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체지방감소 CLA(공액리놀렌산) FEMME CLA80 Femme 프리미엄급 CLA 10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FEMME, CLA80 Femme, 프리미엄급 CLA, 1,000 mg, 6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FEMME, CLA80 Femme, 프리미엄급 CLA, 1,000 mg, 60 소프트젤


제품 가격:₩9,48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프리미엄급의 복합 리놀렌 산
  • 100% 사플라워(Safflower) 꽃 유래- 순수 CLA
  • 신체 구성 개선, 체지방 감소 및 체형 개선
  • 300 사례 이상 지지
  • 1회 제공량 당 1,000mg
  • 건강 보조 식품
  • 검사실 검사 완료- 모든 재료
  • c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

사플라워(Safflower) 꽃 천연 오일

CLA80 FEMME은 프리미엄급의 80% 순수 결합 리놀렌 산을 사용합니다. 사플라워(Safflower) 꽃 천연 오일에서 생산된 CLA80 FEMME은 주요 CLA 이성질체의 80%를 공급하여 신체의 구성을 개선하고 인체의 지방을 줄여 몸매를 다듬어 준다는 사실이 과학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CLA에는 다양한 건강 혜택도 있다고 합니다. 날씬한 건강에 미치는 CLA80 FEMME의 영향은 이미 입증된 바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컨테이너 당 봉사료 : 60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CLA80 FEMME
CLA (Conjugated Linoleic Acid) [50:50 이성체 블렌드], 800 mg
1000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체중 감소 보조, 순수 신체 구성성분을 증진시키고 배고픔을 감소시킵니다.

1회 1소프트 캡슐, 1일 3회 식사와 함께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알레르겐 경고 : 우유를 취급하는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어떤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느껴지지않는데용...
- 어떤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느껴지지않는데용...그냥 심신안정제..

2. : CLA는 다 비슷한것 같아요
- 첫째로는 죄책감완화 둘째로는 죄책감완화로 인한 심적인 안정 다이어트...의 최대 적은 스트레스 라잖아요 후후후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말할 하드
- 초, 쓰기,하지만 잘 소화의 효과에 알레르기 반응없이 "otryzhek"를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약은 운동에만 효과적입니다!. 누가 혐의 effekte- 악을 씁니다. 리셉션 슬리밍 "를로에서"지방 연소에 기인하지 않고 근육 질량을 구축! 누가 제대로 러시아 "Reduxine 빛"에서 사용할 수 보았다. 그들은이 아날로그 알고있다. 공액 리놀레산은 점차에 따라 건강 보조 식품의 효과가 있기 때문에, 빠른 zhiroszhigateli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첫 번째 결과는 치료 시작 후 2-3개월 후 볼 수 있습니다. 치료의 끝에서, 지방 세포에서 지방을 거의 또는 전혀 안타, 해당 조직이 증가되지 않도록 :이 작업 만 수신 중 아님을 주목할 필요가있다. 장기적으로 확보 무게. 빠른 효과를 믿지 마세요 !!!! 어떻게 식이 지방의 필요한 인간의 에너지로 처리 할 수 ​​또는 주식의 형태로 연기. 공액 리놀레산의 주요 목적은 - 올바른 경로로 몸을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지방의 전송에 대한 책임을 지단백질의 기능 (리파제 효소)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영양소는 피하 지방 세포를 지방 세포의 과도한 양의 축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입학 결합 LC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기여한다. 파괴적 효과는 복부의 내부에 형성하고, 도면의 형상에 가깝게 이동에도 보유되어 "사과." 다만 규칙적인 운동 복합 리놀레산은 대사 활성 (근육) 조직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체중 감량을 위해 운동과 보충을 결합하면, 근육의 볼륨이 매우 빠른 속도로 증가한다. 근육의 질량이 클수록은 빨리 피하 주식의 비율로 받았거나 음식과 함께받은 열량을 점화한다. 공액 리놀레산의 운동 소비와 결합 체중 감소를 가속화하고 볼륨을 제거합니다. 인슐린과 적은 지방 저장 방지 민감성 수용체 본체를 증가시킴으로써 해제된다. 공액 리놀레산 안전하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업, 지방 침착을 억제한다 것을 1,200 개 이상의 연구는 보여 주었다 : 음식에서 나오는 열량을 감소; 가속 분열는 이전에 지방을 축적; 새로운 예금의 형성 과정이 느려지고; 도움이 근육 세포가 활성화 운동을하는 동안 지방을 태워.

2. : 강화 된
- CLA에게 여러 기업을 보았다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것을 trentrovkami과 함께, 대부분은 이미 거의 움직이지 다른 CLA 무게로, 지난 달에 7kg을 잃었다.

