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아이허브 고지혈증개선(콜레스테롤) 홍국쌀 추천 IP-6 International, 홍버섯쌀, 골드, 600 mg, 240 베지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IP-6 International, 홍버섯쌀, 골드, 600 mg, 240 베지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IP-6 International, 홍버섯쌀, 골드, 600 mg, 240 베지 캡슐


제품 가격:₩44,06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새로운 골드 스탠더드
  • 인증된 유기농† 레드 이스트 라이스
  • 순도 및 효능 보장
  • 비 GMO Project 인증
  • 100% 비건 제품
  • 무글루텐

†유기 인증 기관(QAI) 인증

레드 이스트 라이스 골드는 유기농으로 재배한 순순한 홍국 제품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홍국은 음식, 강장제, 술의 원료로 아시아에서 수 세기 동안 사용해온 발효식품입니다.

아메리카에 있는 많은 고객들은 심혈관 건강을 촉진하기 위해 홍국을 건강한 식단과 운동 프로그램과 함께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적의 건강과 웰빙을 위해 레드 이스트 라이스 골드를 여러분의 일일 프로그램의 한 부분에 넣어보세요.

본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표준인 천연 제품 협회(Natural products Association)의 우수 제조관리 기준(GMP)에 따라 제조하였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20
서빙 당 금액 % DV
유기농 붉은 효모 쌀 † (Monascus purpureus) 12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품질 보증 협회 인증.

제품 사용법

성인 복용량: 매일 식사와 함께 2캡슐 씩 1-2회 복용하거나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세요. 하루에 4캡슐을 초과하여 복용하지 마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풀루 란 (채식 캡슐).

이 제품에는 인공 향료, 방부제, 옥수수, 유제품, 글루텐, 유당, 효모 및 설탕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유기농 콩 유도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LDL 제어
- 이 회사는 그에게 약물 zapotentovanny IP-6을, 홍국 작업을 전문으로하고, 여기에 쌀의 변화. 나는 줄이고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 쌀을 사용해보십시오. 이전에 다른 약물을 사용 이번에는 예방을위한 "전문가"에서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끊임없이 첫 달의 Polycosanols, Q-10 음료를 추가, 식사 2개월과 저녁에 하루를 마신다. 콜레스테롤은 정상입니다. 날이 HDL, LDL과 중성 지방의 비율을뿐만 아니라 총 콜레스테롤을 확인하고, 전체 지질 프로파일을하고 볼 필요가 있음을 상기시켜 보자. HDL 언더 pantethine 및 gepatoprotektory 마실뿐만 아니라 호르몬 프로파일을 확인해야하는 경우에는 !!!

2번째 후기 : 홍국 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
- 나는 아무 소용식이 요법과 운동 내 콜레스테롤을 낮추기 위해 노력 개월 동안 후, 나는 즉시 다리 경련 등의 부작용을 야기 약물에 넣어했다. 내가 홍국을 시도 할 수 있다면 난 내 의사를 물었다. 그는 기본적으로 웃으며 말했다 "어서하지만 다시 약물에 대한 것입니다." 내가 의사를 변경 코엔자임 Q10과 함께, 다음 검진에 의해 결합 홍국을 복용하기 시작, 내 콜레스테롤 수치는 237에서 나는이 IP-6 브랜드로 변경하고 별도의 코엔자임 Q10을하기 때문에이 (164)로 떨어졌다. IP-6 붉은 효모 쌀 성장과 미국에서 제조 및 유기입니다. 또한 "순도와 보증 효능"을 표시됩니다. 내가 추측이 특정 하나, 안전한 느낌에 대한이 일을 좋아한다.

3번째 후기 : 유기 홍국
- 굉장한. 유기농, 고품질. 나는 스타틴 약물에 가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약 3 개월 전 만 1 600 mg의 캡슐 / 일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내 chlostrol 스프링 2008 건강 박람회 결과 256 2009 년 봄이었다 일 600mg을 캡슐 6 개월 후 / 일 180! 70 점 드롭 이상. 내 의사는 놀랐다. 확실히이 브랜드를 추천 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어떤 브랜드는 고품질하지 않기 때문에 붉은 효모 쌀의 품질에주의 할 필요가 있음을 읽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나를 위해 잘 작동!

4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우리는 Non GMO Red Yeast Rice를 발견하게되어 너무 기쁩니다. 붉은 효모 쌀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아주 자연스러운 방법이며 우리가 사용하고있는 붉은 효모 쌀은 GMO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우리는 아무 것도 사용하지 않으려 고하기 때문에 고 콜레스테롤없이 고갈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합성 제약 회사가 밖에있다 !! 이 브랜드의 또 다른 위대한 점은 그것이 얼마나 신선하고 냄새가 나는지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5번째 후기 : IP-6 국제 유기 붉은 효모 쌀, 골드 낮추고 콜레스테롤
- 나는 스타틴 약물 조코를 복용 중지 후, 내 콜레스테롤은 지금 복용하고 IP-6 국제 유기 붉은 효모 쌀, 골드 내 콜레스테롤 수치가 170에 205에서 갔다 하루 두 모자를 복용 두 달 후 205까지 갔다 세 하루 나는 내 옆에 혈액 테스트 내 콜레스테롤 수치가 더 낮은 것이라고 완전한 자신감을 가지고. 나는 IP-6 국제 유기 붉은 효모 쌀, 골드와 함께 행복 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이 안전하고 스타틴 약물의 무서운 부작용이 전혀 없다 생각합니다.

