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면역력 버섯영양제 Source Naturals Mushroom Immune Defense 16-버섯 복합물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urce Naturals, Mushroom Immune Defense, 16-버섯 복합물, 12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Mushroom Immune Defense, 16-버섯 복합물, 120 정


제품 가격:₩44,93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15-머슈룸 컴플렉스

Source Naturals Mushroom Immune Defense는 건강을 지원하는 버섯 종류 중 가장 잘 연구 된 15 종의 버섯 균사체와 추출물을 혼합한 것입니다. 비록 그 추출물의 인체내 행동 기전은 아직 충분히 연구되지는 않았지만 연구자들은 이 버섯의 구성 물질이 자연 킬러(NK)세포, T-세포, 대식세포 활동과 사이토카인 생산을 지원한다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Source Naturals Mushroom Immune Defense는 이러한 버섯을 조심스럽게 결합하고 추출물과 함께 강화하여 광범위 스펙트럼과 고도의 효능을 제공하는 완전한 버섯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2 정
컨테이너 당 서빙 : 6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10
총 탄수화물 2 g 1%*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100 mg 167 %
Reishi Mycelia Biomass 250 mg
표고 버섯 균사체 200 mg
마이 타케 균사체 바이오 매스 200 mg
터키 꼬리 균사체 바이오 매스 150 mg
독점 블렌드 :
아가리쿠스 blazei Mycelia Biomass, Hericium erinaceus Mycelia Biomass, Flammulina velutipes Mycelia Biomass, Tramella 균사체, Mycelia Biomass, Schizophyllum commune Mycelia Biomass, Poria 균사체 균사체, 버섯 추출물, 표고 버섯 추출물, Reishi 버섯 추출물 및 Dr.Nanba's Maitake Beta-Factor (베타 글루칸) 분획 .
1.3 g
* 비율 일일 값 (%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식사와 식사 중간에 1-2 태블릿을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스테아린산, 미결정 셀룰로오스, 실리카 및 변성 셀룰로오스 검.

채식주의 자에게 적합합니다. 누룩, 유제품, 계란, 콩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거기 더 나은 제품이있다.
- 의료 버섯이 아니라, 면역 체계를 강화 암 세포, 항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 속성을 죽일 수있는 능력 알려져있다, HDL-LDL 콜레스테롤 수준을 향상 에너지 등을 향상, 심혈관 질환에 대한 낮은 고혈압을 보호! 그것은 수천 년에 사용 매우 안전했다. 언뜻 보면, 이것은 매우 좋은 버섯 혼합처럼 보이지 않았다. 자신의 소유 혼합의 경우, 1.3g의 무게 (19) 성분의 총이있다. 평균 무게는 버섯 당 70 ㎎ 미만이다. 재료는 항상 중량에 따라 배열되는 것을 고려하면, 아래쪽 몇 아마도 가중치 20-30 mg의 또는 더 적은! 또한 무이, 영지 버섯, 동충하초 추출물과 같은 가장 잘 알려진 연구 버섯 아래 목록에 있는지 일어난다. 그것은 기본적 알 수없는 힘 / 힘과 버섯의 단지 조각, 그래서 그 외에는 높은 가중치의 버섯의 나머지는 비 추출물 또는 표준화 중 하나입니다. 또한이 제품은 합성 비타민 C의 100 ㎎을 함유하고 바인더 / 흐름 에이전트를 사용합니다. 정제는, 채식 큰되지 않고 삼키기 쉽다. 이 16 가지 버섯이 포함되어 있지만, 대부분은 잘 알려진 또는 의료 특성에 대한 연구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거의 아픈 가을 없기 때문에 작동 여부를 경우 하드 말해 찾을 수 있습니다. 두 번 권장 복용량에 따라 2 정을, 특히 Pricewise, 그것은 상당히 비싸다. 더 많은 리뷰 내 페이지를 확인!

2. : 이 보충은 질병의 다양한 우수합니다.
- 나는 내 아이들은 모두 약간 다른 이유로이 보충을. 그의 야간 기침은 영원히 사라 그것 때문에 내 아들이 소요됩니다. 내 딸은 유아의 질병으로 인해 감소 된 면역 시스템이 추가 소요 더 이상 주 동안 집에 각 학년 아픈입니다. 나는 때문에 알레르기에 일반적으로 면역 지원이 보충을하고 촬영을 할 때 내 반응의 정도에 상당한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나는이 보충에 아주 행복하고 그냥뿐만 아니라 작동 다른 브랜드의 절반 비용입니다.

