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면역력 버섯영양제 Source Naturals 버섯 면역기능 향상 16 버섯 복합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urce Naturals, 버섯 면역기능 향상, 16 버섯 복합, 6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버섯 면역기능 향상, 16 버섯 복합, 60 정


제품 가격:₩23,07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6 버섯 복합
  • 식이 보조제

천연 버섯 면역 방어는 버섯 균사체의 혼합 및 건강 지원을 하는 버섯들 중 잘 연구된 16가지를 추출하는 것입니다. 신체의 행동의 정확한 메커니즘은 아직 완전히 이해되지 않지만, 연구자들은 버섯의 성분이 자연 살해 (NK) 세포, T 세포 및 대식세포의 활동 및 사이토 카인의 생산을 지원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주의 깊게 버섯을 결합하고 추출물을 강화화함으로써, 소스 천연 버섯 면역 방어는 광범위한 스펙트럼, 높은 힘, 완전한 버섯 제품을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서빙 크기 2 정
컨테이너 당 서빙 3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10
총 탄수화물 2 g <2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100 mg 170 %
표고 버섯 균사체 200 mg
Reishi Mycelia Biomass 200 mg
마이 타케 균사체 바이오 매스 200 mg
터키 테일 균사체 바이오 매스 150 mg
독점 블렌드 : 1.3 g
아가리쿠스 신령 균사체 바이오 매스, 노루 고슴도치 속 균사체 바이오 매스, 팽이 velutipes 균사체 바이오 매스, 흰 목이 균사체 바이오 매스, Schizophyllum 코뮌 균사체 바이오 매스, Artist's 코 균사체 바이오 매스, Poria의 균사체 바이오 매스, Zhu의 링 균사체 바이오 매스, 느타리 균사체 바이오 매스, 동충하초 균사체 바이오 매스, 동충하초의 militaris 버섯 균사체 추출물 (6 : 1), 버섯 추출물 (10 : 1), 터키 꼬리 버섯 추출물 (8 : 1), 동충하초 균체 CS-4 표준 추출물 (0.1 % 아데노신), Agaricus blazei 버섯 추출물 (4 : 1), Dr.Nanba's Maitake Beta-Factor ™ (베타 - 글루칸) 분획 ††.
* 비율 일일 값 (%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 사이에 하루에 두 번식 1-2 캡슐, 또는 당신의 건강 전문의에게 추천 받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스테아린산, 콜로이드 이산화 규소 및 변성 셀룰로오스 검.

글루텐이 들어 있습니다.

채식주의 자에게 적합합니다. 누룩, 유제품, 계란, 콩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미의 향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알이 너무 커서
- 이거 잘라 먹던가 해야지 알약 잘 못 먹는 사람한테는 쥐약이겠어요. 면역력 때문에먹는데 아직 효과는 그닥

2. : 2일째 복용중입니다!!
- 영문 후기가 판타스틱해서 안살수가 없었어요. 좋은효과 기대합니다.

3. : 면역력 향상
- 면역력 떨어진듯해서 구매했습니다 2일째 식후 복용중인데 장에 좋은느낌이 드네요 한번에 삼키기에 약간 부담이되는 크기지만 약간 씹어서 삼킵니다 맛은 좀 짭짤한 맛이 나네요 면역력에도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꾸준히 꾸준히...

4. : 버섯
- 좋아요.. 열심히 먹엇네요 비싸긴하지만 좋겟죠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위대한 !!!!
- 어떤 좋은 일이! 나는 초기 단계 재채기 - 효과 슈퍼에 걸릴하기 시작했다! 감기가 시작되기 전에 사망!))) 동일은 헤르페스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녀는 잘 알고 따끔 거림을 느꼈다과 부종, 즉시 2 정에 2 번 하루에 마시는 시작했다. 삼일, 그리고 입술에 아무것도 안돼! 나는 모두가 자신의 개인 의사 결정 보충 교재를 가지고 있으며, 아마도 모든 동일하게,하지만 나를 위해 이해 - 그냥 신의 선물이다! 친구, 시도!

2. : Innesah, 런던, 영국, 영국.
- 우리는 Graviola 및 최종 단계의 종양이 아래로 가고있다, 우리는 Iherb에서 우리의 모든 제품을 얻을과 결합 된이 제품과 함께 좋은 결과를 얻고있다. 주류 의학은 우리가 그래서 우리는을 통해 우리 자신의 길을 발견했다 도울 수 없습니다, 우리 아빠는 여전히 여기에와 주에서 주를 더 좋아지고는 크리스마스 08. 감사의 Iherb 사라 할 수 pedicted했다.

