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차전자피(실리엄허스크) Yerba Prima 금불초 껍질 분말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Yerba Prima, 금불초 껍질 분말, 12 oz (340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Yerba Prima, 금불초 껍질 분말, 12 oz (340 g)


제품 가격:₩10,97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Great For Weight Loss & Maintenance
  • Doctor Recommended Gentle, Soothing Fiber
  • Gluten Free
  • Lab Non GMO Tested
  • Premium Dietary Fiber Supplement
  • Take Daily for Best Digestive Health
  • Pure Psyllium Fiber, No Additives
  • Great Fiber Supplement for Low Carb, High Protein and Gluten-Free diets
  • Promotes Regularity
  • Great for Weight Loss and Weight Maintenance.

Yerba Prima Psyllium Husks for regularity and Colon Health: Psyllium husks promote easy, healthy elimination with gentle fiber.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4 capsules (625 mg per cap)
Servings Per Container: 45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Calories 8  
Total Fat 0 g 0%
Total Carbohydrate 2.2 g <2%
Dietary Fiber 2.2 g 9%
Soluble Fiber 1.8 g  
Insoluble Fiber 0.4 g  
Sugars 0 g  
Protein 0 g  
Calcium 5 mg <2%
Sodium 2 mg <2%
Potassium 22 mg <2%
Psyllium seed husks  
*Percent Daily Values are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To maintain regularity and colon health, take 1 to 3 servings a day, with meals or between meals.

Yerba Prima Psyllium Husks for Weight Maintenance: To promote satiety and support weight maintenance, take 1 to 3 servings a day, shortly before meals.

Yerba Prima psyllium husks for heart health: To help support heart health, take 5 capsules 3 times a day, with meals.

Adults and Children Over 12: 4 or 5 capsules, one to three times a day. Take with food. For children 6-12: Do not take capsules. Psyllium husks in powder form is recommended for ease of use. Start by taking 1 serving each day. Gradually increase to 3 servings per day if needed. Swallow one capsule at a time. Take each serving with at least 8 ounces (a full glass) of water or other liquid. Drinking additional liquids is helpful. If minor gas or bloating occurs, reduce the amount you take until your system adjusts.

Use everyday for best results.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Psyllium seed husks, cellulose capsule.

No preservatives. No artificial flavor. No artificial colors. No added sugar, binders or filler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효과는 미미한듯 하지만 좋음!
- 냥냥이 생식에 들어갈 재료로 쓰려고 구매했는데 저도 함께 먹었거든요 ㅋㅋㅋ 고양이들한테는 완전 효과 직빵이네요~ 응가가 완전 길게 잘나옴ㅋㅋ 저는 이틀정도 셰이커에 두스푼 넣고 물넣어서 마시는데 아직은 모르겠는데 먹고나면 포만감이 있어서 다이어트 할때 식사전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2. : 빠른 배송 만족합니다.
- 잘 알려진 좋은 품질에 적당한 가격 그리고 빠른 배송에 정말 만족합니다. 고양이에게 생식을 급여하는 분들에게는 꼭 갖추어야 할 허스크 파우더~

3. : 고양이 생식만들때 사용해요
- 고양이 생식만들때 변비예방차원에 넣어주고 있어요 참고로 마니 엉키니 마지막에 뿌려주고 버무려주셔야해요.

