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다이어트(지방연소제) Irwin Naturals 우롱 & 맛차 티 EGCG 칼로리-버닝 다이어트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Irwin Naturals, 우롱 & 맛차 티, EGCG 칼로리-버닝 다이어트, 63 리퀴드 소프트겔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Irwin Naturals, 우롱 & 맛차 티, EGCG 칼로리-버닝 다이어트, 63 리퀴드 소프트겔


제품 가격:₩20,78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바이오페린 (BioPerine) 향상된 흡수
  • 농축된 차 추출물
  • 강력한 지방연소‡, 증가된 물질대사 & 칼로리 연소
  • 오메가-3 오일
  • 매일 필수 지방산
  • 건강보조식품

우롱 & 말차는 그것의 건강-촉진 특성으로 아시아 문화에서 높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 우롱 & 말차 포뮬러는 독특한 4 가지 차 종류와 전통 중국의학계의 기본 식물들을 결합하여 건강한 생활방식을 촉진합니다.

  • 효력이 높은 차: 모든 차 - 녹차, 흰차, 홍차 등.- 동일한 식물인 차나무 (Camellia sinensis)에서 얻음. 매 종류의 차는 뚜렷한 영양 프로필을 끌어내는 독특한 가공기술을 이용합니다. 이 포뮬러는 전반적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기 위해 광범위한 식물영양소를 공급하는 4 가지 강력한 차를 결합합니다.
  • 독점적인 아시아 허브 블렌드: 이 포뮬러는 아시아 인삼, 황기, 흰 모란, 오미자를 비롯한 동양에서 가장 존경받는 식물들과 갈색 켈프를 포함합니다 - 체중관리 포뮬러에 자주 이용됩니다.
  • ‡ 열발생의 & 항산화 포뮬러: EGCG는 자연계에서 발견된 가장 강력한 항산화물질 중 하나입니다. 체내에서 지방을 완전히 "녹이지" 못할 때, 결합된 차의 EGCG 함유량은 천연 카페인과 결합하여 열발생을 강화하고 칼로리를 연소시킵니다.

최적의 체중감소 결과를 위해 이 제품을 감소된 칼로리 다이어트 및 운동 계획과 함께 사용하세요.

품질 보증-Irwin Naturals는 당신의 건강을 위해 최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는 데 헌신합니다. 우리는 순도 및 효능을 담보하기 위해 컴플라이언스 검사를 진행합니다.

특허받은 바이오페린- 바이오페린은 많은 영양소의 생체이용율, 흡수, 효능을 더욱 강화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회 사용량 : 3 가지 소프트 젤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21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피쉬 오일 (30 % 오메가 -3 지방산) 1414 mg
녹차 추출물 (50 % EGCG, 98 % 폴리 페놀) (잎) 495 mg
말차 녹차 분말 (잎) 150 mg

자연적인 카페인

150 mg
우롱 차 추출물 (50 % 폴리 페놀) (잎) 150 mg
화이트 티 추출물 (95 % 폴리 페놀, 40 % EGCG) (잎) 90 mg
복사 뼈 (Astragalus membranaceus) 분말 (뿌리) 30 mg
갈색 다시마 (Undaria pinnatifida) 분말 30 mg
Schisandra (Schisandra chinensis) 힘 (과일) 30 mg
흰 작약 (Paeonia lactiflora) 분말 (뿌리) 30 mg
아시아 인삼 추출물 (진 세노 사이드 80 %) (뿌리) 9 mg
바이오 페린 복합체
BioPerine 블랙 페퍼 추출물 (95 % 피 페린) (과일),
생강 추출물 (5 % 진저) (뿌리)
6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감소된 칼로리 및 운동 계획에 추가로, 매일 세 (3) 액상 소프트겔을 식사 및 충분한 한 잔의 물과 함께 복용하세요. 이 제품은 천연 카페인을 함유했기 때문에 밤에 카페인을 복용하시는 경우, 저녁에 이 제품을 복용하지 마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정제수, 밀랍, 대두 레시틴, 글리세린, 아나 토, 이산화 규소, 이산화 티탄, 세인트 존의 빵과 심황.

내용 : 물고기 (멸치, 정어리), 콩, 갑각류 조개 (가재, 게, 새우).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3알은 많구요
- 모닝에 공복운동할때 2알먹고 운동하면 적당히 땀나구 운동 시너지 효과인듯 해서 좋아요 ㅎㅎ

2. : 땀이 너무 나요;;
- 다이어트용으로 먹었습니다. 떨어진지 2일 되었는데 왜 그동안 땀이 그렇게 나다가 안나나 생각해보니 이녀석 때문 인 것 같네요. 덕분인지는 모르겠는데 이거 먹고 일주일에 3일이상 운동하고 3kg정도 빠졌어요. 키토산으로 갈아탔는데 불안해서 조금 지켜보다가 다시 주문 할 것 같네요. 참고로 저는 1알 먹었습니다.

