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콜레스테롤개선 뇌건강 간건강 남성건강 추천 Natural Factors, 레시틴, 무표백, 1200 mg, 18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al Factors, 레시틴, 무표백, 1200 mg, 18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레시틴, 무표백, 1200 mg, 180 소프트젤


제품 가격:₩14,01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영양 보충제
  • 신체가 지방을 유화시키고 지용성 비타민을 흡수하도록 돕습니다
  • 순도와 효능 보장

Natural Factors의 삼키기 쉬운 소프트젤은 대두의 천연 인지질의 일부인 무표백의 전체 레시틴을 함유합니다. 레시틴의 주요 활성 성분은 포스파티딜콜린, 포스파티딜에탄올아민, 그리고 포스파티딜이노시톨입니다. 주요 기관에서 사용되는 레시틴은 두뇌, 간, 신장에 농축되어 있습니다. 연화 성분은 신체가 지방을 잘 분해하도록 돕습니다. 콩에서 근거한 레시틴 사용은 포화지방이나 콜레스테롤 섭취를 늘리지 않고도 다중 불포화 지방 섭취를 높일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Natural Factors 제품들은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표준으로 알려진 캐나다 정부의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GMP)에 맞추어 제조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0
지방에서 칼로리 10
총 지방 1 g 2 % ‡
표백하지 않은 레시틴 (콩) 1200 mg **
‡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1 소프트젤을 섭취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프트 젤 캡슐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Natural Factors가 제조 한 제품은 FDA와 Health Canada의 GMP (Good Manufacturing Practices)에 따라 안전성과 효능을 보장합니다.

인공 방부제, 색소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옥수수, 유제품, 글루텐, 전분, 밀 또는 효모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고지혈증이 개선되었으면....
- 크기가 너무 커 먹기가 힘듭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이것은 모든 최고의 날 레시틴 테스트입니다!
- 내 모든 가족 년 이상 계속 레시틴하고있다. 성인 - 2 캡슐 2 회 음식과 함께 하루. 어린이 - 1 캡슐을 1 일 2 회. 우리는 지금 음식과 소스 자연 등 다양한 제조 업체, 레시틴했습니다. 그러나 자연 요소의 레시틴은 최고입니다 생각합니다. 캡슐 그를 다른 업체보다 어두운 조금 부드러운 즉, 이하 "큰 배 불 뚝"- 아이들은 쉽게 삼킬. 다른 비해 특정 레시틴의 주된 장점은, 즉 변색하지 않으며, 따라서,보다 자연스럽고 자연 표백이라고 믿는다. 나는 별 5 개 레시틴,하지만 일반적으로되어뿐만 아니라 넣어 제조 업체 자연 요소 - 그는 여러면에서 신뢰할. 우리는 오메가 3 살, 코엔자임 Q10이 제조 업체입니다. 내 리뷰가 도움 경우 - 예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당신이 너무 많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바랍니다. 당신의 건강!