4. : 고양이 생식 만들때 넣으려고 구입했어요~
- 양 엄청 많네요ㅎㅎ

5. : 생식에 넣을려고삿어요
- 생식에 넣을려고삿어요

6. : 좋아요 추천
- 냥이 유산균먹이면서 같이 소량으로 섞어서 급여해본 식이섬유에요 식이섬유랑 같이 먹이면 유산균 시너지를 얻을 수 있다고 해요. 헤어볼 영양제 등등을 보면 허스크가 포함되어있어요 소화에도 효과적이여서 털이 배변으로 빠져나가도록 하기도 한데요. 단 소량으로 급여하고 있는데 변비해소에 좋아졌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 좋은 장의 치료
- 질경이는 인간에게 훌륭한 약입니다. 그것은 염증을 완벽하게 제거하고, 방부제 역할을하며, 상처를 치유하고, 위의 분비 기능에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통증을 완화 시키며, 또한 거담제와 혈액 정화 작용을 발휘합니다. 그것은 강력한 진통제, 소염제 및 살균제로 사용됩니다. 질경이는 위염, 장염, 장염, 위장 및 궤양과 같은 위장병을 제거 할 수 있으며 이것은 질경이가 치유 할 수있는 질병의 전체 목록이 아닙니다. 그들은 방광, 치질, 말라리아, 많은 피부병 - 발진, 여드름 및 때로는 이끼의 염증성 질환과 성공적으로 치료됩니다. 껍질은 식물의 씨를 쪼개서 얻습니다. 변비는 피부 자극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며 방광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국과 인도의 의사 및 치유 사가 널리 사용합니다. 껍질은 설사, 치질로 치료됩니다. Shelk은 압력을 줄이고 심혈관 기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껍질은 불용성 섬유가 풍부합니다 - 그것은 약 완하제이며 종자의 껍질에는 알칼로이드, 아미노산이 있습니다. 나는 창자의 작업에 문제가 있으므로 다른 회사의 질경이 껍데기를 끊임없이 사용합니다. 나는이 것을별로 좋아하지 않았고, 파우더는 부엌 전체에 날아 갔다. 물속에서 심하게 자랐고, 덩어리로 뭉쳐서, 숟가락을 찢지 않았다. 혼란에 추가하려고 시도, 똑같은, 덩어리, 휴식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더 이상지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효과는 매우 좋습니다. 그것은 작동합니다! 나는 이것을 이렇게 취한다. 한 스푼, 물로 희석하고 저녁에 빨리 마시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나는 물 한 잔으로 씻어 낸다. 그것은 아침에 많은 도움이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건강! 의견이 마음에 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추가로, 대단히 감사합니다!

2. : 모두를위한 골드
- 이 질경이 가루를 produkte-에 대해 나는 고등 교육 생물학을 가지고 있지만 내가 알고하지 않았다 결코 내 인생이다. 나는 잎은 봄에 샐러드에 사용되지 않지만 드물게있다 질경이. 년 1 월 2017 년 처음으로이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은, 나는 그것의 오십칠년 내 첫 번째 실험을 시작했다. 나는 일주일에 스푼으로 용량을 증가, 하루에이 분말을 세 번 작은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문자 그대로 매일 기적은 소장의 피난 기능을 시작했다. 보통 나는 변비로 고생하고 나는 하루에 두 번 또는 두 번 화장실에 간다. "배설물 소시지 '과 관련, 전체 냄비 4 회 하루 30 ~ 50 cm에서였다 : 그리고 그것은 시작했다. 그것은 변비가있는 사람들을위한 기적, 그들은 40, 50, 이상 후 많은 사람들이있다. 그 결과, 스트레스없이 3 개월 12-15kg 중량의 감소로. 나는 모든 것을 먹을 이전과 유일한 음식 볼륨 감소가 눈에 띄게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시도! 나는 우수한 결과를 가지고있다. , 스트레스없이 체중을 먹기 전에 모든 것을 먹고, 그것은 과체중 모든 여성의 꿈이다. 나는 석 달 75-77kg에 1 월 87kg의 무게였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스트레스없이 체중을 잃게합니다! 먹고 체중을 잃게! 그런데,이 회사의 분말은 매우 잘 작동합니다! 내가 지금 회사에 대해 충분히 말할 수 없다! 우선이 회사는 현재 오히려이 회사의 제품보다 그 효과가 없었어요에는 분말 또는 물 컵 당에도 세 스푼이 없습니다. 내 친구는 두 기업과 실험을했고, 모두이 회사는 아마 가루 때문에 잘 작동 것을 동의했다.

