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9. 6. 14. 10:13

아이허브 간영양제 추천 Now Foods, 실리마린, 아티초크 & 민들레 함유 밀크씨슬 추출물, 두 배 강도, 300 mg, 200 식물성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실리마린, 아티초크 & 민들레 함유 밀크씨슬 추출물, 두 배 강도, 300 mg, 20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실리마린, 아티초크 & 민들레 함유 밀크씨슬 추출물, 두 배 강도, 300 mg, 20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20,94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밀크씨슬 추출물
  • 간 기능 지원
  • 아티초크 및 민들레 함유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 식물성/허브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인증

밀크씨슬로도 알려진 실리마린(Silybum marianum)은 전통적으로 수 세기에 걸쳐 약초의들이 사용해 온 식물입니다. 과학 연구에 따르면 실리마린의 성분은 건강한 간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식물성 포뮬러는 추가적인 기능 지원을 위해 아티초크 및 민들레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식물성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 밀크씨슬 추출물
(실리마린)(과일과 씨앗)
(80 % 실리마린 플라보노이드로 표준화)
300 mg *
민들레 뿌리(Taraxacum officinale) 100 mg *
아티초크(Cynara scolymus)(잎) 50 mg *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1-3 회 1 캡슐씩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캡슐), 셀룰로오스 분말, 실리카 및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효모,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조개 및 갑각류 또는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Now의 두 배 강도 실리마린은 당사의 일반 강도 제품(캡슐 당 150mg)에 비해 밀크씨슬 추출물이 두 배 더 많습니다(캡슐 당 300mg).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간보호제로 알고있는 실리마린!
- 간보호도 좋지만 정말 중요한 건 체내 글루타치온 농도 증가죠! 항산화 네트워크에서 빠질 수 없는 글루타치온! 전 파마낙 대용으로 먹습니다. 참고로 항산화 네트워크는 비타민C, 비타민E, 코큐텐, 알파리포산, 글루타치온 입니다. 글루타치온만 섭취가 불가능해서 간접적인 방식으로 체내 글루타치온 농도 증가시키도록 도와주는 제품 먹어야 하는데 이 제품이 그 기능 해주는 거에요. 글루타치온 주사 연예인들 많이 맞죠. 피부 톤 개선으로! 얼굴이 환해져요!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 : 복용중인데
- 하루 한번에 2알씩 복용해도 되는지요~~

3번째 후기 : 쿠팡직구로 구매하는게 더 싸다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 쿠팡직구로 구매하는게 더 쌉니다. 이해가 안되네요. 그동안 왠지 속은 느낌이네요. 이제 저도 쿠팡직구로 살렵니다.

4번째 후기 : 좋아요.
- 실리마린의 효능은 원체 소문이 나있구요. 간수치가 높은 저희 어머니를 위해 구입했습니다. 간 재생제랑 같이 복용중이에요. 아직 한달도 되지 않아서 꾸준히 복용한 뒤에 다시 리뷰 남길게요. 참고로 실리마린은 장기복용시 간을 더 손상시킬수도 있다고 하니 한달이나 세달 주기로 2~4주씩 쉬어주세요.

5번째 후기 : 꾸준히 잘 먹고 있습니다.
- 건강을 위해서 먹는거니까 꼬박꼬빡 챙겨먹고 있어요, 꼬박꼬박 챙겨 먹으니 덜 피곤한 것 같긴 합니다.^^;; 한국분들은 가격 이야기 작성하지 말아주세요. 효능만 기록해 주세요. 이것은 저렴한것이 아닙니다. 미국 내에서도 아이허브는 비싼 쇼핑몰 이라구요 ㅡㅡ 저렴하다고 작성하시면 얼마안가 가격 폭등을 만나게 됩니다. 다른 사람때문에 그런 피해를 입고 싶지 않습니다.

