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 항염증 고지혈증개선 케르세틴(퀘르세틴) Life Extension 최적화된 퀘르세틴 25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Life Extension, 최적화된 퀘르세틴, 250 mg, 6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Life Extension, 최적화된 퀘르세틴, 250 mg, 6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9,14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식품 기반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복합체
  • 건강 보조 식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퀘르세틴은 세포 건강, 내피 건강 및 건강한 면역 기능을 지원하는 바이오 플라보노이드입니다. 최적화된 퀘르세틴은 생체 이용 가능한 슈퍼 푸드 블렌드에 표준화된 퀘르세틴 250mg과 비타민 C 및 카무카무 베리 추출물을 제공하여 건강한 면역 반응 등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아스코르브 산 및 카무 카무 베리 추출물) 30 mg 50 %
최적화 된 케르세틴 식품 혼합
(케르세틴 250 mg 공급) [케르세틴 이수화 물, 메밀 (새싹), 사과 폴리 페놀 추출물 (과일), 양파 추출물 (벌브)]
500 mg **
카무 카무 추출물 (야생화 베리) 6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 전에 라벨 전체를 읽고 지시사항을 주의깊게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매일 음식의 유무에 관계 없이 하루에 1-2번 한(1) 캡슐을 섭취하시거나 건강 관리사의 추천을 받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미결정 셀룰로오스, 실리카, 말토 덱스트린, 스테아린산.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비염엔 효과 위장엔 별로 ㅠㅠ
- 비염에 어느정도 효과 있는거같긴한데 위장장애 있는 사람들 먹음 좀 안좋은거같네요 ㅎㅎ

2. : 아이허브
- 첫 구매인데 당뇨초기라 관리차원에서 구매했습니다 아직은 모르겠으나 꾸준히 ...

3. : 양파즙 대신 먹고있어요
- 과일이랑 채소 파우더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사과냄새가 나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최고 수준의
- 이 케르세틴은 알레르기를위한 아주 좋은 것입니다. 나는이 제품과 다른 브랜드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나는 하루에 두 번 500mg의를 얻기 위해 하루에 두 번이 걸릴. 다른 브랜드, 1000mg의 두 번 하루 비교, 그리고 다른 브랜드와 나는 세 번 같은 효과를 하루에 500mg을 가져 가야했다. 수명 연장은 아직 날 dissapointed하게되지 않았습니다.

2. : 수명 연장, 최적화 된 케르세틴, 250 ㎎, 60 캡슐
- 수명 연장은 신선도 패킷을 포함, 병 당 예순 빈약 한 캡슐보다 큰 수의 크기를 제공하는 대신 싼 플라스틱 용기의 유리 병에서의 전체 제품 라인을 넣어해야합니다.

3. : 케르세틴
- 수명 연장은 매우 좋은 회사와 나는 완전히 자신의 제품을 신뢰합니다. 혈압에 좋은 또한 내 알레르기 당신이 그것을 충분히 가지고가는 경우에 도움이됩니다. 나는 한 두 모자 하루에 걸릴.

4. : 내가 시도하는 가장 좋은 퀘르세틴 제품
- 이것은 내 답답한 부비동을 지우는 환상적이다, 그것을 복용 20 분 이내에 작업을 시작합니다. 내 알레르기가 정말 나쁜 경우 용량은 나를 위해, 1 정 하루 가능성이 다른 저녁에 바로 있습니다. 나는 다른 브랜드를 많이 시도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작품!

