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면역력 버섯영양제 Fungi Perfecti MyCommunity Extract Comprehensive Immune Support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Fungi Perfecti, MyCommunity Extract, Comprehensive Immune Support , 1 fl oz (30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Fungi Perfecti, MyCommunity Extract, Comprehensive Immune Support , 1 fl oz (30 ml)


제품 가격:₩20,76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기농 버섯
  • 미국에서 재배한, 삼중으로 추출한 유기농 버섯으로 제조
  • 종합적인 면역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 미국 워싱턴 주 농무부 유기농 인증

설립자에 관해.

폴 스태메츠(Paul Stamets)는 버섯을 구성하는 실 형태의 세포 네트워크인 균사체의 파워를 믿습니다. Paul은 제품의 숙주방어선으로 부터 모든 사람들이 혜택을 공유하길 원합니다. 우리 시대의 가장 위대한 균류학자의 가르침과 함께 폴은 위대한 조상의 지혜를 더욱 집약하고 확장해 왔습니다.

숙주 방어 My Community

My Community는 17 가지 종류의 버섯을 혼합했습니다. 최근 이름을 바꾼, My Community는 Paul Stamets 최초로 고안한 17종의 숙주 방어 포뮬라로 fungi perfecti가 만든 자연스러운 면역 성분을 제공하는 가장 종합적인 추출물 포뮬라입니다.

원료

  • 완전 범위의 활동성 구성 성분
  • 미국 재배 & 가공
  • 순도 부증
  • 삼중 추출
  • 촤적화된, 최고의 라이프 써틀 셀렉션
  • 최대의 성장 P Value 인증

숲에서, 농장으로, 그리고 당신에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분량 : 1 ㎖ (45 방울)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독점 블렌드 1 ml
Agarikon (Fomitopsis officinalis) 균사체 ‡ **
마이 타케 (Grifola frondosa) 균사체 ‡ **
Chaga (Inonotus obliquus) 균사체 ‡ **
Reishi (Ganoderma lucidum Sl) 균사체 ‡ **
동충하초 균사체 ‡ **
Zhu Ling (Polyporus umbellatus) 균사체 ‡ **
자작 나무 Polypore (Piptoporus betulinus) 균사체 ‡ **
왕실 Blazei (Agaricus brasiliensis f. blazei) 균사체 ‡ **
Enokitake (Flammulina velutipes) 균사체 ‡ **
메 시마 (Phellinus Linteus) 균사체 ‡ **
아가미 Polypore (Schizophyllum commune) 균사체 ‡ **
터키 꼬리 (Trametes versicolor) 균사체 ‡ **
사자 자리 (Hericium erinaceus) 균사체 ‡ **
Reishi (Ganoderma lucidum Sl) fruitbodies ‡ **
마이 타케 (Grifola frondosa) fruitbodies ‡ **
Amadou (Fomes fomentarius) 균사체 ‡ **
Artist's Conk (Ganoderma applanatum Sl) 균사체 ‡ **
오레곤 Ganoderma (Ganoderma oregonense Sl) 균사체 ‡ **
표고 버섯 (Lentinula edodes) 균사체 ‡ **
** 신선한 버섯 균사체 추출물
*** 말린 버섯 fruitbodies의 *** 추출물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Certified Organic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하루에 2회 1 ml 씩 복용하세요. 음식과 함께 또는 공복에 단독으로 복용 가능합니다. 또는 의료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알코올 ‡ (알코올 함량 : 30-40 %), 현미 설탕 ‡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이 "내 커뮤니티"캡슐을 비교하는 방법 그래서 당신이 알고 싶어?
- 나는 약 2 년 Stamets '호스트 국방 내 커뮤니티 캡슐을 복용 한 - 그들은 나에게 자신의 가치를 입증하고 내 처방의 일부입니다했습니다. 나는이 액체 형태를보고, 그에게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첫째,이 액체 1ml를 1 캡슐 버섯의 동일한 콘텐츠를 가지고, 그래서 당신은 폴 Stamets에 따라 버섯의 권장 용량 (2 모자 일)을 만회하기 위해 하루를 2 ml 취할 필요가있다. 이 효과에 30 일분입니다. 당신은 좀 더 편리한 120 병 (육십일)에서 모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액체 형태가된다는 것은 또한 가정의 밖으로 사용량의 감소; 캡슐은 냉장이 필요하고 분명 훨씬 더 (, 비행기 등 작업을 수행) 운송 할 수 있습니다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약간의 버섯 맛도, 그래서 당신은 민감한 취향 싹이 나 버섯을 싫어하는 경우, 뚜껑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소량의 그러나 나는 당신의 가석방 계약을 위반하는 경우에 나는 그것을 언급 줄 그림, 그 안에 알코올이있다. 어떻게 캡에 사용에 비교 하는가? 음, 사실 나는 내 순서를 가지고 약 2 주 전에 내 캡슐의 부족, 그리고 나의 운 (만성 부비동 문제)와 나는이 액체를 사용하기 시작 며칠 전에 부비동 감염을 받기 시작했다. 나는 하루에 밖으로 간격 4 ㎖했고 나는 액체 형태가 더 빨리 작동 듯 인정합니다, I 2 일 후에 그 감염을 걷어 내 복용량을 복용 후 기분이 좋았다. 통상 저으로, 부비동 감염 약 7~8일 지속하고, 캡은 동일한 용량으로 3-4 일 후 이들을 걷어. 감염이 가라 앉은 후, 나는 캡슐이 날 줄 것을 하루 종일 일정 "진정"효과가 없었다. 본질적으로, 캡슐 영양소의 점진적 시간 릴리스와 (미덕에 의해) 액체 소화 시스템에 의해 급속한 흡수를 제공을 제공합니다. 캡은 예방 유지 보수를 위해 더 나은, 그리고 난 내가 뭔가 내려 오는 것 같은 느낌이 때를위한 "부스터"로 사용하는 액체. BOTH GET!