2번째 후기 : 자연적인 요인, 레시틴, 표백, 1200 ㎎, 180 소프트 젤
- 고품질 레시틴 - 사람에 의해 개발 된 가장 성공적인 "스마트"식품 보조제 중 하나. 그것은 Bobl 모리스에 의해 1850 년에 달걀 노른자에서 일 처음으로 영양소이다. 대두, 밀, 양조 효모, 생선,뿐만 아니라 달걀 노른자는 레시틴의 좋은 소스입니다. 연구는 식물 유래 레시틴 (대두) 동물 기원 (계란)의 효과적인 레시틴을 보여 주었다. 보기의 생물학적 관점에서, 레시틴은 지방라고도 영양소의 그룹에 속한다. 그것은 포스파티딜콜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뇌의 약 30 %가 레시틴으로 구성되는) 뇌 세포의 필수 구성 요소이다. 뇌에서 가장 흔한 신경 전달 물질 중 하나 - 비타민 B5 (판토텐산)의 존재 포스파티딜콜린은 아세틸 콜린 (ACH)로 변환된다. ACh의 활성화는 인간의 지적 활동의 성능을 가속화 메모리의 생성 및 보존에 기여한다. ACh의의 감소 생산은 특히 우울증, 메모리의 열화 감소 정신 경보 및 정신 활동에 연결됩니다. 레시틴은 신경계의 17 %를 구성하는 신경의 기본 영양소 및 미엘린의 형성에 중요한 요소이다. 그의 다발성 경화증에서 발생하는 신경의 수초의 파괴에 리드의 부족, 그리고 다른 심각한 신경 질환. 신경 섬유 수신 레시틴 리드를 포함하는 지방 칼집을 공급하면, 다발성 경화증에서 수초 손상으로 인한 질병을 면제합니다. 마음은 레시틴의 가장 높은 콘텐츠가 있습니다. 복구 과정에서이 문제에 심장과 뇌 조직의 수요 증가로 인한 심장 발작과 뇌졸중과 레시틴의 사용. 레시틴은 예방 및 죽상 동맥 경화증의 치료에 유용하다. 레시틴은 혈관의 벽에 증착되지 않은 콜레스테롤 결과 콜레스테롤 용해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돕는다. 높은 콜레스테롤 레시틴을 가진 사람들은 정상화 또는 크게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킨다. 당신이 레시틴을 복용하는 경우, 지속적으로 근육 증가의 내용을 레시틴, 신체 운동에 종사. 근육에 레시틴의 함유량의 이러한 증가는 부분적으로 그들의 내구성에 기여한다. 레시틴의 부족에서, 당신의 몸은 담즙의 일부로서 A는, D는 E가, K. 입학 레시틴은 소화 기관의 기능을 향상 지용성 비타민을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차례로, 간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운동 이상증 담도를 제거, 담석의 형성을 방지 담즙 분비를 자극한다. 레시틴은 만성 활동성 간염 (간 염증 개월 이내에 개선하지 않고 발생하는 간염의 특정 형태)을 권장합니다. 는 담즙 배설을 자극하고 담석의 움직임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레시틴은 담석증 환자에서주의를 요합니다. 담즙 담즙 돌 담즙 배설의 문맥에서의 크기가 감소 될 수있다. 레시틴은 출생 후 첫 달에있는 태아의 발달과 어린이에 특히 중요하다. 레시틴은 생후 첫 해에 아이 노화 관련 장애의 성인 인간의 기억 용량과 저항을 결정하고, 메모리의 개발이 중요하다 구했다. 비타민 B5 (판토텐산)과 함께 레시틴하기 위해 용이하게하기 위해, 심지어 니코틴 중독을 취소하기에 유용하다. 이는 동일한 수용체 사실 즉 니코틴 아세틸 콜린 행동이고 서로 경쟁한다. 레시틴은 건선의 증상을 용이하게한다. 이것은 건선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지방의 잘못된 처리에 접속되고, 보통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수반되기 때문이다. 레시틴의 사용 개선에 이르게하는,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킨다. 사용을위한 표시 : - 심혈관 질환; - 소화기 계통의 질환; - 신경계 질환, 뇌. 금기 : 특질 구성 요소. 그것은 유전자 변형 성분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사용 방법 : 식사와 함께 하루 건강 보조 식품 1 캡슐로.

3번째 후기 : 자연적인 요인에 의해 "차량"!
- 레시틴은 손상된 세포의 업데이트를위한 건축 재료 등의 유기체에 대해 필요하다. 그것은 레시틴 - 교통의 주요 수단입니다. 세포에 비타민을 제공하고 세포막을 통과하도록 돕고, 레시틴은 강력한 항산화 신체에 독성이 높은 자유 라디칼의 형성을 방지한다. 구루병, 골다공증, 혈액 응고 장애, 등등 성선 기능, 면역 결핍, 암 질환 등을 일으키는 원인이 그룹 A, E, D, K,의 지용성 비타민의 동화의 부족 레시틴 중단 과정에서. 그것은 따라서 공식에 의한 효과가 고려 될 수있다 "비타민 + 레시틴". 또는 그들이 말하는대로 : 레시틴없이 비타민 - 낭비 돈을! ))))) 레시틴은 간 50 %로 구성된다에서 1/3 뇌 보호 절연막 및 조직은 뇌와 척수 주변. 신장 캡슐은 약 1.5 cm의 크기는 무취, 실제 광 컬러를 빨아. 대두 인지질 분획으로부터 제조 된 자연 요인에 의해 레시틴. 이것에 의해,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의 소비를 증가시키지 않고 불포화 지방의 다이어트를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제조 업체 자연적인 요인, 캐나다 보건부 (Health Canada)에 의해 설립 품질 (GMP)의 가장 높은 학위를 가진 캐나다 회사,. 당신은 상단에 내 이름에 키를 누르면 더 많은 리뷰 당신이 읽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예"감사 누르면 내가, 감사 할 것입니다!

