredient 's change about this product. The price is same as well. But there must have been a change and now ... it tastes really bad, it numbs where you spray. I 'm sure my children will hate it if not cry. what happened? I wish they 'd change it back to what it used to be. So disappointed. I bought 4 for the winter and really regret it 이전의 제품은 이미 수년 계속 사용하고 있고, 집의 상 비품이었습니다. 약간 인후통은 이것만으로 치료하고 인후 いがらぽ에 최고 7 세와 3 세 중 아이들도 그 맛이 좋아서 기꺼이 사용하여주었습니다. 가! ! 이번 부탁 사용해보고 깜짝! 뭐이 맛? ? 뭔가 실수 할까봐 패키지 이름, 가격도 확인 모든 올바른? 성분을 보면 ... 이전과 전혀 변하지했습니다. 성분을 바꾸거나 바뀌 었다는 표기는 없었을 때문에 제조업체가 갑자기 바꾼 것일까 요? 맛은 최악 살포 한 부분이 마비 ​​된 느낌, 아이들은 절대로 두번 다시 써달라고 않겠 지요 .... 어째서 성분 변화 버렸다 있을까요 ... 되돌려주지 않을까 ... 이번 겨울에 대비해 4 개나 사 버린 것이 정말 후회됩니다. 전은 최고 였는데.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면역력 #프로폴리스추천 #프로폴리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