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Now Foods 아사이 수퍼과일과즙 32 액량 온스 (946 ml)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아사이 수퍼과일과즙, 32 액량 온스 (946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아사이 수퍼과일과즙, 32 액량 온스 (946 ml)


제품 가격:₩15,00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진짜 무 가공 건강 식품
  • 에우테르페 올레라시아 과일
  • 아니호시아닌
  • 석류, 라스베리와; 블루베리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 - 완전 채식(비건)용으로 적합
  • 코셔 제품

NOW Acai Juice는 진짜 자연 식품에서 발견되는 자연의 프로파일을 제공합니다.

아마존의 우거진 브라질 열대 우림 내의 깊은 곳에서 자라는 우리 지구상에서 가장 탁월하고 영양가 높은 과일 중의 하나입니다. 아사이 베리(에우테르페 올레라시아)는 브라질 원주민에 의해 역사를 통틀어 아주 높은 평가를 받아 왔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상쾌한 맛과 최적의 건강 활기를 증진하는 능력 때문입니다. NOW Acai Juice는 제공량당 6,500 mg의 아사이 농축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력한 활성 산소 제거제

폴리페놀, 예를 들어 루틴, 안토시아닌과 카테킨을 포함하여 파이토뉴트리언트가 풍부한 아사이 베리. 아사이는 또한 엘라직 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과 다른 결합물이 활성 산소의 공격으로부터인체 조직을 보호합니다.

건강 면역 시스템 지원

Acai Juice에 들어있는 영양과 활성 산소 제거기는 적절한 산화질소(NO) 생산을 증진시켜서 건강 면역 시스템 기능을 지원하고 일시적이지만 정상적인 대사 스트레스에 대한 건강한 반응을 돕습니다.

심혈관 질환 예방

게다가 그것의 강력한 활성 산소 제거 속성으로 Acai Juice는 적절한 no 생산과 생리 신호에 대한 건강 혈관 반응을 지원합니다. 각각의 이 속성들은 건강한 심장과 혈관 기능 때문에 중요합니다.

  • 강력한 활성 산소 제거제
  • 심혈관 질환 예방
  • 자연 파이토뉴트리언트, 엘라직 산소와 섬유소
  • 건강한 면역 시스템 기능 지원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서빙 크기 : 2 큰 술 (1 개 온스 또는 30 mL)
컨테이너 당 서빙 : 약 32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5 명
지방에서 칼로리 0
총 지방 0 g 0 % *
포화 지방 0 g 0 %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총 탄수화물 4 g 1%*
식이 섬유 2 g 8 % *
설탕 2 g
단백질 1.5 g 삼%*
나트륨 20 mg <1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이 보충제로, 하루에 2 Tsp(1 fl. oz.)을 되도록 아침에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유기농 acai 주스, 사과 주스 집중, 석류 주스 집중, 나무 딸기 주스 집중, 블루 베리 주스 집중, 구연산, 구아 검, 펙틴, 천연 acai 맛과 칼륨 소르 베이트 (방부제로).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효과 짱!!!
- 이제품은 처음 구매하는거라....믿진 못했습니다. 안에 뭐가 들었을지 어떻게 아냐는거죠...방부제가 들었을수도 있고요... 먹고 부작용을 없을까 고민했어요... 전 이제까지 블루베리를 직접사서 갈아먹던 사람이라서...제가 환자라서.... 먹는거에 무지 예민하거든요.. 근데 먹고나서 솔직히 2주정도는 전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도 몰랐습니다. 아침이 무지 가벼운것도 아니고... 근데 주변인들이 얼굴에서 광채가 난대요 얼굴이 좋아졌다는거예요... 제가 음용했던 법은 아침에 소주잔으로 1컵 저녁에 소수잔으로 1컵 통에 적힌 방법은 300뭐라고 적혀 있던데 그게 좀 애매해서 찾아서...소주잔을 기준으로 뒀어요 너무 많이 먹으면 설사한대서... 그리고, 제가 아토피라서 얼마전까지 얼굴이 완전 벌겋게 껍질이 벗겨진 상태였는데 오널은 얼굴 좋다 들었네요 이게 이거 효과인지는 몰겠지만 전 이것덕분이라고 생각할렵니다! 벌써 2통째고 이제 또 재구매할려구요~~ ^^

2. : 괜찮은듯....
- 보약이나 다른 건강 식품 먹는 셈 치고 마셔요. 제가 벌컥벌컥 마셔서ㅋㅋ 효과는 단기간에 오는데 야금야금 시키니까 배송비가 더 나오겠어요.ㅠㅠ 앞으로는 한번에 많이 시켜야겠어요! 아, 효과본 부분은 피로감이 많이 사라졌다는거예요.^^ 상큼해서 그런지 마시는 순간 몸이 시원~ 해지는 느낌입니다.ㅎㅎ

