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면역력 버섯영양제 California Gold Nutrition CafeCeps 동충하초와 영지버섯 분말을 함유한 유기농 인증 인스턴트 커피 30패킷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alifornia Gold Nutrition, CafeCeps, 동충하초와 영지버섯 분말을 함유한 유기농 인증 인스턴트 커피, 30패킷, 개당 2.2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lifornia Gold Nutrition, CafeCeps, 동충하초와 영지버섯 분말을 함유한 유기농 인증 인스턴트 커피, 30패킷, 개당 2.2g


제품 가격:₩18,50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Jumpstart your day with a delicious, energizing cup of Organic 3-in-1 Instant Coffee!

Premium Organic Arabica Coffee with a Full-Spectrum blend of Organic, Cordyceps & Reishi Mushrooms

  • Servings Per Container: 30
  • A healthier cup of coffee for less than $0.25 per serving!
  • Certified Organic, Instant Arabica Coffee
  • Certified Organic, Cordyceps and Reishi Powders
  • Resealable "Stay-Fresh" Packaging.

  • USDA Organic
  • No Gluten - No GMOs
  • No Sugars or Sweeteners
  • No Synthetic Stimulants
  • Suitable for Vegetarians

CaféCeps is a premium, certified organic 3-in-1 instant coffee beverage, containing a full -spectrum blend of cordyceps & reishi mushrooms, making it one of the most innovative instant coffee beverages available.


Serving Size: 1 Packet (2.2 Grams)
Servings Per Container: 30

California Gold Nutrition® 성분 분석표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분량 : 1 개 패킷 (2.2 g)
컨테이너 당 봉사 : 3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5
총 지방 0 g 0 %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1 g <1 %
식이 섬유 0 g 0 %
총 당류 0 g
첨가 된 당류 0 g 포함
단백질 <1 g
비타민 D, 칼슘, 철분 및 칼륨의 중요한 공급원이 아닙니다.
* % 일일 가치 (DV)는 일일 식단에 일회 섭취하는 영양소가 얼마나 기여하는지 알려줍니다. 하루에 2,000 칼로리가 일반적인 영양 조언에 사용됩니다.

제품 사용법

1패킷을 약 120~240ml의 뜨거운 정수물에 넣어 저어줍니다. 원하시면 감미료를 넣어도 됩니다. 에스프레소처럼 좀 더 진한 맛을 원하시면 좀 더 적은 양의 물(30~120ml)을 넣어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 인스턴트 커피 (coffea arabica / robusta) 분말, 유기 cordyceps (cordyceps sinensis & cordyceps militaris) 분말, 유기 reishi (ganoderma lucidum) 분말.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벌써 세통째 구입!!
- 커피를 첨 타는데 한약인줄 알았어요..;;;향이 좀 한약냄새가 독하더라구요ㅋ 전 라떼를 즐겨서(참고로 전 스벅 캔커피 크림앤에스프레스 좋아함.) 우유넣고, 단것도 좋아하니 설탕넣으니까 엄청 독특하게 진한고 깊은 커피맛이 나네요. 마드레 랩스 코코아도 주문했는데 커피가 더 맛있어용. 인스턴트 커피이니 인스턴트 풍미가 느껴집니다. 엄청 진해서 아메리카노 스타일을 선호하거나 드립이 입맛에 맞으시는 분들은 드시기 힘드실 수도 있겠네요. 회사에서 간편하게 진한 라떼를 즐기기는 굿~~잠도 확깨요ㅋ

2. : 구수하고 머리가 안아파요.
- 커피를 많이 마시면 편두통이 생기는데(아마 혈관이 수축해서 그런거 같습니다) 이건 그런거 없어서 아침에 빈속에 먹고 있습니다. 아마 동충하초나 영지버섯때문인지는 몰라도 두통이 생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부담없이 숭늉처럼 마시게 되네요.

3. : 커피로는 괜찮지만
- 이상하게 증식하는지 줄지가 않네요.

4. : 이거사러 아이허브 들어와요
- 확실히 원료가 좋은듯해요 예민한 장이 편안하고요. 뜨거운물 조금에 녹이고 우유거품내어 아이스라떼 만들어 먹으면 너무 맛나요 은은한 향도 몸에 좋은 느낌이라 좋은데 양이 적어 금방 다 먹더라구요 ....조금 더 가격이 쌌으면 좋겠어요

5. : 괜찮아요
- 커피 1t + 꿀 2t 차처럼 마셔요 건강해지는 느낌 좋습니다

6. : 진하고 강한 커피
- 라떼 만들어마셔도 전혀 맛이 약해지질 않네요. 덕분에 혼자먹습니다.