3. : 솔직히!
- 본성은 세련되고 제발 지나쳐주세요. :) 우선,이 사이트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 주시는 분께 감사 드린다. 이제 약에 대해서. 처음에는이 섬유질을 가지고 많은 잘 알려진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맛이 나고 신랄한 느낌이 들지만 ...이 마술 가루는 어떻게 작용합니까? F. G. Ranevskaya가 한 번 말했듯이 "eMJo"를 남긴 채로 : 사람은 너무 많은 g가 될 수 있습니다 ... a. " 이 질경이를 마시기 시작하면서 나는이 구절에 동의 할 수 없다 :) 나를 놀라게하는 것은 어렵지만 결과는 인상적이다 :) Nota bene! "과학 실험"( "무작위로 읽음") 방법을 사용하면, 먼저 파우더를 유리에 붓고, 물을 조금씩 첨가하여 지속적으로 저어 마시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그러면 덩어리가 형성되지 않습니다. 그 다음 잔에 유리를 채우고, 나는 그것을 빨리 흔들어 한숨 돌리고, 다른 모든 방법은 내용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하는 정도로 극도로 까다 롭다. 선결 조건 : 큰 물 한잔으로 마술을 마셔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출구에서"반대 효과를 얻을 것입니다. :) 낮에는 많은 양의 물을 마셔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약과 함께 입원 할 때까지 전염 시키십시오. 다음에이 일을하십시오. 방법 : 아침 식사, 2 시간 후 나는 질경이를 마신다. (내 말투는 가벼운 간식으로 생각된다. :) 그래서 저녁 2 시간 전에 같은 만트라로 마신다. 눈에 띄게 무게를 잃었습니다. 만세! 나에게 건강 해!

4. : Psillum - 분말 질경이 씨앗 껍질.
- Psillum는, 자신을 마시는 그를 아주 많이 사랑하고 수단이 많은 문제를 해결할 생각합니다. 그는 다만 탄수화물없이 다이어트에 앉아있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물에 용해 될 수있다 소화식이 섬유 -이 제품은 단지 100 % 천연 섬유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차전자피 - 대장 정화와 해독에 기여하는 주요 요소 중 하나. 장 점막에 질경이와 접촉 한 후 그대로 독소를 흡수하고 자신의 배설을 촉진 젤라틴 덩어리를 형성한다. 차전자피는 소화 기관의 염증을 유발하지 않지만, 반대로, 그것은 진정. 그 행동은 그들에 소화 기관의 벽, 궤양의 치유와 미란을 뒤덮었 대상으로합니다. 수신하는 동안 질경이는 체액을 충분히 섭취해야한다. 효과이다. 이 창자의 기능 정상화, 피부 개선 및 초과 중량에 대한보다 효과적인 투쟁. 국소 슬리밍 - 분말 팽창과 오랫동안 포만감을 만듭니다. 나는 공을 믹서기 herbovskom에서 물을 길입니다. 그것은 케 피어에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엘 제이 나에게 와서, 라이브 사진과 함께 많은 리뷰가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프로필을 통해 ♥ ♥ ♥ 수율 LJ - 아바타 아래에있는 A를 누르세요 상단 Deseeda 검토 및 프로필 푸시 클릭 파란색 연필.

5. : 훌륭한 도구!
- Psyllium은 위장관에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반응은 훌륭합니다. 약속 된 것이죠. 나는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썼다는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나는 전혀 혐오스럽지 않다. 나는 작은 술을 작은 컵에 넣고 약 100g의 물을 부어 그것을 강렬하게 저어 준다. 1.5 분 후에, 나는 두툼한 젤리 같은 물질을 가지고 있는데, 나는 물로 빨리 먹고 마신다. 신선한 중립적 인 맛이 없습니다. 치아에 삐걱 거리는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누군가 삐걱 거리는 소리가 들리면 소리가 심하게 흔들리고 완전히 녹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약하면 부정적인 노출은 없습니다. 증오, 시민, 변비가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해로운. 이 놀라운 도구는 분명히 추가 구매할 것입니다! 제조 업체 덕분에!

