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전립선건강(쏘팔메토) 추천 Nature's Answer, 쏘 팔메토, 무알코올, 2,000 mg, 1 fl oz (30 ml)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Answer, 쏘 팔메토, 무알코올, 2,000 mg, 1 fl oz (30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Answer, 쏘 팔메토, 무알코올, 2,000 mg, 1 fl oz (30 ml)


제품 가격:₩15,12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72 년부터 제조
  • 첨단 식물 핑거프린트
  • Serenoa Repens
  • 슈퍼 농축액 2,000 mg
  • Nature's Answer 제품을 만나 보세요
  • 글루텐 없음
  • 허브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 획득
  • 바이오 킬레이트 저온 추출 프로세스

당 사의 무알콜 추출물은 저온 바이오 킬레이트(Bio-Chelate) 독점 추출 공정을 사용하여 생산하며, 식물과 동일한 상승 작용 비율로 천연 균형 고급 식물 핑거프린트을 만듭니다.

당사 제조 시설은 cGMP인증 및 유기농, 코셔(Kosher) 인증을 받았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mL (약 56 방울)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5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톱 야자과의 일종 (Serenoa repens) 베리 추출물 2,000 mg (2 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제로서 1-2 mL (28-56 방울)을 소량의 물과 함께 하루에 3번 복용하십시오.

잘 흔들어 주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글리세린, 정제수.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적극추천합니다.
- 하루두번 두 스포이드씩 먹었는데...정말 전립선에 효과가 있네요.. 기존 1년동안 알약제품먹은걸 후회합니다.재구매의사있어요. .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IT를 섞어 ...
- 나는 53 세 이상 해요 내 최우수 40 년대의 머리결을 가진 시작했다. 나는 (비타민, 야자 등을 보았다) 5 % 미녹시딜 용액과 DHT 차단제로 둔화. 나는 5 % 미녹시딜 용액을 혼합 톱 팔메 토, 쐐기풀, 말꼬리, 세이지, 백리향으로 구성, 내 자신의 국소 허브 추출액을 바꾸기로했습니다. 나는 침대 전에 밤에 적용, 그리고 그것을 작동하는 것 같다. 내 머리 손실을 중지하고 머리 재성장있다. 또한 같은, 또는 모발 성장에 좋은 같은 hebs 및 다른 성분의 일부를 포함하는 각 아침 (국소 솔루션 및 DHT를 씻어) 초본 샴푸를 사용합니다. 내 헤어 라인은 지속적으로 유지되고, 내가 받아 사용한 허브 추출물과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

2번째 후기 : (5)
- 나는 더 비싼 대응이 (로션 rinfoltil로) 두피에 volosami.Nanosila 상관 대신, androgenozavisimogo 탈모 (AGA)의 치료를 위해이 약을했다. 그것은 작동합니다. 그리고 tricology 로션 및 샴푸 훨씬 저렴합니다. 이는 사용 직전에 샴푸에 첨가 될 수있다.

3번째 후기 : 도와 주지만 재빨리 보냈다.
- 나는 캡슐과 달리 이해할 수없는 화학 물질이없고 기적의 추출물이 집중되어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여자, 나는 DHT를 치료한다. 이 전에, 나는 palmetto sereno와 아연의 내용물을 가지고 다른 제품을 마 셨으며 솔직히 말하면 정말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지금 나는 아연이없는 손바닥 세레노 만 있기 때문에이 제품으로 바 꾸었습니다. 이전의 복합물은 머리카락이 떨어지는 것을 멈추고 두껍게 부서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3 개월을 마셨다.하지만 아연이 이미 들어있는 광물질로 강화해야한다. 그러므로 이제는이 보충제와 미네랄 콤플렉스를 따로 따로 가져서 밑칠을 강화했습니다. 이 추출물의 유일한 단점은 체적이 작다는 것입니다. 처음 2 ml의 지시에 따라이 보충제를 마셨습니다.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 한 후 (그녀는 농도가 매우 높다고 말함) 복용량을 줄였습니다. 어쩌면이 첨가제의 용량을 줄이면 더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 지시에 따라 작성한 사실로 인해 한 달도 안 남았습니다.

4번째 후기 : 아주 멋진 제품!
- 혈중 DHT를 감소 구입하지만 그는 좋은 발견)) 내 신진 대사 기능을 가속 나는 체중을 잃게하기 시작했다

5번째 후기 : 바이 텍스 & Sarsparilla로 촬영 균형 호르몬에 좋은
- 허벌 조합은 내가 지배력을 에스트로겐 수 있었다 의심되는 의학적 검사에 의해 들키지 인해 비정상적인 호르몬 변화에 각 하루에 약 15 방울 amenorrhoe 탈모를 해결하기 위해주기의 처음 14 일 동안 촬영. 잘 내 시스템을 재설정하고 병의 각각의 사용 반.

