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전립선건강(쏘팔메토) 추천 Sundown Naturals, 천연 허브, 톱 야자, 450mg, 250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undown Naturals, 천연 허브, 톱 야자, 450mg, 25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undown Naturals, 천연 허브, 톱 야자, 450mg, 250정


제품 가격:₩20,95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천연 허브**
  • 전립선 및 비뇨기 건강에 전통적으로 사용됨
  • 허브 보조제

다음 성분 100% 불포함

  • 유제품/젖당 없음
  • 인공 향료 무첨가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불포함 인증

스마트 정보

  • 인공 색소 무첨가
  • 보존제 무첨가
  • **천연 허브 제품은 분쇄한 식물을 사용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125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톱 야자과의 일종 (Serenoa repens) (과일) 9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남성은 가급적 식사와 함께 매일 2회, 2캡슐씩 복용하십시오. 복용하는 모든 건강 보조 식품과 약물에 대해서는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비 GMO. 글루텐, 밀, 우유, 유당, 인공 색, 인공 향료, 인공 감미료, 방부제, 설탕, 전분, 효모, 생선 없음. 나트륨 프리.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가격은 비교적 저렴한듯한데...
- 효과는 그리 신통치가 않네요. 그동안 다섯병 사먹었는데, 병원서 처방전 받아서 먹는 약 같은 효과는 없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전립선은 남성의 두 번째 심장입니다.
- 나이가 들어 대부분의 남성은 전립선 암이 증가합니다. 이것이 반드시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는 사실은 아니지만 삶의 질이 떨어지며, 매 시간마다 화장실에 뛰어 들고 밤에 반복적으로 일어나기를 좋아합니다. • 전립선 건강을위한 보충제의 유효 성분 인 야자 나무 세레나 (같은 종려 사발)에 대해서 부정적인 견해는 긍정적 인 것들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이 무언가를 믿을 때 매우 도움이됩니다.) • 나는 어머니의 지시에 따라 아빠에게이 보충제를 삽니다. 그분은 큰 회의 주의자 이시고, 그러나 끊임없이 받아들이 시며, 그것들이 없다면 그것보다 더 낫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행히도, 아빠와 나는이 약의 효과에 대해 말할 수 없다. 당황 스럽다. 그러나 어머니는 자신이 매우 회의적이었고 치료를 받았지만 위약 효과가 배제 될 수 있도록 (그러나 엄마는 반대하지 않을 것이지만) 완벽하게 행동한다고 ​​말합니다. • 그러나 여기에는 자신이 알아 차린 것이 있습니다. 이전에는 화장실에서 멀리 떨어진 아침에 아버지가 떠나지 않으려 고했지만, 문자 그대로 30 시간마다해야했습니다. 그리고 어딘가에 가야한다면 아침을 먹지 않고 커피도 마시지 말고주의 깊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나는 그들이 엄마와 아침 세션을 위해 쉽게 영화관에 갈 수있는 방법을 보았습니다. 당혹스럽지 않았습니다.

2번째 후기 : 좋은 거래
- 아주 좋은 거래!

3번째 후기 : 희망
- 정말 도움이되고 그 모든 것을 말합니다.

4번째 후기 : 우수한
- 나는 지금 욕실에 많이 갈거야. 나는 밤에 잠자리에 들고있다.

5번째 후기 : 전혀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내가 택한 정기 총에 비해 전혀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나는 복용량을 두 배로 늘렸지만 여전히 효과가없는 것 같습니다.

6번째 후기 : 좋은 약
- 리셉션의 결과에 만족하는 아빠, 불편 함이 지났습니다.

7번째 후기 : 또한 수
- 일시적으로 뚜렷한 효과.

8번째 후기 :
- 큰

9번째 후기 : 내가받지
- 내가받지

10번째 후기 : 이 제품은 아직 cehgou하지 않았습니다
- 이 날짜까지 제품을받지 못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뭔가 할 수 있니? 나는 그것을 아직도받을 수 있습니까? 이 이상 현상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 안내해 주시겠습니까? Att Arthur ufolo

11번째 후기 : IHERB는 정시에 전달했습니다.
- 예상 된 시간 내에 제품을 받았습니다.

12번째 후기 : 나는 샀다, 나는 지불했다. 그러나 그들은 제품을 배달하지 않았다.
- 나는 산다, 나는 지불했다 그러나 그들은 제품을 배달하지 않았다.

13번째 후기 : 가격은 비교적 저렴한듯한데...
- 효과는 그리 신통치가 않네요. 그동안 다섯병 사먹었는데, 병원서 처방전 받아서 먹는 약 같은 효과는 없네요.

14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과 매우 유용합니다.
- 전립선 문제 치료에 매우 유용합니다.

15번째 후기 : 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 전립선 비대를 지연시키는 데 많은 도움이됩니다. 저는 이것을 8 년 이상 사용 해왔고 그것을 계속 사용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내 전립선이 약간 자랐지 만. 나는 그것이 많은 도움이되었다고 확신한다.

16번째 후기 : 이것에 대해 확신하지 않기
- 내 전립선 문제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지 여부 - 반년 동안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17번째 후기 : 예상대로
- 가끔 전립선 염증이있는 중년 남성을위한 훌륭한 제품.

18번째 후기 : 춥다. 감사
- 춥다. 감사

19번째 후기 :
- 아주 멋지다!

20번째 후기 : 아주 좋은 싸구려
- 아주 좋고 싼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쏘팔메토 #아이허브전립선 #전립선비대증영양제 #아이허브남성건강 #쏘팔메토효능 #쏘팔메토추천 #전립선영양제 #남자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