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콜레스테롤개선 뇌건강 간건강 남성건강 추천 Source Naturals, 레시틴, 200 소프트 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urce Naturals, 레시틴, 200 소프트 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레시틴, 200 소프트 젤


제품 가격:₩14,46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천연 유화제
  • 1,200 mg

레시틴은 세포막에서 발견되는 천연 물질이고, 식이 콜린의 간에서 제조됩니다. 레시틴은 포스파티딜 콜린, 주요 신경 전달 물질에 중요한 전구체, 아세틸 콜린을 포함한 인지질의 혼합물을 함유합니다. 또한, 몸은 담즙의 적절한 형성 (신체의 주요 화성 화합물)에 대해, 그리고 유화제 그 자체로 모두 레시틴과 함께 이용됩니다. 유화제로서, 레시틴은 비타민 A, D, E 및 K와 같은 지용성 영양소의 흡수 및 활용에 도움이 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Softgels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0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20
지방에서 칼로리 15 명
총 지방 2 g 삼%*
레시틴 (대두 유래) 2.4 g
* 비율 일일 값 (DV %)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매일 1-2개의 소프트 젤을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글리세린 및 정제수.

누룩, 유제품, 계란, 글루텐, 옥수수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거의 유일한 레시틴 영양제
- 처음엔 그냥 저렴하다는 이유로 샀는데 아이허브 우피파동이후 이것만 남았군요.. 나머지도 사고 싶었는데... 불모지에서 누군가 볼 사람을 위해 쓴다는 마음으로 적어봅니다 우선 레시틴 가루제품을 많이 사실텐데 가루제품을 사본 경험으로 말하면 제때 먹지 않거나 빨리 소비하지 않으면 가루가 뭉치거나 단단해지고 더욱 이상한 냄새가 나기 시작합니다 여름이거나 습기 많거나 2~3달만 지나도 변질이 되는듯하니 레시틴은 왠만하면 그냥 소프트젤로 된것 드시는게 좋을거에요 그리고 한가지 안좋은점은 이 레시틴이 GMO(유전자조작제품)일 가능성이 높다는겁니다(영어리뷰에서도..) 하지만 한국에서 GMO제품은 이미 많이 유통되고 있고 GMO 표기법도 제대로 이루어져있지 않는 상황에서 이미 많이 먹어왔던 우리로써 가릴처지가 아닙니다 주위에 식용유나 카놀라유 의 제품들은 거의 100% GMO식품이고 밖에서 사먹는 치킨이나 튀김 햄버거 모든곳에 GMO가 다 들어가있으니 그런거 먹으시고 별탈없는분들은 그냥 이거 사세요 그리고 우리 모두 이것만 선택하게 만든 남윤인순 의원을 응원합시다! 아참 그리고 참고로 알약크기가 손가락 마디정도의 길이는 되요 태블릿 잘먹는다시는분들은 걍 사시고 쪼게드신다는분들은 딴거사드세요 딴게 없겠지만

2번째 후기 : 성욕이...
- 정말 생기는구나.. 느낍니다.

3번째 후기 : 친정어머니께서
- 복용효과가 좋다고 하십니다.

4번째 후기 : 찌든 피로감이 덜합니다.
- 수면시간이 불규칙하고 야근, 철야가 많은 직업이라 늘 피곤함에 쩔어사는 사람 입장에서 분명 효과가 있습니다. 어깨에 올린 아기곰 네마리가 두마리로 줄어든 느낌이랄까요? 무엇보다 낮시간에 항상 꾸벅꾸벅 졸음을 참기 힘들었는데요. 그게 사라진 점이 좀 신기하네요. 흔히들 말하는 성욕이나 정력 문제는 독거 중년이라 확인할 길이없어서 패스합니다. ㅎ

5번째 후기 : 레시틴 권장량
- 하루에 1~2정 복용 하라고 나와 있네요 잏단 기존에 나우푸드사 캡슐 형태는 3알씩 먹늠거였는데 이건 한알당 1200mg 제공되네요 2알 해서 2400mg 레시틴 평균 섭취양은 1.2g~8g 사이라고 하네요 2알 드셔도 되고 1알만 드셔도 되고 상관 없겠습니다 전 1알만 먹네용 비타민E 와 같이 섭취하면 비타민E와 레시틴 둘다 흡수율이 좋아진다고 하니 비타민제와 같이 먹어도 될듯 합니다.