3. : 효과는 제한된 전력을 가진다
- 잠깐 시간을 명령했다. 효과는 더 많은 에너지가 기아의 느낌을 억제한다. 물 한 잔을 마시는 것이 필요하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대단히 케이크 또는 칼로리 음식을 먹는 경우, 결과를 기대하지 않는 점에 유의하고 싶다. I는 PP로 전환 체중 56 kg 체중에서 1.2 kg으로 감소 하였다 CLA를 연결 위치에 있었다. 당신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지금은 저녁에 1 회를 승인하거나. 무게는 전화를 걸 수 없습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4. : FEMME, CLA80 Femme, 프리미엄급 CLA, 1000mg, 60 소프트 정제
- CLA80 Femme, 프리미엄급 CLA, 1000 mg, 60 soft tablet, Linoleic acid는 많은 기관에서 정상적으로 기능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결석하면 신진 대사 과정이 느려지고 체중이 필수적으로 증가합니다. 어려움은 육체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있으며, 육체와 함께 먹습니다. 많은 현대인들이 비정상적인식이 요법을하고 있기 때문에 오메가 -6 불포화 지방산이 부족합니다. 리놀레산이 없으면 지질 분해는 중대한 장애로 진행됩니다. 이것이식이 요법이 반드시 대량으로 함유되어있는 제품을 반드시 포함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체중 감량에 추가하여 산은 발암 물질로 특징 지어지며 심혈관 질환시 인체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종종 사람이 호르몬 장애로 인해 비만을 일으킨다는 사실에 유의해야합니다. CLA의 유용한 특성 중 하나는이를 방지하는 것입니다. 나는 식사 후 하루에 세 번씩 캡슐을 가져 간다 ... ♥♥♥ 검색하고 나를 찾는다. 내 경험과 피드백은 귀하의 처분에 달려 있습니다 ... ❀❀❀ 귀하의 질문에 답할 수있어서 기쁠 것입니다 ... my 내 리뷰가 흥미로웠다면, 고마워하지 마십시오.)) 나는 당신과 당신의 가족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 ♡♡♡

5. : 우수한
- 나는 처음으로이 도구를 가지고. 나는 다른 구매자에 대한 설명은 그를 선택했다. 나는 달에 동의합니다. 내가 할 수없는 손실이라고합니다. 하지만 내 피부는 (이 직장에서 동료의 칭찬입니다) 몸에 맞는 모양, 탄성이된다. 난 항상 스포츠에 참여하고 있지만, 매우 어려운 일부 지역 (지금의 엉덩이는 탄성 볼을) 펌프 날 믿어. 이 진행됩니다. 내가 정말 좋아. 나는 아직도 명령을 받게됩니다.

6. : 좋은 약!
- 1 시간에 2 번, 16 시까 지 마신 후에는 잠들 수 없습니다! 나는 세 번째로 이미 체중 감량을 말할 수는 없지만, 출산 후 피부는 눈에 띄게 조여졌습니다. 나는 체육관에 참석하는 것을 매우 도움이된다. 아기와 함께 불면증의 밤에 중요하며 굶주림을 억제하는 엄청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7. : 작업 첨가제
- 이 첨가제의 좋은 조성. 나는 3 주 걸렸고, 뚱뚱한 층은 훨씬 작아졌다. 나는 한 시간에 3 번, 나는 적극적으로 움직이려고 노력하는 나머지 시간을 훈련한다. (스칸디나비아 인은 공원에서 걷는다.) 나는 과식하지 않는다.

8. : 좋은 제품
- 나는 그녀가 만족 한 나의 친구에게 그것을 줬다.

9. : 안락한
- 그는 이전에이 제품을 테스트했다. CLA는 다이어트 정의 나 숱이의 보충 교재로 사용하고 대부분의 해바라기를 제공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가져가 주목 경이로움을하지 않았을,하지만 다이어트 원조가 있다면. 운동과 결합하고 건강한 식단은 빠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10. : 또 다른 태블릿
- 나는 체중에 어떤 변화가 발생하지 3. bmesto, 하루에 두 정을. 진실은 시간과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을 정지 및 추가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분위기는 개선 umenshilas의 razdrayitelnost있다. 이상한 뒷맛 -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11. : 내 희망
- otzyvam.Ochen에 의해 구입이 결과를 기록합니다 pohudet..Cherez 달 비행 바랍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지방연소 #아이허브체중감량영양제 #아이허브복부지방 #복부지방빼는법 #아이허브내장지방 #공액리놀렌산 #엘카르니틴 #CLA #공액리놀렌산 #아이허브다이어트보충제 #지방연소촉진 #살빼는데도움되는보조제 #아이허브다이어트보조제 #지방연소 아이허브헬스보충제 #헬스보충제추천 #헬스보충제직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