4번째 후기 : 레시틴의 neotbelennыy.
- 와 함께 활성 제품을 수락«자연의 현상금, 은행 나무, 60 ㎎, 200 캡슐»와«자연의 대답, 고투 콜라, 950 ㎎, 90 채소 캡». 변화를 수신하지의 첫 번째 일 동안 관찰했지만, 촬영 개월 후 전신 상태의 개선을 주목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예전 덜 눈 아래 붓기가되었다, 그것은 아침에 일어나 쉽게하지 너무 무거운 머리가되었다. 나는 촬영을 계속 할 계획입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하단에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5번째 후기 : 나는 인간의 Lyalka 만든 ッ
- 굴복 어린 아이 확보 바닥 숟가락 죽 캡슐 상단과 레시틴 여전히 덮여 시리얼의 압박이 잘했다. 그리고 그것은 쉽게 ✌ 먹었다. 주중 수신 음성의 개발에 돌파구가, 내가 조금이라도 충격을 받았다. 그녀는 자신의 더 나은 흡수 비타민 음료. 생각은, 향상된 메모리, 관심을 명확하게되었다 농도가 증가했다. 이전에 뭔가에 대해 생각하고 토론 주제에서 떨어하고 모두와 모든 곳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 없었다 I))). 그리고 지금 빠르게 과정에 참여. 많은 사람들로 눌러 "검토를 도움은"이 기적의 약물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이전이 더 이상 관련이 없을 수 있기 때문에, 오직 신선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6번째 후기 : 화려한!
- 난 정말 그 이유는 레시틴을 좋아! 레시틴은 lipotropic 효과가 콜레스테롤 저하, 독성 물질에 대한 내성 증가, 담즙 분비 촉진 장내 지방산의 흡수를 촉진 적혈구와 헤모글로빈의 생산을 자극한다. 레시틴은 신경 세포 및 섬유의 수초에 기초한다. 레시틴 소비 신경계 장애와 관련된 질환의 예방 및 치료를 촉진한다. 정신 발달에 유익한 효과. 그것은 메모리를 강화한다. 레시틴은 대두, 시리얼, 맥주 효모, 생선, 계란 노른자 등과 같은 다양한 식품에서 발견된다. 레시틴 유아의 신경계의 정상적인 발달을 보장 모유에 존재한다. 우유는하지 않습니다. 레시틴은 여러 생화학 적 과정에 참여하고있다. 이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준을 저하하는 기능이있다. 레시틴의 연속 사용의 몇 주 후 그 양이 현저하게 감소이다. 식물 기원의 레시틴은 (예를 들어, 콩은) 동물 기원 (예를 들어, 계란)의 레시틴보다 콜레스테롤 예금을 더 잘 용해를 촉진하는 것이 설립! 입학 레시틴은 지질 대사 장애로 인한 일부 피부 질환 (예를 들어, 건선)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담즙에 레시틴의 부족 때문에 몸에서 자신의 제거에 기여 복용, 결과적으로 담석의 형성 지방 대사의 위반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 레시틴은 종종 다이어트에 레시틴의 내용에 따라 방부제, 살충제, 독소, 약물, 알코올 및 t.d.Normalnye 성선 기능의 영향으로부터 간을 보호한다. 내가 캡슐, 컬러 갈색 어두운 삼키기 쉽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 나는 매우 효과적으로 은행 나무, 맑은 머리, 개선 oooooochen 메모리, 내 사십육년로 동의합니다. 내가 추천합니다! 그런데, 나는 자연 요소 제품을 주문을 많이, 나는이 제조업체를 좋아 해!

7번째 후기 : 정상적인 레시틴
- 레시틴의 모든 유용한 특성을 나열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인터넷은 치유력에 대한 다양한 정보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두가 뇌, 간, 신장에 미치는 긍정적 인 영향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관절염과 같은 근골격계의 다양한 질병에도 추천됩니다. 또한, 이것은 폐 기능을 완전히 회복 시키며, 흡연을 중단하고 신경 및 심혈관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특히 중요합니다. _____ 여러 해 동안 나는 여러 브랜드의 레시틴을 시험해 보았지만 코스와 함께 마시지 만 해바라기에서 레시틴을 구입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이후 대두 레시틴은 많은 수의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함유하고있어 에스트로겐 의존성 질환에 대해 안전하지 못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나는 유행병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에도 불구하고, 나는 표백하지 않은 레시틴과 평범한 레시틴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시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주로 간을 유지하려고했습니다. 톱 1 캡. Omega-3, 코엔자임 Q10, 비타민 E 및 B 복합체와 함께 하루 2 회. 나는 표백하지 않은 레시틴이 다른 사람들과 그 행동이 다르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이 레시틴을 먹었을 때 간은 저를 괴롭히지 않았습니다. 레시틴을 복용하지 않으면 식사 후 오른쪽 옆구리가 때때로 가끔 무거워집니다. 응접 중, 나는 유행 병증과 관련된 어떠한 악화도 발견하지 못했지만, 그 당시 나는 또한 프로게스테론과 같은 효과가있는 야생의 구멍을 보았고 간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_____ 일부 리뷰에서 그들은 GMO 부재에 관한 정보가 없다고 기술한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본인은 설명이 담긴 사진을 동봉합니다. 여기에 "GMO가 아닌 콩에서 나온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8번째 후기 : 슈퍼 제품
- 레시틴은 중단없이 8 년간 모든 가족을 소모합니다. 없이는 살 수 없다. 신경 (수초)의 경우, 심장에, 소화, 조혈에 관여하는 뇌 (메모리, 농도, (담즙 당신이 일시 중단 된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그것을 이름을 지정합니다. 레시틴은 다른 회사에 사용하고, 지금이 전환되었다. 클래스 나는 추천!