7. : 아이허브 첫주문!
- 저는 에어메일을 이용했는데, 사실 처음 이용하는거라 불안한 마음이 컸습니다. ^^ 그런데 작은 상자안에 주문한 물건들이 들어서 오더군요! 가격도 저렴하고 샘플들도 여러가지 받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하고 싶군요 ^^

8. : 잠 깨는거 대박
- 잠 깨는거 대박이에요 . 맛이 거슬리면 일반커피랑 1:1로 섞어 먹어도 괜찮아요. 이거만 농도 진하게 타면 파는 에스프레소 이런거랑 다르게 엄청 써요. 보통 커피보단 맛이 떨어지지만, 효과 면에선 괜찮아요

9. : 맛있어요^^
- 체험상품으로 저렴하게 나와서 궁금해서 구매해 봤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원래 아메리카노보다 라떼를 좋아하기 때문에 물에타서 먹으면 맛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평소 일반 라떼를 즐겨 먹는 사람으로서 커피숍에서 마시는 라떼맛이 납니다^^~~ 원가가 왜 비싼지 알겠네요~ 저처럼 라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0^

10. : 인스턴트 커피라 기대 안했는데 왠걸...
- 세일해서 2.95불에 팔길래 주문해 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연하게 아메리카노처럼 타마시는데 씀씀하니 누룽지 탄 내 비슷한 맛이 나서 아주 맘에 듭니다. 어떤 분은 한약내 난다 하는데 그걸 생각하기 따라서는 그럴 수도 있겠어요. 근데 그 맛이 저는 꽤 괜찮네요. 한약내 비슷하면서 뒷부분에 누룽지 탄 물 비슷한 고소한 맛이 나는데 그게 커피맛이겠죠?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맛입니다. 인스턴트 커피라 기대 안했는데, 왠만한 원두커피보다 낫게 느껴지네요. 농도는 원하는대로 조절해서 마시세요. 원두커피 내리기 귀찮을 때 가루만 쓱- 얼른 타서 마시기 좋습니다. 요즘 바빠서 원두커피 내릴 시간이 없는데 아주 잘 마시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그렇게 맛나다는 테이스터스초이스 인스턴트도 선물받았는데 이 커피가 솔직히 훨씬 맛있네요.

11. : 맛은 없지만 커피대신
- 일반 커피 먹으면 속도 별로고 답답하고 두근거림도 있고...안절부절하는 것이 있었는데 이건 그런건 없는 것 같아요. 우유를 섞어먹는게 가장 먹을 만 하고요. 물만 타려면 양을 조금만 넣고 연하게 타먹는게 좋네요.

12. : 맛이 좋다.특별 프로모션을받을 수 제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 이 커피는 좋은 맛이지만 맛이 강하다. 그것은 건강이다.특별 프로모션을받을 수 제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구입에 만족하실 겁니다.

13. : 동충하초 & 영지버섯이 들어간 커피입니다
- Cordyceps & Reishi이 들어간 커피라 일반 커피보다 좀 구수한 맛이 나요. 저랑 저희 어머니는 씁쓸+구수한 커피를 정말 좋아해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먹고 있습니다. 게다가 동충하초랑 영지버섯이 들어간 커피가 왠지 몸에 더 나을 것 같기도 하구요. 커피의 신 맛을 좋아하시거나 좀 가벼운 향을 찾으신다면 거부감이 드실 수도 있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일반 음료
- 이 커피는 아니고, 중요한 점이다. 이 커피 음료. 좋은 삶은 커피 조언의 감정가는에 의해 전달합니다. Holivar는이 제품이 브랜드 마드레 연구소에서 추천 소득의 증가를 일으킬 수 열었다. 그러나, 음료 자체가 좋은, 그리고 버섯은 그에게 특별한 동부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네, 숟가락 안에 참으로있다 :

2. : 커피, 설탕 쓴. 약 버섯 아무것도 말할 수 없다
- 나는 리뷰를 읽고, 커피 샘플을 샀다. 가방 내부에는 작은 국자를 발견했다. 열린 팩, 나는 괴로움의 흔적이없는 커피의 향기를 느낀다. 끓는 물 가득 컵에 국자를 따르십시오. 맛은 쓴 음료를 돌렸다. 나는 설탕 1과 2 분의 1 티스푼을 추가했다. 그것은 일반 커피의 맛이되었다. MadreLabs 제품의 높은 금리에 추천 프로그램이 언급되지 않음 :)을 비교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약 버섯,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커피 가격이 너무 높습니다. $ 12 가격에 구입하여 커피 애호가는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3 주에 의한 경우 지금,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버섯의 연인은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예 트림 형태 커피 소비 영향 등에 그것은 발생하지 않았다.