3. : 강추해요 !
- 아사히분말로된것만 먹다가 바꿔봤어요 아사히가 항산화효과가 최고인거는 다 아시죠 ㅎ 이제품은 먹자마자 화장실을 바로 갈수있게 해주는 녀석이에요 변비에 직방이구 위장에 무리도 없답니다 꾸준히 마시고 있어요 ^^

4. : 어린아이들이 먹기좋아요
- 매일 꾸준히 먹고있어요 비타민C가 많이들어있어 피로에도 좋구요 특히 아이들이 씹어먹는 영양제를 싫어해서 쥬스를먹였더니 좋아합니다. 기침이나 열이 있을땐 조금씩 자주 먹이면 빨리 낳아지더라구요 한컵을 마시면 해픕니다. 컵에 한목음정도(2밀리)정도 따라드셔야되요 조금씩 자주먹는게 좋은것 같아요

5. : 맛있어요
- 변비때문에 항상 고생했었는데 일주일전도 먹었는데 효과도 좋은것 같고 맛도 전 좋네요

6. : 어떤 비타민제보다 빠른 효과
- 눈이 너무 뻑뻑하고 피곤했는데 이거 삼일 먹으니까 효과가 바로 나오네요~ 일단 눈이 안 뻑뻑하구요~ 변비 완전 심한데 아침 공복에 이거 소주잔으로 한잔 먹고 한두시간 있음 바로 신호가 와요~ㅋㅋ 완전 몸이 좋아진다던지 이런거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눈이 피곤하지 않다는게 정말 최고로 좋네요~ 한병으로 혼자 먹음 한달 먹을 수 있고요~ 60 넘은 엄마도 이틀만에 눈 시린게 없어졌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7. : 맛도 좋고, 영양에도 좋고..
- 눈이 침침해서 오랜만에 주문했습니다. 효과인지 모르겠으나, 침침한건 없어졌네요...추천합니다.

8. : 좋아요
- 친구가 아사이베리먹고 피부가 좋아졌길래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딸내미 이마에 여드름이 몇년째 사라지지 않더니 요즘에 여드름도 없고 피부에 광채가 나네요. 제 발에 각질도 심했는데 요즘 발뒷꿈치가 매끈해진것이 아사이베리 덕분인것 같아요. 거의 20년 달고 살아온 지병인데 요즘 갑자기 좋아졌으니까요

9. : 다크써클애 효과 짱
- 일주일 꾸준하 복용했더니 다크써클이 사라졌어요. 피로감도 덜하고 지금 3개월째 꾸준히 마시고 있어요. 비염에도 효과 있는듯~

10. : 맛있어요
- 좀 더 가격이 저렴하면 좋겠어요. 가격대비는 그냥 그래요

11. : 분말같은거 먹기 귀찮아서 액체로 시켰는데
- 좋네요 먹기도 좋고 저같은 게으름뱅이는 이런걸 사야합니다. 맛은 맛있구요 더 먹고싶어서 그냥 조그마한 잔에 부어다 마십니다..

12. : 아사이 제품 중에 유일하게 효과를 봄
- 연달아 5병 정도 마셨구요. 눈 뻑뻑한게 조금 낫다는 느낌에 계속 먹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아카이 주스
- 나는이 일을 발견하기 전에 나는 MonaVia을 사용했다. 이것은 좋은 작품과 훨씬 저렴합니다. 또한 나는 퇴행성 관절염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정말 내 관절을 돕고있다.

2. : 효과 짱!!!
- 이제품은 처음 구매하는거라....믿진 못했습니다. 안에 뭐가 들었을지 어떻게 아냐는거죠...방부제가 들었을수도 있고요... 먹고 부작용을 없을까 고민했어요... 전 이제까지 블루베리를 직접사서 갈아먹던 사람이라서...제가 환자라서.... 먹는거에 무지 예민하거든요.. 근데 먹고나서 솔직히 2주정도는 전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도 몰랐습니다. 아침이 무지 가벼운것도 아니고... 근데 주변인들이 얼굴에서 광채가 난대요 얼굴이 좋아졌다는거예요... 제가 음용했던 법은 아침에 소주잔으로 1컵 저녁에 소수잔으로 1컵 통에 적힌 방법은 300뭐라고 적혀 있던데 그게 좀 애매해서 찾아서...소주잔을 기준으로 뒀어요 너무 많이 먹으면 설사한대서... 그리고, 제가 아토피라서 얼마전까지 얼굴이 완전 벌겋게 껍질이 벗겨진 상태였는데 오널은 얼굴 좋다 들었네요 이게 이거 효과인지는 몰겠지만 전 이것덕분이라고 생각할렵니다! 벌써 2통째고 이제 또 재구매할려구요~~ ^^