6번째 후기 : 글쎄요....
- 만성간염이라 기대하며 한통을 다 먹었는데 아무 느낌없었어요..혹시모른다는 기대감에 한통 더 먹었는데 또 아무 변화 없었어요...저는 정기적으로 간검사도 받는사람인데 검사소견도 나아진것없었구요;;;;; 근데 후기보면 다시 한번 사먹어볼까 하고 기대하게되네요ㅡ.ㅡ; 근데 간에는 약물해독이 피로감을 많이 주잖아요? 그래서 약모양으로 생긴거는 (비타민이더래도)약간은 거부감이 듭니다..종합비타민과 오메가를 먹고있는데 기타 다른 영양제는 그래서 자제하는 편이죠....흠..한번만 다시 믿고 먹어볼까....왜이리 리뷰가 다들 좋은건지..저는 참 느낄수없어 안타깝네요ㅜ.ㅜ

7번째 후기 : 피로나 애주가의 필수품 - 실리마린
- 저는 밀크시슬의 주성분인 실리마린을 복용한지 10여년이 됩니다. 처음 구입한 목적은 잦은 직장모임 등에서 좀 과한 음주에 도움이 될까해서 복용했는데 그효능이 탁월해서 아침에 거뜬히 일어나곤 했습니다. 밀크시슬의 주성분인 실리마린은 간의 항산화작용, 간세포재생 등에 작용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고 또한 의학계에서 검증된 제품으로 알고 있기에 2년전부터는 제 아내도 음주는 안하지만 함께 복용하고 있습니다 주위 분이나 직장 동료, 후배들에게 추천헀더니 모두들 좋은 반응을 알려 왔기에 추천한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이 제품은 1캐슐 당 300mg(실리마린 240mg)의 고함량이고, 제품의 품질 보증(GMP)표식이 붙어 있기에 안심하고 구입하여 복용 중에 있습니다. 장기간 복용한 경험으로 주위에 널리 권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8번째 후기 : 실리마린, 밀크시슬 먹고 B형 간염 완치 했습니다.
- 간 건강에 좋다 해서 b형간염 보균자인 저희 어머니를 위해 1년 정도를 꾸준히 밀크시슬(다른 브랜드)을 드렸습니다. B형간염 보균이 사라지는건 말도 안되는 일이라고 의사 선생님들도 B형간염은 치유가 안되고 보균인채로 살아야 한다고 했었거든요. 참고로 저희 어머니의 간 수치는 거의 정상인에 가까운 수치였으나 b형 간염 보균은 평생 안고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30년을 사셨어요. 어머니께서 검진을 하다가 B형 간염 보균이 없어졌다는걸 아시고는 간 검사를 3번 이상 다른 병원에서 받았는데 정상적인 간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가 전 세계에 3 프로 밖에 없는 희귀한 경우라고 의사선생님들도 놀라셨다 합니다. 원래 다니던 병원이라 B형간염 검사 기록까지 차트에 적혀있었는데 지금은 정상이라고 차트에 적었네요. B형 간염 백신까지 맞으시고 이제 항체가 생겨서 앞으로 B형 간염 걱정은 안하고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밀크시슬을 꾸준히 드신 후에 간염보균이 사라졌고,밀크 시슬에 큰 신뢰를 갖고 꾸준히 먹고 싶습니다. 간염보균 사라진 것 이외에도 피곤함도 사라지고, 몸에 좋은 느낌이 많았습니다. 사실 제가 어머니께 드린 것은 이 브랜드가 아니었습니다. 국회의원님 남윤인순님께서 그 브랜드를 막아버리셨네요 ㅠㅠ 그래서 이 제품으로 갈아탔습니다. 간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더 건강해지고 싶은분들께 그 브랜드를 소개해주고 싶은데 안타깝네요. 다시 한국 수입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같은 밀크시슬이닌 만큼 이 제품을 꾸준히 복용해야겠네요.

9번째 후기 : 먹다 중지했습니다.
- 이거 먹기 직전 몸상태가 바닥이어서 그랬나... 살면서 보약이건 영양제건 뭘 먹으면서 이렇게 효과를 체감한 건 처음이에요. 아침에 힘겹게 일어나서 거울 보면 진짜 퀭하게 못생겨서 속상했는데ㅋㅋㅋㅋ이게 좋아짐 이렇게 잘 맞을수가!!!!!!내 간도 힘들었었구나 그동안 피부랑 위장만 신경써서 미안해!!!!! ------------------------------------------------------------ 윗 글은 복용 초반에 쓴 글이구요 이거 먹고 월경이 거의 절반 가까이 짧아져서 바로 중지했어요. 다른 이유가 있을수도 있겠지만 비슷한 몸상태에서 끊자마자 주기가 돌아온 거 보면 제 생각엔 이게 주된 원인 같습니다.

