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콜레스테롤개선 뇌건강 간건강 남성건강 추천 Nature's Plus, 레시틴, 1200 ㎎, 9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Plus, 레시틴, 1200 ㎎, 9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Plus, 레시틴, 1200 ㎎, 90 소프트젤


제품 가격:₩9,94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You Deserve the Best
  • Quality Guaranteed
  • The Energy Supplements
  • Natural
  • Dietary Supplement
  • 19 Grains/1200 mg
  • Rich in Soy Phosphatides
  • Gluten Free
  • Quality Natural Supplements

Nutritional support for overall well-being.

Made from the finest quality liquid lecithin, naturally rich in soy phosphatides.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Softgel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0
지방에서 칼로리 10
총 지방 1.5 g 2 % **
레시틴 (Glycine max) 1200 mg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콩 레시틴을 간편하게 섭취하는 방법, 하루 한 알 또는 추천에 따라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Gelatin, glycerin and purified water.

Free from artificial colors and preservative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2주째... 조금씩 효과가 나타납니다
- 제품을 복용한지 2주째 됐습니다. 다른건 모르겠지만 확실히 양(?)이 늘었습니다. 저도 모르게 힘이 들어가는 횟수도 늘어난 것 같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Omega-3_Lecithin_Q10 - 지속적으로 또는 약간의 방해로 허용됨
- 그게 바로 그 이유입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항 염증 효과가 있으며 혈관에서 죽상 경화 반의 형성을 감소시키고 혈액을 두껍게하고 혈관의 색조를 유지하며 기관지의 정상적인 기능을 돕고 혈압을 정상화하며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점막 상태를 개선합니다. 또한, 그것은 세포막의 중요한 구조적 구성 요소이며, 유기체의 삶의 많은 과정은 하나의 신경 세포에서 다른 세포로의 신호 전이, 뇌, 심장, 망막의 효율성에 달려 있습니다. 오메가 3는 습진, 알레르기, 천식, 알츠하이머 및 우울증, 당뇨병, 건선, 전립선 암 및 유방암, 류마티즘, 관절염, 관절염 및 관절염, 관상 동맥 질환, 뇌졸중, 관상 동맥 질환 정맥 및 혈관 질환. 다음으로, 레시틴. 세포의 항상성을 제공하고 모든 에너지와 대사 반응에 참여합니다. 그것 없이는 몸이 정상적으로 기능하지 못하고 갱신됩니다. 동시에 세포를위한 건축 자재이며 세포 반응의 구성 요소를 운반하기위한 운반 수단입니다. 레시틴 결핍은 재생 능력의 상실로 이어지고, 노화와 다양한 질병의 기전을 유발합니다. 레시틴은 거의 2/3의 인지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것은 모든 세포와 세포막의 주요 부분이며 세포의 모든 기능은 직접적으로 세포 성분에 의존합니다. 몸에서는 레시틴이 팔 미트 산, 올레산, 스테아르 산, 아라키돈 산과 같은 고급 지방산으로 전환됩니다. 인산; 글리세린, 콜린. 그리고 그들 없이는 일반적으로 신경계의 정상적인 발달과 기능, 특히 지용성 비타민의 적절한 동화, 건강한 콜레스테롤 균형, 적절한 혈액 조성, 심장 혈관, 소화 및 생식 기관의 안정성은 그것들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레시틴은 간장의 절반, 뇌의 1/3과 보호용 껍질과 우리 몸의 모든 신경 조직의 약 17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시틴은 가장 효과적인 간 보호기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Q10 - 우리 몸의 생물학적 나이를 결정합니다. 노령화는 Q10의 적자로 시작됩니다. 젊음에서는 신체가 하루 300mg까지 생성되며 30 년 후에는이 비율이 감소합니다 Q10이 부족하면 세포의 에너지 능력과 심혈관 질환의 증상이 사라집니다. 모든 코어는 Q10 결핍증을 가지고 있으며, 암 수준 q10은 치명적인 수준이며, 적자의 75 %는 삶과 양립 할 수 없습니다. Q10은 신체의 모든 에너지 세포의 95 %를 생산하고, 세포의 수명을 연장 시키며, 결과적으로 전신을 생성시킵니다. 혈압을 조절하고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입니다. 세포 수준에서 에너지 생성을 촉진합니다. 신경계와 뇌에 유익한 효과. 독특한 항산화 작용을합니다. 모든 알려진 산화 방지제는 활동 과정에서 비가 역적으로 산화됩니다. 코엔자임 Q10의 활성 형태는 신체에서 재생되고 유비 퀴놀 분자는 반복적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그것은 비타민 E의 복원에 기여합니다. 그것은 immunomodulatory, 항균 및 항 바이러스 효과가 있습니다. 급성장하는 조직의 재생 과정을 활성화합니다. 그것은 강력한 gepoprotector이며 수명 연장뿐만 아니라 에너지와 건강을 채우면서 노화 과정을 늦추 게합니다. 따라서. 이 3 가지 물질은 우리 몸의 미래를위한 토대가되며, 품질과 기대 여명에 영향을 미칩니다. 건강 해!

