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은행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 효능,형태,권장량...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Answer, 은행나무, 알코올 프리, 500 mg, 2 액량 온스 (60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Answer, 은행나무, 알코올 프리, 500 mg, 2 액량 온스 (60 ml)


제품 가격:₩21,72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Since 1972
  • Supports Healthy Circulation
  • Made from 500 mg Ginkgo Leaves
  • Discover Nature's Answer
  • Gluten-Free
  • Herbal Supplement
  • Kosher Parve
  • Bio-Chelated Cold Extraction Process

Our extracts are produced using our cold Bio-Chelated proprietary extraction process, yielding a Holistically Balanced Advanced Botanical Fingerprint extract in the same synergistic ratios as in the plant.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2 ml (approx. 56 drops)
Servings Per Container: 30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Ginkgo (Gingko biloba) Leaf Extract (herbal equivalent 500 mg) 125 mg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써 1-2 mL (28-56 방울)을 약간의 물과 함께 하루 2-3회 섭취해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글리세린, 정제수.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좋아요
- 맛도 괜찮은 편이고 알약보다는 비싸지만 효과 좋은 거 같아요. 혈관뿐 아니라 징코가 몸에 두루 좋다고 하니 하루에 몇방울씩 꼭 먹어 줍니다. 엄청 오래 먹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액체 은행 나무
- 여기에 언급 된 사람은 은행 나무는 액체에 잘 작동합니다. 나는 아직 필러와 직원이 다른 캡슐을 삼키는 가지고 있지의 아이디어를 좋아 그래서 나는 그것을 시도를 제공하기로 결정 .. 평결은이 은행 나무는 매우 빠르게 흡수하고 좀 다른 두뇌 향상 보충제 같은 두통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는 더 할 아주 늦게 저녁 식사 전에 그것을 가지고하고는 나에게 약간의 에너지를 제공하고 저녁에 농도를 개선, 아직 내가 자극의 종류에 아주 민감 해요 비록 내 잠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2. : 하지 눈치 effet의 높은 복용량.
- 몇 년 전, 나는 그가 깊은 잠의 형태로 강한 효과를 발견하고 메모리를 개선했다 다른 회사에서 비슷한 약을 프로필이다.

3. : 허위 광고
- 그들은 cGMP 인증 제품 및 요금 프리미엄으로 광고하지만 도착했을 때 제품에 GMP 레이블이없는 cGMP가 없습니다. 은행잎은 환경 오염 물질에 취약하므로 cGMP 인증은 필수입니다. 나는 환경 독소에 노출되었을지도 모르는 은행 나무를 먹고 싶지 않다. iHerb는 그것에 대해서도 신경 쓰지 않으며, 보상으로 내 다음 구매에서 5 달러를 제안했습니다. 서투른.

4. : 이 사이트의 내가 가장 좋아하는 클러치
- 나는 그것을 처음으로 가져 가지 않습니다. 사이트의 모든 은행 나무 중에서, 나는 정기적으로 마시기 때문에 많이 먹어 보았습니다. 이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나를 위해서. 맛은 즐겁게 달콤합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처음에는 신장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15 분에서 17 시간까지는 공복으로 한 부분을 마 십니다. 두 번째로는 혈관을 필요로합니다.

5. : 똑똑해지기를 원할 때 항상 그렇듯이 밝혀집니다 :))
- 산후 시간대의 두뇌 활동의 서사적 인 어리 석음 상태를 아는 것)) 나는 조금 나를 흔들어 줄 약을 찾고 있었다. 나는 모유를 먹이지 않았지만, 나는 변덕을 먹고 싶지 않았다. 결국, 합성 약물은 실제로 중추 신경계를 활성화시키고, 수면은 완전히 사라지지만, 어머니는 반드시 잠들어야합니다. 뭔가 부드러운 것이 필요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gingo를 기억했던 곳이다. 그의 작은 잎들은 진정으로 치유 효과가 있습니다. 팅크는 수성 및 알코올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iHerb에서 발견 한 것입니다. * 용량 30 ml * 1 회 제공량 : 2 ml (약 56 방울) * 약병 15 회분 * 제조사 Nature 's Answer * 비용 608.29 회. 무엇이 구매를 자극 했습니까? 글쎄, 사실은 아마 아무런 첨가물없이 완전히. 물 팅크. 제조자가 말하고 말하는 것 : 1972 년부터 식물 성분의 믿을 수있는 신분 은행 나무 biloba 과량 500 mg 자연의 응답을 알아 내십시오 글루텐 자유로운 초본 보충 교재 식물과 동일한 상승 작용 비율 활성 성분 은행 나무 (Ginkgo biloba) 잎 추출물 500 mg의 붕대 한 방울 (56 방울)을 먹을 때 우리는 2 ml의 마법 용약을 얻습니다. 내가 뭐라고 말할 수 있을까? 아마도 매우 편리한 피펫 디스펜서 일 것입니다. 그것은 내가 마술 깅고에 노래 할 준비가되었다는 (그리고 그는 수면을 개선하고, 두뇌를 깨끗하게하고, 기억력을 향상 시키며, A4 시트 한 장으로도 기술 할 수없는 많은 것들을 도와야 만했다는) 칭찬의 말이다. 낭비되는 돈 때문에 정말 다쳤습니다. 액션이 ZERO 였기 때문에! 나는 모든 것을 손으로 흔들어 보았고 복용량을 2 ~ 3 배나 늘렸다. 따라서 제 추천은 매우 부정적입니다. 효능이없는 약.

6. : 자연의 활기찬
- 치료법은 매우 좋습니다 : 하루 종일 에너지로 청구합니다. 결과가 중요하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드문 경우에, 당신이 응원하고 "남자", 좀비가 아니라, 하루 종일 필요로 할 때 그것을 사용합니다. 말 그대로 물 한 잔에 3-5 방울을 떨어 뜨리고 잠을 잊을 수 있습니다!

7. : 상품에 은행 나무 추출물
- 나는 활력과 정신 경계를 강화하는 데 사용하지만,이 패키지에 포함 된 결론에 도달 - 15 인분 - 절대적으로 쓸모가 없다. 음, 5 일 이해 될 수있다? 그것은 불쾌한 맛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만 사실, 위 또는 알레르기에 불편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른 특성 그냥 작동하지 않습니다 확인 - 5 별 이유입니다.

8. : 편두통 치료!
- 이 은행 나무 보충과 편두통을 제거 거의 100 % 성공을 있었다. 나는 15 년 동안 쇠약 편두통을했고 아무 소용이, 그들을 제거 역증 요법과 자연 얻을 수있는 거의 모든 일을 시도했습니다. 이 트릭을했다! 나는 완전히, 완전히 놀라 울뿐입니다. 부스트와 명석 - 다움은 매우 눈에 띄는하지만, 단지 추가 보너스 : 나는이 제품 기뻐요 같은 느낌

9. : 팅크 은행 나무
- 편두통 및 두통에서 좋은 도움

10. : 순전히 저와 가족을 돕는!
- 이것은 정말 자연스럽게 내 두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남편은 그를 더 명확 마음을 생각하는 데 도움으로 하루에 한 번 복용 놓칠 수 없어. 그리고 내 아이들이 아직 캡슐을 삼킬 수 있기 때문에 액체 형태로 그들이 그것을 가지고 기쁘게, 그들에게 더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학교에가는하기 전에 아이들이 아침에 그것을 가지고 만들 수 있습니다. iHerb과 자연의 대답에 큰 감사합니다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은행 #아이허브징코 #은행추출물 #은행잎효능 #혈액순환개선영양제 #아이허브혈액순환 #은행추출물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