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유청단백질보충제 추천 Optimum Nutrition, 골드 스탠다드, 100% 훼이, 더블 리치 초콜릿, 7.64 lb (3.47 kg)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Optimum Nutrition, 골드 스탠다드, 100% 훼이, 더블 리치 초콜릿, 7.64 lb (3.47 k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Optimum Nutrition, 골드 스탠다드, 100% 훼이, 더블 리치 초콜릿, 7.64 lb (3.47 kg)


제품 가격:₩97,81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단백질 24 g
  • 5.5 g◘ BCAAs
  • 4 g◘ 글루타민 및 글루탐산
  • 천연 및 인공 가미
  • 유청 단백질 분리체
  • 주요 원료
  • 100% 유청 유래 단백질
  • 글루텐 없음
  • 금지 물질에 대한 검사 완료
  • 114 회 섭취분량
  • 단백질 파우더 드링크 믹스
  • 진정한 효력
  • 스포츠계의 신뢰를 받는 Informed-Choice 인증 획득

유청의 진정한 효력

분리 유청 단백질(WPI)은 현존 유청 단백질 중 가장 순도가 높은 형태입니다. 분리 유청 단백질은 비싼 편이긴 하지만, 시중 단백질 중 가장 훌륭한 단백질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100% 골드 스탠다드 유청 제품 라벨에 유청 분리 단백질이 1순위로 표시되는 성분인 이유입니다. 주원료인 WPI에 초미세 여과를 거친 프리미엄 농축 유청 단백질(WPC)을 배합하였으며, 운동 후 근육 생성을 지원하는 1회 제공량 당 24 그램의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저희 ON은 제품의 혼합력에도 세심하게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고품질 파우더의 인스턴트 제품이므로 셰이커 컵을 사용해도 되지만 유리잔과 숟가락만 있어도 쉽게 섞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다른 유청 단백질의 평가 기준이 되는 확실한 단백질 보조제입니다.

기본을 뛰어넘는 제품

  • 중량 기준 단백질 함량 78% (1회 제공량 30.4 g 당 단백질 24 g)
  • 분리 유청 단백질 (WPI) 주요 성분.
  • 단백질 미세분획(Microfractions)과 초미세 공정을 거친 분리 유청 단백질
  • 매회 섭취량 당 4g 이상의 천연 생성 글루타민과 글루탐산
  • 1회 제공량 당 5 그램 이상의 자연 생성 분지 사슬 아미노산(BCAA) 류신, 이소루신, 발린 함유.
  • 단백질 품질의 기준이 되는 "골드 스탠다드" 제품

◘ 자연적으로 함유되어 있는 아미노산 프로필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국자 (30.4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14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20
지방의 칼로리 10
총 지방 1 g 2 %
포화 지방 0.5g 삼%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30 mg 10 %
나트륨 130 mg 5 %
총 탄수화물 3g 1%
설탕 1 g
단백질 24 g 48 %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8 %
2 %
식이 섬유의 중요한 공급원이 아닙니다.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칼로리 요구에 따라 매일 값이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2,500
총 지방 미만 65 g 80 g
토. 지방 미만 20 g 25 g
콜레스테롤 미만 300 mg 300 mg
나트륨 미만 2,400 mg 2,400 mg
총 탄수화물 300 그램 375 g
식이 섬유 25 g 30 g
단백질 50 그램 65 g
그램 당 칼로리 :
지방 9 • 탄수화물 4 • 단백질 4
◘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아미노산 프로필
필수 아미노산 (EAA)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 (CAA) 불필요한 아미노산 (NAAs)
트립토판 아르기닌 아스파르트 산
발린 • 시스틴 세린
쓰 레오 닌 티로신 글리신
이소 류신 • 히스티딘 알라닌
류신 • 프롤린
라이신 글루타민 및 글루탐산
페닐알라닌
메티오닌 1 회 제공량의 일반적인 금액
~ 11 g
• 총 BCAA 5.5 그램
~ 7.7 g ~ 5.3 g

제품 사용법

스푼 사용: 골드 스탠다드 100% 유청은 인스턴트 제품입니다. 쉐이커 컵을 깜박했거나 블랜더를 꺼낼 시간이 없으시다면 100% 골드 스탠다드(Gold Standard) 유청 단백질 한 스쿱을 6-8온즈의 물이나 선호하는 음료수를 담은 컵에 넣으십시오. 그리고 숟가락으로 저어주십시오. 30초 정도 또는 가루가 완전히 녹을 때까지 잘 저어주십시오. 활용팁: 골드 스탠다드 100% 유청 단백질의 물의 양을 조절하여 원하는 맛을 내십시오. 좀 더 진하고 단 맛을 원하시면 한 스쿱 당 4-6 oz(약 180-240 ml)의 물, 우유 또는 좋아하는 음료를 섞으십시오. 좀 더 연하고 덜 단 맛을 원하시면 한 숟갈 분량 당 8-10 oz(약 240-300 ml)의 음료를 사용하십시오.