2번째 후기 : 우수한 아날로그 "Essetsiale"
- 그 미약 한 졸업자를 지원하는 나는 내 친구를했다. 그는 영원히 내 기억에 고통 간입니다. 그것을 청소, 잔디 해충 민간 요법에 넣어 허브의 모든 종류를 먹었다. 의사들은 일반적으로 "음 일어날 것이다 아파?"라고. 무서운 것은 할아버지가 간암의 폐 metostaz으로 사망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빠가 여기에 건강한 필요로했다. 그리고 지금까지 (또는 찾을 수 없음) 아무것도 지원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콩에서이 레시틴을 선택했다. 하루에 한 캡슐이 필요 삼키기,이 교황의 전제 조건이었다. 그리고 예산 - 그것은 소원 엄마입니다. 해바라기 레시틴에 대해 알고. 종종 아웃 방법으로 우리의 사람들과? 나는 종소리를들을 수 있지만, 그가 어디 있는지 모른다. 시리즈에서 : 난초은 불면증의 원인이 있기 때문에, 침실에 보관하지 수 있으며, 지금 꽃에없는 것을 걱정하지 않는다. 간장 fitoestragenov의 콘텐츠, 그 자체 간장 입증하거나 오히려 그 플라본 antiestrogenic 효과를 발휘한다. 콩에서 가장 SEC가 아닌 사고 레시틴. 제발, 고기와 소시지, 구별! podsolnushka에서 레시틴과 대두 레시틴의 차이 - 그들은 당신의 몸에 용해 지방산으로 구성. 연습의 많은 년 실제 피해 레시틴은 매우 드문, 그리고 실질적인 혜택을 나타나는 것을 보여준다 - 자주. 편집증 - 오른쪽,하지만 나도 나 교황은 편집증하지 않았다. 대두 레시틴 (뿐만 아니라 자신 대두)은 훨씬 저렴 해바라기 레시틴이다. GMO 콩이 조금 연구 된 레시틴 등 - 중요한 것은 메모 "비 GMO"로 구성되었다 콩이다. 예를 들어, 초콜릿 "Yashkino"다음 E322 및 E476은 (동물 레시틴) 유용하지 않은로서 그리고 우리는, 우리는 음식과 함께 다양한 상점과 자주 무엇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두 레시틴의 선택은 하늘로 손가락을 찌를되지 않았습니다. 내 아버지의 질문에 항아리 때 : "잇 무엇"그는 "Essetsiale"를 대답했다. 이러한 대두 인지질 농도는 약 4 배 이상 (300 mg을 - 58-60 % 지금부터 레시틴 - -. 15 % 1,200 mg의 대 76 %) - 기인는 슬래그의 조성에 하나의 캡슐을하기에 충분한 이에 더 과잉 형 없다 염료. 그리고 3 개월 입원 중 "Essentiale는"분명 꽤 페니 비용. 아빠는 익숙한 이름이 가득 두려움없이 먹기 시작했다 들었다. 뚜껑은 막 내부에 밀봉 운모. 실리카겔 (예를 들어, 나는 또한 단지 항아리의 맨 아래에 그것을 발견, 마드레 랩의에서 생선 기름에서) 어딘가 내부에 아마이었다. 캡슐, 부드러운 (더 생선 기름 마드레 랩의 같은) 상당히 큰, korichnivye. 은행에서 솔직히 불쾌한 냄새가 난다. 하나의 캡슐에서 별도로 거의 눈에 보이지 않는 냄새. 수신 간 징징의 결과에 따라 정지했다. 그러나, 효과의 분석은 마이너스 *에 대해 확인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더 걸릴까요? 확실히!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당신이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검토가 당신에게 유용 입증하는 경우, 리콜의 오른쪽에있는 버튼을 "예"를 클릭 내 이름 헤더 주석에서 (잉어 물고기) =)를 클릭합니다.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 : 그리고 너무 beremenyashek!
- 담낭을 유지하기 위해이 제품을 마셔. 나는 오메가 3-6-9 또는 오메가 -3하고 유능한 동종 요법 - 결과의 복잡한과 함께 놀라운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내가 임신 제 2 삼 분기부터 시작, 오메가 3-6-9 복잡와 레시틴 톱 - och.polezno을 엄마의 몸에 대한 장기 아기를 형성하고 산도의 탄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신이 내 리뷰를 도왔다 경우 (그런데, 나는 :) 눈물없이 출산) "예"를 클릭 - 바랍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4번째 후기 : 나는 추천한다!
- Lycine은 온 가족이 지속적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해바라기에서 좋아하는 사람으로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여기에서는 우리는 여성이 일정하지 않습니다. :)). 많은 정보를 연구 한 결과 콩이 그렇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브랜드의 재고를 구입했습니다. 레시틴은 가격이 적당하며 패키지는 3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동시에, 그것은 3 개의 은행을 즉각 5 % 더 점유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경제적 인 여주인이다.) 나는 간, 뇌, 시력, 피부에 대한 효과가 콜레스테롤을 조절하는 58-60 % 인산염 (예를 들어, 단지 15 %의 쓰레기에서만)을받는 몸으로 오직 1 캡슐만을 섭취하게되어 기쁘다. 교환. 이 레시틴을 섭취 한 포보 세크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 캡슐은 어둡고 색깔은 큽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들이 Now보다 크고 쉽게 삼킬 것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모두에게 추천한다, 나는 지금부터 나의 사랑하는 사람과 바꿀 것이다 (나는 아직도 가루로 그것을 시험해 볼 결심이 없다)