9번째 후기 : 그것은 모두를 위해 필요하다!
-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 의사가 생각 표백 레시틴은 표백보다 낫다! 이 제품은 한 달에 2-3 회 예방 (이십팔일)에 대해주의해야한다! 약물 복용 등 7 (7 일 14 일 21 일 28 일 35 일의 배수 일 수 있어야한다! 나는이 몸에서 "나쁜"콜레스테롤을 줄이기 위해 메모리를 개선하기 위해 레시틴 수락! 나는 모두에게 추천!

10번째 후기 : 레시틴은 표백!
- 멋진 레시틴! 캡슐은 생선 기름 만 오렌지, 삼키기 쉬운))의 크기는 간과 뇌를 들면, 식사와 함께 1 개에게 매우 유용을 하루에 3 번 마셔! 어떤 부작용이 남자는 해바라기 레시틴을 마셔야) 관찰되지 만 여성))) 더 나은 생각하기 시작했다!

11번째 후기 : 좋은 결과!
-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당신은 신경계 문제가있는 경우. 신경 섬유의 쉘 단지 레시틴에서 동일하기 때문에이 손상되었을 때, 그리고, 경련 눈 자주 깜박 과민성과 같은 것이있다. 그의 신경 일이 자주 꿈틀 세기 주도로 그는 그의 형제로했다. 껍질은 즉시 doschirovkami에게 하루에 10 캡슐을 bolgimi. 경련의 강도는 며칠 후 2 주 후에 가라 앉는 것을 시작되고 모두에서 열렸다. 삼개월 후, 그는 경련이 돌아 오기 시작했지만 약한 형태가 아니라 종종 말했다. 나는 식품 보조제 등의 방지를 위해 하루에 2 캡슐을 마셨다. 이미 약 년 동안 아니었다 꿈틀. 식사하는 동안 더 나은 가져 가라.

12번째 후기 : 저렴 마시기 좋은, 녹지 않는
- 처음에는 NOW 레시틴을 마시고있었습니다 만, 그쪽은 멸치의 냄새가 신경이 쓰인 것과 개봉 후 4 개월 된 근처에서 소프트 캡슐이 녹아 한겨울이었는데 기 토기 토 오일 투성이가되어 버렸습니다. 여기 Natural Factors의 레시틴은 소프트 캡슐이지만 끈적 끈적하는 것도없고, 검은 용기에 차 광성이 있는지, 더워도 기 토기 토하지 않고 끝까지 使い切れ 것입니다. 이쪽이 저렴하고 앞으로 여기를 반복합니다.

13번째 후기 : 유용한 제품.
-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그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킵니다. 나는 사는 것이 좋습니다. 내 안드레이 리치 페이지에는 더 많은 유용한 리뷰, 정보 및 제품이 있습니다. 들어 오세요. 단지 시간이 걸립니다. 리뷰에 관심이 있으시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건강!

