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콜레스테롤개선 뇌건강 간건강 남성건강 추천 Jarrow Formulas, 메가 PC-35, 12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Jarrow Formulas, 메가 PC-35, 12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Jarrow Formulas, 메가 PC-35, 120 소프트젤


제품 가격:₩11,17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35% - 포스파티딜콜린
  • 3 배 더 강력한 레시틴
  • 포스파티딜콜린( PC)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며, 두뇌와 간기능에 매우 중요합니다.
  • 건강 보조식품
  • 글루텐 없음

메가 PC-35 에는 포스파티딜콜린의 농도를 35%로 농축한 대두 레시틴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포스타딜콜린(레시틴)은 주요 아민인 콜린을 제공 합니다. 포스타딜콜린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며, 두뇌와 간 기능에 매우 중요 합니다. 두뇌에서 포스타딜콜린은 인지력과 운동협응에 관련된 중요 신경전달 물질인 아세틸 콜린의 전구 물질 입니다. 소화 기관에서 포스타딜콜린은 지방과 지용성 영양소의 흡수를 촉진시키기 위해 지방을 유화시키는 답즙 복합물의 일부입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1 소프트젤
용기당 제공 횟수: 12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콜린(35% PC 레시틴에서) 57 mg 10%
레시틴
포스파티딜콜린
1,200 mg
420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2 번 1 정씩 섭취하시거나, 의료 전문의의 조언에 따라 섭취해 주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중쇄 트리글리세라이드; 소프트젤은 소의 젤라틴, 글리세린 및 정제수로 구성.

함유: 대두.

밀, 글루텐, 유제품, 달걀, 어패류 또는 땅콩 / 견과류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표면이 녹습니다.
- 다른 분 리뷰와 동일한 증상이 생겨 모두 버리고 다시 주문했니다. 터진 것 같진 않은데 알약의 표면이 끈적끈적해지면서 콩(낫또) 비슷한 냄새가 나네요.

2번째 후기 : 알이커요 오메가3같이 생겼어요
- 안그러다가 끈적끈적한게 묻어나오는데... 뭔가 하나 터졌나봐요

3번째 후기 : 터짐
- 터졌네요 노란색 내용물이 전부 나와서 난리입니다. 같은회사 제품 여러개 복용 중인데 이 제품은 추천할 수가 없네요

4번째 후기 : 브레인포그
- 머리가 뿌옇던 증상이 개선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두뇌 연료
- 여기에 연구를 복사하여 붙여 넣지는 않겠지 만,이 레시틴에서 느끼는 대답에 대해서만 대답 할 것입니다. 오늘 하루 먹기 전에 캡슐 하나를 먹으면 매우 좋았습니다. 그러고 나서 한 시간이 지나면 분석하고 생각하기 시작하고 기분이 평등 해지고 밤의 꿈이 가장 커짐을 알게되고, 매우 빈번하고 환상적으로 변합니다. 클래스, 나는 그 제품을 좋아했다. 나는 추천한다. 이제 해바라기 레시틴을 과립 형태로 주문합니다. 차이가 있는지 여부도 테스트하고 싶습니다. 모든 불가사의, 사랑과 능동적 인 두뇌! YES로 들르는 것이 어렵지 않으면 미리 감사드립니다.