3. : 당신의 돈을 더 얻으십시오!
- 나는 아카이가 낮잠을 필요없이 내 바쁜 하루를 나에게 에너지의 추가 버스트를 제공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위대한 제품은 다른 훨씬 더 비싼 브랜드보다 더 아카이 있습니다. 당신은 마약 중독에 빠지지 대신 아카이 콘텐츠의 양을 비교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지금과 당신의 돈을 더 얻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 괜찮은듯....
- 보약이나 다른 건강 식품 먹는 셈 치고 마셔요. 제가 벌컥벌컥 마셔서ㅋㅋ 효과는 단기간에 오는데 야금야금 시키니까 배송비가 더 나오겠어요.ㅠㅠ 앞으로는 한번에 많이 시켜야겠어요! 아, 효과본 부분은 피로감이 많이 사라졌다는거예요.^^ 상큼해서 그런지 마시는 순간 몸이 시원~ 해지는 느낌입니다.ㅎㅎ

5. : 좋은 제품
- 테스트로서 나는 몇 주 동안 모나비을 시도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덜 관절과 힘줄이 고통을 알아 차렸다. 나는 다음 몇 주 동안 지금 시도했다. 나는 지금 고집하고 그래서 나는 어떤 차이를 통지하지 않습니다.

6. : Raaaia
- 나는 매우 Tabanh 및 쳤고하고 마음의 초점은 토닉하지만 토닉하지 돕기 때문에, 내 몸에 피곤하고 일에 집중하기 원하는 사람을 괴롭 히 모두 아름다운 제품에 에너지 편안한 아름다운 하나님에 지금 덕분에 팀의 세 번째 제품 규격 \ 그녀를 사용하는 I Mahdodhzzz을 느꼈다 우리는 내가 하나님 께 따뜻한 감사를 권합니다하는 나라에 살고 Izajha 비타민 읽을로 특정 혜택이며, 그 내용은 읽어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7. : 안녕
- 아주 아주 우수한 제품은 균형의 큰 비율의 아버지와 어머니에 도움이 체중의 2 킬로 아래 주에서 그들에게 설탕과 바이올린을 만든 ❤️❤️

8. : 멋진 아카이
- 나는 너무 많은 보충제를지고 나를 내가 사용하는 것들의 영향을주의하는 것이 어려운 것을 잘 먹는다. 나는 약을 73이 아닌임을 말할 수있다. 그래서 여기에 나는이 제품에 대해 말할 수있는. 그것은 훌륭한 맛과 가격이 권리입니다! 나는 구기 베리에 달러를 보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의 벅에 대한 실제 강타이다.

9. : 아사이
- 주스는 아마! 맛있는 유용하다, 계절 (늦은 겨울, 이른 봄)의 어떤 과일과 야채는이 시간에 말이 것을 organizm.Tak 순서를 지원하지 등을 먹을 때 마시는 그의 sostavu.Horosho에 의해 판단 과일, 딸기, 야채와 허브!

10. : 이제 식품, 아카이 슈퍼 과일 항산화 주스
- 나는 가격에 설탕 낮고 낮은 아카이 주스를 ​​찾을 수 기뻐했다. 나는 제품에 매우 만족하고있다.

11. : 너무 가지고 쉽고 좋은 Tastin '!
- 좋은 가격 빠른 배송과 좋은 tastin '. 나는 조금 내부 청소를 위로 할 수있는이 제품을 구입. 나는 꽤 정화하는 경향이 아카이 주스는 청소하는 과정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90 ~ 100 degee의 외부 때 도움이 하루 종일 당신에게 에너지를 준다. 나는 다시 구입합니다.

12. : 강추해요 !
- 아사히분말로된것만 먹다가 바꿔봤어요 아사히가 항산화효과가 최고인거는 다 아시죠 ㅎ 이제품은 먹자마자 화장실을 바로 갈수있게 해주는 녀석이에요 변비에 직방이구 위장에 무리도 없답니다 꾸준히 마시고 있어요 ^^

13. : 그것은 훌륭한 맛이 있지만,
- 그것은 훌륭한 맛이 있지만, 차이 활동을 차리지 않았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아사이베리 #아사이베리효능 #아이허브항염증 #아이허브항산화 #아이허브노화억제 #아사이베리추천 #아사이베리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