셰이커 컵 사용: 헬스장에 셰이커 컵을 가져가면 운동 후 필요한 양의 단백질을 즉시 보충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료 6-8 온스 (약 180-240 ml)를 넣고 100% 골드 스탠다드 유청 한 숟가락 분량을 셰이커 컵에 넣어주십시오. 뚜껑을 덮고 25-30초 동안 흔들어주십시오.

믹서기 사용: 100% 골드스탠다드 유청 한 스쿱을 6-8 oz(약 180-240 ml)의 물 또는 좋아하는 음료를 담은 믹서기에 넣습니다. 20-30초 동안 믹서기로 섞어주십시오. 그리고 얼음 1-2개를 넣고 다시 30초 동안 믹서기에서 섞어주십시오. 셰이크를 더 맛있게 만드는 방법: 생과일이나 냉동과일, 땅콩 버터, 아마씨 오일, 코코넛, 기타 재료를 추가하면 훨씬 더 맛있는 셰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셰이크 업그레이드: 골드 스탠다드 100% 유청에 크레아틴, 글루타민, BCAA, 농축 탄수화물 파우더 같은 보충제를 넣으면 더 훌륭한 운동 후 셰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음료 외에도 다양한 용도로 드세요: Gold Standard 100% Whey는 단백질 셰이크 이외의 용도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오트밀, 요거트 또는 아침식사용 시리얼에 넣는 우유에 한 스쿱을 섞어보십시오. 더 좋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머핀, 쿠키, 브라우니 등의 제빵 요리에 한 두 스쿱을 더해 단백질 함량을 높이십시오.

권장 사용법: 건강한 성인용으로서, 균형있는 식단 및 운동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하루동안 1일 단백질 기준 섭취량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고단백 음식과 단백질 보충제를 통해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제공 되는 숟가락이 포함되어 있지만, 배송 중에 바닥에 가라앉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단백질 블렌드 (유장 단백질 분리, 유장 단백질 농축 물, 유청 펩티드), 코코아 (알칼리 처리), 레시틴, 천연 및 인공 향료, 아 세설 팜 칼륨, 락타아제.

내용 : 우유와 콩.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아이허브 양심이 없어요
- 어떻게 지난번 주문과 비교해서 몇 달 사이에 만원 가까이 가격이 오릅니까? 쿠팡에서도 아이허브 인기제품들 저렴하게 직구해주고 다른 사이트들도 직구 편해졌는데 가격 이렇게 양심없이 올리시면 정말 아이허브 더 이상 이용하고싶지 않습니다. 한국 소비자들을 우습게 보지 마세요.

2번째 후기 : 한국에서 판매되는 수입품이 가격이 더 싸네요...
- 오늘 한국 천안 코스트코에서, 이 제품(909g 짜리)을 34,000원에 판매하는 걸 사왔네요. 저는 아이허브에서 2,273g을 주문하여 배송료까지 냈는데, 아직 도착도 안 했고 더 비싸고... 배신감 느껴지네요 ㅜㅠ 더 저렴하게 공급해주세요~~

3번째 후기 : 괜찮다고 하네요
- 다들 모르시는데 이건 식사대용이 아니에요 이거드시고 소량의 탄수화물을 따로 챙겨서 드셔야 합니다. 남편같은 경우 177cm72kg 운동은 약10년정도 했구요 보디빌더 저리가라 하게몸이 좋은데, 보니깐 탄수화물(밥,고구마,바나나,미숫가루 한가지 택1)+ 단백질쉐이크 (닭가슴살+양파+물+사과 믹서기에 돌림) 이렇게 먹고 사는 애인데 훈련이나 다른피치못할 사정이 있을시에 먹으려고 보충제를 샀거든요. 이건그냥 단백질 쉐이크 대용으로 단백질 섭취해주는거구 탄수화물 다들 따로 드셔야 해요 다이어트 용도가 아니라는뜻입니다 그리고 이런 높은 단백질을 드시고 운동안하시면 그거 간에 엄청 부담되서 간 나빠지고 신장 망가져요~운동 안할시에는 정량의 절반만 드셔야 합니다. 배송은 추석끼고 열흘 기다리니 오네요. 상태는 아주좋고 유청(우유나 콩에 알러지반응)못먹는 분들이 드시기에 아주 좋습니다 배가 꼬록거리거나 설사를 하진 않는다고 하네요. 아주비싼값도 아니고 이가격에 이만한 상품이면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2통 구매했네요