2번째 후기 : 트리플 액션의 강력한 레시틴. 특히 임신과 수유를 위해서!
- 레시틴은 러시아에서 Essentiale Fort로 판매되었지만 Essentiale 및 인근 지역은 굴러 가지 않았습니다! 레시틴은 건강한 사람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을위한 금 기본 영양 보충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뇌의 1/3, 간장의 절반 및 신경계의 17 %로 구성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가 참여하고있는 엄청난 수의 과정에서, 그것은 동화에 나오는 것이 아니라 펜으로 설명하는 것도 아닙니다! 레시틴은 포스파티딜콜린 (phosphatidylcholine)이 매우 높습니다.이 성분은 vit.B5가있는 상태에서 지능, 기억력 및 집중력을 담당하는 주요 신경 전달 물질 인 아세틸 콜린으로 전환됩니다. 레시틴은 myelin (신경 섬유의 외장)의 합성에 관여하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고품질의 신경 자극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수초 섬유는 운동 신경에 있으며, 이는 레시틴 운동, 운동 기술 등을 의미합니다. (선수, 손으로 일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정확하고 빠릅니다. 또한 어머니의 젖으로 레시틴을받는 어린이 때문에 많은 현대 소아과 의사가 모유 수유를 주창 한 것은 계시였습니다! 레시틴에 대해 자세히 설명 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모르겠습니다. 그것은 신경계와 뇌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과 어떤 나이에도 그렇게 분명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음식에서 우리는 계란에서 먹을 수있는 레시틴을 섭취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먹거나 먹지 않지만, 거의 먹지는 않습니다.) 성인의 성인 표준은 5 그램입니다. 여성의 경우 8-10 그램이고 오메가 - 레시틴과 함께 섭취해야합니다. 태아의 뇌와 신경계의 형성에서, 간은 우리의 주요 해독 기관입니다. 우리의 대청소 시스템은 대도시에서 담배를 피지도 않고 제대로 마시지도 않고 제대로 먹지 않아도 크게 앓고 있습니다. 이 약의 한 가지 미묘한 점은 콩으로 만들어 졌으므로 여성이라는 것입니다. 남자는 해바라기에서 레시틴 만 가져 가야합니다. 그리고 그는 숙취를 없애 버린다.) 누군가에게 말하지 마라.)

3번째 후기 : 일반적으로 고성능 메모리와 뇌 기능
- 함께 포스파티딜 세린 크게 향상인지 뇌 기능 (특히 메모리)와 PC의 몇 주에서. 비타민 B5 (판토텐산)의 존재 하에서 아세틸 - 사실은 신경 전달 물질의 형성을 촉진한다는 것이다. 아세틸 콜린 (ACH) - 뇌에서 가장 흔한 신경 전달 물질 중 하나, 그것은 활성화하고 인간의 지적 활동의 성능을 가속화, 기억의 형성과 보존에 기여한다. 적어도 1.5 개월의 .Kurs 메모리! 아세틸 콜린은 촉진하는 데 유용합니다, 심지어 니코틴 중독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동일한 수용체에 사실 그 니코틴 아세틸 콜린과 행위이며, 약한 메모리와 높은 콜레스테롤 서명 콜린 결핍을 경쟁합니다. 인간의 콜린의 부족으로 혼란, 건망증, 우울증, 과민성, 불면증, 부정맥, 이명, 두통, 변비이다. 바로 그러한 사이트 - 당신은 콜린 (가 허브에), 당신이 할 수있는 마실 수 있습니다. 콜린 타르트 레이트, 염화 콜린, fosfotidil 콜린 (PC) 및 레시틴 : 콜린은 여러 형태로 발견 될 수있다. 이러한 형태의 모든 메모리를 향상시킨다. 그러나,이 시리즈의 PC가 추가 독특한 기능이 있습니다 - 쉽게 gematoentsefalogichesky 뇌 장벽을 침투 물질의 근원 인 몸의 모든 세포막의. 신경 세포와 뇌 세포는 정상적인 생활과 성장이 충분히 PC를 필요로 유지합니다. 포스파티딜콜린은 - 적혈구 막의 탄성을 증가 미세 순환을 개선하고, 따라서 모든 조직에서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수송을 향상시킨다. 적혈구의 세포막은 "하드"일 때, 신장은 호르몬과 같은 물질의 산소 부족 분비 증가에 대응 - 레닌과 에리트로 포이 에틴. 여전히 잘못 모세관 층에 침투하더라도 결과, 적혈구를 혈압을 증가시키고, 헤모글로빈의 양을 증가시킨다.

