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크레아틴 RSP Nutrition 크레아틴 모노하이드레이트 미분화 크레아틴 파우더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RSP Nutrition, 크레아틴 모노하이드레이트, 미분화 크레아틴 파우더, 17.6 oz (500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RSP Nutrition, 크레아틴 모노하이드레이트, 미분화 크레아틴 파우더, 17.6 oz (500 g)


제품 가격:₩14,04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미분화 크라에틴 파우더
  • 근력 증가
  • 탄탄한 근육 생성
  • 근육 회복
  • 100 회분
  • 건강 보조 식품

크레아틴 1수화물: 과학

  • 근육량 증가
  • ATP 생산량 증가
  • 근지구력 향상
  • 근육 회복 촉진
  • 미분화된 파우더로 최적의 흡수율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둥근 티스푼 (5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00
서빙 당 금액 % DV
크레아틴 모노 하이드레이트 5 g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RSP 마이크로나이즈드 크레아틴 모노하이드레이트 둥근 티스푼 1술을 236~354ml (8~12 oz) 의 물 또는 과일주스를 넣고 녹을때까지 섞습니다. 추가 분량용: RSP 마이크로나이즈드 크레아틴 모노하이드레이트 둥근 티스푼 1술을 운동 전 또는 후 드링크에 넣으세요.

RSP 크레아틴: 하루 둥근 티스푼 2~3술을 첫 5일간 복용하세요. 그 후로 하루에 운동 후 또는 식사와 함께 1~2 스쿱을 복용하세요.

1 스쿱 + 물 236~295ml (8-10 oz).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None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최고의 선택!
- 순수한 크레아틴은 기본 수분이 일 수화물입니다. 아주 가볍고, 그냥 가루 야. 완벽하게 물에서 교반. 가격 / 품질 / 수량 측면에서 최고의 선택. 추운 겨울에 물에 녹여서 운동을 한 후 먹기 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운동 후 칵테일을 즐기십시오. 이 기간 동안 세포 인슐린 감수성과 크레아틴에 대한 막 투과성이 가장 높습니다. 식사 전에는 비 훈련 일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더 많은 물을 마셔 라!

2. : 근육 보호 및 강화
- 그것은 쉽게 녹습니다. 증가 된 힘과 근육 성장.

3. : 위대한 작품
- 6 년 이상 동안 크레아틴을 켜고 / 끄기로 사용하고 있었고 정확하게 그것이 광고하는 내용을 말해야 만합니다. 당신은 물 섭취로부터 약간 더 큰 근육을 얻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체중으로 여분의 담당자를 할 수 있으며,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이것으로 인한 회복 시간을 단축 한 것입니다. 정상적으로 회복하는 데 3 일이 걸리는 것은 크레아틴에만 하루가 걸립니다.

4. : 복구가 완벽합니다.
- 내 회복의 엄청난 차이

5. : 운동 회복
- 나는 깨끗한 세트를 완성하기 위해 내게 여분의 내구성을주기 위해 사전 연습과 혼합합니다. 나는 또한 크레아틴 복용 회복이 개선 된 것으로 느낍니다.

6. : 나는이 브랜드를 좋아한다.
- 효과적인 제품, 우수한 브랜드

7. : 최고의 모노, 부 풀리지 않음
- 나는 다른 모조품을 사용했지만, 다른 사람들이 과거에 나에게 주었던 팽팽하고 비좁은 느낌을주지는 못합니다. 위대한 모노는 확실히 그것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8. : 와우
- 처음 크레아틴 시도. bloating 없음, 나는 내 에너지와 지구력이 일주일에 갈 길을 느꼈다. 하루 동안 운동 횟수가 많고 피로감이 적습니다. 하루 종일 직장에서 뛰고 있고, 나는 너무나 정력적으로 크레아틴을 느낍니다. 나는 분명히 운동을하는 사람에게 이것을 권하거나 신체 운동을 많이해야하는 직장에 추천합니다.

9. : 큰 힘의 이득!
- 정말 빨리 일한 큰 힘을 보았습니다.

10. : 더 강한 근육 성장
- 나는 더 많은 근육 성장으로 육체적으로 좋은 결과를 보았습니다. 나는 운동하는 동안 내 세트에서 훨씬 강해.

11. : 훌륭한 제품
- 나는 이전에 몇 년 전에 크레아틴 사이클링을 구현했고 다시 그것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제품이며, 3 주 후에 결과를보고 있습니다. 강력 추천 - 다시 구매할 것입니다!

12. : 좋은 물건.
- 나는 잠시 RSP 크레아틴을 복용 해왔다. 나는 운동하는 동안 확실히 일하고 있다고 느낀다. 나는 더 강하게 느끼고 나는 지금 빨리 회복하고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훌륭한 제품 전반. 곧 또 다른 주문이 필요할 것입니다.

13. : 해피 나는 그것을 시도했다!
- 나는 내가 수 톤의 물 무게를 얻고 당신이 가져야 할 몇 가지주의 사항이 있다고 들었 기 때문에 오랫동안 일 수화물을 피했지만, 나는 다음 단계로 나의 이익을 얻으려는 어떤 것을 찾고 있었다. 나는 RSP의 다른 보충제를 많이 먹었고 다른 브랜드보다 신뢰하기 때문에 크레아틴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3 주 동안 나는 스스로가 훨씬 강해지고 더 많은 근육량을 만들 수 있다고 느꼈다. 나는 예전처럼 아프지 않으며 나는 운동을 더 즐기고있다. 내 유일한 조언은 다른 크레아틴과 마찬가지로 많은 양의 물을 마 십니다.

14. : 내 남자 친구가이 물건에 맹세 해.
- 내 남자 친구는이 가루를 마시지 않고 하루를 지낼 수 없습니다. 그는 벌킹하는 과정에서 쉬운 단계라고 말합니다. RSP 제품으로 전환 한 이후로 눈에 띄게 근육이 생겼습니다. 그를 찢어 놓아 줘서 고마워!

15. : 신속하고 평판이 좋은 제조 업체
- 나는이 제품이 다른 제품보다 빨리 작동하는 것처럼 보이며, 쉽게 대사를하는 것처럼 보인다. 지난 2 년 동안 RSP는 저의 갈망이었습니다. 불만은 없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헬스보충제 #헬스보충제추천 #헬스보충제직구 #크레아틴보충제 #아이허브크레아틴 #크레아틴영양제 #근육증가제 #아이허브웨이프로틴 #헬스부스터 #iHerb creatine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