3. : 버섯 마법
- 나는 약에 대해이 복용하고있다. 이년 지금 나는 기침이나 감기가 없었어요 그 모든 시간입니다. 나는 확실히 이들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4. : 면역 시스템에 좋은 음식
- 이 제품은 최고의 약용 버섯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인 감정, AHCC의로 발음하지 면역 자극 효과하지만. 수신 복잡한 회복 영양 보충제에 대한 보충으로 좋은입니다.

5. : 환상적인 제품
- 이 부록에서 자연 에너지를 얻을 할뿐만 아니라, 실제로 당신은 더 나은 느낌과 당신만큼 아프게 해달라고한다.

6. : 훌륭한!
- 내 감염된 치아와 거래를 도왔다.

7. : 그냥 내 면역 체계가 필요한 킥.
- 시작 작년이 보충을 복용하고 나는 매일 내 투여 량을 조절해야합니다. 내가 너무 많이 걸릴 경우 너무 많이 내 눈을 건조 보인다 너무 많은 내 부비동을 짜고. 즉, 나는 그것이 작동 말할 수있는 방법이다. 내가 뭔가를 잡기하고 생각되면 그냥 복용량을 증가시킨다. 때로는 많은 매일 6있다. 그렇지 않으면 내 시스템을 조절하기 위해 나는 하루에 한만큼 조금 걸릴. 이 제품은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8. : 깜짝, WOW
- 직장에서 집에 도착하고 난 운전 8 시간 내지 꽤 타이어이었다. 그냥 하루 몇 전에 도착 버섯 면역의 내 unopen 병 봐. 그래서 좋은 냄새, 나는 그것을 열고 냄새가 좋은 버섯 냄새였다. 나는 하나의 태블릿 반 시간 후에 BAMM했다. 내 소파 떨어져 일어나, 집 청소 내 작업 일에하지 않을 나의 거대한 수조에 물을 변경하기 시작합니다. 다시 젊은처럼 내가 놀랐습니다,이 물건은 나에게 엄청난 에너지가 아닌 caffine 느낌의 그런 종류 그러나 에너지의 좋은 종류를 줄입니다. GREAT STUFF

9. : 슈퍼 제품
- 내 혈액 내 NK 세포와 macrophagen를 상승이 제품을 사용

10. : 그들은 잘 작동
- 내 강아지가 제대로 걸을 수 없기 때문에 나는 필자 nowi 만 그에게 반 버섯 태블릿 aday을주고, 정상으로 돌아 오는 그의 도보 때문에, 캡슐을 커큐민 그를주는 중지 지금뿐만 아니라 커큐민이 버섯 정제를 복용 한 내 강아지에 대한 리뷰를 작성 이제 그는 자신의 질병 이전보다 더 벤치 것으로 보인다.

11. : Gribnaya 보호를 imunnaya.
- 버섯 면역 zaschita- 슈퍼 도구입니다 !!!!! 지팡이는 지팡이! 가장 중요한 것은, 감기의 시작 부분에 약을. 나는 무슨 일이 있었로 2 ~ 3 일에 하루에 차가운 당 2 정을 !!!! 인플루엔자 시즌의 예방도) 내성이 현저하게 개선이 버섯을 마시는 !!!! 내가 추천 할 것입니다 !!!!

12. : 건강의 변화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 건강의 변화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염증, 하루에 2-3 정을 2 회 음료 및 개선을 볼 수 없습니다 온다. 의 다음을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보자

13. : 버섯 면역 방어
- 이 제품은 놀랍습니다. 내가 한 일을하고 에너지의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어떻게 든 내가 잘 먹지 않는에서 얻을 "탈출"을 멀리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확실히이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14. : 우수한
- .. 많은 에너지를 느낄 그다지 배고픈.

15. : 제품의 비 영수증.
- 이 제품은 내 문제는 내가 아직 그것을받지 못한되고, 화려한이다. 우리는 이제 다되었습니다 우리 중 하나가 암 괴로워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것은 조금 걱정입니다. 이 들여다하시기 바랍니다 수,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면역력 #아이허브감기 #아이허브버섯 #버섯추출물 #버섯영양제추천 #아이허브항암 #차가버섯 #영지버섯 #버섯블렌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