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크릴오일 Doctor's Best 수퍼바 크릴로 향상된 크릴 플러스 오메가3 연질겔 60정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octor's Best, 수퍼바 크릴로 향상된 크릴 플러스 오메가3, 연질겔 6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수퍼바 크릴로 향상된 크릴 플러스 오메가3, 연질겔 60정


제품 가격:₩21,66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심혈관 및 두뇌 건강 증진
  • 건강 보조 식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없음

Doctor's Best의 크릴은 천연 인지질과 아스타크산틴을 함유합니다. 오메가-3 DHA와 EPA도 첨가됐습니다. 필수 지방질은 신체 모든 기관 내 중요 생명 기능을 관리하는 세포막 시스템의 구성 요소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오메가-3를 많이 섭취할수록 더욱 심장이 건강해집니다. DHA는 인간 두뇌에 가장 많은 지방산입니다. 높은 함량의 DHA와 인지질은 심장과 두뇌 기능을 보조합니다. 오메가 3 지방산 내 인지질은 위액에 쉽게 섞여 위장에 부담이 가지 않습니다.

  • 심혈관 건강 증진 보조.
  • 두뇌, 관절 및 기타 장기 기능의 건강 유지 지원
  • 연구에 따르면 EPA와 DHA 오메가-3 지방산은 관상 동맥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softgels
컨테이너 당 서빙 : 30 서빙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Superba 남극 크릴 오일 플러스 피쉬 오일 오메가 -3 컴플렉스 :
인지질, 최소 (최소) 240 mg
오메가 -3 지방산, 분.
DHA (DocosaHexaenoic Acid), min.
EPA (EicosaPentaenoic Acid), min.
800 mg
512 mg
134 mg


Astaxanthin, min. 30 mc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권장 사용법: 매일 연질겔 2정을 식사 후 섭취하시거나, 영양 전문의의 권고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프트 젤 캡슐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바닐린.

조개류 (krill)가 들어 있습니다.

물고기 (멸치, 고등어, 정어리, 참치)를 포함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크릴 오일
- 생선 오메가보다 좋다 하여 먹어봅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높은 DHA & EPA의 투여하지만, 아스 타잔 틴 낮은
- 나는 그것이 아마 주위에 DHA와 EPA의 가장 높은 용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이 크릴 오일을 좋아합니다. 불행하게도, 그 아스 타잔 틴 함량은 매우 낮다! (2 모자입니다 서빙 당 분. (30) MCG) 아스 타잔 틴은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산화 방지제이며 몸의 조직을 보호합니까뿐만 아니라, 또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이 경우 제품을 방지 산화에서 크릴 오일의 DHA & EPA). 그것의 아스 타잔 틴을 갖기 때문에 크릴 오일 어유보다 더 안정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우리는이 효과가 최소한 크릴 오일의 그램 당 아스 타잔 틴의 최소 0.2 밀리그램이 필요합니다. 아스 타잔 틴 레벨보다 작 으면 크릴 오일은 안정하지 않을 수있다. 환경 보호국 또는 DHA가 이미 산화 된 경우 다음을 할 이유가 없습니다. 어떤 간장이 추가되지와 나는, 아 스타크 산틴의 높은 수준을 가진 다른 브랜드로 전환됩니다.

2. : 오메가 3에 대한 나의 선택
- 야생 남극의 크릴에서 오메가 -3 소스를 얻는 것은 가장 순수한 생선 기름 기반 솔루션보다 안전 보인다. sublemented 생선 기름 오메가 3 단지와 크릴 오일의 우수한 흡착에 모든 기지를 커버하는 것 같다. 소프트 젤 캡슐은 매우 큰,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참고 : 크릴 오일은 매우 안정 2 년까지 지속됩니다. 그러나, 냉동고 또는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는다. 인지질 성분의 효과는 100도 미만이나 50도 이상의 온도에 노출을 감소 특별.

3. : 크릴 오일
- 생선 오메가보다 좋다 하여 먹어봅니다.