3. : 이명이 감소
- 오랜 만성 이명에서 번거로운 생각을하고있는 가족을 위해 구입했습니다. 동충하초는 이명에 효과가있는 것 같다 듣고있었습니다 만, 가족은 한방의 냄새와 맛이 약하고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항상 귀에서 이명이있는 것입니다 만, 일이 바빠서되어 피로가 증가하면 이명도 강해지는 것입니다. 커피를 좋아해서, 조금 시도 마셔 봐야지 설득하여 매일 한번 함께 마시는 모습을 보았다. 마시기 시작하여 2, 3 일경 왠지 피로가 적어 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주일 지났을 무렵 이명이 감소하고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1 일 또는 2 일 마시지 않고 있으면, 또한 이전과 같은 상태가되고, 다시 마시기 시작하면 분명히 감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효과 있네요. 멋진! 버릇이있는 맛이지만, 한방 싫어하는 가족도 지금은 신기에 빠지는 맛이라고합니다.

4. : 고유의 맛!
- 새로운 물건을하려고 할 때 한 동안, 나는 멋진 일에 걸쳐 실행합니다. 이것은 나의 모든 시간 좋아하는 iherb에서 확인할 수있다. 풍미는 시장에 더 이상하지만 자식으로 즐길하는 "Postum"의 어느 정도를 생각 나게, 독특한, 커피와 같은, 맥아 등을 설명하기 어렵다. 어떤 이유로, 사랑 나를 위해 첫번째 맛 있었다. 나는 5온스 뜨거운 물을 국자와 아몬드 우유 3 온스 혼합이 내 오후 간식을합니다. 나는 그것이 훨씬 더 만족스러운 순수한 편안함이 45 칼로리 내 200 칼로리 간식을 거래하고 발견했습니다. 나는 아주 카페인에 민감한,하지만 그것은 나에게 불안감을 부여하거나 내 잠을 방해 않았다. 첫 번째 성분은 인스턴트 커피가 있지만, 나는 국자 당 제품의 2.2 그램에 많은 카페인이없는 추측하고있다. 그러나, 그것은 나를 그 졸린 오후 시간에 경고를 유지하는 데 도움 않습니다. 나는 동충하초 및 영지 버섯의 건강 혜택에 대해 잘 모르지만, 그건 내 옆에 연구 프로젝트입니다. 현명한 비용, 그것은 컵 미만 30 센트이다. 스타 벅스에 대한 $ 4 $ 5 지출하는 것은, 몇몇 사람에 대한 가치가있을 가끔 나를 포함 할 수 있지만,이 발견에 대해 흥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 인스턴트 커피의 팬들을위한
- 나에게로 대신 할 진짜 커피를 대신 없기 때문입니다. 맛도 유용한 특성에 대한 어느. 나는 그런 생각을 시험해보고 싶었다. 불행하게도 나의 기대는 정당화되지 않았다. 나를 위해 거기 ayherbe에 자연 이탈리아어 원두 커피 (라바짜 (Lavazza)) 또는 콩의 경우 다른 스레드, 땅, 좋은 유기농 커피를 가지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 수신 .. 당신이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에도 기회를하지 않아도 저렴!

6. : 버섯 커피를 사랑해.
- 사랑은 버섯 커피를 사랑합니다. 크림과 데이트 설탕으로 아침에 마셔. 나는이 커피를 시작한 이래로 일반 커피를 마시지 않았으며 놓치지 않았습니다. 진짜 대접! 그것은 비싼 편이지만 값어치가 있습니다. 다른 비싼 브랜드에 비해 50 인분을 포함합니다. 나는 비밀 코드를 공유한다 : AAX-7-4-9-2 (-없이), 글자 또는 숫자 사이의 줄 없음. 체크 아웃시 다음 주문시 5 % 또는 10 % 할인.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적용 가능합니다.

7. : 여기 Alroukan
- 나를 축복 유기농 커피와 같은 커피 애호가에 가장 큰 축복 .. 아주 멋진 커피 아 .. 커피의 진정한 맛과 고급 스러움의 맛 .. 경험 가치가 아담 우리는 은혜의 멸종에서 저장

8. : 항암 작용이 있다고 예전에 유행 한 버섯이 들어간 커피
- 만넨 타케는 영지의 일로 매우 귀중한 버섯입니다. 본래는 써서 한방의 맛이 꽉지만, 잘 혼합되어있어 거부감없이 마실 수있었습니다. 항산화 작용이 강하기 때문에 면역 효과도 기대할 수 몸에 좋은 커피입니다.

9. : 버릇이 될지도
- 처음 마셨을 때 커피의 향기가 얇은 것처럼 느껴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만, 딸이 카페에있는 상당히 마음에 들었으니, 보면 뭐라 말할 수없는 맛이 버릇이 있습니다 했다. 버섯 가루의 효과일지도 모릅니다. 딸이 커피 만 마시 없습니다. 소량으로도 매우 짙은 때문에 오래입니다.