6번째 후기 : 효과를 믿고 먹고 있어요..
- 효과가 있을거라 믿고 먹고 있답니다. 다만 알약이 조금 크기 때문에 이점은 감안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면역, 신경, 뇌, 간, 이상에 대한 우수한 레시틴.
- 나는 소화 및 신경계를 도왔다. 나는 갔고, 해바라기 레시틴. 이것은 또한 우수하다. 나는 해바라기 지속적으로 대체합니다. 나는 감기 인내와 virusnyak하는 조용한 쉽게 싶습니다! 영광 높은 품질의 레시틴, 심지어이 가격! 레시틴은 인체의 생리적 기능에 대한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간 구조와 폐 복원; 담즙의 생산 조절; 그것은 알코올 남용에 간경변의 개발을 방지; 동맥 경화의 예방 효과; 이 조직과 혈관에서 과량의 콜레스테롤을 출력한다; 혈중 트리글리 세라이드 수준을 안정화; 그것은 비만을 방지; 그는 적극적으로 신경 자극의 전달에 관여하고있다; 형성과 아이의 뇌와 신경계의 정상적인 발달에 관여 한, 임신 및 수유 여성의 다이어트에 필요로했다. 입학 레시틴 - 분석 사고와 메모리 기능을 강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우울증을 제거. 금연을하는 사람들을 위해 우수한 지원. 이 다발성 경화증 환자의 상태를 개선한다.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하는 경우,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당신에게 건강과 iHerb에서 멋진 쇼핑!

2번째 후기 : (중요) GM 콩에서 예산 레시틴. 인지질의 비공개 양.
- 이제 식품 (www.iherb.com/p/23216)에 의해 이전에, 나는 반복적으로 구입 한 해바라기 레시틴은 그녀의 남편과 그것을 마셨다. 나는 소스 원주민에서이 예산 옵션을 바꾸기로했습니다. (약간 짧고 약간 배가) 같은 약 크기의 캡슐. 냄새 특정 매우 발음하지. 반투명 자체 레시틴. 구입 후 더 비문 "GMO"이 없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에 대해 내가 조용히 마시고,하지만 몇 가지 중요한,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캡슐에 인지질 더 여기서 알 양. 아마 아무것도 자랑 없습니다. 당신이 예방 조치를 취할 경우 일반적으로, 나는 우리가이 일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의 단점에 나는 지적했다. 특히 간 / 치료를 유지하는 경우, 예를 들어, 다른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격리, "선"을 말하자면)은 신경의 수초로 구성 - 레시틴은 유지하기 위해 필요하다 (아이들 - 형성) 신경계의는. 또한 인지질의 간입니다. 또 다른 기능 -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준을 유지.

3번째 후기 : 타고 효과적인 취할 편리
- 레시틴은 최근에 내가 ayherbe 여기에 그것을 구입, 몇 년이 걸릴. 중요성과 레시틴의 유용성, 내가 얘기 가치가 없다, 생각합니다. 아는 사람, 그는 자신의 시간이 걸립니다. 레시틴은 내가 하루에 2 캡슐, 평균값을. 나는 항상 적용하려면 어떤 용량의 질문, 레시틴, 그리고 몇몇 다른 비타민과 관련되어있다. 정보 사이트로 저를 도왔 eatall.com이 내가 먹고 무엇을 기반으로, 비타민의 필요한 용량을 계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즉, 내가 먹고, 예를 들어, 샐러드, 구운 생선, 프로그램은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어떤 비타민 결정하고,이를 임명한다. 나는 6 개월 동안이 프로그램에 비타민을. 내 피부와 머리카락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것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임신 중 출산 후 붓기 시작, 그들은 단지 강화. 툭 이뇨제, 그들은 일시적인 효과가 작다 제공합니다. 지금은 오래, 내가 무슨 생각 부종))) 그리고 일반적으로 잊어 버린 5 년 이하)))