3. : 아지ㄱ
- 2주차 2알씩 먹고 운동을 한 결과 아직 정확한 효과는 모르겠으나 땀은 더 많이 나는 것 같다.

4. : 처음구입
- 처음 구입해봐여 효과가 있길 바라며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3알은 많구요
- 모닝에 공복운동할때 2알먹고 운동하면 적당히 땀나구 운동 시너지 효과인듯 해서 좋아요 ㅎㅎ

2. : 땀이 너무 나요;;
- 다이어트용으로 먹었습니다. 떨어진지 2일 되었는데 왜 그동안 땀이 그렇게 나다가 안나나 생각해보니 이녀석 때문 인 것 같네요. 덕분인지는 모르겠는데 이거 먹고 일주일에 3일이상 운동하고 3kg정도 빠졌어요. 키토산으로 갈아탔는데 불안해서 조금 지켜보다가 다시 주문 할 것 같네요. 참고로 저는 1알 먹었습니다.

3. : 리피
- 1 병 소진, 두 번째 구매입니다 다이어트 시작과 동시에 마시기 시작하는이 덕분! 확증은 없지만 ... 평소보다 몸무게가 술술 떨어졌습니다. 제대로 식사했다 다음날도별로 변동없이 ^^ 다 사용한 후에 잠시 구입을 고려하고있었습니다 만, 조금 마시지 않는 사이에 체중이 증가했기 때문에 당황해서 리피입니다 (웃음)

4. : 괜찮아 .... 어쩌면 내가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 지금은 거의 2 주 동안 세 매일 복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삼일 후 규모에 걸었고, 나는 거의 1 파운드를 잃은 것을 발견했을 때 나는 매우 흥분했다. 후 거의 이주하지만, 난 단지 내가 다른 반 파운드에 넣고, 다시 파운드를 얻을 수 없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단지 물 무게,하지만 난 어떤 무게를 잃지 않았다 찾을 실망했다.

5. : 좋은
- 처음에 도와하지만 첫 주 정도 이후에 쫓겨했다 생각하지 않았다. 어떤 불안, 나는 아침 식사 (2)를 복용하지 않고, 점심 식사와 세 번째했습니다.

6. : 이 훌륭합니다!
- 나는이 제품 나는 그것에서 얻는 결과에 너무 행복합니다. 더 불안감, 또는 충돌이 없습니다. 난 정말 단 (I뿐만 아니라 아침에 커피 한 잔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루 일을해야하지만 일찍 오전 경우 난 그냥 유지 한 또 다른 약을 걸릴 것입니다 정말 긴 하루를해야 할 것입니다 알고 에너지. 더 나은 영양과 운동과 함께이 사용하고 단 몇 개월 만에 인치를 잃었다. 나는 definitly 다른 약국 옵션을 시도하고 더 성공을 거두었 없다 사람이를 추천 할 것입니다. 당신은 시간을주고 당신을 위해 가장 적합한 용량 봐야하지만 좋은 작품을 더한 녹차 추출물에서 오메가 3의의 장점과 항산화 그것은 그것을 가치가 만든다 데.

7. : 약을 만드는 과정은 이미 나쁘다.
- 유리 포장 실크는 손상되지 않았지만, 내피클은 이미 썩었습니다.

8. : 그것은 작동!
- 좋은 제품은 정말 스트레스를받지 않고 작업을 느낄 수 있습니다.

9. : 주변의 최고의 제품
- 어윈은 주위에 최고의 제품, 그들은 보충 사용자가 들키지 안 Bioperine 향상된 흡수가 사실을합니다. 그냥 최고!

10. : 돈을 위해 가치
- 어윈은 라인업에 차 알 약의 번호를 가지고 있지만 하나의 성분과 용량면에서 최고까지입니다.

11. : 나를 위해 작동
- 모든 천연 재료, 품질의 제품.

12. : 아지ㄱ
- 2주차 2알씩 먹고 운동을 한 결과 아직 정확한 효과는 모르겠으나 땀은 더 많이 나는 것 같다.

13. : 훌륭한 제품
- 나는 당신의 식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무게 제품의 몇 가지를 사용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지방연소 #아이허브체중감량영양제 #아이허브복부지방 #복부지방빼는법 #아이허브내장지방 #공액리놀렌산 #엘카르니틴 #CLA #L-Carnitine #아이허브다이어트보충제 #지방연소촉진 #살빼는데도움되는보조제 #아이허브다이어트보조제 #지방연소 아이허브헬스보충제 #헬스보충제추천 #헬스보충제직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