10번째 후기 : 우리 신랑 매일 챙겨먹어요~ ^^
- 워낙유명한제품이라서요~~ 한국간장약보다는 효과가 좋은지 우리신랑 챙겨주지 않아도 자기가 알아서 챙기네요~~ 300mg함량이라 하루에 한알씩 두번 먹구요~~ 술먹고 피곤해할때는 꼭 챙기게 되네요~~ 저희형부도 술을 좋아하셔서 선물했더니 좋아히시네요.... 술많이 드시는분.... 피로 하신는분은 꼭 드셔야하는 실리마린 강추예요... 하루에 한개씩 두번이상 드셔야 효과를 보실수있어요~~ 리뷰가 도움되셨다면 yes 눌러 주세요 ~~ ^^

11번째 후기 : 피로감 개선
- 피로감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natrol 아사이 다이어트 먹으면서 호랑이 힘!이 이런거구나 느끼다가 너무 오래 먹는것 같아서 중단하고 비실비실ㅠㅠㅠㅠ하던 와중에 이 제품이 간에 좋다는 얘길 듣고 먹고 있어요. 호랑이 힘! 까지는 아니어도 이정도면 살 수 있겠다! 정도 활기를 주네요. 뱅골고양이 힘!정도랄까;;;; 이거랑 Natrol 아사이 다이어트를 같이 먹으면 불사신이 됩니다. 잠을 적게 자도 말똥말똥하고 피로감이 없어요;

12번째 후기 : 남편용
- 간 수치가 정상인의 몇백배쯤 될거에요 내과에서 약도 타다 먹고 하는데, 수치가 잘 안내려가요 먹어보려고 하루에 3알씩 먹는데 우선 매일 피곤하다고 하는 사람이 아침에 가뿐하다고 합니다. 술먹으면 다음날은 하루종일 누워있고 속쓰리고 난리인데 담날에도 가뿐하다고 하구요 거의 1주일도 안되서 좋다고 효과가 나타나니 아주 잘 챙겨먹고 다니네요 우선 몸으로 느껴지는 효과는 있는데 꾸준히 먹어보고 피뽑아 검사해보려구요

13번째 후기 : 정말 대박 상품~!
- 먹고 안먹고 차이가 확실하게 나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희 집에서는 굉장한 놈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저희집은 대체로 간이 별로라서 만성 피로를 달고 살거든요~~ 일단 엄마하고 저하고 둘이 먹어보려고 두통 샀는데요~ 가족 수대로 구매해야 하겠습니다..ㅎㅎㅎ 다들 사달라고 난리예요~ 효과 진짜 짱~!! 기존에 먹던게 있어서 이것만 매일 먹을수 없는게 안타깝네요~ 그래도 잠 못자고 많이 피곤한날은 이거 먹어요~ ㅎㅎ 확실히 하루를 견디는데 도움을 주거든요~ ^ ^

14번째 후기 : 남친 선물해줬어요
- 이거 먹는 것보단 술 끊는 게 돈 덜들텐데 바보같은 놈

15번째 후기 : 가격 넘 비싸요
- 당연히 200캡슐일줄 알고 시켰는데 100캡슐짜리였네요.. 이런 용량도 있는 줄 몰랐어요. 잘못 본 건 제 실수지만 그럴만도 한 게 타사이트에서 판매하는 200캡슐 가격과 여기 100캡슐 가격이 큰차이가 안 나서요. 3병이나 구매한 제자신이 너무 밉네요 ㅠㅠ 여러분은 캡슐개수 잘 보고 같은 실수하지 마세요..