2. : ME 정말 도움이 / CFS
- 나는 ME / CFS에 대한 만 보충제를 시도하고 이것과 메틸 B12는 명백한 영향을 미쳤다 유일한 사람입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버섯 추출물 내 시스템을 구축하지만 쾌적가 제공하는 거의 즉시 뇌 안개 청산 및 추가 에너지 놀랐다 도움이 될 생각 worked- 얼마나 빨리 놀랐다.

3. : 나 슈퍼 immuned 유지!
- 난 지금 내가 중 하나를 확보하지 못했 내 얼굴 -에 기침 throat- 내 6 2 살 있었다 감기 / 바이러스 및 패 혈성 몇 달하고 있지만이를 복용했습니다. 나는 백혈병의 관해에이고 강한 내 면역 체계를 유지하기 위해 이것을 사용하고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그것은 또한 맛-A 나는 그들이 전혀 맛이없는 juice- 내 아이의 작은 금액을 넣어 시작 가서 며칠이 없습니다.

4. : 원본을 신뢰할
- 그냥 (I 즉시 통지하지 않았다)은 개봉 후 냉장을 말한다 있습니다 싶었다. 또한, 심지어 버섯 애호가를위한 약간 이상한 버섯, 맛, 그래서 난 내 아래 삼키는 약간의 물을 추가합니다.

5. : 매우 효과적인 - 나는 확실히 다시 살 것
- 가장 큰 버섯 전문가 폴 Stamets 다른 버섯의 영리한 조합! 잘 작동합니다 - 나는 강한 느낌 한 달 후, 약간 마른 기침이 사라와 간에서 더 나은 모양이다. 그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여 다른 감염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또한 당신에게 만약 그 관련, 약용 버섯, 암 세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자신을 연구하고 발견 할 수 있는지. 흡수를 증가시키고 냉장고에 보관하기 위해 함께 비타민 C와 함께 걸릴 또한 가치.