4번째 후기 : 아이허브 개어이상실 가격을 만원이나 또 올림.
- 불과 며칠전까지만해도 64000원이던 걸 슬금슬금 만원이나 더 올려서 이젠 기가찬다. 올려도 정도가 있지 이 시키들아 한국인 소비자는 봉이라 이거지? 그 못된 판매가격정책 후회하게 될거다.

5번째 후기 : 괜찮아요
- 맛도 좋고 효과도 있는것 같은데 양재 코스트코 가니까 좀 더 싸게 팔더라고요 ㅠ

6번째 후기 : 배송 빠른데 뚜껑이 열린상태로 배송했네요
- 택배를 뜯지도 않았는데 보충제 냄새가 엄청 나서 열어보니 뚜껑이 좀 열려 있어서 택배박스부터 물품까지 보충제 가루 파티네요.. 새제품이 맞는건지 왜 뚜껑이 열려있는지는 모르겠네요..

7번째 후기 : 근육량이 확실이 늘어나네요.
- 근육을 기르려기 보다는 다이어트하면서 근육량 잡아 주려고 1스푼씩만 먹고 있써요. 그런데 체성분 검사 해보니깐 1주일 사이에 근육량이 많이 올라 갔써요.

8번째 후기 : 위 안 좋으신 분들이나 알러지 있으신 분들 조심하세요
- 맛이 굉장히 훌륭합니다! 더블초콜릿인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너무 달지도 않아요. 대신 저는 이것만 마시면 위가 쓰려서 오래 먹을 수가 없었어요. 혹시 위가 안 좋은 분들이나 우유 알러지 있는 분들은 구입하시기 전에 고민해보세요.

9번째 후기 : 덩생 운동할때 ㅅㅏ준거
- 그 돼지놈은 이걸 거의 보름만에 아작내더군요...

10번째 후기 : 별로에요
- 먹고나서 피부에 두드러기가 났네요. 다시는 안삽니다.

11번째 후기 : 이거 맛 괜찮데서 두통샀는데 ㅠㅠㅠ
- 약간 분유맛 같고 역겨워요 ㅠㅠ 두통샀는게 큰일 ㅠㅠㅠ

12번째 후기 : 아이허브 이제 쓸일이없겟네 가격 보소
- ㅋㅋㅋ찔금도아니고 한 만오천원올려버리네

13번째 후기 : 맛있어요.
- 탄수화물 적고, 웨이 단맥질인데 맛이 진짜 초코우유에요. 단백질 특유의 맛이 없는듯.

14번째 후기 : 한국 가격보다 저렴~! 성분 무난
- <성분> 온 가족이 근육 운동을 해서 대용량을 구매했는데, 유청(우유) 단백질을 기본으로 근육 형성, 피로 회복에 도움되는 물질이 골고루 들어 있음. 맛을 좋게 하기 위해 당과 소금이 있어 먹기엔 거부감이 없으나, (코코아 연한 맛 남- 연세 있으신 아빠게서도 거부감 없이 잘 드심) 오히려 다이어트와 염분 제한 차원에선 없는 게 전 나을 듯. 뭉치지 않고 물에 잘 녹는 편. <가격> 한국 소비자가 많이 구매하는 제품 중에 하나라 가격이 예전보다 점점 올라서 불만이지만, 아직까진 한국에서 구매하는 가격 대비 저렴해서 좋음 <주의> 단백질만 들어 있어서 식사 대용으로 먹으려면 탄수화물을 같이 먹어줘야 영양 불균형이 생기지 않음. 그리고 섭취량 초과 시 살 찔 위험 다분 ^^ 질환 있는 분은 나트륨 양 조절 잘 해서 하루 섭취량 정하시길.

15번째 후기 : 맛은 좋아요 그런데 보호캡 포장이 없어서 조심해야 되요;(
- 맛도 괜찮고 양도 많은데 뚜껑 열자마자 비닐포장이나 보호 캡 포장이 없고 바로 파우더가 있어서 처음 오픈할때 조심해야 될거 같아요 옆으로 뉘여 놓고 열다가 가루 쏟아질뻔 했어요 ㅜㅜ 원래 뚜껑열면 보호캡 포장이 있지 않나요?