16번째 후기 : 좋아요 실리마린!!
- 하루에 450mg이상 먹으면 담즙이 과다분비되고 설사를 유발한다고 해서 2x 300mg 짜리 사서 하루에 한번 먹고있어요 3주정도 먹었는데 피로회복에 많은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17번째 후기 : 대략10통은 구매한듯
- 신랑과 아빠의 간건강을 위해..-_-10통이나..벌써.. 둘다 꾸준히 복용해서 효과를 많이 봤어요 신랑은 술을 잘못하고 1잔만 먹어도 얼굴이 붉어지는데 1병정도 마셔도 얼굴색이 잘 안변하더라구요!!! 그리고 아빠는 과음하시면 얼굴이 검붉어젔었는데. 지금은 그냥 빨개지세요 얼굴색이 달라지셨어요 그리고 예전에 종합검진받으시고 간수치 조심하시고 간이좀 안좋다고 검사결과가 나왔었는데 엄청 좋아지셔서 지금은 정상이세요 신랑은 이것저것 바꿔서 먹여보고 있는데 아빠는 실리마린 평생친구 하셔야 할듯요 -_-ㅋㅋ

18번째 후기 : 1년째 복용하고 있어요.
- 술먹기전에 한정 먹은후 한정 먹어보세요. 효과있습니다.

19번째 후기 : 피로한 간을 위해 수년째 복용중입니다.
- 성분, 함량 잘 살펴보기 바랍니다. 가격도 가장 저렴하고 이제는 필수 영양제가 되었네요.

20번째 후기 : 나쁘지않아ㅛㅇ.
- 맨날 사서 챙겨먹는건데 이번에 캘포니아 꺼 품절되서 샀음. 우선 포장이이쁘네. 근데 캘포니아꺼가 함유량은 같은데 쫌더쌈. 글고 120정인데 이건100정임. 나같은 학생 그지는 더싼거찾아 떠납니다. ㅃㅃ 넌 좋은큰엉겅퀴였어 임마. 거억하마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건강한 간
- 최근에 나는 조사 할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시험의 무리를 넘겨 다음 나는 놀랄했다. 내 간은 파괴! 이 지시되어, 효소가있다. 나는 두, ALT 및 AST 많은으로 목격했다. 나는 예를 들어, 하나의 숫자를 줄 것이다, 건강 관리의 정글에 가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이해할 수 있었다. 최대 30 실험실의 속도에, 나는 반드시 재시험 되려면 (100)에 있었다. 분석은 확인했다. 나는 공황이 인터넷을 삽 돌진에 (물론 의사도했다)입니다. 의학에서 나는 아주 멀리이다, 그래서 나를 위해 간이 복원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같은 몸이라고 좋은 소식이었다. 절단이 (하나님 께서 금지)하더라도, 반 간, 그것은 새로운 하나를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INFA, 따라서 그것이 신뢰할 수있는 방법을 많이 알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크게 내 나쁜 신경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Sstavila 내가 좋아하는 구운 제품의 목록을 가지고 있고, 다이어트에 앉아 있었다. 공교롭게도, 내가 건강 보조 식품 및 iherb의 개념을 알게 된이 시간에 있었다. 사이트 탐색의 가열에 나는이 약의 판매를 보았다. 내가 찾아 가서 즐겨 찾기 간 내 목록에 이르는 제품의 파트 2를 보았다. 그것은 우유 엉겅퀴와 아티 초크 추출물. 나는 주저없이했다. 나는 그것이 도움이되었습니다 것을 확실하게 말할 수 없다. 그와 나는 오메가 3, 섬유, koenezim Q10, 요오드를 복용 시작하기 때문에. 한 달 후, 검사는 정상이었다.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 설정되어있는 경우, "예"를하십시오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다른 리뷰를 읽고 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내 페이지로 이동하려면, 그냥 내 별명을 클릭하십시오. 당신의 건강과 좋은 쇼핑!

2번째 후기 : 간보호제로 알고있는 실리마린!
- 간보호도 좋지만 정말 중요한 건 체내 글루타치온 농도 증가죠! 항산화 네트워크에서 빠질 수 없는 글루타치온! 전 파마낙 대용으로 먹습니다. 참고로 항산화 네트워크는 비타민C, 비타민E, 코큐텐, 알파리포산, 글루타치온 입니다. 글루타치온만 섭취가 불가능해서 간접적인 방식으로 체내 글루타치온 농도 증가시키도록 도와주는 제품 먹어야 하는데 이 제품이 그 기능 해주는 거에요. 글루타치온 주사 연예인들 많이 맞죠. 피부 톤 개선으로! 얼굴이 환해져요!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 : 복용중인데
- 하루 한번에 2알씩 복용해도 되는지요~~

4번째 후기 : 쿠팡직구로 구매하는게 더 싸다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 쿠팡직구로 구매하는게 더 쌉니다. 이해가 안되네요. 그동안 왠지 속은 느낌이네요. 이제 저도 쿠팡직구로 살렵니다.