4번째 후기 : 편리한 형태로 레시틴
- 이들은 레시틴 어떤 사람 알고 필요할 이유 다른 앞의 용기의 이점을 설명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분말 및 과립과 "라이브"(또는 사용할 수 없음)을하지 않을 경우 - 예를 들어, 또는, 당신은 가서 건강 보조 식품을해야 - 이것은 매우 좋은 솔루션입니다 : 잘 삼켜 정상 냄새되는 캡슐. 분명히, 냄새는 - 매우 여전히 개인 일 : 잘 그를 곰. 집에서 내가 레시틴 과립 수명 연장을 "라이브"- 나는 당신이 조용히 캡슐을 얻고 조용히 그것을 마실 수있는, 일을 그녀를 가지고이 병을 샀다. 콩과 GMO에 관해서는, 여기에 모든 사람이 자신을 위해 결정한다. 나는 GMO에에 전문가가 아니에요, 그래서 판단 또는보기의 사람의 관점에 동의 할 수 없습니다 - 난 그냥 내 몸을 혜택 건강 보조 식품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같은, 100 % GMO에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래서 나는 주제에 편집증을하지 않으려 고. 모든 건강!

5번째 후기 : 우수함, 수익성있는 제품
- 온 가족이 마시는 4 개월 동안. 집에 침묵, 심지어 음성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아무 가치가 없다. 그들의 논쟁 세력 전에 어린이와 청소년이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 - 우정과 상호 이해. 아주에서 느낌 : 더 침략, 신경 과민, 적은 시간 수면, 우울증이 사라 필요하지 않습니다. 아침 식사 후 아침에 1 캡슐을 가져 가라. 매우 유익한 패키지로 제공된다. 캡슐은 큰하지만, 삼키기 쉬운

6번째 후기 : 우수한
- 이 레시틴 지금 식품에서 레시틴보다 더 사랑 해요.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하단에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

7번째 후기 : 거의 유일한 레시틴 영양제
- 처음엔 그냥 저렴하다는 이유로 샀는데 아이허브 우피파동이후 이것만 남았군요.. 나머지도 사고 싶었는데... 불모지에서 누군가 볼 사람을 위해 쓴다는 마음으로 적어봅니다 우선 레시틴 가루제품을 많이 사실텐데 가루제품을 사본 경험으로 말하면 제때 먹지 않거나 빨리 소비하지 않으면 가루가 뭉치거나 단단해지고 더욱 이상한 냄새가 나기 시작합니다 여름이거나 습기 많거나 2~3달만 지나도 변질이 되는듯하니 레시틴은 왠만하면 그냥 소프트젤로 된것 드시는게 좋을거에요 그리고 한가지 안좋은점은 이 레시틴이 GMO(유전자조작제품)일 가능성이 높다는겁니다(영어리뷰에서도..) 하지만 한국에서 GMO제품은 이미 많이 유통되고 있고 GMO 표기법도 제대로 이루어져있지 않는 상황에서 이미 많이 먹어왔던 우리로써 가릴처지가 아닙니다 주위에 식용유나 카놀라유 의 제품들은 거의 100% GMO식품이고 밖에서 사먹는 치킨이나 튀김 햄버거 모든곳에 GMO가 다 들어가있으니 그런거 먹으시고 별탈없는분들은 그냥 이거 사세요 그리고 우리 모두 이것만 선택하게 만든 남윤인순 의원을 응원합시다! 아참 그리고 참고로 알약크기가 손가락 마디정도의 길이는 되요 태블릿 잘먹는다시는분들은 걍 사시고 쪼게드신다는분들은 딴거사드세요 딴게 없겠지만

8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을 두 번째로 잡을 것이다!
- 이 레시틴이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코스를 적용한 후 콜레스테롤은 반으로 떨어졌습니다 !! 그리고 규범 이상이었다! 이제 나는 콜레스테린에 문제가있는 친구에게이 약을 추천합니다. 이제 여자 친구 중 한 명이 그것을 복용하기 시작했으며 한 달 안에 테스트가 반복됩니다. 그럼 조치를 확인해 봅시다. 그 결과가 흥미 롭다면 필자는 반드시 대답 할 것이다.