16번째 후기 : 웨이트 하면서 먹는데 좋습니다
- 아침에 일어나서 한잔 운동가기전 한잔 운동직후 한잔 자기전 한잔 보통 먹습니다 웨이트 하면서 먹기에 좋은거 같습니다 여드름 안나고 장트라볼타도 없습니다.

17번째 후기 : 맛도 괜찮고 좋아요~
- 좀 연한 초코맛이라 그런지 먹기도 편하고 좋아요. 다만 가격이 계속 오르네요. 코스트코보다 아이허브가 더 싸서 여태 이용한건데.. 이젠 더 비싸져서 코스트코 가야겠어요.

18번째 후기 : 너무달다
- 진짜 못먹게 달고 잘 안 녹음..

19번째 후기 : 단백집 섭취에 효과적
- 운동보다는 다이어트 목적으로 먹고 있어요. 식사 재한으로 단백질이 부족할까봐 먹는중 ㅋ. 한번에 두스쿱씩 먹는데 한달 다 되어가는데 부작용이 없네요.

20번째 후기 : 맛있고 배송도 꽤 빠르고 가격도 네이버 최저가보다 싸네요
- 괜히 비싸게 공식사이트에서 사지 마시고 여기서 사세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가격 너무 빨리, 중국 밖에서 너무 화가하지 말고 관세 될 수 있습니다
- 연산 가격이 너무 빨리 ..... 중국 당신은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사방에 가짜 물건을 구매 해외 구매, 플러스 세관 업무를 대량 구매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당신은 내가 애국 만드는 방법, 나에게 애국심하지 ..... 항의하기 위해 관세를 증가? 모든 곳 가짜, 먹는 음식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

2번째 후기 : 하룻밤 동일하지 않습니다 양동이를 유지, 악취하지 않습니다! 설명 탐색!
- 같은 브랜드, 같은 맛, 컵은 셰이커와 같은 브랜드, 구매 같은 사이트입니다, 내가 물어없는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하룻밤 태양과 배럴 배럴 냄새를 맡을 것 그것은 다른 파운드, 당신과 다른 구성입니다? 나에게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그렇지 않으면,이 가짜 웹 사이트는 판매와 진정한 혼합입니다! 나는 내 명예에, 나는 일반 구매자를 생각했다, 난 그냥 진실을 말해! 모든 구매자에게 알림! 당신이 내 의견을보고 구입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하룻밤 냄새를 맡을 것입니다 무슨 말해,있다?

3번째 후기 : 베일 산업 / 정품 이런 종류의 나는 특별한 Alnhaf 빠른 배송 ..oacharkh 사일 동안을 추천 할 것입니다
- 이 단백질은 ... 나는 나에게 강하게 원하는 것이 자신의 신체 슬림하고 근육질 바디 건물을 추천 할 것입니다 .... 뭔가 돈에 빈 단어 조식 Akhdhun의 원본과 다른 GAP 함께있는 실험 모든 결과되지이고 바이올린은 단백질을 가지고가는 경우에이 중요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물을 마시는 것을 잊지 않는다 하루에 세 번 ... 복용을 취할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은 당신이 그와 함께 추가하면 우유 곱셈의 모든 구성 요소를 주장 반 시간에만 직접 ... 최대 30 분을 자고 전에 운동 이후에 Tsahy 잠이 직접 ... 내가 저지방 우유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무 지방 우유 것입니다. ..alnoa이 드문 또는 전혀 사우디 아라비아와이 사이트에서 두 번 가격이 비싼 발견 ... 내가 Easyway 광고 또는를 어떻게 생각에 시는 내가 예를 클릭 나의 코멘트를 좋아하는 경우에 나는 심지어 간단한 Bshi을 Alfdtkm 바랍니다 .... 또 다른 사용자 구매자와 나를 위해 하나님만을기도에서 Oatalb 지불 부여 소문에 다른 사람이야 또는 네 사람에 따라