5번째 후기 : 확인 된 작업
- 나에게 23 년 빌리루빈은 40이었고 규범이나 속도는 20이었다. silymarinum을 마시기 시작했다. 카모마일은 한꺼번에 카모마일이되어 버릴 것이고, 상승하는 빌리루빈은 빠져 나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아티 초크는 비타민과 유익한 성분으로 유명합니다. silymarin을 복용하기 시작한 지 2 주 후에 빌리루빈 지수가 26 하락했습니다! 돈을 아끼지 마시고, 가져 가세요, 건강을 위해 미안 하구요! 나중에 다시 주문하겠습니다. 내 리뷰가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6번째 후기 : 나는 담즙 분비를 확립했다.
- 나는 이처럼 훌륭한 제품에 대해 감사하고 있습니다. 소화가 시계처럼되었습니다! 예를 클릭하면 감사하겠습니다!

7번째 후기 : 오,이 Silymarin.
- Silymarin은 우유 엉겅퀴의 열매에 함유되어있는 생물학적 활성 물질의 천연 성분으로 21 세기의 가장 많이 연구 된 천연 물질 중 하나이며 간 보호기 및 항산화 제로서 임상에서 널리 사용되며 간세포 보호, 면역 조절, 항암 효과가 있습니다. Silymarin은 다음과 같은 질병에 사용됩니다 : 지방 변성, 간염, 간경변, 내분비선 및 그 부분의 염증 과정을 포함한 비정상적인 간 기능, 대부분의 질병의 주요 원인 인 유리기의 축적, 자연 독소로 인한 신체 오염, 미세 순환 장애, 신체 정화 지방 버너로 인한 체중 감량, 신진 대사 문제, 지질 대사 장애, 뇌 노화 촉진. 나는 모든 사람에게 치료 (시험 기준) 또는 예방 조치로서 silymarin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실리마린은 간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간은 우리 몸 전체를 치료하는 식물이지만 금기 사항이 있으므로주의해야합니다. 에스트로겐 유사 효과가있는 약물에 대한 금기증에는 급성 형태로 발생하는 간 중독, 12 세 미만; 활발히 진행중인 유방암; 임신 및 수유 기간; 자궁에서 자라는 myoma; 난소 암 또는 자궁 암종; 자궁 내막증; silymarin 또는 약물의 다른 구성 요소에 대한 높은 감도.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예"를 입력하십시오.

8번째 후기 : 간 100 %의 작업입니다 BAA!
- 우리 엉겅퀴 추출물도 karsilom 35 mg을 1 정 300mg의 1 개 캡슐이 준비 만 발견되기 때문에 이것은, 카르 스의 유사체라고 말할 수있다. 그것은 두 힘이 카르 스 8.5 배 더 효과적 실리마린 것으로 나타났다. 예, 자동차는 6 개 정제를 마시해야하고, 하루에 두 번 강도 실리마린 충분히 1 캡슐 (하루 1 캡슐 내가 한, 다음 테스트).   그냥 분석 상에 나타나는 간 값, 간을 위해 아무것도 복용하지 : ALT - 24 (최대 31의 속도로) ACT - 22 (최대 31의 속도로) (3.4의 속도로 - 20.5) 빌리루빈 14.9 GGT (65) (32 개까지의 속도로). 그리고 두 번 힘을 복용 실리마린 지표는 하락했다 : ALT - 16 (최대 31의 속도로) ACT - 18 (최대 31의 비율) (3.4의 속도로 - 20.5) 빌리루빈 9.2 GGT (52) (32 개까지의 속도로). 그 때 VNG 간 거기 때문에, 매월 임대 체외에서 분석합니다. 성장하지 않았다 톱은 간을 심어하지 않았다. 이 증가 GGT에서. GGT 어떻게 영향을받는 간 세포를 보여줍니다 - 간 조직의 변화에 ​​반응합니다. 100 % 작동하는지 보충제를 추천!