4번째 후기 : 위장 문제를 가진 사람들을위한,
- 그들의 질병의 악화에 연결 위장 문제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레시틴을 복용 시작으로 일반에 레시틴의 혜택, 그리고 iherb에 대한 리뷰 특히 포스파티딜콜린에, 훌륭한 세부 사항 povtoryatsya.Tak 같은 작성되지 않습니다. 이것은이 확률이 높은, 비방없는, 그래서 나는 JF하여 메가 PC-35을 강조하고 싶다. 나는 만성 역류성 위염, 담낭과 나쁜 zhelcheottok의 굴곡 플러스 췌장염 및 사전 위궤양이있다. 나는 전체 2016 중 췌장염 환자에 대한 엄격한 다이어트를 관찰합니다. 그리고는 느슨하게 "아무것도 지방과 튀김." 나는 담즙의 흐름과 뇌 기능을 유지를 보장하기 위해, 1 kaspule 일 연속, 메가 PC-35 년 8 월 (2016)에 동의합니다. 수신의 8 개월간 짧은 시간에 담즙 / 간 심한 복통, 속쓰림, 마약 관련 팽만감 공격하지 않았다. 내 경우는 JF에서 레시틴과 포스파티딜콜린의 형태로 자신의 상태를 악화하지, 위장 문제를 가진 환자를 위해 당신에게 모든 이점을 제공한다는 사실의 예입니다.

5번째 후기 : 룰루!
- 그것은 취침 전에 수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침 2:00 빠르고, 신선한 뇌에 잠을 잘 수없는, 그리고 소장은 시계처럼 작동

6번째 후기 : 구개에, 당신은 지금 음식에서 podsolnechnym의 letsitinom 좋은, sravneniyu에, naprimer을 말할 수있다
- 이상하게도이 preparata이 zametnoe 피부를 uluchshenie 준에 진입하는 rebenku 4하자 (ranshe은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7번째 후기 : 부드럽게
- 당신은 모든 시간을 마시면, 다음 조용히 수면의 만성 부족 및 과전압 관련된 두통을 둡니다. 즉 무언가가이 약 조용히 수리 및 유지입니다. 나는 밤에 한 캡슐을 보았다. 그러나, 많은 약물처럼, 후 모두의 폐지는 정상으로 돌아왔다. 나는 더 살 것이다.

8번째 후기 : 좋지 않다! 제로 이점이 있지만, 나에게 두통을 준!
- 처음에 나는 체중 감량을 위해 대한 항공 PC를 샀다. 나는 또한 공황 발작을 회피 할 수있는 놀라운 방법이었다 발견했다. 그것은 또한 아름답게, 내 피부를 개선한다. 불행하게도 iHerb는 대한 항공의 PC (425 mg)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이 사람은 칼의가없는 보조 성분이있다. 결론은? 많은 3 회 복용하지 경우에도 그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내가 필요했던 끔찍한 두통 뒤에 수 있습니다 생각한다. 나는 그것을 중단하고 멀리 갔다. 나는 가게에 가서 대한 항공의를 샀다. 복음 전도

9번째 후기 : 레시틴
- 내 다이어트에서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레시틴. 오메가 -3, Q10 등 : 난 간, 뇌, 혈관뿐만 아니라 다른 필요한 첨가제에 필수적인 레시틴 있다고 생각 나는 캡슐 균열을 사랑하고 용해 될 때까지 입 유지하고 있습니다. 나는 레시틴의 맛을 좋아한다. PC-35의 레시틴은 정상뿐만 아니라 다른 대두 레시틴이다. 이 언어 노란색 레시틴 (콜린, 아마)에서. 대부분은 특별한 아무것도 발견하지 않았다. 나는 미래에 살 것이다.

10번째 후기 : 독창적 인 제품
- 이 제품의 이점은 다방면에 걸쳐 있습니다. 가격도 기쁘다. Omega3 및 B-complex와 함께 복용하면 가장 효과적입니다. 포스파티딜콜린은 오메가 3와 병용하여 유독성 중 간장 회복을 촉진하고 간 조직의 섬유화 및 지방 침투를 지연 시키며 간세포의 재생을 촉진하고 장벽, 해독, 배설, 대사 및 기타 기능을 회복시키고 간장의 독소 중화 작용을 향상 시키며 필수 막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 멤브레인 효소의 활성화에 관여하고, 멤브레인의 민감성과 유동성을 증가시킵니다.

11번째 후기 :
- 나는 약간 바이폴라이고 단 4 일이 더 용골에 저를 유지합니다.