5번째 후기 : 이것은 조깅을위한 공인 비타민입니다! 자나 FET
- 친구. 레시틴을 잠시 쉬지 않으면 즉시하십시오! 특히 그는 그것에 의해 보여진다. 관절과 통증의 바삭 바삭 함을 없애려는 사람. 이것은 최고입니다! 머리카락, 손톱, 피부에도 유용합니다. 모든 것을 탄력있게 만듭니다. 나는 작은 방에있는 여배우이자 목소리 영화 다. 지저분하고 덥고 피부가 마르다. (나 43) 나에게이 도구는 SOS 다! 머리카락이 특별한 스프레이없이 빛나기 시작합니다! 1 캡슐 당일에 받아 들여졌으며, 이것은 매우 경제적입니다. 관절을 치료하고 노인 / 장애인을 치료하는 경우 - 개선 전 하루에 2-3 시간 정도 걸리고 1 캡슐을 복용합니까? 지원으로. 상당히 크다. (많은 사람들에게는 삼키는 것이 편리 할 것이 중요하다.) 사이트 iherb의 비타민에 관해서 나는 비타민과 하루에 몇 번씩 복용해야하는지 알려주는 2 개의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건강을위한 훌륭한 예산 자원에 대한 iherb 덕분에! 검사가 유용 할 경우 - 예. 나는 너의 채널에서 당신을 만날 수 있기를 고대한다. \ n 감사합니다. Zhanna Fetisova.

6번째 후기 : 좋은
- 한 달 이상이 레시틴 조금 마신다. prakicheski 크림이 필요하지 않은, 그러나 보통 하루에 여러 번 사용 : 나는 손에, 눈에 띄게 더 나은 특히 눈에 띄는 피부 된 무슨 관련 자신의 piemmo으로 생각합니다. 그것은 (설문 조사는 확신 할 수 없습니다) 간 및 담즙의 상태를 개선 보인다. 캡슐은 매우 큰 : 길이 센티미터 두께 아마 사mm 이상하지만, 삼키기 의외로 간단합니다.

