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체지방감소 CLA(공액리놀렌산) EVLution Nutrition CLA 1000 각성제 무함유 체중 관리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EVLution Nutrition, CLA 1000, 각성제 무함유 체중 관리, 18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VLution Nutrition, CLA 1000, 각성제 무함유 체중 관리, 180 소프트젤


제품 가격:₩23,10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한 대사율 지원
  • 체중 관리 지원
  • 순수 근육 지원
  • 글루텐 없음
  • 180 회분
  • 건강 보조 식품
  • 지원: 신진 대사, 신체 구성, 자극제 없음

CLA1000, 자극제 없는 체중 관리는 적절한 식이 요법과 운동을 병행할 때 다음을 지원합니다.

  • 저장된 체지방을 연료로 활용
  • 강렬한 트레이닝 후 회복
  • 탄탄한 근육 발달
  • 대사율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1 Softge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80
서빙 당 금액 % DV *
칼로리 10
지방의 칼로리 10
총 지방 1 g 2 %
고도 불포화 지방 0.75 g
CLA 블렌드 (공액 리놀레산, 잇꽃 오일) 100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보조제로, 1 소프트젤을 아침, 점심, 저녁 식사와 함께 섭취하거나 의사 또는 영양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정제수, 글리세린.

이 제품은 미국에서 제조되었으며, (GMP) 등록 시설에 의해 배포 및 제조되었으며 국내 및 해외 출품 품목을 포함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만족!
- 세일하길래 한번 샀었는데 운동전에 먹으니 바로 땀나고 신기하네요! 저는 만족합니당ㅎㅎㅎ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나는 시작해야한다.
- 나는 MP의 CLA를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EVL의 CLA를 바꾸려고합니다 .CLA (conjugated linoleic acid)의 역할은 우리가 먹는 음식의 칼로리를 조절하고 체중을 줄이면 신체의 지방 형성을 막는 것입니다. 신체가 필요로하는 기본 영양소를 제공하고, 여기에있는 친구들과 이야기합시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지방 감소"대신 "슬리밍"이라는 단어에 더 많이 노출 될 수 있으므로 대중의 눈에는 가는 것은 목적입니다. 사람들의 눈을 빛나게하는 효과가 없으므로이 보충 물을 잘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CLA는 체중을 직접적으로 줄이지는 않지만, 체중을 줄이면서 체지방을 줄인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 점에 유의하십시오). 파트너가 시작하기를 원한다면, 연장 된 전쟁, 적어도 4-5 개월 (즉, 장기간 스타킹)을 준비하십시오.

2. : 만족하다
- 그레이트 추가. 복부에서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법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3. : 운동과 훌륭한 식단이 조화를 이룬이 호텔은 훌륭한 곳입니다 !! 위대한 작품!
- CLA는 체중 감소와 관련하여 매우 과소 평가되었습니다. CLA는 공액 리놀산을 의미합니다. 육류 및 유제품에서 CLA를 얻을 수 있지만 CLA의 자연 섭취량을 보충하면 매우 효과적입니다. 당신은 CLA 또는 다른 어떤 체중 감소 보충 교재를 좋은 규정 식 및 운동에 가지고 가기와 쌍이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기적의 알약이 아니므로 당신이 자신을 돕지 않는다면 도움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리고 여분의 음식이 아니라! 하하. CLA는 신체가 지방을 분해하는 데 도움을 주며 신체의 기본 신진 대사 속도를 증가시키는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 정말 대단합니다! 따라서 몸무게를 줄이거 나 몸을 조각하여 완벽한 형태로 만들 때 CLA가 여행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CLA를 오랫동안 사용해 왔으며 EVLution CLA는 굉장합니다. 그것은 1000mg 캡슐로 제공됩니다. 그것은 나의 체력 여행을 따라 나를 도왔다. 그리고 나는 가격과 EVLution이 큰 스택 형 정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특히이 제품을 좋아한다. 나는 EVLution Nutrition 라인업을 좋아합니다. 나는 CLA와 Carnitine 500, BCAAs, PumpMode, Trans4orm을 조합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을줍니다. L-Carnitine은 대형 지방 덩어리를 분해하여 CLA가 쉽게 구울 수 있도록합니다. 그래서 두 가지를 짝을 지어 성공의 비법으로 삼으십시오. 특히 EVLution Nutrition 제품의 가격이 마음에 듭니다. 그것들은 품질이 우수하고 가격이 비싸지도 않습니다.

4. : Cant는 이것을 충분히 추천합니다.
- CLA는 다이어트와 운동을 결합하면 훌륭한 제품에서 환상적인 제품으로 이동합니다. 나는 그 지난 몇 파운드를 줄이는데 정말로 도움이되었습니다.

5. : 정상적인 스택에 추가하면, 나를 믿어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 이것을 일반 제품에 추가하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몇 가지 다른 제품과 오 소년의 측면을 따라 결과를 보여줍니다. 나는 절단하기 시작한 이래로 약 14 파운드를 잃어 버렸다.

6. : 나는 제품에 완전히 감명 받았다.
- Cla는 항상 들었지만 결코 시도하지 않은 제품이었습니다. 체중 감량 보충제를 찾고있는 동안 그것을 본 것입니다. 나는 제품에 철저히 감명 받았고 계속 사용하겠습니다.

7. : 좋은 생각
- 이것을 마시고 처음 일주일 정도입니다 만, 마시고 즉시 몸이 따끈 따끈하고 있습니다. 체온이 올라 손발이 항상 따뜻합니다. 이것을 마시고 집안일을하면 지와리와 땀이 나옵니다. 대사가 오르고있는 느낌이 듭니다. 특히 변비 등의 문제는 없습니다. 운동하면 확실히 땀이 나오게된다 이겠지 -라고 생각합니다.

8. : 체중 감소에 대한 과소 평가!
- CLA는 열 생성 물질 및 다른 체중 감량 보조제가 인기로 인해 지방을 연소하려고하는 사람들의 레이더에 영향을 줄 수있는 보완 물입니다. 이 제품은 모든 체중 감량 스택에 탁월한 추가 기능을 제공하며, 나는 그 여분의 파운드를 흘릴 수있는 다른 방법을 찾고있는 모든 사람에게이 제품을 적극 추천합니다.

9. : 클레어
- 꽤 좋은 느낌

10. : 내가 사용한 최고의 CLA :)
- 내가 지금까지 사용해 본 최고의 CLA 제품을 손 내려 받다. 그것은 순수하고 직선적이며 단순하며 성분의 농도가 매우 높습니다.

11. : 그 밖에도 CLA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것은 ... 마시 쉽 네요 마시고 나서 좋아요 ... 체온의 변화 상태 등 엄청 좋아요!

12. : 훌륭한 CLA, 멋진 가격!
- 이것은 특히 가격 대비 훌륭한 CLA 제품입니다! 의도 한대로 정확히 수행하고 지방을 없애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지방연소 #아이허브체중감량영양제 #아이허브복부지방 #복부지방빼는법 #아이허브내장지방 #공액리놀렌산 #엘카르니틴 #CLA #공액리놀렌산 #아이허브다이어트보충제 #지방연소촉진 #살빼는데도움되는보조제 #아이허브다이어트보조제 #지방연소 아이허브헬스보충제 #헬스보충제추천 #헬스보충제직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