6번째 후기 : 확인을 클릭합니다.
- 나는 단지 그것을 오랜 시간 동안 사용되어야하고 효과가 될 것이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그냥 슈퍼 것이 훨씬 저렴했을 것이다.

7번째 후기 : 우수한
- 의사는 내 남편의 전립선의 좋은 상태에 깜짝 놀라게된다. 그는 5 년 동안이 제품을 복용하고있다.

8번째 후기 : 우수한 품질의 제품
- 그러한 단일 성분 첨가제가있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 피펫 디스펜서를 사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놀랄만큼 맛이 아니라 기분이 좋지 않다. 나는 머리카락을위한 다른 travkami와 혼합하여 받아 들인다. 또한 물로 희석하여 두피에 두었습니다. 충분한 효과를 얻으려면 최소 3 개월 이상 사용해야합니다. 병은 2.5-3 주 동안 지속됩니다. 그러나 제품이 농축 된 것은 분명합니다.

9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따뜻한 물과 함께 사용하고 두피에 살포하십시오. 머리카락을 강하고 두껍게하는 데 도움이되는 오일 트리트먼트. 그것은 내 머리카락에 변화를 주었고, 머리카락이 덜 강하게 느껴졌다. 머리카락을 매일 씻으려면 황산염이없는 샴푸를 사용하십시오.

10번째 후기 : GAIA 액체 팔메 토 톱만큼 강력하지 않음
- 내가 대신 GAIA, 그것은을 구입하고, 나는 그것을 훨씬 강력하여 GAIA LIQUID SP 찾기

11번째 후기 : Mg 함량이 신고 된 내용과 일치하지 않음
- 사실,이 추출물은 포장에 표시된 것에서부터 200mg / ml 이상을 함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캡슐을 사는 것이 더 쉬웠다.

12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I는 탈모를 위해 사용하여 앞으로 동작 희망하고있다. 나는 알코올 프리 제품을 좋아한다.

13번째 후기 : 현재 제품!
- 네, 빨리 끝납니다. 머리카락은 며칠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빠지기 시작합니다. 나는 추천한다!

14번째 후기 : 품질과 가격
- 이 제품은 내가 use..it가 definetely 다시 주문합니다 아주 좋은 품질과 매우 좋은 price.I이 최고의 톱 야자는 ...

15번째 후기 : 로리
- 나는 전립선 시도 성공을 데 내 파트너에 대해이 작업을 샀다. 그는 아침에 자신의 스무디에 넣과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16번째 후기 : 아니 알코올 순수 추출물!
- 덕분에, iherb.com하는 당신은 알코올이 포함되지 않은 순수 허브 추출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추출 과정을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기업들은 alchohol 사용하지만, alchohol을 소비하는 것은이 건강상의 이유로이다 특히, 약초 소비의 목적을 격파 할 것으로 보인다. 자연의 답변 팔메 토 베리 내가 알코올 무료라고 주문 추출 보았다! 당신은 그들이 추출을 위해 알코올을 사용하는 새로운 프로세스를 참조하고 제거! 신난다! 또한, iherb 내 허브 출하 때 그들이 나를 통지, 나는 시간에 내의 produts를했다, 내 순서가 전자 메일을 통해 배치 된 것을 나에게 통보. 우수한 서비스!

17번째 후기 : 머리카락이 훨씬 줄어든다.
- 예, 비용은 불행히도 큽니다. 취침 전 머리를 문질러주는 혈청으로 사용하십시오. 효과는 1 주일 후에 나타납니다. 보안을 위해 두 번째로 주문하십시오. 출산 후 머리카락이 빠져 나오는데, 시도 만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정말 도움이되었습니다.

18번째 후기 : 적극추천합니다.
- 하루두번 두 스포이드씩 먹었는데...정말 전립선에 효과가 있네요.. 기존 1년동안 알약제품먹은걸 후회합니다.재구매의사있어요. .

19번째 후기 : 농도가 명시된 농도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 농도가 명시된 농도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20번째 후기 : 전립선 치유를위한 훌륭한 제품.
- 내 환자는이 제품을 사용하며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쏘팔메토 #아이허브전립선 #전립선비대증영양제 #아이허브남성건강 #쏘팔메토효능 #쏘팔메토추천 #전립선영양제 #남자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