10. : 탄산수와 맞는!
- 버섯 영지와 무려 동충하초도 들어있다 파워 업 음료입니다. 인스턴트 커피의 귀여운 맛 플러스 조금 손녀 계속하는 이상한 느낌. 그것이 あれらの 성분구나 ...라고 묘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탄산수를 넣으면 맥주 같은 느낌이 꽤나 스캇로 맛있습니다. (숟가락으로 떠 먹을 수있는 엄청난 거품이 있어요!) 조금 기운이 원할 때, 상쾌하게 슈퍼 푸드를 취하고 싶을 때 도움이됩니다.

11. : CafeCeps
- 제조자는 인증 USDA 유기농 아라비카 커피에 추가 / 루이보스는 음료가 신속하게 용해 만드는 미분화 된 분말의 형태로 동충하초 및 영지 버섯을 포함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이 커피 음료를 설명합니다. 인터넷에 설명하여 이러한 진정한 마법의 버섯 심사)). 동양 의학에서는, 그들은 이상 오천년 사용 및자가 면역 상태와 심장 혈관 시스템, 문제의 경우 거의 모든 질병의 도움에 대한 효과, 항 종양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감소시키고 혈압을 정상화, 면역 체계를 개선하고, 버섯의 유익한 특성의 작은 부분 영지와 동충하초. 내 인상 : 커피는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편리한 닫는 zipom 포장에 제공됩니다. 이것은 각각의 컬러 매우 매우 작은 poroshochek입니다. 가방은 측정 숟가락을 가지고있다. 그 중 하나 숟가락 커피 한 잔 맥주를 양조하기에 충분하다. 45 커피의 패키지. 나는 분명히 또한 커피 몇 가지 허브 향기 외에 생각합니다. 냄새 완성 음료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그냥 나는 보통 술 갓 지상, 인스턴트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 예약. 그러나 커피는 내가 용해에서 맛본 것과 다르다. 그는 맛! 나는 우유를 마시고 부드러운 카라멜 메모를 chuvsvtvuyu. 나에게 어떤 우유, 그것은 쓴 맛이 없다. 또 다른 멋진 효과 - 커피 눈에 띄게 활력을 불어. 그리고 커피를 마시고 갑자기 동물원 (솔직히, 나를 위해 geroystvo😁)에 두 아이 혼자가는 것이 smeshnogo-, 또는 아침에 그녀의 남편은 아파트에 바닥을 세척하는 시간을 출근하지 않았다있다. 버섯의 존재에 다른 효과는 I도 남편도는 통지하지 않았다

12. : 주제가되는 맛
- 리뷰를 봐 전부터 신경이 쓰이고 있었으므로, 뜨거운 맛있어지는이 계절에 사용해 보았습니다. 나는 위장이 강하지 않은 커피를 좋아해서 카페가 많습니다 만, 고소함과 쓴맛이 좋은 塩梅 아주 맛있다! 그리고 마시 쉽다! 신맛이 없어 발리 커피에 약간 비슷한 맛일까요 ~ 특히 신맛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추천. 부모님과 친구들이 놀러 왔을 때 영양가의 온축 함께내는 습니다만, 모두 맛있고 만족합니다. 커피를 마시고 몸에 좋은 일이있다면과 집의 일상 커피는 이것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13. : 커피
- 커피 분말 동충하초 및 영지 버섯. 불쾌한 아무 감각이 없습니다. 나는 얼굴에 (첨부) 강한 충분히 1 측정 숟가락의 연인 아니에요. 설탕, 우유 맛. 버섯은 면역과 bodryad을 강화. 일반적으로, 수용성의 대체로 - 그냥 슈퍼, 당신은 커피뿐만 아니라 좋은 음료뿐만 아니라 수동적으로 유용한 버섯을 소비로 - 그냥 감기와 독감의 계절. 내 리뷰 당신에게 유용 인 경우 - "예"버튼을 클릭합니다. 감사합니다.

14. : 배가 따끈 따끈
- 마시고하면 배가 따끈 따끈하고 있습니다. 동충하초 및 영지 파워 인 걸까요. 고생 째 커피를 좋아하고 블랙 파입니다 만, 역시 커피와는 다른 쓴맛을 느낍니다. 자기 바로 전에 마시면 대단히 잘 잘. 이걸 마시고 나서 누워 휴대 만지고 있으면 대개 자고 떨어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면역력 #아이허브감기 #아이허브버섯 #버섯추출물 #버섯영양제추천 #아이허브항암 #차가버섯 #영지버섯 #버섯블렌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