9번째 후기 : GOOD! 가격에서와 행동에와
- 아주 많이. 레시틴은 일반적으로 좋은입니다. 그것은 혈당, 다양한 여성 질환, 피부 질환의 치료에 사용하고, 두뇌 단순히 필수 불가결,뿐만 아니라, 레시틴, 지방의 분해를위한 효소를 활성화 지방 대사를 안정화, 비타민의 더 나은 흡수를 촉진한다 정규화. 나는 확실히 여전히 명령을 받게됩니다. 내 검토가 있었다면 도움이 클릭 YES

10번째 후기 : 냄새가 정말 나쁜
- 어떤 이유로 구입, 나는 마신다. 정말 이해하지 못했다 방법 - 몇 번 이미 레시틴을 필요로 무엇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따라서이 - 그는 내가 그이 캡슐 교통 소포 깨진 및 건조의 몇 가지를 본 은행의 끝 부분에 도착했을 때 (캡슐에 윤활유가되는 것처럼 - 은행에서 레이블은 은행의 바닥의 수명 쉽게 손톱 삭제하고, 수에서 냄새가 거의 즉시 벗기 불쾌한 냄새였다 ... 내 말은, 당신은 또한 캡슐이 운송 중에 휴식 것이라는 높은 확률)이 점에 유의하십시오. 캡슐, 거대한 있지만,하지만 쉽게 사람을 삼키는. GMO ... 내가 최근에 발견, 너무도 귀찮게 및 주문하지 마십시오 - 나 해당 레시틴은 콩에서 이루어집니다, 거의 모든 간장의 혼란. 이러한 아마씨로, 기름 한 숟가락을 마시는 공복에, 건강에 대한 기사를 읽고에서 내가 이해,보다 쉽고 유용합니다.

11번째 후기 : 몸에 매우 유용한 것
- 그리고 그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많은 제품 검토를 위해 - 효과는 거의 문장을 발견하지 않습니다! 레시틴의 경우 일반적입니다! 년 동안 매우 부드럽고 점진적 도움 몸! 어머니 때문에 점차적으로 뇌졸중 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선 기름과 레시틴은 어린이와 청소년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당신은 앞으로 수년 동안 자신의 건강에 넣어 싶다면!

12번째 후기 : 우리 몸에 필요한! 간, 뇌, 소화 등 -letsitin 사방에 참여!
- 레시틴 업데이트 및 손상된 세포의 복구를위한 건축 자재 등의 유기체 필요합니다. 그것은 세포에 영양분, 비타민, 약물의 전달을위한 주요 수단이다. 레시틴의 사용을위한 표시가 나는, 모두를 열거 단지의 핵심에 초점을하지 않습니다, 매우 광범위 : 레시틴은, 우울증, 심리적 스트레스, 긴장 긴장하는 데 도움이 간장의 건강을 위해 필수 불가결 한, (동맥 경화의 예방입니다) 나쁜 콜레스테롤 싸움, 그것은 담즙의 일부입니다, 소화 기관에 중요한, 등 십대 아들은 지속적으로 Letsetin 해바라기를합니다. 자체 이후, 대두 레시틴을 받아 그것은 피토 에스트로겐을 (하루에 2 캡슐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스트라 디올 (에스트로겐) - 피토 에스트로겐은 특별한 식물 인간의 성 호르몬과 유사한 물질을했다. 이는 사춘기, 임신과 아이의 임신에 발생하는 여성 호르몬이다. 여성의 삶의 에스트로겐은 생식 심장 혈관과 골격 시스템을 유지하는 동안. 에스트로겐이 충분한 양에서 생산하고 있지만, 손과 얼굴의 피부는 여전히 탄성 충분한 수분 및 지방 척도이다. 파이토 에스트로겐은 여성에서 유방암의 개발을 방지 노화를 늦출 것으로 생각된다. 갈색 투명한 액체 내부에 거대한 캡슐. 많은 사람들은이 캡슐을 삼키기 어렵다 불평. 나는 아주 쉽게 얻을, 나는 내가 생각하지 않습니다) 즉 와우 다이렉트 (실제 효과를 보여!))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보충제를 많이 가지고, 그들 중 하나의 효과를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냥 나는 내 몸에 대한 유용성을 믿습니다! 예산 옵션은 하나의 팩 3 개월에 충분하다. ..... 하나의 별이 때문에 제조업체가 사용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사실을 줄였다는 비 GMO 콩입니다. 그래서, 대부분, 간장 GMO에. 그것은 나를 위해 중요하다! 이 약은 더 이상 구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으면 -pretenzy / **** 내 리뷰 당신에게 유용 희망;!))

