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전립선건강(쏘팔메토) 추천 Country Life, 톱야자풀 & Pygeum 추출물, 180 베지캡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ountry Life, 톱야자풀 & Pygeum 추출물, 180 베지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ountry Life, 톱야자풀 & Pygeum 추출물, 180 베지캡


제품 가격:₩38,56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Established 1971
  • Certified Gluten-Free
  • With Unique Phospho-Zyme Delivery System
  • Dietary Supplement
  • Certified B Corporation
  • Kosher

— Our Pledge of Integrity —

  • Authenticity
  • Cleanliness
  • Freshness
  • Consistency
  • Accuracy

Country Life's Saw Palmetto and Pygeum Extract contains 170 mg of saw palmetto, serenoa repens extract oil, as well as 344 mg of our proprietary blend of phytosterols, pygeum extract and soy phosphatides.

Saw Palmetto & Pygeum Extract uses Country Life's unique Phospho-Zyme delivery system.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2 Capsules
Servings Per Container: 90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Saw Palmetto Extract Oil (Serenoa repens) (berry) (providing 85% fatty acids equal to 144 mg) 170 mg *
Proprietary Blend 
providing:
Vegetable Oil Phytosterols (from soybean oil) (seed) (phytosterols 90%, Total phytosterols 270 mg)
344 mg

*

Soy Phosphatides (from soy lecithin)    
Pygeum Extract (Pygeum africanum)(bark)(2.5% phytosterols)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성인은 음식과 함께 매일 (2) 캡슐을 섭취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다시 상기시켜 드리는 바, 복용하시는 보충제나 약품에대하여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Cellulose (capsule shell), cellulose, magnesium stearate, calcium silicate, silica, maltodextrin, lipase.

Contains: Soy

This Product has been manufactured at a GMP Registered facility.

YES: Certified gluten-free by GFCO.org, certified vegan by the AVA, Kosher.

NO: Wheat, milk or salt, preservatives, artificial colors, flavors or sweetener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으시다네요
- 아버지가 안좋으셔서 저번에 처음으로 이제품을 사고선 닥터스 베스트 제품으로 바꿨었는데 이제품이 더 좋다고 하셔서 재구매 합니다

2번째 후기 : 좋아요.
- 좋습니다. 다른거랑 한 알씩 먹는데 좋아요. 꾸준히 먹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전립선 염 대책
- 전립선 염을 경험했습니다. 지나친 트라에 우울증에 자살자가 나올 정도의 고통을 맛보로 불리는 전립선 염. 바로 지옥의 고통이었습니다. 어떤 비뇨기과에 가서 나오는 것은 로키소닌 만 ...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고민에 고민 모 거대 게시판의 해당 스레드를 찾으면, 아연 + 팔메 토 야자가 효과라는 것. 어차피 팔메 토 야자를 선택한다면 가장 신뢰할 수있는 것이다 CountryLife 사제를 고르려고 생각이 제품을 선택. 시험했는데 복용에서 불과 1 개월 만에 전립선 염이 순식간에 개선. 그대로 나아 버렸습니다. 개인차는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전립선 염으로 고민 사람은 추천합니다.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계속 마시고 있습니다.

2번째 후기 : 전립선 개선 로이 맥도날드
- 몇 주 이상 2 난 그냥 화장실에 갈 필요없이 밤을 통과하기 시작했습니다. 매우 깊은 인상을 매우 releived.

3번째 후기 : J 클라크
- 남편은이 제품에 믿고있다. 이 제품을 복용하면 자신의 PSA 수치는 내려 갔다.

4번째 후기 : 품질의 제품
- 정말 주어진 방향으로 작동합니다. 나는 몸의 지원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5번째 후기 : 노인의 배관 문제
- 59 나는 내 나이 많은 남성에서 발견되는 일반적인 문제로 고통 받고 있어요 찾을 반, 비뇨기 스트림을 감소시켰다. 나는이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고,하지만 난 감소 caffine과 알코올이 너무 많은 도움이 찾으십시오.