9번째 후기 : 실리마린 - 쿠키를 지원하는 매우 강력한 수단!
- 간 초음파 검사를 수행 할 때, 의사가 쉽지 않다 의학 용어로 말을하면 간, 낮은 비만을 가지고 나에게 말했다. 이 심각하게 간을 고려하는 제 1 신호였다. 이상하게도 있지만 나는 내 나이와 높이에 대한 절대적으로 정상 체중을 가지고있다. 하지만 난 여전히이 신호에 빠르게 반응, 인터넷에 간 .Prochitala에게 IHERB와 존경 고객 리뷰 많은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정보를 읽고 약을 획득 한 것이다. (이이 제조업체의 엉겅퀴 내 두 번째 구매입니다 (첫 번째) 이하의 캡슐이었다 건강한 상태에서 간을 지원합니다 - .. 그것은 중요한 필요성 엉겅퀴 씨앗은 사람의 가치에있는 약 200 다른 구성 요소를 포함, 그것은 비타민, 마이크로 및 매크로 요소입니다. 및 실리마린. SILIMARIN- 인지질의 법선 교환 항산화 활성을 나타내는 리드 단백질 합성을 향상시킨다., Silybum 간 및 담낭의 치료에 매우 좋은 결과를 제공한다. 치아를 시트는 아주 잘 용납 지적, 담관 질환에서의 폭 넓은 사용을 권장합니다. 독일의 연구에서, 독성 물질에 실리마린의 영향을 언급, 독성 간. 그것은 실리마린은 간 세포에 독성 물질의 침투를 방지하고 전에 다른 독을 분해하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들의 악영향을 미칠. 이것은 2 캡스를 간세포를 보호하고 그 funktsii.Prinimayu 실리마린의 복원 현재 유일하게 알려진 천연 화합물은 LY 하루 (아침 -vecher) 등 간은 매우 높은 수요에 노출되어있다. 나는 2 주 걸릴. 인상이 매우 좋다. 몸은 쉽게 일종의을 느꼈다. 나는 패스 속도가 다시 한 번 영구적으로 지금 엉겅퀴를 취할 초음파을하지만 생각하면 전체 실리마린을 할 것입니다. 우리가 나이, 그것은 점점 더 중요 해지고있다 .. 유용한 정보와 흥미로운 제품에도 많은 - 내 페이지에! 그냥 취소 모자«Lyusechka«클릭합니다. 내 평가는 판매를 위해 유용하게 나타나는 경우 친애하는 독자,«예»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0번째 후기 : 좋은 조합!
- 엉겅퀴 • 풍부한 실리마린은 간세포에서 단백질의 합성을 자극하고; • 독성 알코올에 노출 된 후 기능을 복원, 간 세포에 작용, 바이러스, 외상; • 그것은 강력한 항산화 제이다 • 간장의 해독 기능을 강화; •이 세포막을 강화 새로운 간 세포의 형성과 성장을 촉진 침투성을 감소하는 간 보호 효과를 갖는다; • 청소 특성은, 피부 상태를 향상 면역 시스템을 지원; • 이담 효과가있다; • 항 종양 효과가있다; •은 염증 과정을 감소; •은 항 알레르기 효과가있다; • 콜레스테롤 혈증을 방지; • 탄수화물의 신진 대사를 향상; • 혈전 형성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임상 판독 : • 예방 및 간 질환의 치료; 이상 - 식사, 알코올 섭취와 관련된 • 조건; • 지방간의 예방; • 몸을 정화의 프로그램; • 몸의 회춘; • 다양한 병인의 간염; • 담낭 질환; • 장 질환, 변비; • 기관지 천식, 피부 질환, 관절염의 복합 치료; 증가 혈전증과 연관된 질환 •; • 피부 종양. 신청 방법 : 2.3 ~ 2 캡슐을 하루에 두 번.

11번째 후기 : 좋아요.
- 실리마린의 효능은 원체 소문이 나있구요. 간수치가 높은 저희 어머니를 위해 구입했습니다. 간 재생제랑 같이 복용중이에요. 아직 한달도 되지 않아서 꾸준히 복용한 뒤에 다시 리뷰 남길게요. 참고로 실리마린은 장기복용시 간을 더 손상시킬수도 있다고 하니 한달이나 세달 주기로 2~4주씩 쉬어주세요.