13번째 후기 : 좋은 레시틴! 두뇌는 매우 유용합니다! 주문!
- 바구니에 공백없이 내 이름 (보너스 코드)을 입력하고 보너스를 받으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친구 및 제품에 대한 건강은 화려합니다 !! 프로필에 와서 내가 얼마나 사는지 보자! 리뷰는 모두 진짜 친구입니다! 나는 속임수없이 당신에게 정직하게 조언한다! 친구들은 보너스와 건강을 누리 실 수 있습니다 !!

14번째 후기 : 가장 저렴한 대두 레시틴.
- 나는 3 년째 지속적으로 레시틴 동의합니다. 나는 캡슐 균열. 심지어 좋은 맛이 난다. 나는 그것을 먹고, 권장 두 캡슐보다 더 많은 것이다. 일반 레시틴.

15번째 후기 : 매우 수익성이 있지만, 사람이 중요한 경우는 GMO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래서 거기에 GMO에의 포장에 어떤 GMO 라벨 없습니다 .... 일반적으로 나는 GMO에 피해가 입증되지 것을 알고 광신자 반 GMO를 모르겠지만, 아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얼굴과 다시 경비가 전체 멋진 레시틴과 같은 경제의 이유) 그들로 돌아 중단 할 때 상태에서 최선의 위험을 감수 할 수 없습니다. 모든 건강!

16번째 후기 : 마법
- 레시틴은 신체 부위가 매일 필요로하는 영양분을 흡수하기 위해 신체의 모든 세포가 필요합니다. 또한 콜린과 이노시톨의 건강한 양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레시틴은 몸이 그것을 구축 할 수 있도록 대신 물을 몸 밖으로 콜레스테롤 지방과 다른 지방을 세척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나를 좋아하고 기름진 음식의 몫 이상을 먹고 당신은 높은 콜레스테롤 또는 막힌 동맥을 싶지 않는 경우에 나는 그것을 매우 좋습니다. 내가 내 작업을 통해 완전한 건강 화면을했다, 나를 위해 작동하고 나는 임 또한 작업 중량 이상 것보다 다른 건강의 완벽한 법안이 있습니다.

17번째 후기 : 우리 집에 꼭 필요한 것
- 나는 우리의 큰 가족을 위해 주문이 레시틴. 하루 3 캡슐 - 내가이 걸릴. 이 간과 췌장에 문제가 있었지만, 레시틴을하기 시작하기 전에, 나는 그들의 문제에 대해 잊어 버렸습니다. 또한, 레시틴은 뇌에 매우 유익한 효과, 신경 조직, 간 등이며 물론, 나는 단지 영양 보충제를 많이 복용 한, 레시틴 간 문제, 췌장에 갔을 말할 수는 없지만, 어떤 이유로 그것은 약물 특성을 개선이다. 우리 몸에서 사용할 수 레시틴의 65 %가 간에서 발견되기 때문에 레시틴은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고 간을 재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런데, 나는 보충 교재를 던졌다 내 문제가 다시 자신에 대해 생각 나게했다 몇 달 때 기간이 있었다. 이제 다시 한 번 수신을 재개 모든 것이 OK입니다. 레시틴은 우리 몸에서 "해로운"콜레스테롤의 수준을 조절한다는 사실에 큰 플러스입니다. 나는 노인, 어린이 등 지속적으로 레시틴을 복용 추천 할 것입니다.

18번째 후기 : 레시틴
- 레시틴은 콜레스테롤을 정상화하고 동맥 경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레시틴은 지방과 체중 감량 과정의 흡수에 영향을 미친다. 레시틴은 콜린과 이노시톨에 영향을 미치는 메모리 개선의 높은 콘텐츠가 있습니다. 레시틴은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위한 중요한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다. 레시틴은 뇌 혈관의 경화증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신경을 진정했다 및 메모리 개선 DMAE으로는 정말 도움이, 나는 행복 해요 마셔!