4번째 후기 : 아주 좋은 경험, 음식은 사랑에 빠졌고, 구입하는 것입니다
- 첫째, 공격 스타를 재생하고 싶은 사람, 내가, 귀하의 의견을 읽고 마지막 동일하지를 구입, 그것은 가짜 말했지만 당신이 살 수있는 계정을 등록 찾을 수이 생에서 홈 페이지를 보았다 이 나라에서 사람들이 해외에서 여전히 같은 걱정을 너무 많은 가짜를 구입하는 경우 배럴,이 사이트에 전문 블랙, 직접 모양의 정부, 가짜 외국 및 국내에 대한 처벌이 절대적으로 등급 아닌 우리에게 많은 메일을 쓸 수 있습니다 가. 그리고 나는 살쾡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MEX 피트니스 브랜드를 구입하는 다년생 (이상 5 년)으로,이 느낌을 먹고 내 처음으로 말을, 나는 모든 단맛 위, 국내,이 맛이 아주 좋은 생각 단백질 파우더는 구실로 수입,하지만 너무 많은 설탕을 넣어 달콤한 이상의 브랜드를 많이 먹고 있지만 나는 단백질 분말 가격을 사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 건강에 좋지 않다 흰 설탕을 구입하는 보충하지만, 슈퍼마켓! 훨씬 저렴 구입 또한,이 수용성 정말 좋은, 살쾡이 구매 MEX는 마시거나 느낌의 훔치다가 1 분, 나는 그 너무 많은 전분을 혼합 생각이 느낌을 흔들 동시에 단백질 요구는 전분을 추가 할 필요가 있지만, 얼마나? 마지막으로, 가격에 대한 밀가루의 파운드 이야기, 무료 배송 단일 수가 미나토, 유사 제품의 절반 가격! 이 포장은 밀봉 층되지 인해 장거리 전송에 받았을 때, 커버는 상자에, 나는 아무 전체 확산,하지만 모든이 좋은 습기하지 않는 것이 다행이야 퍼져 약간의 가루가 너무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5번째 후기 : 가짜?
- 유통 기한이 여기에 있었던 일입니다 가짜입니까? 진짜 병의 뒷면에 들었습니다!

6번째 후기 : 아웃! ! ! ! ! ! !
- 가난한 Taobao의 작업을 수행하는 그들이다! ! ! 날 믿어

7번째 후기 : 벌레가 들어갔다
- 2,3mm의 벌레가 들어 있었다.

8번째 후기 : 좋은 단백질, 돈을 위해 좋은 가치.
- 단백질, 내 생각, 내가 무엇을 시도했다 최고의한다. 내가 얼마나 설명 : 1) 압력 밥솥 부분에 요리 점검 단백질 (,)의 대부분은 2) 자연의 맛, 화학, 너무 달콤한, 지겨운하지하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명확한 구조가 모두로 기록, 그리고 이러한 BSN 같은 단백질 등. 4) 위장에 문제, 더 붓기없이 공공 장애는 없다. 그냥 난 그냥 sooo를 빠른 육일은 미국의 모든, 모두 완벽 포장, 불만를 제공하는 가게 (제재에도 불구하고 나의 애국심) iHerb,하지만 그 가게의 일에 매우 만족, 배송 찬양하고 싶었다. 주문 주시기 바랍니다 않으며, 어떤 사기는 여기에 없습니다. 모두에게 행운을 빌어 요, iHerb 팀이 잘;)

9번째 후기 : 5 파운드가 아 사라 세금 장점을 변경합니다. . . 세금이 너무 높다
- 이 5 파운드를 살 수없는, 냄새가 오픈 시간, 식별 할 수없는 진정성, 당신 두 달 아를 위해 양동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지금 세율은 매우 슬픈 변경, 세금은 아 느끼지 않았다 너무 높은, iherb 장점이다. . . . .

10번째 후기 : 价格 越来越 贵了
- 이전보다 더 비싼 많은! 이전 400 이하

11번째 후기 : 정품 의심
- BCAA, 글루타민, 유청 단백질 각 숟가락 논평 참조 및 각 숟가락의 무게보다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두 약간의 인기, BCAA를주고 글루타민 사람으로, 연산 도르트문트가 빛을 맛 말한다 유청 분해 제품, 그래서 무게 이해하고자, 연산 또 다른 맛이 무거운 향신료 자연 연산, 약간 이유 더 비싼 가격입니다 연산 유청 단백질이다의 비밀 인 때문에 다른 브랜드는 없다는 것을 조리법, 기본적인 상식 보디 빌딩 포럼은 잘못된 장소가 보는 경우에 저를 정정 더 많은 이해를 볼 수 있습니다

12번째 후기 : 반 깡통을 사나요? ? ?
- 반 깡통을 사나요? ?