4. : Horoshaev의 크릴 새우.
- 우리는 다시 살 것이다.

5. : 생리통 대책
- 크릴 오일을 마시면 생리통이 가라 앉는다는 말을 들었 기 때문에 마셔 보았습니다. 내 경우는 첫날 ~ 2 일째에 생리통이 있었다지만, 확실히 아주 편하게되어 있습니다. (생리 직전 2 ~ 3 일에 오는 복통 (PMS)은 작용하지 않을지도)

6. : 놀라운 결과
- 이것은 좋은 제품이었다된다. 또한 하단 낮은 비타민 수준과 철 결핍 바위했다. 나는 비타민에게 비타민을 흡수하는 데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비타민을 복용하는 것은 단지 도움이되지 않았다. 내 의사는 DHA & EPA와 생선 기름을 제안했다. 의사의 최고의 리얼 크릴의 3개월 후. 내 비타민 수준이 다시 테스트 나의 비타민 난에 있어야하는 데 필요한 수준 이상으로 상승했다. 내가 흡수하기 시작했다 및 내 비타민 수준은 짧은 기간에 그렇게 빨리 제기하는 방법을 얼마나 잘 심지어 내 의사는 놀랐다. 나는이 비타민이 레벨 업을하고 난 그냥 흡수를 도와 할 크릴 오일을 필요로 얻을 수있는 2 년 동안 시도했다. 제품을 고려하는 사람들을 위해.

7. : 이것은 내 진짜 약이었다
- 내 의사는 염증 (대장염)를 줄이기 위해 크릴 오일을 제안했다. 1개월 후 내 CRP, ESR 및 중성 지방 수준은 DHA와 EPA 내용을 바탕으로이 물고기와 크릴 오일 중에서 최선의 선택입니다 :-) 의사가 그것을 믿지 않았다 너무 많이 개선되었다. 나는 하루 4 캡슐을했다.

8. : 이 보충은 절대적으로 굉장하다!
- 이 보충 내 혈압과 심장 박동 훨씬 낮은한다. 나는 그러나이 보충 너무 쉽게 심장 작품을 만들고, 심장을하고 힘든 시간을, 나는 더 이상 더 힘들어 갈 수 있습니다. 또한, 놀랍게도 잘 내 야간 비전 작업을하게 그것은 나를 위해 진정으로 믿을 수 있습니다. 나는 젊은 남성, 그래서는 항염 특성을의에 대해 내가 많이 말할 수있다. 그냥 놀라운 비주얼과 심장 혜택을 제공합니다. 하나 개의 부정적인는 내가 발견 한 나는 시간에 산화 방지제에 조금 민감 할 수 있습니다. 이 혈액 뇌 장벽을 통과하기 때문에, 조금 너무 시간에 나에게 자극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순수 토코트리에놀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다른 보충제와 같은 부작용이있다. 그 결과, 나는 모든 일을하지 않습니다.

9. :
- 당신의 피부, 머리와 콜레스테롤에 도움이됩니다.

10. : 실제 크릴
- 지금까지 최고의 크릴 제품으로 내가 건너하고 돈을 최고의 가치. 추천 *****

11. : 유력한
- 이것은 매우 강하다 나는 단지 1 캡슐을 매우 강력하고 좋은 제품입니다 ... 그래서 .. 매우 추천 충분하다 ..

12. : 우수한 구성
- 훌륭한 구성! 나는 11 년 동안 아들을 데려 갔다. DHA는 더 많은 것을 구성하고, 학생들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이며, 스포츠에 더하여! 어린이 1 인당 1 캡슐, 성인 1 인당 최소 2 캡슐. 술은 때로는 우울하지만 때때로 드물지만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종합 비타민제와 병용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나는 아직 아이를뿐만 아니라 온 가족에게도 주문할 것이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크릴오일 #크릴새우오일 #인지질 #크릴오일효능 #크릴오일효과 #크릴오일추천 #크릴오일파는곳 #고지혈증영양제 #아이허브고지혈증 #아이허브고중성지방혈증 #아이허브콜레스테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