6번째 후기 : 붉은 효모 쌀은 콜레스테롤을 감소
- 내 의사 추천 8 월, 2009 년 마늘 캡슐과 함께 붉은 효모 쌀, 골드를 복용하기 시작했다. 내 총 콜레스테롤이 231이었다 그 당시 나는 그 때, 약 한 달 동안 2 정 하루에 복용 시작 내가 두 달 동안했다 4 정제 하루의 시스템 권장 최대 용량, 그것을 강화. 그 때, 내 총 콜레스테롤 난 후 2 정 하루에 복용으로 돌아 갔고 6 개월 후, 그것은 그것이 복용 년 후, 아래로 168 나의 마지막 시험을했다 아래로 178에 있었다 (171) 내 의사가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anyones에 이렇게 빨리 내려 카운트 본 적이 없었다. 약을 함께, 나는 저지방 다이어트를 유지하고, 하루에 사과를 먹고하려고합니다. 내 지역의 건강 식품 상점에서 점원이 최고입니다 말했기 때문에 나는이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7번째 후기 : 는 IP-6 홍국 제품
- 나는 주위에 주로 온라인 보았고,이 제품은 내가 미국에서 만든 아니 필러, 바인더, 독성 태그 alongs에 대한 was.looking 정확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난 항상 엘리트 제품을 찾고이 일에 대해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골키퍼 / 감사, 존 네이 퍼빌의 위원장이다

8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나는 어떤 필러, 바인더, 첨가제 오 승 /이 제품을 좋아한다. 내 콜레스테롤 매일 두 배 높은 & 1 캡슐을 복용했다 나의 MD가 bood 테스트 결과 / w 매우 행복임을를 낮췄다.

9번째 후기 : 실험
- 내 영양사가 콜레스테롤을 줄이기 위해 (오메가 오일, 섬유 및 수소화 지방을 피하고 충분한와 함께)이 효과적인 방법라고 나에게 이야기 때문에 나는이 보충제를 복용했습니다. 내 총 콜레스테롤 6 개월 동안 약 50 점을 이루어왔다. 그러나 최근에 나는 가스 팽만감을 가졌다. 일주일 정지 한 후, 팽만감 멀리왔다. 어쩌면 그냥 가끔 시간 떨어져있을 필요가있다.

10번째 후기 : 홍국
- 나는 유비와 함께 붉은 효모 쌀을 그 작품은 내 콜레스테롤을 감소 멋지세요.

11번째 후기 : 기대
- 나는 콜레스테롤을 감소했다. 난 더 다시 분석이 없다,하지만 난 검토 후 업데이트 할 계획이지만.

12번째 후기 : 비싼 RYR
- 내 HDL은 이전 레벨에서 약 30 점 떨어졌지만이 항목은 매우 비싸고 가격이 비쌉니다. 나는 abt 65 % 더 낮은 가격에 다른 상표 유기물을 시도하고있다. 3 별을주는 이유가 바로 그 때문입니다. 판매자가 가격 정책에 약간의 변경을 가하기를 바랍니다.

13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14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합니다 - 혈액 검사 Proove it !!
- 혈액 검사마다 작동합니다. 그러나 배가 아프다. 따라서, 1 스타 적은.

15번째 후기 : 국제 붉은 효모 골드 (240)
- 이 제품은 호주 레드 효모 추출물이 판매 금지, 확실하지 왜 그러나에 분명히 좋은 것입니다.

16번째 후기 : 놀랄 만한
- 년 동안 나는 ... 그들에게 몇 년 전에 찍은 멈췄 스타틴 (리피토 20 mg)을에왔다 내가 시작하는 시스템 권장했다 ... 나는 256 총 콜레스테롤에 있었다, 2011 년 12 월에 다시 시험 콜레스테롤을하기로 결정 몇 differant 제품은 콜레스테롤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 IP6의 RYR과 콜레스테롤 차단제와 함께 제약 학년 오메가 3. 나는 당신이 바로 그 제품과 함께 좋은 수치를 얻을 수있는 증거를 살고있다. 2012 년 3 월 말에 ... 내 콜레스테롤 독서는, 내가 136에 오전 .. 120 포인트 하락 내가 스타틴에있을 때보다 지금 더 나은 내가 놀랐다 지금은 신자입니다. 지금 내 몸 처리 식품 더 나은 것 같아요. 고맙습니다

17번째 후기 : 간결한
- 나에게 추천했다. 이 사이트는 내가 찾을 수있는 가장 경제적 인 가격이었습니다.

18번째 후기 : 붉은 효모 쌀 골드
- 지금은 9 개월 동안이를 복용하고 내 콜레스테롤 수치는 상당히 떨어졌다.

19번째 후기 : 우수한!!!
- 나는 한 달이를 복용했다 ... 난 정말 차이를 느꼈다!

20번째 후기 : 나쁜 콜레스테롤은 유의하게 감소
- 긍정적으로 영향을 나쁜 콜레스테롤 수준을 갖고있는 것 같아요. 확실히 다리가 그렇게 매일 퀴놀로 촬영에 경련 발생합니다. 좋은 물건.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레스테롤 #아이허브LDL콜레스테롤 #콜레스테롤낮추는법 #아이허브홍국쌀 #홍국쌀효능 #red yeast rice #홍록균 #홍국쌀콜레스테롤 #아이허브혈관건강 #혈중지질수치개선 #아이허브고지혈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