3. : 소스 원주민, 버섯 면역 방어
- 이것은 훌륭한 일을 할 것으로 보인다. 내가 전립선 암이있을 때 또 다른 브랜드는 주로 표고 버섯, 초기 보건 종사자에 의해 제안되었다. 나는 한 것을 사용하지만, 가격은 두 번이 하나 이상이다. 나는이 가을에 다시 만이 마지막 겨울의 대부분을 사용입니다. 의사는 더 이상 암이없는 말했다. 그는 3 년 동안 아무 것도 발견했다.

4. : 설탕 제어를위한 좋은
- 내 혈당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보충을하고 도움이!

5. : 버섯 면역 방어는 좋은 제품입니다
- 이 제품은 정말 작동하기 때문에 나는 또 다시 주문이다. 여기에 내가 그것은 나를 위해 무엇을 보았다, 나는 3 개월 동안 그것을 사용하고 무엇 : 잠이 쉽게 온다 내가 더 잘 휴식, 내 피부가 더 생생하고 명확 보이는, 내 운동에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더 활력 느낌 나는 생활에 안심하고 심지어 스트레스 상황에서, 나는 불안을 느끼지 않는다. 그 모두 나와 내 의사에 매우 중요하고 충격적이었다, 나의 마지막 점검에 (2013 유월 안에) 내 혈압 75분의 114이고, 나는 그래서 2003 년부터 고혈압으로 진단 된 사람이다 염두에 두어야 보다. 즉, 혈압 변화 할 수있는 뭔가가있다, 그래서 나는 또한 나의 식단을 변경되었지만, 나는 건강한 식사를했습니다도 있기 때문에, 꽤 동안 그 저 내 BP를 보지 못했다. 나는 버섯이 함께 할 수있는 뭔가가 있다고 생각. 나는 정제, 매우 기쁘게하고 가벼운 '감칠맛'맛이 좋은 맛을 생각하지만 뒷맛이 없습니다.

6. : 신체의 면역 방어
- 곰팡이 16 종의 복잡한은 면역력을 리프팅을 위해 설계. 엄마를 취득, 그녀는 질병의 심각한 치료에서 회복하고, 좋은 느낌. 우리는이 "Vitaminka"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7. : 버섯 면역뿐만 아니라 .....
- 흥미롭게도 변신받은이 버섯을 그냥 .Utrom는-시작 몸이 재채기, 물 눈은, 일반적으로 모든 징후 prostudy.Prodolzhila 리셉션과 저녁 식사는 것을 잊지 느낌 (이 크고 갈색의) 저녁에 1 정을 재채기 아침에 코를 훌쩍. prinimat.Nadeyus는 면역력이 증가 계속합니다.

8. : 저렴한 면역 방어
- 나는이 걸렸다 첫 주, 나는 그렇게 효과적으로 내가 다시이없이 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내 시스템을 깨끗하게 생각합니다. 나는 가래을 많이 기침을 한 후 나는 완전히 기침을 중단했다. 이에 앞서, 나는 종료 결코 무서운 기침으로 고생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는 아픈 결코이 복용하고 문제를 싸울 수있는 사람을 생각하는 정도에이 제품을 믿습니다. 그리고 작품의 완벽한 조화 내 면역 체계를 강화.

9. : 우수한 제품!
- 이 제품은 품질과 가격 모두 다른 사람에게 뛰어난입니다! 내가 추천합니다!

10. : 좋은
- 아무 반응이 없었다. 나는 이주가 계속. ) 건강한 힘의 파동을 느낍니다.

11. : 우수한
- 이것은이 보충제를 복용 나의 두번째 달입니다. 나는 암 환자이고 바이러스 감염의 모든 종류에 감염되었습니다. 나는 종종 매우 활동적인 감염을 싸우고 나의 비장를 표시하는 반사 요법을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지금은 완화하고 내 비장의 활동이 완전히 정상입니다. 나는 나의 건강에 더 개선을위한 희망입니다 내 의견을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12. : 놀랄 만한
- 루트 운하와 왕관을했다. 이 정리 얻을 수 없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면역 이유로이 복용하기 시작했다. 치아는 놀라운 더 이상 고통이 없습니다

13. : 우수한 품질의 제품.
- 마법의 캡슐 덕분에 - 문제없이 독감 전염병 발생하지만, 모든 것을 잡아 전에!

14. : 최고의 면역 방어
- 내가 최근 2 년 동안 복용 한, 그것은 독감에 대해 저를 보호합니다. 나는 올해 독감 3-4 시간을 가져 오는 데 사용 지금은 더 이상 독감을 얻을하지 마십시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면역력 #아이허브감기 #아이허브버섯 #버섯추출물 #버섯영양제추천 #아이허브항암 #차가버섯 #영지버섯 #버섯블렌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