12번째 후기 : 높은 간 효소에 대한 좋은
- 내 의사는 내가 지방간을 가지고 있었고, 내 효소가 높았다 내게 말했다. 나는 우유 엉겅퀴를 복용 시작 뱃속에 가스에서 다시 통증 및 압력에서 작은 오른쪽 복부에 복부, 적은 유체 보존 및 구제를 가진 즉시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6개월 나중에 내 간 기능 검사는 거의 정상!. 나는 더 나은 느낌 유지와 우유 엉겅퀴을 계속 복용하기 때문에 내 옆에있는 간 기능 검사의 결과를 얻기를 기대합니다. I 전혀 엉겅퀴에서 어떤 부작용이 없다.

13번째 후기 : 명확하지
- 내 남편이 지방증을했다 샀다. 코스 플러스 다이어트 후 테스트 결과, 많은되지는 아주 약간 더 있었다. 좀 더, 나는 의사가 처방 약물이 실리마린, 활성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더 악화 될 것입니다 생각하지 않습니다 주문,하지만 그들은 우리와 함께 몇 번 더 비싸다. 이 건강 보조 식품은 실리마린을 함유하지 기대된다.

14번째 후기 : 위대한 작품
- 베이킹과 청소에 대한 진정한 도우미. 나는이 중요한 기관의 상태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끊임없이 마 십니다. 또한 저녁에는 꿀, 레몬 즙이 든 유리를 맛있는 음료로 마시 며 간장에도 좋습니다. 어떤 첨가제라도 가격 / 품질면에서 최고라고 알고 싶습니다. 당사자가 건강에 해를 끼칠 수있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런 다음 내 이름 Albionka를 클릭하십시오. 크고 경험 많은 구매자가 블로그의 모든 세부 사항을 말하십시오. 검토 결과 선택에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15번째 후기 : 즉, 간에 가장
- 우리 엉겅퀴 추출물도 karsilom 35 mg을 1 정 300mg의 1 개 캡슐이 준비 만 발견되기 때문에 이것은, 카르 스의 유사체라고 말할 수있다. 그것은 두 힘이 카르 스 8.5 배 더 효과적 실리마린 것으로 나타났다. 예, 자동차는 6 개 정제를 마시해야하고, 하루에 두 번 강도 실리마린 충분히 1 캡슐 (하루 1 캡슐 내가 한, 다음 테스트). 다만 분석 상에 나타나는 간 값들간에 아무것도 고려하지 : ALT - 업 (32)의 속도 (GGT (65) - (20.5 3.4의 비율) 빌리루빈 14.9이다 (최대 31의 비율) 22 - AST (최대 31의 비율) (24) ). 베어링 더블 강도 실리마린 지수 하락 : ALT - 16 (의 속도로 31까지) ACT - 18 (의 속도로 최대 31) 빌리루빈 9.2 (3.4의 속도 - 20.5) (32까지의 속도) 52 GGT. 그 때 VNG 간 거기 때문에, 매월 임대 체외에서 분석합니다. 성장하지 않았다 톱은 간을 심어하지 않았다. 이 증가 GGT에서. GGT 어떻게 영향을받는 간 세포를 보여줍니다 - 간 조직의 변화에 ​​반응합니다. 100 % 작동하는지 보충제를 추천!

16번째 후기 : 꾸준히 잘 먹고 있습니다.
- 건강을 위해서 먹는거니까 꼬박꼬빡 챙겨먹고 있어요, 꼬박꼬박 챙겨 먹으니 덜 피곤한 것 같긴 합니다.^^;; 한국분들은 가격 이야기 작성하지 말아주세요. 효능만 기록해 주세요. 이것은 저렴한것이 아닙니다. 미국 내에서도 아이허브는 비싼 쇼핑몰 이라구요 ㅡㅡ 저렴하다고 작성하시면 얼마안가 가격 폭등을 만나게 됩니다. 다른 사람때문에 그런 피해를 입고 싶지 않습니다.