6번째 후기 : 좋으시다네요
- 아버지가 안좋으셔서 저번에 처음으로 이제품을 사고선 닥터스 베스트 제품으로 바꿨었는데 이제품이 더 좋다고 하셔서 재구매 합니다

7번째 후기 : 구성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 제품을 수령 할 때, 조성은 saw palmetto 웹 사이트의 구성과 거의 같지 않습니다.

8번째 후기 : 국가 생활, BIOCHEM는, 야자과의 일종 & Pygeum 추출, 90 채소 캡을 보았다
- 합리적인 가격과 나는 몇 년 동안 그것을 복용 때문에 어떤 전립선 문제가 발생하지 않은 것처럼 분명히 잘 작동합니다.

9번째 후기 : 40 이상
- 나는 40 가장 이상 해요,하지만 연구의 모든이 내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안합니다. 물론, 하나는 공부하고 더 큰 이익을 실현하기 위해 엥가 요가를 연습해야합니다.

10번째 후기 : 국가 생활, BIOCHEM는, 야자과의 일종 & Pygeum 추출, 90 채소 캡을 보았다
- 나는 몇 년 동안 그것을 사용하고있다. 그것은 좋아요.

11번째 후기 : 국가 생활, BIOCHEM는, 야자과의 일종 & Pygeum 추출을 보았다
- 나는 매우 효과적이를 발견했습니다 - 등 소변의 흐름 등으로 도움을 ... 모든 전립선 물건을.

12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2 주 내 남편은 밤에 화장실을 사용하는 많은 위로 아니다.

13번째 후기 : 야자과의 일종 & Pygeum 추출을 보았다
- 나는 그것이 전립선을 멈추지 않았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년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 데.

14번째 후기 : 좋은
- 가격 대비 성능이 좋다.

15번째 후기 : 전립선 건강
- 밤에 화장실에 이러한 캡 내 여행을 복용하기 때문에 상당히 감소했다. 나는 확실히 순서를 다시합니다

16번째 후기 : BIOCHEM, 야자과의 일종 & Pygeum 톱
- 일반적으로 추가 비타민없이 두 허브의 조합을 추천!

17번째 후기 : 야자과의 일종 & Pygeum 추출을 보았다
- 나는 HDT을 차단하는 몇 주 전에 이러한 정제를 복용하기 시작했다. 내 머리가 떨어지는 중지 그러나 내가 예상대로 작동하는지 말을 일찍하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환상적인 맥시 헤어와 로게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iHerb에서 구매하고 제품은 정말 좋은 매우 저렴합니다.

18번째 후기 : 나쁜 남성 호르몬의 억제 및 전립선 건강에
- 마시기 시작 보름입니다. 머리 숱이나 체모 증가, 피지 분비량 증가로 인한 여드름의 발생, 그리고 전립선 암의 문제. 나쁜 남성 호르몬에 의해 발생하는 그러한 증상에 대비하기 위해 여기 보충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유 전적으로 대머리 쉬우므로 그런면에서 기대는 정직합니다. 현재는 내면적 인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여드름이나 脂肌 등의 증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잠시 남성의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일어나 있었다 전립선 질병에 대한 효과도 비교적 좋은 느낌이 듭니다. 기본적인 생활 습관에주의하면서 앞으로 당분간 계속 마시고 갈까라고 생각합니다.

19번째 후기 : 남성과 여성에 대 한 좋은 제품
- 남편과 저는 모두 과민성 방광이 걸릴. 따라서, 우리는 가까이에서 더 잠을.

20번째 후기 : 아주 잘 작동
- 이 제품은 남편에 대해 아주 잘 작동합니다. 밤에 소변을 자신의 필요 1-2 번 4-5 번에서 감소했다. 굽기가 사라 졌어요. 흐름이 때 세 미만의 느린,하지만 여전히 느린 없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쏘팔메토 #아이허브전립선 #전립선비대증영양제 #아이허브남성건강 #쏘팔메토효능 #쏘팔메토추천 #전립선영양제 #남자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