5. : 찌르지 않는 산화 방지제!
- Quercetin은 전신에 유익한 강력한 항산화 화합물로서 나이와 함께 발생하는 자연적인 "산화"과정과 싸우며 면역 체계에 영향을 주며 많은 질병의 열쇠 인 염증을 억제합니다. 식물 공급원에서 얻은 퀘르세틴은자가 면역 질환, 고 콜레스테롤, 당뇨병, 시각 장애 (백내장 등), 위궤양, 통풍 및인지 장애의 치료에 자주 사용됩니다. 그것은 히스타민의 생성과 방출을 멈추게하는 천연 물질이므로 알레르기와 천식의 증상을 줄이는데 효과적입니다. 꽃가루 알레르기를 가진 사람들은 기침, 찢어짐, 콧물, 축적 된 피로가 사라지면서 건강과 행복을 느낄 수있는 훌륭한 건강을 즐기는 브로 멜레인 (파인애플의 단백질 분해 효소)과 함께 퀘르세틴 보충제를 복용한다고 주장합니다. 케르세틴이 심장과 혈액 순환에 좋음을 증명하는 연구가 있습니다. 고혈압, 죽상 동맥 경화증, 심장 마비, 뇌졸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케르세틴 보충제를 섭취하면 류마티스 성 관절염 및 골반저 연축증의 경우 불편 함을 줄이고 통증과 무거운 생리를 완화시켜 섬유 낭성 유행병의 출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퀘르세틴은 전립선, 난소 및 방광에서 염증을 제거합니다. 연구진은 집중적으로 운동하고 면역 기능을 높이며 혈류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고 근육이 약화되는 것을 예방하는 사람들에게서 호흡기 질환의 발생을 예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동물에 대한 실험 결과에 따르면 케르세틴은 종양 성장을 억제 할 수있어 암 치료에 유용한 추가 기능을 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감광성과 피부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케르세틴이 간 건강을 촉진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2012 년 쥐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케르세틴이 머리카락의 성장을 자극하므로 샴푸와 마스크에 퀘르세틴을 추가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그것은 기적적으로 피부를 젊어지게합니다 - 천연 요구르트의 숟가락과 혼합 된 두 개의 캡슐은 얼굴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메쉬와 흠집은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Naturopathic 의사들은 일반적으로 건강을 돌 보거나주의 깊게 보살 피는 사람들이 케르세틴을 한 달에 한 번 예방약으로 복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하루에 500mg, 질병을 치료하는 사람들은 케르세틴 500mg을 하루 두 번 추가합니다. 두통, 손발의 따끔 거림, 신장 손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1000 mg을 초과하는 대량의 복용량과 장기간 섭취하지 마십시오. Quercetin 보조제는 Resveratrol, Pycnogenol, Nettle Extract, Sage 또는 Hypericum으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Quercetin은 화학 요법, 항생제 및 혈액 희석제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케르세틴의 최고의 소스가 사과, 후추, 진한 열매, 감귤류의 과일, 잎이 많은 채소, 브로콜리, 녹차, 올리브 오일과 적포도주가 적당 함을 잊지 마십시오!

6. : 우수한
- 나는 음식 감도와 개를 가지고있다. 나는 케르세틴은 히스타민의 방출을 억제하여 증상을 완화 할 수 읽었습니다. 나는 여러 브랜드를 시도했다, 그러나 개선은 사소한이었다. 르 브랜드에 대한 리뷰는 모두 다른 사람에게 우수한이라고 주장한다. 일반적으로, 나는 그런 리뷰의 회의,하지만 난 기회를 잡았다. 나는 내가 한 기뻐요. 뿐만는 퀘르세틴의 다른 브랜드보다,이 (적어도 내 강아지의 경우) 많은 효과적인 Histame 이상이다. , LEF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7. : 호흡 구제, 그리고 놀라운 DISCOVERY!
- 나는 성공적으로 부비동 감염에 도움이 케르세틴을 사용했다. 매 4 개월 내 CBC는 WBC에서 주목할만한 감소를 보여줍니다 또한, 그리고 자연의 대답 레스베라트롤와 함께, 그들은이-확산 방지이 몸에 CLL (만성 림프 구성 백혈병)에 효과가 강한이 발견! 내 혈액 학자 기절입니다. 그는 내가 사용하는 보조제의 목록을 요청했다. RSV와 케르세틴은 상단에 있습니다. 좋은 히스에 대한 모든 사람에게 행복을 빌며, 어니스트 - 뉴욕

8. : 비염엔 효과 위장엔 별로 ㅠㅠ
- 비염에 어느정도 효과 있는거같긴한데 위장장애 있는 사람들 먹음 좀 안좋은거같네요 ㅎㅎ

9. : 지금까지이 좋아
- 이것은 지금까지 꽃가루 알레르기 증상에 도움이하지만 어쩌면 하루에 두 번, 한 번에 두 캡슐을해야 할 것 같다. 그것은 초기하지만 아직도있다.

10. : 식품 기반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단지
- 좋은 품질의 음식을 기반으로 quercentin, 나는 많은 음식 기반 제품, 당신을 herb.com 감사합니다.

11. : 추천
- 매우 만족. 나는 나무 먼지 때문에 알레르기 비염과 때때로 가려운 눈을 앓 았지만 하루에 2 캡슐을 복용 한 후 이틀 동안 모든 문제가 사라졌습니다. 기간.

12. : 아이허브
- 첫 구매인데 당뇨초기라 관리차원에서 구매했습니다 아직은 모르겠으나 꾸준히 ...

13. : 나의 알레르기를 도와줍니다
- 배송은 매우 빨랐다. 나는 다른 알레르기 약을 부작용없이 내 알레르기에서 구호를 얻었다. 나는 여전히 가벼운 증상이 어떤 일 때문에 매우 심한 계절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과 같은 아무것도 케르세틴없이 없을 것이다. 좋은 물건!

14. : 좋은 품질의 제품
- 사용 가능한 케르세틴의 최고의 선택 중 하나.

15. : 강력한 플라보노이드!
- 나는 높은 꽃가루 수 일 동안 봄이 걸릴.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항산화제 #아이허브고지혈증 #아이허브콜레스테롤 #아이허브항염증 #아이허브혈관건강 #고지혈증영양제추천 #양파껍질 #퀘르세틴 #케르세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