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A / / 2019. 6. 15. 14:09

아이허브 비타민A 추천 Natural Factors, 비타민 A, 10,000 IU, 18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al Factors, 비타민 A, 10,000 IU, 18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비타민 A, 10,000 IU, 180 소프트젤


제품 가격:₩8,24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눈 & 피부 건강
  • Isura (이슈라) 비-GMO - 광범위 - 문서 참조- 연구실 실험
  • 순도 및 효능 보장

비타민 A는 건강한 시력, 피부, 그리고 점막의 건강을 개선합니다. 강한 뼈와 치아를 유지하고, 신체의 자연스러운 방어력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레티 닐 팔미 테이트) (대구 간유) 10,000 IU 200 %

제품 사용법

하루에 소프트젤 1개를 복용하거나 전문의의 지침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프트 젤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유기 아마 인 오일.

FDA 및 Health Canada의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GMP)에 따라 안전성 및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Natural Factors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인공 색소, 방부제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밀, 글루텐, 누룩, 콩, 옥수수, 달걀, 갑각류, 소금, 나무 열매 또는 GMO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깨끗해 보여요
- 영양제가 매우 깔끔 하네요 ㅎㅎ 냄새도 안나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품질의 제품
- 높은 품질과 저렴한 제품입니다. 비타민 A는 눈에 피부, 머리와 좋은 효과의 상태를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피부 문제 (여드름, 건조뿐만 아니라, "소름")를 가진 사람들을 도와줍니다. 내 자신의 경험에서 나는 피부가 동안 청소 및 비타민 A의 투여 후 그것은 조언는 것을 알고있다.

2번째 후기 : 비타민 A
- 회색 머리카락을 줄이고 원래의 색채를 복원하기위한 계획에 피부와 머리카락의 상태를 개선하는 훌륭한 방법이 사용됩니다. 또한 시각 기능의 상태를 개선하기위한 계획에 사용됩니다. 올바른 형태의 유기농 비타민 A에주의하십시오.

3번째 후기 : 대구 간유가 든 비타민 A
- 캡슐이 너무 작아서 대구 간유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비타민 A, 비타민 A는 건강한 시력, 건강한 피부 및 점막을 촉진합니다. 강한 뼈와 치아를 유지하고 세균 등의 신체적 자연 방어를 지원하십시오. 1 캡슐을 섭취하는 것이 좋으나 아침에는 빈속에 2 캡슐을 취하고 취침 전에 다른 캡슐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날씨가 뜨겁다"는 열정이 있는지, 몇 시간 동안 침대에서 스트레칭하지 않고 빨리 잠을 자는지 알지 못합니다 ... 먹는 다른 약의 어머니 나 엄마 때문에! 생선 냄새는 전혀 없지만 캡슐을 여는 것을 조심할 때 냄새는 견딜 수 없다. 😅 / 임신과 간호는 먹기 전에 의사와상의해야한다.    관심이 있으시면 예, 감사합니다를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 : 나를 가렵 게 만든다
- 나는 그것을 복용 후 가려운 피부를 얻을로 용량은 아마 나를 위해 너무 높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무런 문제없이이 복용량을 수있는이 제품에게 나쁜 랩을주고 싶지 않아. 다만주의 즉 높은 투여 VIT a로부터 부작용이있을 수있다.

5번째 후기 :
- 정말 순수하고 비타민 D와 오메가 3 오일로 촬영 할 때 정말 가장 잘 작동합니다.

6번째 후기 : 비타민 A는 나의 영양가있는 일과의 일부입니다.
- 비타민 A는 우리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7번째 후기 : 건조한 눈과 입을 위해 좋습니다
- 건조한 눈과 입을 돕고 마른 코를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약간의 성분, 지용성 및 저렴한. 또한 캐나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8번째 후기 : 멋진 제품
- 특히 건조한 눈에이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나는 매일 그것을 가지고, 특히 컴퓨터 화면을 볼 때, 나는 나의 눈에 덜 문제가 있음을 발견한다.

9번째 후기 : 아주 좋아.
- 작은 젤라틴 캡슐, 삼키는 데 편리합니다. 합리적인 가격! 겨울에는 가족이 충분합니다!

10번째 후기 : 삼키기 쉬운
- 비타민 A는 우리가 매일 작은 용량으로 필요로하는 영양소 중 하나입니다. 이 최고 좋아했기 때문에 나는이 브랜드를 샀다. 나에게 잘 보인다.

11번째 후기 : 나는 다시 구입하지 않습니다
- 나는 내가 먹을 것, 동물 성분이 후에 만 ​​구입

12번째 후기 : 발진없는 피부
- 누적 효과

13번째 후기 : 레티 닐 팔미 테이트
- 비타민 A는 인간의 발달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는데, 이는 뼈 조직을 형성하고, 면역력을 높이고, 심혈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체가이 비타민을 결핍되면, 사람은 약하고 빈번한 두통, 급속한 피로를 느끼기 시작하고, 피부 질환을 갖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말라서 불을 붙이기 시작합니다. 15 분 안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먹은 후. 의사의 권고에 따라 비타민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티 닐 팔미틴산 염의 과다 복용은 신체에 위험하고 메스꺼움과 구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14번째 후기 : 내 인생에서 돈을 잃어 버렸어.
- 나는 이유를 모르지만 나는 제품을 얻었고 모든 곡물은 서로 끈적 끈다.

15번째 후기 : 리뷰
- 우수한!

16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좋은 제품 ~ !! 감사합니다 Iherb!

17번째 후기 : 깨끗해 보여요
- 영양제가 매우 깔끔 하네요 ㅎㅎ 냄새도 안나요

18번째 후기 : 자연 요소 Vit.A
- 고품질의 천연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

19번째 후기 : 눈에 영향을 미친다.
- 눈은 더 많은 휴대폰, 눈이 가끔 흐린 것처럼 보입니다. 먹을 수있다.

20번째 후기 : 작품
- PMS와 불면증의 비타민 E를 섭취했습니다. 함께 잘 지 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야맹증비타민A #비타민A영양제 #비타민A #비타민A효능 #필수비타민 #아이허브비타민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