13번째 후기 : 아이허브 양심이 없어요
- 어떻게 지난번 주문과 비교해서 몇 달 사이에 만원 가까이 가격이 오릅니까? 쿠팡에서도 아이허브 인기제품들 저렴하게 직구해주고 다른 사이트들도 직구 편해졌는데 가격 이렇게 양심없이 올리시면 정말 아이허브 더 이상 이용하고싶지 않습니다. 한국 소비자들을 우습게 보지 마세요.

14번째 후기 : 谢谢 iherb
- 가짜 느낌, 당신은 먹을 수 없습니다. 어쨌든, 당신은 단순히 성장.

15번째 후기 : 내 시험에서이 단백질 분말 여러 번, 아니 냄새 나는 하룻밤
-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양조 냄새 나는 하룻밤, 낮에는 이틀 밤 헤이 ...... 태양이 냄새 나는하지 않을 때 후 차가운 물과 함께하지만, 거기에 머리를 타는 가벼운 맛을 불에 오픈 워터 덩어리와 혼합 된 감정,,, 나는 의심을 가지고있다.

16번째 후기 : 한국에서 판매되는 수입품이 가격이 더 싸네요...
- 오늘 한국 천안 코스트코에서, 이 제품(909g 짜리)을 34,000원에 판매하는 걸 사왔네요. 저는 아이허브에서 2,273g을 주문하여 배송료까지 냈는데, 아직 도착도 안 했고 더 비싸고... 배신감 느껴지네요 ㅜㅠ 더 저렴하게 공급해주세요~~

17번째 후기 : 페이크
- 내가 알고 먹기

18번째 후기 : 괜찮다고 하네요
- 다들 모르시는데 이건 식사대용이 아니에요 이거드시고 소량의 탄수화물을 따로 챙겨서 드셔야 합니다. 남편같은 경우 177cm72kg 운동은 약10년정도 했구요 보디빌더 저리가라 하게몸이 좋은데, 보니깐 탄수화물(밥,고구마,바나나,미숫가루 한가지 택1)+ 단백질쉐이크 (닭가슴살+양파+물+사과 믹서기에 돌림) 이렇게 먹고 사는 애인데 훈련이나 다른피치못할 사정이 있을시에 먹으려고 보충제를 샀거든요. 이건그냥 단백질 쉐이크 대용으로 단백질 섭취해주는거구 탄수화물 다들 따로 드셔야 해요 다이어트 용도가 아니라는뜻입니다 그리고 이런 높은 단백질을 드시고 운동안하시면 그거 간에 엄청 부담되서 간 나빠지고 신장 망가져요~운동 안할시에는 정량의 절반만 드셔야 합니다. 배송은 추석끼고 열흘 기다리니 오네요. 상태는 아주좋고 유청(우유나 콩에 알러지반응)못먹는 분들이 드시기에 아주 좋습니다 배가 꼬록거리거나 설사를 하진 않는다고 하네요. 아주비싼값도 아니고 이가격에 이만한 상품이면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2통 구매했네요

19번째 후기 : 내용에 표현 의심
- 배럴 2.27kg이고,이 74 개의 부분으로 분할 될 수 있고, 즉, 주성분 24g, 컨텐츠 참조해야 분지 쇄 아미노산 5.5G, 글루타민 4g, 합계 33.5 g이 세 사발 형 단백질된다 쓰기 숟가락 30.67g이며,이 그림은 외국인 수학 정말 그렇게 나쁜, 아 종료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혼란!

20번째 후기 : 이 제품과 단점에 대한 나의 이점
- 그래서 초콜릿 맛의 단백질 쉐이크 : 매우 맛있고, 끈적 거리지 않고, 많은 칵테일을 시험해 보았습니다.이 브랜드에 정착했습니다. 초콜릿과 커피는 물로 쉽게 희석되었지만 건강에 좋았습니다. 하루에 단백질 섭취량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칵테일은 매우 유용 + 완벽하게 동화, + 최소 칼로리를 복용 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체중 감량을 제공 + 때로는 운동 후 그들을 받아들이지 만, 간식으로 저장 + 냉장고에 저장 + 예쁜 황금 디스펜서 큰 은행, 부엌에 높은 가격을 붙일 필요가있다. 그러나 마시는 것이 즐겁다, 나는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그것은 너 자신을 위해 돈을 저축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Like 또는 Yes!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유청단백질 #아이허브헬스 #헬스보충제 #웨이프로틴 #유청단백질추천 #아이허브유청단백질 #아이허브단백질보충제 #단백질보충제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