6. : 신뢰할 수 있는
- 내가 5 년 전에 과민성 대장 증후군으로 진단 된 이후 나는 모든 르바 프리마의 차전자피 껍질 분말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다른 제품보다 더 나은 작동합니다.

7. : 우수한!
- 나는 psyllium의 껍질이 위장관에 영향을 좋아합니다. 요구르트에 저어. 오랜 시간과 부드러운 클렌징을위한 물림의 느낌.

8. : 파우더 타입
- 수용성과 비 수용성 모두를 가진식이 섬유입니다. 이전 Husk 유형을 사용했습니다. 국내의 가게에서 구입하기 때문에 ¥ 4,000 미만이었습니다. 맛이 없기 때문에, 무엇에 넣어도 방해를하지 않습니다. 정기적으로도 부정 기적으로도 배가 토닝하는데 좀처럼 유효합니다. 약이 아니기 때문에 버릇이되지 않습니다하고. 다 코시 변비 기색라는 정도의 분들은 시도해 볼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9. : 우수한 소화 기관.
- 이것은 Naturopath의 도움으로 일하고 있기 때문에 나에게 새로운 것이고, 누가 그것을 추천했고 누가 올바른 복용량에 관해 조언 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 충고에 너무 많은 것을 받아 들일 수 없었을 것이고 그것은 효과가 없었을 것이다.

10. : 이 팽창 최강
- 탄수화물 섭취시 혈당 상승을 억제 싶습니다 구입. 2 ~ 3g을 파스타에 걸고, 컵라면에 넣거나하고 있습니다. 걸쭉한과 독특한 풍미가 있습니다 만,이 정도라면 문제 없을 것입니다. 배변도 좋고,입니다

11. : 대량의 수분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포인트.
- Contact 통해 대책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찐빵에 넣으면 '티끌'물에 녹여 煮詰めれ하면 "고사리 떡 (바람) '에. 음료에 녹여보다 열을 넣으면 부풀어 오르는 특성을 살리는 것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수용성, 불용성 섬유가 모두 들어 있기 때문에 한쪽만으로는 효과가없는 분들도 효과를 기대할 수있는 것은. 효과 나지 않는 경우 나 배에서 걸린 기분 경우는 체질에 맞지 않는다고 판단하기 전에 수분 섭취량을 늘려 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칼륨 효과입니까? Contact 통해뿐만 아니라 이뇨 작용도 있으므로, 과식 과음으로 부어 버린 날에 섭취하면 몸도 편해집니다.

12. : 장 정화
- 우리는 아직 소장을 청소 아무것도 더 나은 마련하지 않은 - 당신이 화장지를 필요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3. : 내가 찾은 최고!
- 이게 내가 찾은 최고의거야. 나는 맛을 내고 수많은 불필요하고 잠재적으로 해로운 성분을 함유 한 장외 시장의 브랜드에이 순수한 성분을 훨씬 선호합니다 ... 당신은 브랜드를 알고 있습니다. 이 힘은 다른 브랜드보다 훨씬 쉽고 쉽게 혼합됩니다. 항아리에 힙합 티스푼을 넣고, 물을 넣고, 뚜껑을 조이고 흔들어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임스 본드 (James Bond) 방법은 ... 훌륭합니다!

14. : 변비에 도움이되는 것 같아요.
- 나는 이것을 필요한 것으로 가져 갔고 그것은 변비에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시도했지만 물속에 잘 녹지 않는 다른 종류의 psyllium에 비해 약간 껄끄 러운 것입니다. 그것은 주요한 것입니다.

15. : 자연과 좋은
- 그냥 질경이 가루 얼마나 큰! 우리는 년 동안 그것을 사용하고있다 그리고 우리 집의 단골이다. 어떤 설탕, 첨가물 및 그 수행은 위장관 작업을 계속합니다. 몇 년 전, 남편이 게실염이 있었다. 질경이, 아니 reoccurrance을 복용입니다. 여기를 찾을 다행!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변비 #아이허브장건강 #아이허브식이섬유 #차전자피 #실리엄허스크 #식이섬유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