19번째 후기 : 수익성이 높은 레시틴. 콜레스테롤 감량 결과와 올바른 복용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 나는 생화학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데 경험이 있으며, 나는 그 선택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 리뷰를 읽는 데는 단 1.5 분이 소요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 성질 : Source Naturals 부드러운 캡슐에 담긴 대두 레시틴은 캡슐 복용의 편리함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어필 할 것입니다. 제조 업체 테스트, 가격이 유리합니다. 캡슐은 크고 확고하다. 캡슐 길이는 2.7 cm, 너비 -1 cm입니다. 개인적으로 Solgar의 부서지기 쉬운 레시틴을 선호합니다. 맛있고 복용하기 쉽습니다. 나는 또한 Now Foods의 레시틴을 사용합니다. 리뷰가 내 프로필에 있습니다. 제가지도하는 영양 그룹에서는 의견이 나누어 지지만 하나는 비슷합니다. 모든 보충제가 잘 작동합니다! 특히 콜레스테롤에 관해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레시틴 (lecithin) 혜택에 대하여 : 그것은 나를 위해 필요합니다. 우선, 그것은 간에서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그것은 적당한 choleretic 효과가 있습니다. 인지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혈관 벽에 콜레스테롤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하여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 춥니 다. 지질 대사를 정상화합니다. 심장 질환 및 죽상 동맥 경화증 예방에 좋습니다. 비타민 A, D, E, K의 흡수를 촉진합니다. 신경계에 치유 효과가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콜레스테롤 감소에 대해 : 콜레스테롤 수치가 중요한 문제이지만,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할 수 있고 또한해야합니다! 이 회상에서 좀 더 개인적인 예를 들겠습니다. 나의 남편은 오랫동안 권유 한 후에 오메가 -3를 레시틴과 함께 섭취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전에는 콜레스테롤 수치가 올라 갔고 의사는 스타틴을 처방하기도했지만 부작용으로 인해 배우자가 복용을 중단했습니다. 1 캡슐 1.2g을 매일 섭취하십시오. 따라서 2 달 반이 지나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 상한치에 도달합니다! 이것은 우리를 매우 행복하게 만듭니다! 제 그룹에서는 오메가 3와 레시틴을 함께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오메가 3-6-9가 아닌 오메가 -3입니다! 다른 제조업체의 Omega-3에 대한 의견은 내 프로필에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우리는 고려해야 할 사항 : 만약 인의 수준이 높다면, 레시틴은 인지질이기 때문입니다. 작은 choleretic 효과의 존재를 고려하십시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중요한 정보 : 콜레스테롤에 대한 혈액 검사를 할 때, 좋은 분석을 통과해야합니다 : 간단한 방법으로 -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와 나쁜 수치. 왜냐하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보다 높기는하지만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많기 때문에 정상적인 상태가 아닙니다. 그것은 일어납니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고양이 Pussy는이 리뷰에서 사진 모델이되었습니다. 레시틴은 또한 그녀에게 유용합니다. 소량이 오랫동안 식단에 포함되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레시틴은 운동, 좋은 날씨, 임금 인상,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사랑과 함께 더 많은 혜택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이 리뷰를 흥미롭고 유용하게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내 프로필에는 결과를 얻기 위해 다양한 첨가제를 사용하는 많은 비밀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모든 아름다움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20번째 후기 : 특히 우리는 사랑 해요!
- 감기의 기간은 병이 떨어진다. 이 기간에 레시틴 것이 특히 중요하며, 이는, 바이러스의 독성 효과에 대한 간세포 성을 향상 전체 유기체의 총 저항을 증가시킨다. 나는 1 ~ 2 캡슐을 하루에 2 번, 아침과 저녁을. 레시틴은 지질 및 소화 12 부위의 물질이기 때문에, 최대 흡수 만 가능한 경우 uprotreblenii시 즉시 식후 장용성 코팅 캡슐.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레시틴효능 #레시틴남성건강 #아이허브레시틴 #아이허브간영양제 #지용성비타민레시틴 #레시틴 #뇌건강 #포스파티딜콜린 #콜레스테롤감소 #LDL콜레스테롤줄이는영양제 #콜레스테롤낮추는법 #아이허브콜레스테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