17번째 후기 : 글쎄요....
- 만성간염이라 기대하며 한통을 다 먹었는데 아무 느낌없었어요..혹시모른다는 기대감에 한통 더 먹었는데 또 아무 변화 없었어요...저는 정기적으로 간검사도 받는사람인데 검사소견도 나아진것없었구요;;;;; 근데 후기보면 다시 한번 사먹어볼까 하고 기대하게되네요ㅡ.ㅡ; 근데 간에는 약물해독이 피로감을 많이 주잖아요? 그래서 약모양으로 생긴거는 (비타민이더래도)약간은 거부감이 듭니다..종합비타민과 오메가를 먹고있는데 기타 다른 영양제는 그래서 자제하는 편이죠....흠..한번만 다시 믿고 먹어볼까....왜이리 리뷰가 다들 좋은건지..저는 참 느낄수없어 안타깝네요ㅜ.ㅜ

18번째 후기 : 그가 할 수있는 경우 간, 당신의 키스
- 간 주말 휴일이 작동? ... 나는 일주일 내내 일? 없이 ... 당신과 함께 새해 만났다? Igorka 그래 ... 다른 사람? 그래서, 무엇에 대해 ... 그래서 당신의 마음에 드는 침묵 작업자 silimarinovye "모피"를 제공합니다. + + + + + + + + + + + + 홀드 YES, 간 한 경우. 내가 키 노크 봤는데 당연?

19번째 후기 : 피로나 애주가의 필수품 - 실리마린
- 저는 밀크시슬의 주성분인 실리마린을 복용한지 10여년이 됩니다. 처음 구입한 목적은 잦은 직장모임 등에서 좀 과한 음주에 도움이 될까해서 복용했는데 그효능이 탁월해서 아침에 거뜬히 일어나곤 했습니다. 밀크시슬의 주성분인 실리마린은 간의 항산화작용, 간세포재생 등에 작용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고 또한 의학계에서 검증된 제품으로 알고 있기에 2년전부터는 제 아내도 음주는 안하지만 함께 복용하고 있습니다 주위 분이나 직장 동료, 후배들에게 추천헀더니 모두들 좋은 반응을 알려 왔기에 추천한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이 제품은 1캐슐 당 300mg(실리마린 240mg)의 고함량이고, 제품의 품질 보증(GMP)표식이 붙어 있기에 안심하고 구입하여 복용 중에 있습니다. 장기간 복용한 경험으로 주위에 널리 권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20번째 후기 : 실리마린, 밀크시슬 먹고 B형 간염 완치 했습니다.
- 간 건강에 좋다 해서 b형간염 보균자인 저희 어머니를 위해 1년 정도를 꾸준히 밀크시슬(다른 브랜드)을 드렸습니다. B형간염 보균이 사라지는건 말도 안되는 일이라고 의사 선생님들도 B형간염은 치유가 안되고 보균인채로 살아야 한다고 했었거든요. 참고로 저희 어머니의 간 수치는 거의 정상인에 가까운 수치였으나 b형 간염 보균은 평생 안고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30년을 사셨어요. 어머니께서 검진을 하다가 B형 간염 보균이 없어졌다는걸 아시고는 간 검사를 3번 이상 다른 병원에서 받았는데 정상적인 간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가 전 세계에 3 프로 밖에 없는 희귀한 경우라고 의사선생님들도 놀라셨다 합니다. 원래 다니던 병원이라 B형간염 검사 기록까지 차트에 적혀있었는데 지금은 정상이라고 차트에 적었네요. B형 간염 백신까지 맞으시고 이제 항체가 생겨서 앞으로 B형 간염 걱정은 안하고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밀크시슬을 꾸준히 드신 후에 간염보균이 사라졌고,밀크 시슬에 큰 신뢰를 갖고 꾸준히 먹고 싶습니다. 간염보균 사라진 것 이외에도 피곤함도 사라지고, 몸에 좋은 느낌이 많았습니다. 사실 제가 어머니께 드린 것은 이 브랜드가 아니었습니다. 국회의원님 남윤인순님께서 그 브랜드를 막아버리셨네요 ㅠㅠ 그래서 이 제품으로 갈아탔습니다. 간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더 건강해지고 싶은분들께 그 브랜드를 소개해주고 싶은데 안타깝네요. 다시 한국 수입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같은 밀크시슬이닌 만큼 이 제품을 꾸준히 복용해야겠네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간수치 #디톡스 #간영양제 #아이허브간보조제 #간건강 #건강강보조제 #간에좋은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