12번째 후기 : 두뇌뿐만 아니라
- 주어진 준비는 대뇌 순환 개선을 위해 취해졌지만 2 개월 이내에 응급 치료를받은 후 예기치 않게 스스로 머리카락의 상태가 크게 개선되어 두꺼워지고 빛나게되었습니다

13번째 후기 : 5+
- 나는이식이 보조제가 정말 마음에 든다. 나는 편두통, 신경통과 관련된 만성 두통이 있습니다. 로봇은 지능형이며 컴퓨터로 작동합니다. 나는 항상 내 규범을 찾기 위해 최소 복용량부터 시작하려고 노력한다. 따라서 1 캡. 하루에. 나는 과정을 위해 2 개의 은행을 이용한다. 생각보다 빨리, 암기,주의 집중 등이 향상됩니다. 불행히도 가끔씩 (심한 두통을 동반 한 후에) 말하기 시작하고 생각이 사라지면, 말하고 싶은 것을 잊어 버리고 끝내야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그런 사건이 있습니다. 따라서 메가 PC-35는 이러한 문제를 5+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4번째 후기 : 담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내 의사는이 담석을 용해하는 데 도움이 말했다. 다른 보충제와 함께, 내 공격은 점차 lessoned있다. 마지막 공격 이후 년 이상 된 그.

15번째 후기 : 불면증 투쟁
- 1 년 넘게 저는 스트레스를 배경으로 발생한 불면증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나는 AD로 시작했으나, 정상적인 사람은 스트레스 자체에서 회복해야하고 몸이 대처하지 않으면 그에게서 잘 돌아 가지 않고, 메이크업이 부족하며, 긍정적 인 감정뿐만 아니라 비타민, 영양소 . 그래서 나는 나쁜 행동을 시작했다. 나는이 약이 신경계를 강화시키는 데 도움이되고, 정제를 받으면 간단히 몸에 필요한 것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공제했다. 간은 이미 모든 진정제, 혈압 등에 지쳤습니다. 나는 비타민과 다른식이 보조제와 함께 복용하기 때문에 약물의 영향을 알지 못하지만 매일 밤 잠을 잘 수 있고 때로는 밤새 방해받지 않고 잠을 잔다. 그러나 나는 이미 잠 들어있어 며칠 동안 잠을 자지 못했다.

16번째 후기 : 생활 보호기
- 이 제품은 내 남편을위한 생명의 은인이었다. 그는 간 질환을 가지고 있으며, 그 상태가 greatly.It 개선 된 상품을 취득하여 섬유화 및 간경변의 발생을 예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7번째 후기 : 간 지원. 간 지원.
- 좋은 보조 식품은 간을 지원합니다. 빠른 결과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이 보충은 더 방지를 위해 작동합니다. 그리고 결과는 언제든지 곧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우유 엉겅퀴 또는 다른 어떤 준비를 포함 silumarin로 촬영. 간 심각한 질병의 치료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간 지원을위한 좋은 첨가제. 빠른 결과를 기다릴하지 마십시오. 이 첨가제는 더 방지를 위해 작동합니다. 그리고 당신은하지 곧 결과를 볼 것이다. 엉겅퀴 또는 다른 준비는 간 심각한 질병의 치료를 위해 사용하지 마십시오 silumarin를 포함와 함께 수용하는 것이 좋다!

18번째 후기 : 강력한 효과
- 응용 프로그램의 효과는 즉시 느껴집니다. 보고서를 작성하는 바쁜 시간에 캡슐 1 개를 가져 가면 사고의 선명함과 약간의 차분 함 및 행동의 차원이 부여됩니다. 나는 또한 노인 부모님을 샀다.

19번째 후기 : 우수한.
- 년 이상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지능 바랍니다. 남편의 간 수치가 더 낫다.

20번째 후기 : PC-35
- 좋은 물건. 동기 부여에 도움이됩니다. 너무 많이 또는 나는 조병입니다. 아직도 오른쪽 복용량을 밖으로 작동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레시틴효능 #레시틴남성건강 #아이허브레시틴 #아이허브간영양제 #지용성비타민레시틴 #레시틴 #뇌건강 #포스파티딜콜린 #콜레스테롤감소 #LDL콜레스테롤줄이는영양제 #콜레스테롤낮추는법 #아이허브콜레스테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