6. : 훌륭한 제품
- 내 면역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CMV 감염을 가지고 난 후에 나는이 제품을 샀다. 나는 여러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나는이 제품의 구체적인 효과를 구별 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난 내 치유에 기여 확신합니다. 성분은 나쁜 느낌을 시작할 경우 자신의 집에서 뭔가 모든 사람의 욕구이다. 나는 좋은 치료 효과를 오레가노 오일 Oreganol의 P73, 그것을 함께 사용.

7. : 항생제와 함께 좋은
- 나는 항생제을했고,이 버섯 추출물은 동안과 복용 후 내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훌륭한 방법이었다. 하지만 매우 mushroomy.

8. : 우수한 면역 부스터
- 난 그냥 사람하지만 폴 Stamets을 신뢰하지 않기 때문에 저렴 나타나 다른 제품과 비교 할 수 없습니다. 그는 자신의 R & D를 수행, 그의 작품을 알고, 난 그냥 다른 곳에가는 감각을 볼 수 없습니다. 아마 당신의 시스템에서 구축 한 달 정도 걸립니다 - 버섯 '치료'를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가지고 시작했을 때, 내 병의 빈도와 지속 시간은 noticably 내려 갔다. 가장 눈에 띄는 경우는 그들이 2 ~ 3 주 동안 있었다 어떤 흔들림을 couldnt는 불평 매우 건강한 운동 사람들로 가득했다 나의 의사 약속 대기실로 걷고 있었다. 나는 그 다음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확실히 아프게하지만 3 주 않네, 그것은 3-4 일이었다.

9. : 새싹 내 감기를 협지
- 우수한 고품질 제품 ... 곰팡이 퍼펙 의해 액체 추출물은 특히 강력한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내가 아프게했다 .... 그 트랙에 내 감기를 중지,이 추출물 1ml를했다 다음날 아침 좋은 느낌이 일어났다. 난 당신이 미래에 버섯 퍼펙 액체 추출물의 이상을 수행 바랍니다.

10. : 아직 잘 모릅니다
- 환상적 일 수 있습니다. 내가 대응하기 위해 그것을 평가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3 점을 받았습니다. 나는 내 문제에 예상되는 변화를 볼 때까지 나는 정확하게 평가 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확신합니다.

11. : 훌륭한 제품
- 면역 체계가 뛰어나고, 약용 버섯이 17 종류 있습니다. 조금 주스에 추가하면 맛이별로 없으며 맛도 전혀 없습니다. 추천.

12. : 최고의 제품
- 그런 위대한 공식 ... 당신이 약용 버섯의 세계에서 필요로 할 수있는 모든 것. 돈을 위해 확실히 가치.

13. : 방어 호스트.
- 복용 이후 아픈되지 않습니다.

14. : 신경 라임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와우.
- 나에게 너무 효과적이다. 나는 6 방울을 먹었고 하루 동안 지속적인 라임 herx를 가졌다. 이 추출물은 면역 체계를 과도하게 향상시켜 주며, 나는 오버 드라이브에서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knotweed와 cryptoleptis와 함께 내가 만났던 최고의 라임 / 바베지 치료입니다. 하지만 H. 필로리 (H. Pylori)와 너무 약해서 지금은 많이 죽어 가고 있습니다. herx는 너무 많습니다. 행운을 빌어주세요. 내가 심각한 병의이 기간을 지나면 나는 이제 신경 라임을 치유하는 자연적인 치료법을 갖기 때문에 나에게 행운을 빌어주세요. 그리고 오, 그래,이 제품은 진짜 거래입니다. 버섯은 본질적으로 영적이지만 아직 물리적 인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면역력 #아이허브감기 #아이허브버섯 #버섯추출물 #버섯영양제추천 #아이허브항암 #차가버섯 #영지버섯 #버섯블렌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