7번째 후기 : 내가 조언하지 않는다
- 즉시 나는 회사 레시틴을 구입 조언하지 않는다, 트림을 마시 시작 악화 소화를 보였다.

8번째 후기 : 좋은 lycytidine
- 이 브랜드의 재고를 구입했습니다. 레시틴은 가격이 적당하며 패키지는 3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간, 뇌, 눈, 피부의 효능이 콜레스테롤 대사를 조절한다는 점에서 몸이 1 캡슐 만 섭취하면 몸이 58-60 %의 인산염 (예 : 지금은 15 % 만 쓰레기)을 섭취하게되어 기쁩니다. 나는 위가 아팠지만이 레시틴을 복용 한 약은 없었습니다. 큰 색의 캡슐, 그러나 쉽게 삼킨.

9번째 후기 : 두뇌를위한 Energetik
-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뇌에 연료 같은 사고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간을 1 개월 반 동안 관찰하면 효과가 보이지 않습니다. 초음파로 삶에 너무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10번째 후기 : 나는 3 주 동의
- 캡슐이 매우 큰, 누군가가 그들을 삼키는 어려울 것이다.

11번째 후기 : 좋은 레시틴.
- 나는 할인이있을 때 그것을 산다. 할인이없는 경우 다른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내 블로그에 리뷰가 있습니다. 나는 끊임없이 마셔. 그렇습니다, 큰 캡슐. 하지만 이것은 레시틴, 그의 시신은 많이 필요합니다. 특히 임신과 노인을 계획하는 것.

12번째 후기 : 레시틴 - 내가 좋아하는 약물.
- 비전을 향상, 그것은 뇌에 신경를 들어, 간 유용합니다.

13번째 후기 : 예기치 않은 영향.
- 간과 뇌를 위해 빌린 여성의 일에서 도움이된다. 자연스러운 에스트로겐이있다. 나는 그것을 마실 것이고 나는 그것을 가져갈 것이다. 아무 pobochek도, 나는 2 달 동안 마시지 않았다.

14번째 후기 : 좋은 것들
- 정제는 크지 만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아프지 않아. 불쾌한 뒷맛이 없습니다. 나는 오메가와 함께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따라서 공동 작업의 결과입니다.

15번째 후기 : 음흉한
- 그것은 언 브로드입니다! 약속은 12 주 동안 약속하지 않았고, 돈을 돌려 드릴 수도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만으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지원 서비스가 "대기"로 응답합니다. 얼마나 더 기대할 수 있습니까?!? 돈을 돌려라! BTW, 나는 참고가 거절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확신한다조차!

16번째 후기 : 나는 조언하지 않는다.
- 이 레시틴을 복용하면 담낭과 위가 아프게됩니다. 취소 후 모두 통과했습니다.

17번째 후기 : 나는 일반적인 상태로 추천한다.
- 이 레시틴은 우리 엄마가 뇌졸중에서 회복하는 걸 도왔습니다. 이제 엄마는 그것을 끊임없이 마셔. 그리고 나는 연 2 회 코스를 택한다.

18번째 후기 : 좌석
- 초기 결과에 대해 이야기.

19번째 후기 : IT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WORKS
- 그리스에서 나는 체중 문제가 내 어머니를 샀다. 그것은 그녀가 그녀의 변비 문제와 더 예기치 않게 소화하는 데 도움이! 이 사이트에 기록 된 바와 같이 배달 시간은 2 주였다! 고마워요!

20번째 후기 : Хороший лецитин
- Высокое качество продукта, большие капсулы, но глотаются нормально. Без неприятного запаха.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레시틴효능 #레시틴남성건강 #아이허브레시틴 #아이허브간영양제 #지용성비타민레시틴 #레시틴 #뇌건강 #포스파티딜콜린 #콜레스테롤감소 #LDL콜레스테롤줄이는영양제 #콜레스테롤낮추는법 #아이허브콜레스테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