14번째 후기 : 우리 몸에 필요한! 간, 뇌, 소화 등 -letsitin 사방에 참여!
- 레시틴 업데이트 및 손상된 세포의 복구를위한 건축 자재 등의 유기체 필요합니다. 그것은 세포에 영양분, 비타민, 약물의 전달을위한 주요 수단이다. 레시틴의 사용을위한 표시가 나는, 모두를 열거 단지의 핵심에 초점을하지 않습니다, 매우 광범위 : 레시틴은, 우울증, 심리적 스트레스, 긴장 긴장하는 데 도움이 간장의 건강을 위해 필수 불가결 한, (동맥 경화의 예방입니다) 나쁜 콜레스테롤 싸움, 그것은 담즙의 일부입니다, 소화 기관에 중요한, 등 십대 아들은 지속적으로 Letsetin 해바라기를합니다. 자체 이후, 대두 레시틴을 받아 그것은 피토 에스트로겐을 (하루에 2 캡슐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스트라 디올 (에스트로겐) - 피토 에스트로겐은 특별한 식물 인간의 성 호르몬과 유사한 물질을했다. 이는 사춘기, 임신과 아이의 임신에 발생하는 여성 호르몬이다. 여성의 삶의 에스트로겐은 생식 심장 혈관과 골격 시스템을 유지하는 동안. 에스트로겐이 충분한 양에서 생산하고 있지만, 손과 얼굴의 피부는 여전히 탄성 충분한 수분 및 지방 척도이다. 파이토 에스트로겐은 여성에서 유방암의 개발을 방지 노화를 늦출 것으로 생각된다. 갈색 투명한 액체 내부에 거대한 캡슐. 많은 사람들은이 캡슐을 삼키기 어렵다 불평. 나는 아주 쉽게 얻을, 나는 내가 생각하지 않습니다) 즉 와우 다이렉트 (실제 효과를 보여!))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보충제를 많이 가지고, 그들 중 하나의 효과를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냥 나는 내 몸에 대한 유용성을 믿습니다! 하나의 별이 때문에 제조업체가 사용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사실을 줄였다는 비 GMO 콩입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중요하다! 이 약은 더 이상 구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으면 -pretenzy / **** 내 리뷰 당신에게 유용 희망;!))

15번째 후기 : 그것은 뇌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 신경계에 매우 긍정적 인 효과는 민간 과로로 증가 정신적 스트레스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뇌를위한 메이크업의이 종류. 나는이 약이 동급에서 가장 효율적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좋습니다.

16번째 후기 : 좋은 레시틴!
- 이 제품은 효과가 있고 고투 콜라와 함께 기억력이 향상되고 두통이 없어지면서 "꼬리 잡기가 시작되었다"며 손녀는 7 년에 한 번씩 (예방을 위해)시를 암기하고주의 집중에 문제가 있었으며 모든 것이 정상화되었다. 달, 그리고 오히려 큰 캡슐,하지만 아이가 문제없이 삼켜! 나는 추천한다!

17번째 후기 : 소이 레시틴은 남성에게 마셔 질 수 있습니다.
- 주로 피라 세탐 + 옵티 남성 + 오메가 3와 함께 코스에 사용됩니다. 때로는 나는 예방 차원에서 레시틴 만 마 십니다. 어떤 이들은 대두 레시틴을 사기를 꺼 렸습니다. 그들은 콩이 패스트스트로겐을 함유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대중적인 신념에 따르면, 그들은 여성 성 호르몬과 유사하므로 남성에게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 의견은 틀린 것이고, 현대 학문은 여성 성 호르몬 에스트로겐의 어떤 재산도 소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러므로 그들은 에스트로겐 수용체 (wiki / Phyoestrogens)의 조절 자일 수 없다는 것을주의해야한다 Fitestrogens는 또한 다른 식물 제품 (당근, 사과, 석류, 렌즈 콩 , 알팔파, 밀, 아마 종자, 보리, 귀리, 쌀 등), 그들은 모두 바닥에 의존하지 않고 먹습니다. 또한, 콩 제품은 콩 레시틴 구입을 저를 설득하는 사람들에 의해 안전하게 소비됩니다. 즉 그래서 콩과 콩 제품은 같은 콩 단백질을 먹을 수 있고, 콩 레시틴은 먹을 수 없습니까? 논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또한, 식물성 에스트로겐은 식물성 단백질에서만 발견되며 레시틴에는 단백질이 없습니다.

18번째 후기 : 나는 복용량과 양을 좋아한다.
- 아이가 마시고있다. 유리한 비율은 복용량 (!) / 가격 / 품질입니다! 구매하기 전에 항상 오랫동안 공부하십시오. 나는 추천한다.

19번째 후기 : 우수!
- 뛰어난 가격 대비 성능. I 정기적 함을 권장, 상기 본체 시스템의 복구 다각적 범위이다. 어떤 번들에서 만세에서 작동합니다. 얘들 아, 가사없이, 내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간단한 적절한 응답을 읽습니다.

20번째 후기 : 나는 좋아하지 않는다
- 어린이, 알레르기, 나는 그를 트림.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레시틴효능 #레시틴남성건강 #아이허브레시틴 #아이허브간영양제 #지용성비타민레시틴 #레시틴 #뇌건강 #포스파티딜콜린 #콜레스테롤감소 #LDL콜레스테롤줄이는영양제 #콜레스테롤낮추는법 #아이허브콜레스테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